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5화

by 무-명- 2023. 11. 19.
물리 충격엔 세계 제일이라매[..]

컴퓨터가 갑자기 꺼져서 처음부터 다시 했다는 가슴 뭉클한 뒷이야기가[..]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까마귀 2007/10/26 21:13 # 답글

    들어가기는 쉽다는 걸까... 무르다는 걸까...
  • 死海文書 2007/10/26 21:14 # 답글

    물렁하네...
  • 까마귀 2007/10/26 21:17 # 답글

    그런데... SLB 확장판에 딸린 옵션이 결계 파괴일텐데...[...]
  • 병아리99 2007/10/26 21:19 # 답글

    아니, 그 전에 결계 내 인원이 전원 데미지를 입을텐데요...... [...]
  • 알트세임 2007/10/26 21:24 # 답글

    ....잠깐 비타 모자가 이상한데요(....) 이빨이 보이는건 기분탓입니까(....)
  • 날씨좋다 2007/10/26 21:27 # 답글

    술식이 허술하군요(...) 유노한테 교육을 좀 받아야겠음...o<-<
    (근데 나노하들의 공격을 버티는 결계를 칠 능력을 지닌 유노가 과연 A랭크인지 의문이 갑니다(...))
  • 無命 2007/10/26 21:27 # 답글

    이빨만이 아니라 모양자체가 다른 것 같은데요...
  • 세이렌 2007/10/26 21:30 # 답글

    가슴뭉클한 뒷얘기에 눈이 가버렸습니다...o<-< (.....)
  • 레이 2007/10/26 21:31 # 삭제 답글

    하야테 귀차니즘 그리고 문화재를 소중히 여기는 린의 센스
    관심없는 척 하면서 한바탕 칠려는 시그넘과 비타!!!
    그리고 언제나왔는 지 기억없는 자피라.....
  • 나이트 2007/10/26 21:35 # 삭제 답글

    봉절이라........과연 하야테 좋은거 가르치네
  • 나이트 2007/10/26 21:35 # 삭제 답글

    라기보다 바로 옆에 샤나가 있으니까 당연한건가?
  • 행인 2007/10/26 21:37 # 답글

    뭐 어떻게든 되겠죠
    여기서 교토가 날아가버리면 얘기를 더 진행할수가;;
  • lchocobo 2007/10/26 21:53 # 답글

    교토의 거리는 일본의 재산이자 교토 아니메라는 곳이 있는 곳이니까 보호해줬으면 합니다. 아직 하루히 2기 안나왔(퍽)
  • 겨리 2007/10/26 22:07 # 답글

    오오 길어진다 =ㅅ=;
  • ㉲㉮제렌트 2007/10/26 22:27 # 답글

    결계하면 유노를 불러야하는거 아닙니까??
    전력전개 SLB든, 코믹스에 있었던
    나노하&페이트의 합동 마법도 막아내는
    유노의 결계는 시공 관리국 최강
  • 크루타스 2007/10/26 22:31 # 답글

    아니, 것보다 영창이 너무 고지식해!
  • 루트 2007/10/26 23:20 # 삭제 답글

    린이 쓰는 마법들은 모두 말랑말랑 폭신폭신~=3=
  • BooGiePop 2007/10/26 23:23 # 답글

    들어가긴 쉽지만 나오긴 어려우려나...?
  • 왕실기사단 2007/10/26 23:26 # 삭제 답글

    엉? 봉절이라.. 어디서 많이 들어본 단어;;
  • 역시 2007/10/27 00:01 # 삭제 답글

    어쩌다 단체전으로 확산,,,,,,
  • 메이군 2007/10/27 01:35 # 답글

    차라리 아리사에게 부탁을.. (응?)
  • 발사마 2007/10/27 02:02 # 답글

    봉절인가....훗!
  • Sakia 2007/10/27 03:38 # 삭제 답글

    이제 비타랑 시그넘은 안습당할 일만 남았나
    -_-)y-~
  • Minosurin 2007/10/27 05:42 # 답글

    가슴 뭉클한 이야기를 한번더 들려주길 바라는 1人
  • 네메시스 2007/10/27 10:03 # 삭제 답글

    어차피 SLB며 깨진 다는것.... 무엇보다 2기에서 베르카식 봉쇄결계는 SLB에 무너졌다는것... 차라리 주변에 AMF를 설치하는게 더 낳다고!
  • 마가목 2007/10/27 10:59 # 삭제 답글

    네메시스/기본 실력은 c랭크도 안되는 하야테한테
    기대하는것도 무리인데다 린포스는 태어난지 10년도 안되서
    무려 `나노하한테 마법을 배우는 처지'니 무리...
  • 네잎 2007/10/27 16:46 # 삭제 답글

    허허.. 저걸로 도시 파괴는 막은건갈까.. 막은 거겠지.. 막은..
    음수 불러!!
  • Kato 2007/10/27 19:26 # 답글

    까마귀님, 사해문서님, 루트님 // 그런가 봅니다 'ㅂ')a

    병아리99님 // 그럴 수도 있겠군요;

    알트세임님, 무명님 // 잠깐 조신 겁니다[?]

    날씨좋다님, 마가제렌트님, 네잎님 // 유노 사기죠 ㅇ>-<

    세이렌님, 미노스린님 // OTL

    레이님 // 자피라야 뭐..

    나이트님 // 하긴..

    행인님 // 그렇죠;

    엘초코보님 // 아 교토 아니메!

    겨리님 // 엄청 깁니다 -ㅅ-
  • Kato 2007/10/27 19:27 # 답글

    크루타스님 // 상당히 전형적이죠.

    부기팝님 // 으음.. 그러려나요.

    왕실기사단님, 발사마님 // :D

    역시님 // 사태가 생각보다 커졌어요.

    메이군님 // ㅇㅅㅇ)a

    사키아님 // 기대해 주세요[?]

    네메시스님, 마가목님 // 원작 설정도 그렇고 이 만화의 설정에서도 하야테에게 기대하는 건 무리.
  • 피로피나 2009/07/20 10:21 # 답글

    쉽게 들어갈수 있는 이유 : 린이 쳤다. 야천의서 프로그램들이다. 동료다. ... 결론 : 아군진입 안막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