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화

by 무-명- 2023. 11. 19.
본편은 내일부터 시작합니다 [후다닥]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까마귀 2007/10/23 19:32 # 답글

    =ㅁ=!!
  • 카리스 2007/10/23 19:36 # 답글

    고도의 땜빵인가요![어이. 식자는 어렵다는거지.
  • 크루타스 2007/10/23 19:39 # 답글

    ..제목이 독일어야 -_-..
  • 死海文書 2007/10/23 19:42 # 답글

    교, 교토 공방전!
  • 아랄라 2007/10/23 19:46 # 삭제 답글

    이건 덤으로 해 주실 줄 알았는데!! OTL
  • Sterlet 2007/10/23 19:49 # 답글

    페이트만 불쌍해 ;ㅂ;
  • 크리아짱 2007/10/23 19:49 # 답글

    이로서 나노x페이 최강전설의 시작이다
  • 겨리 2007/10/23 19:53 # 답글

    기대중!
  • 세이렌 2007/10/23 19:53 # 답글

    오오...그 연달아 연재된다는 그것!?
  • 루트 2007/10/23 19:55 # 삭제 답글

    교토 공방전; 본격적으로 전투에 이름까지 붙여졌구나;;
  • 메이군 2007/10/23 19:59 # 답글

    교토에서의 흑과 백의 결투라..
    상징적 제목이군요.
  • 네메시스 2007/10/23 20:15 # 삭제 답글

    아니 그전에 이앞의 내용은 모두 전주라는 겁니까?!! 그럼 본편은 얼마나 대단한것 이시길래!!
  • 양산형 행인3호 2007/10/23 20:22 # 삭제 답글

    왠지 풀컬러인게 두렵다(?)
  • 네잎 2007/10/23 21:15 # 삭제 답글

    오오, 기다려 집니다! 오호!
  • 알트세임 2007/10/23 21:35 # 답글

    ......후후(부들부들)
  • ㉲㉮제렌트 2007/10/23 21:57 # 답글

    본편에서 페이트는...얼마나 더 굴욕을 당할것인가...
  • ZOON 2007/10/23 22:43 # 답글

    흐흐흐 하야테에 마냥좋은...
  • 페이트 2007/10/23 22:59 # 삭제 답글

    힘내라 페이트!!!!
  • 행인 2007/10/23 23:04 # 답글

    페이트의 반격이 시작되지만
    대세는 어째서인지
    '나노하가 이길것같아'
  • 역시 2007/10/23 23:45 # 삭제 답글

    무려 교토공방전인겁니까..
  • Kato 2007/10/24 14:13 # 답글

    까마귀님, 아랄라님 // 우후훗!

    카리스님 // 사실 저것도 그냥 꼼수로[..]

    크루타스님 // 그렇지요 ㅇ>-<

    사해문서님, 루트님, 메이군님, 역시님 // 공방전이라는 단어를 쓸 정도로...;

    스텔렛님, 마가제렌트님 // 안습에 안습이죠.

    크리아짱님 // 음음...

    겨리님, 네잎님, 알트세임님 // :)

    세이렌님 // 넵 바로 그겁니다.

    네메시스님 // :D

    양산형 행인3호님 // 이 뒤는 다 흑백[..]
  • Kato 2007/10/24 14:14 # 답글

    준님 // ㅇㅅㅇ)a

    페이트님 //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행인님 // 거 참 페이트.. ;ㅂ;
  • 왕실기사단 2007/10/24 17:03 # 삭제 답글

    제목에는 이름을 실으면서 왜 이런 표지(?)에는 하야테가?!
  • BooGiePop 2007/10/25 22:51 # 답글

    기대되는군요
  • Kato 2007/10/26 19:24 # 답글

    왕실기사단님 // 그러게 말입니다;

    부기팝님 // 기대해주세요 :)
  • 2009/03/24 00:50 # 삭제 답글

    아무도 여기 있는 하야테가 다른 만화의 그 하야테라는걸 모르고 있어!! 나노하의 하야테는 은발이 아니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