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4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3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5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4화 (0) | 2023.11.19 |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까마귀 2007/10/23 19:32 # 답글
카리스 2007/10/23 19:36 # 답글
크루타스 2007/10/23 19:39 # 답글
死海文書 2007/10/23 19:42 # 답글
아랄라 2007/10/23 19:46 # 삭제 답글
Sterlet 2007/10/23 19:49 # 답글
크리아짱 2007/10/23 19:49 # 답글
겨리 2007/10/23 19:53 # 답글
세이렌 2007/10/23 19:53 # 답글
루트 2007/10/23 19:55 # 삭제 답글
메이군 2007/10/23 19:59 # 답글
상징적 제목이군요.
네메시스 2007/10/23 20:15 # 삭제 답글
양산형 행인3호 2007/10/23 20:22 # 삭제 답글
네잎 2007/10/23 21:15 # 삭제 답글
알트세임 2007/10/23 21:35 # 답글
㉲㉮제렌트 2007/10/23 21:57 # 답글
ZOON 2007/10/23 22:43 # 답글
페이트 2007/10/23 22:59 # 삭제 답글
행인 2007/10/23 23:04 # 답글
대세는 어째서인지
'나노하가 이길것같아'
역시 2007/10/23 23:45 # 삭제 답글
Kato 2007/10/24 14:13 # 답글
카리스님 // 사실 저것도 그냥 꼼수로[..]
크루타스님 // 그렇지요 ㅇ>-<
사해문서님, 루트님, 메이군님, 역시님 // 공방전이라는 단어를 쓸 정도로...;
스텔렛님, 마가제렌트님 // 안습에 안습이죠.
크리아짱님 // 음음...
겨리님, 네잎님, 알트세임님 // :)
세이렌님 // 넵 바로 그겁니다.
네메시스님 // :D
양산형 행인3호님 // 이 뒤는 다 흑백[..]
Kato 2007/10/24 14:14 # 답글
페이트님 //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행인님 // 거 참 페이트.. ;ㅂ;
왕실기사단 2007/10/24 17:03 # 삭제 답글
BooGiePop 2007/10/25 22:51 # 답글
Kato 2007/10/26 19:24 # 답글
부기팝님 // 기대해주세요 :)
헐 2009/03/24 00:50 # 삭제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