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4화

by 무-명- 2023. 11. 19.
계속되는 페이트 안습의 전설...

※ 주석
1. UNO - 카드 게임의 일종입니다.
각자 몇 장씩 카드를 쥔 후 중간에 쌓아둔 카드 뭉치에서 아무 카드나 한 장 꺼냅니다.
그러면 그것과 같은 모양이나 숫자를 가진 카드를 내서 손에 든 카드를 줄이는 겁니다.
몇몇 특수 카드도 있지만 그건 검색해서 찾아보세요 :)

이 게임의 중요한 규칙 중 하나는 자기 손에 카드를 1장 남았을 때 우노!라고 외치는 겁니다.
이 만화에선 나노하와 하야테가 우노!라는 말 대신 각자의 기술 이름을 대고 있는 거고요.

2. 트리플 브레이커 - 원문은 トリブレ[토리부레]로 이 말을 줄였지만 전 그냥 다 풀어 썼습니다.
A's 막바지에 방어 프로그램을 부술 때 각 캐릭터가 사용한 기술을 합해서 이렇게 얘기해놓은 겁니다.
나노하가 스타라이트 브레이커, 하야테가 라그나로크, 페이트는 플라즈마 잔버였지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Minosurin 2007/10/20 19:45 # 답글

    아악 페이트가 불쌍해
  • 알트세임 2007/10/20 19:47 # 답글

    ...듀랜달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그쪽이냐)
  • 아이비스 2007/10/20 19:47 # 답글

    지금 당장이라도 달려가서 페이트를 위로해주고픈 맘이 한가득...
    ㅠㅠ)/
  • 후유키 2007/10/20 19:48 # 답글

    이래저래 거대기술 후유증 (...)
    고생이네요 페이트 ;;
  • 까마귀 2007/10/20 19:55 # 답글

    페이트 안습 열전...
  • 크레멘테 2007/10/20 19:59 # 답글

    잠깐, 복장. 복장..!!!(....)
  • 死海文書 2007/10/20 20:03 # 답글

    ... 언젠가 병원에서 상담 받아야 할 텐데...
  • 레이 2007/10/20 20:10 # 삭제 답글

    스타라이트브래이커는 역시 무서워.
    그리고보니 성인된 페이트가 스타라이트브래이커를 듣고 프레시아와 같은 모습을 하는 안습한 동인지가.
    사실 나노하, 하야테 일부러 저러는 걸지도.
  • 크루타스 2007/10/20 20:16 # 답글

    예전에 우노카드 광고 있었지요.
  • 원삼장 2007/10/20 21:04 # 답글

    정말 잔인한 처사네.....
    고의가 아니라는게 두배는 잔인해.....
  • 이중인격 2007/10/20 21:19 # 삭제 답글

    난 언제나 이 동인지를 보면 할말이 ㅇ벗어져.
  • 루트 2007/10/20 21:22 # 삭제 답글

    페이트에게 심리과 상담을 요구합니다!ㅠㅠ
    그러고보니 듀렌달이 카드모양이었지...
  • 런닝투혼 2007/10/20 21:23 # 답글

    페이트 ;ㅂ;
  • 네메시스 2007/10/20 21:25 # 삭제 답글

    우노를 트럼프로 즐기면 그게 원카드죠. 나노하들은 페이트의 반응을 즐기는 걸지도...
  • 차루 2007/10/20 21:36 # 답글

    우노 게임 이 어째서 !.
  • 2007/10/20 21:3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無命 2007/10/20 21:53 # 답글

    ....닉네임(이전 닉넴은 P君) 바꾸고 흘러들어왔더니
    페이트....설마 이 만화 내내 페이트 안습장면 뿐???
  • 열혈 2007/10/20 22:07 # 답글

    역시 페이트 양은 1기에서 스타라이트 브레이크에 직격당한 이후 포격에 대해 트라우마가 생긴 듯한.... 1기에서는 근접과 레인지 공격 둘다를 잘 썼는데 2기부터는 근접위주로 나가는 거 보면 확실해 보입니다.
  • 아진군 2007/10/20 22:16 # 답글

    페이트의 트라우마...
  • 양산형 행인3호 2007/10/20 22:56 # 삭제 답글

    그런데 1,2페이지와 3페이지의복장이 미묘하게 다른것같은데..
  • 왕실기사단 2007/10/21 00:53 # 삭제 답글

    한컷이라도 좋으니까 제대로된 페이트의 얼굴을...=_=;;
  • 마가목 2007/10/21 09:42 # 삭제 답글

    근데 순서는 하야테가 젤 마지막으로 해야하는거 아닌가염.
  • ㉲㉮제렌트 2007/10/21 11:40 # 답글

    페이트에게는 정신과의 상담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 네잎 2007/10/21 13:28 # 삭제 답글

    트라우마가.. 확실히 A.S에서 방어프로그램이 다굴당하는 거 보고는.. 불쌍하단 생각만 들었었지요.
  • BooGiePop 2007/10/25 22:05 # 답글

    작가님~제발 페이트좀 그만괴롭혀~
  • Kato 2007/10/26 19:15 # 답글

    미노스린님, 아이비스님, 후유키님, 까마귀님, 사해문서님, 레이님, 원삼장님, 이중인격님, 루트님, 런닝투혼님, 네메시스님, 무명님, 열혈님, 아진군님, 왕실기사단님, 마가제렌트님, 네잎님, 부기팝님 // 계속되는 안습의 페이트 ;ㅁ;

    알트세임님 // ㅇㅅㅇ)!?

    크레멘테님, 양산형 행인3호님 // 아 그러고 보니;

    크루타스님 // 호오.. 그렇군요..

    차루님 // ㅇㅅㅇ)a

    비공개ㅂ님 // 흐음.. 말씀 감사합니다 :) 확실히 그 두개는 거의 비슷하지요. 그래도 전 고유 명사는 그대로 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그게 우리에게 낯설더라도 말이지요.

    독자의 이해가 중요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그걸 우리식으로 싹 바꿔버리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노 같은 경우는 우리나라에도 좀 알려진 게임이기도 하고요.

    마가목님 // 원작 순서는 그렇지요.
  • Alchemist 2008/09/12 02:34 # 답글

    =ㅁ=;;;;; 저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