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5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3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2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1화 (0) | 2023.11.19 |
※ 주석
1. UNO - 카드 게임의 일종입니다.
각자 몇 장씩 카드를 쥔 후 중간에 쌓아둔 카드 뭉치에서 아무 카드나 한 장 꺼냅니다.
그러면 그것과 같은 모양이나 숫자를 가진 카드를 내서 손에 든 카드를 줄이는 겁니다.
몇몇 특수 카드도 있지만 그건 검색해서 찾아보세요 :)
이 게임의 중요한 규칙 중 하나는 자기 손에 카드를 1장 남았을 때 우노!라고 외치는 겁니다.
이 만화에선 나노하와 하야테가 우노!라는 말 대신 각자의 기술 이름을 대고 있는 거고요.
2. 트리플 브레이커 - 원문은 トリブレ[토리부레]로 이 말을 줄였지만 전 그냥 다 풀어 썼습니다.
A's 막바지에 방어 프로그램을 부술 때 각 캐릭터가 사용한 기술을 합해서 이렇게 얘기해놓은 겁니다.
나노하가 스타라이트 브레이커, 하야테가 라그나로크, 페이트는 플라즈마 잔버였지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Minosurin 2007/10/20 19:45 # 답글
알트세임 2007/10/20 19:47 # 답글
아이비스 2007/10/20 19:47 # 답글
ㅠㅠ)/
후유키 2007/10/20 19:48 # 답글
고생이네요 페이트 ;;
까마귀 2007/10/20 19:55 # 답글
크레멘테 2007/10/20 19:59 # 답글
死海文書 2007/10/20 20:03 # 답글
레이 2007/10/20 20:10 # 삭제 답글
그리고보니 성인된 페이트가 스타라이트브래이커를 듣고 프레시아와 같은 모습을 하는 안습한 동인지가.
사실 나노하, 하야테 일부러 저러는 걸지도.
크루타스 2007/10/20 20:16 # 답글
원삼장 2007/10/20 21:04 # 답글
고의가 아니라는게 두배는 잔인해.....
이중인격 2007/10/20 21:19 # 삭제 답글
루트 2007/10/20 21:22 # 삭제 답글
그러고보니 듀렌달이 카드모양이었지...
런닝투혼 2007/10/20 21:23 # 답글
네메시스 2007/10/20 21:25 # 삭제 답글
차루 2007/10/20 21:36 # 답글
2007/10/20 21:38 # 답글
비공개 덧글입니다.無命 2007/10/20 21:53 # 답글
페이트....설마 이 만화 내내 페이트 안습장면 뿐???
열혈 2007/10/20 22:07 # 답글
아진군 2007/10/20 22:16 # 답글
양산형 행인3호 2007/10/20 22:56 # 삭제 답글
왕실기사단 2007/10/21 00:53 # 삭제 답글
마가목 2007/10/21 09:42 # 삭제 답글
㉲㉮제렌트 2007/10/21 11:40 # 답글
네잎 2007/10/21 13:28 # 삭제 답글
BooGiePop 2007/10/25 22:05 # 답글
Kato 2007/10/26 19:15 # 답글
알트세임님 // ㅇㅅㅇ)!?
크레멘테님, 양산형 행인3호님 // 아 그러고 보니;
크루타스님 // 호오.. 그렇군요..
차루님 // ㅇㅅㅇ)a
비공개ㅂ님 // 흐음.. 말씀 감사합니다 :) 확실히 그 두개는 거의 비슷하지요. 그래도 전 고유 명사는 그대로 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그게 우리에게 낯설더라도 말이지요.
독자의 이해가 중요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그걸 우리식으로 싹 바꿔버리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노 같은 경우는 우리나라에도 좀 알려진 게임이기도 하고요.
마가목님 // 원작 순서는 그렇지요.
Alchemist 2008/09/12 02:34 #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