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5화

by 무-명- 2023. 11. 19.
참 비교되는 두 쌍.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死海文書 2007/10/21 21:18 # 답글

    이젠 대항도 못해.... OTL
  • 발사마 2007/10/21 21:21 # 답글

    그저 남은건 두려움.....(....)
  • Minosurin 2007/10/21 21:21 # 답글

    불쌍한 페이트.... 누가 좀 지켜줘요 ㅜㅜ
  • 학도군 2007/10/21 21:22 # 답글

    제목대로 역시 갈구리컬이군...

    hackdokun : 이만큼 만화제목과 내용이 일치해보인 것은 처음이다..
  • Sterlet 2007/10/21 21:28 # 답글

    OTL 페이트만..... 이 작가 고도의 나노하까....
  • 아랄라 2007/10/21 21:28 # 삭제 답글

    우오오오! 드디어 내일 26화다!!!!
    기다리고 있습니다!

    잠깐, 26화 한장씩 올라오면 총 며칠 걸리는 거지?
  • 네잎 2007/10/21 21:38 # 삭제 답글

    그래도 전력전개가 아닌게 어디냐...
  • 까마귀 2007/10/21 21:38 # 답글

    이 만화... 작가도 악마의 기질이...[...]
  • 양산형 행인3호 2007/10/21 21:51 # 삭제 답글

    죽어랏!! [-
  • 겨리 2007/10/21 21:53 # 답글

    대항을 못한다...
  • lchocobo 2007/10/21 22:04 # 답글

    죽어랏. (...)
  • 알트세임 2007/10/21 22:08 # 답글

    ...나노하 싸우자(....)
  • 삼손 2007/10/21 22:26 # 답글

    선 채로 기절했을지도-_-
  • Lucifer 2007/10/21 22:30 # 삭제 답글

    툭..... 퍽.........;;;
  • Dack 2007/10/21 22:45 # 답글

    끝났다...
  • 無命 2007/10/21 23:16 # 답글

    던지려 하는 순간 이미 날아오고 있다....
    ....아...페이트가 갈굼 당하는 것은 언제 끝나는 거지 =_=..
  • 츠바키 2007/10/21 23:27 # 답글

    ...페이트 얼굴만이라도 제대로 내비춰줬으면.........orz
    정말 작가분이 지능적인 고도의 나노하까로군요;;
  • 루트 2007/10/21 23:28 # 삭제 답글

    일방적...ㅠㅠ;
  • 치베 2007/10/21 23:35 # 답글

    ...나노하 싸우자(....)
  • 愛水愛武 2007/10/21 23:45 # 답글

    AnimeWikiX (http://marimite.xt.to/)로 1화부터 퍼갑니다...
    ps.주석에 붙어있는 이미지도 가져가야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 Kato 2007/10/21 23:51 # 답글

    애수애무님 // 가능하면 이미지도 퍼가주셨으면 합니다. 글로만으로는 설명이 어려운 걸 보다 쉽게 이해하도록 첨부한 것이니까요 :)
  • 愛水愛武 2007/10/22 00:06 # 답글

    ps.22화 주석의 일부를 임의로 가공하였습니다...
    커뮤니티 글 중에 더 많은 영상이 존재하는 글이 올라와 있어서 그 링크로 대체하였습니다...
    marimite.xt.to/bbs/zboard.php?id=free2&no=26144
  • 아이비스 2007/10/22 00:06 # 답글

    '죽어랏'.....;;;
    어린 애가 하는 대사 좀 봐라 참....;;;(=ㅁ=) 후덜덜;;;


    손 한 번 못 쓰고 퍼맞는 페이트는 그저 불쌍할 뿐이예요.ㅠㅠ
  • 이중인격 2007/10/22 01:06 # 삭제 답글

    아니, 그런데 스즈카 저거 '방어하면서 공격하는데요?'
    //나노하는 더블배럴(샷건이름)인가. 그런데 2발 다 맞았군?
  • 원삼장 2007/10/22 01:50 # 답글

    ..... 아아아..... 정말 저거;;;
  • 행인 2007/10/22 12:01 # 삭제 답글

    페이트가 죽어가고 있다
  • 네메시스 2007/10/22 12:33 # 삭제 답글

    이미 나노하가 비개를 잡았을떄부터 페이트는 혼절상태...
  • 왕실기사단 2007/10/22 13:44 # 삭제 답글

    페이트 나온긴 나왔네;; 그래도 좀 뭔가... 그렇네요...
  • 나이트 2007/10/22 15:48 # 삭제 답글

    맞는 듯 하면서 막을거 다 막고 있는 스즈카....과연 흡혈귀.
  • ㉲㉮제렌트 2007/10/22 20:42 # 답글

    나노하의 표적은 페이트...
  • BooGiePop 2007/10/25 22:21 # 답글

    페이트..T^T
  • Kato 2007/10/26 19:18 # 답글

    사해문서님, 발사마님, 미노스린님, 학도군님, 겨리님, 덱님, 무명님, 루트님, 아이비스님, 원삼장님, 행인님, 왕실기사단님, 마가제렌트님, 부기팝님 // 꼼짝도 못 합니다 ;ㅅ;

    스텔렛님, 까마귀님, 츠바키님 // 정말 지능적인 것 같아요;

    아랄라님 // 한 달 걸리지요 =ㅅ=

    네잎님 // 그건 참 다행입니다;

    양산형 행인3호님, 엘초코보님 // 무섭습니다 대사가.

    알트세임님, 치베님 // 아니 어떻게[..]

    삼손님 // ㅇㅅㅇ);;;;

    루시퍼님 // 효과음의 미묘한 차이 :)

    애수애무님 // 음음.. 알겠습니다.

    이중인격님, 나이트님 // 아리사가 살살 던졌겠죠...
  • 2010/06/26 00:17 # 삭제 답글

    갈구리걸의 의미를 알았어...요...
  • 하얀흑룡 2011/02/13 06:11 # 답글

    일방적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