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2화

by 무-명- 2023. 11. 19.
효과음 많으면 시간이 배로 걸려서 싫지 말입니다 :$

※ 주석
1. 피타고라 스위치 - 도미노와 비슷한 거라고 보면 됩니다.
제 친구 말을 빌리자면 물리 에너지로 떡칠해놓은[..] 장치죠.
밑의 영상을 보면 왜 제목이 저건지 알 수 있을 겁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死海文書 2007/10/18 22:30 # 답글

    과학적으로 박살내는 거냐!
  • Minosurin 2007/10/18 22:32 # 답글

    심하다... 심해
  • 아르젤 2007/10/18 22:33 # 답글

    그런대 발은 분명 뒤로넘어지는각도인대 부딭이는건 이마내요...
    허리가부러진건가...?
  • G-세린 2007/10/18 22:35 # 답글

    피타고라 스위~치(....)
  • 학도군 2007/10/18 22:48 # 답글

    마력이 아닌 물리력으로 승부를 낸 만화로군요.

    hackdokun : ...피타고라 스위~치.
  • 발사마 2007/10/18 22:51 # 답글

    스위치 온!!! (아닌가...?)
  • P君 2007/10/18 23:10 # 답글

    페....페이트...!!
    이건 아니야...너무 불쌍하잖아...이건...훌쩍
  • 루트 2007/10/18 23:14 # 삭제 답글

    진짜 악마...-ㅁ-;;;;

    동영상 진짜 대단하네요^^;
  • 알트세임 2007/10/18 23:23 # 답글

    .....꺄아아악!!!!(...)
  • 치베 2007/10/18 23:49 # 답글

    .....꺄아아악!!!!(...) -2
  • 사성천군 2007/10/19 00:11 # 답글

    후.. 많이 봤죠이거.. 탑애니에 자주올라왔었는데
  • ㉲㉮제렌트 2007/10/19 00:48 # 답글

    페이트!!!!!!!!!!!!!!!!!!!!!!!!!!!!!!!!!!!!!!!!!!

    으허허허허허헝....
  • ZOON 2007/10/19 01:05 # 답글

    .....이건 노린거라고 할 수밖에 없군요... 나노하.
  • 까마귀 2007/10/19 01:24 # 답글

    =ㅁ=!!!
  • 왕실기사단 2007/10/19 06:16 # 삭제 답글

    와아~ 페이트가 처음으로(?) 주인공 답게 나왔다아~+_+//
  • 크리아짱 2007/10/19 08:14 # 답글

    아 왠지 작가가 유체(幼體)만 그리는 이유를 알거같군요
  • 레이 2007/10/19 09:21 # 삭제 답글

    역시 팬티색은 흰색이 중요하죠. (하지만 남자팬티경우는 꼴불견.)
    물론 저는 빨간 거라던가 검은 게 더 끌리.......(퍽퍽퍽)
    저것은 개굴딱지 중사의 특기라던가 나홀로집에 케빈이 구사시킬 수 있다는 그것이군요.
    꾸물되는 것이 역시 나노하때문인가.

  • 나이트 2007/10/19 10:29 # 삭제 답글

    역시 페이트는 흰색보단 검은색이죠.
  • 행인 2007/10/19 10:59 # 답글

    역시 페이트는...(이하생략)
  • Sterlet 2007/10/19 11:11 # 답글

    페이트 불쌍해 ;ㅂ;
  • 네잎 2007/10/19 13:03 # 삭제 답글

    악마... 이젠 저것까지 설마 계산에 넣을 정도인거냐!?
  • 양산형 행인3호 2007/10/19 18:23 # 삭제 답글

    저..저거!
  • Witshy 2007/10/19 18:57 # 삭제 답글

    저 프로그램을 위해서 일본 유수 대학 들의 물리학자들이 총동원되었더라는 일화가 -_- ; . . .
  • 이중인격 2007/10/19 19:21 # 삭제 답글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마지막에서 와르르, 몇콤이지. 랄까, 페이트는 공신세구나[...]
  • 네메시스 2007/10/20 09:17 # 삭제 답글

    이것은?!!! 역시 하야테 체내 생체전류를 통한 썬더레이지로 몇콤보를 뜨우는 거냐?!!! 그나 저나 무시무시하구나?!
  • 세이렌 2007/10/21 17:15 # 답글

    선더레이지!!!
    그리고 흰색!!!!
  • Kato 2007/10/21 21:14 # 답글

    사해문서님, 미노스린님, 학도군님, 발사마님, 준님, 까마귀님, 네잎님, 양산형 행인3호님 // 상당히 머리 썼습니다;

    아르젤님 // 으음.. 그리다가 실수한 것이려나요..

    G-세린님, 루트님 // ㅇㅅㅇ)b

    P군님, 알트세임님, 치베님, 마가제렌트님, 왕실기사단님, 스텔렛님, 이중인격님, 세이렌님 // 제목에 맞게 아주 안습의 길을 달리고 있습니다.

    사성천군님 // 한때 많이 떠돌았죠.

    크리아짱님 // 으음... ㅇㅅㅇ)a

    레이님 // 그냥 부끄러워서 그런 것 아니려나요;

    나이트님, 행인님 // 허어;;;

    위시 // 헉 그러냐 =ㅅ=

    네메시스님 // 으음?
  • 무한의왕 2009/06/06 15:24 # 삭제 답글

    2009년도 원본삭제 ㅠㅠ
    뭔지보고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