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4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3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1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0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9화 (0) | 2023.11.19 |
※ 주석
1. 피타고라 스위치 - 도미노와 비슷한 거라고 보면 됩니다.
제 친구 말을 빌리자면 물리 에너지로 떡칠해놓은[..] 장치죠.
밑의 영상을 보면 왜 제목이 저건지 알 수 있을 겁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死海文書 2007/10/18 22:30 # 답글
Minosurin 2007/10/18 22:32 # 답글
아르젤 2007/10/18 22:33 # 답글
허리가부러진건가...?
G-세린 2007/10/18 22:35 # 답글
학도군 2007/10/18 22:48 # 답글
hackdokun : ...피타고라 스위~치.
발사마 2007/10/18 22:51 # 답글
P君 2007/10/18 23:10 # 답글
이건 아니야...너무 불쌍하잖아...이건...훌쩍
루트 2007/10/18 23:14 # 삭제 답글
동영상 진짜 대단하네요^^;
알트세임 2007/10/18 23:23 # 답글
치베 2007/10/18 23:49 # 답글
사성천군 2007/10/19 00:11 # 답글
㉲㉮제렌트 2007/10/19 00:48 # 답글
으허허허허허헝....
ZOON 2007/10/19 01:05 # 답글
까마귀 2007/10/19 01:24 # 답글
왕실기사단 2007/10/19 06:16 # 삭제 답글
크리아짱 2007/10/19 08:14 # 답글
레이 2007/10/19 09:21 # 삭제 답글
물론 저는 빨간 거라던가 검은 게 더 끌리.......(퍽퍽퍽)
저것은 개굴딱지 중사의 특기라던가 나홀로집에 케빈이 구사시킬 수 있다는 그것이군요.
꾸물되는 것이 역시 나노하때문인가.
나이트 2007/10/19 10:29 # 삭제 답글
행인 2007/10/19 10:59 # 답글
Sterlet 2007/10/19 11:11 # 답글
네잎 2007/10/19 13:03 # 삭제 답글
양산형 행인3호 2007/10/19 18:23 # 삭제 답글
Witshy 2007/10/19 18:57 # 삭제 답글
이중인격 2007/10/19 19:21 # 삭제 답글
네메시스 2007/10/20 09:17 # 삭제 답글
세이렌 2007/10/21 17:15 # 답글
그리고 흰색!!!!
Kato 2007/10/21 21:14 # 답글
아르젤님 // 으음.. 그리다가 실수한 것이려나요..
G-세린님, 루트님 // ㅇㅅㅇ)b
P군님, 알트세임님, 치베님, 마가제렌트님, 왕실기사단님, 스텔렛님, 이중인격님, 세이렌님 // 제목에 맞게 아주 안습의 길을 달리고 있습니다.
사성천군님 // 한때 많이 떠돌았죠.
크리아짱님 // 으음... ㅇㅅㅇ)a
레이님 // 그냥 부끄러워서 그런 것 아니려나요;
나이트님, 행인님 // 허어;;;
위시 // 헉 그러냐 =ㅅ=
네메시스님 // 으음?
무한의왕 2009/06/06 15:24 # 삭제 답글
뭔지보고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