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9화

by 무-명- 2023. 11. 19.
뭐 일단 망치 든 녀석이 맞긴 한데...;

※ 주석
1. 교토 영화 마을 - 교토가 옛 일본 수도이다 보니 옛 유적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에 세트장을 만들어 사극을 많이 찍습니다.
교토 영화 마을은 예전에 쓴 세트장 등을 일반인에게 공개하고,
실제로 옛날 옷도 입어보게 하는 곳입니다.
세토의 신부에서 루나가 드라마를 촬영하는 곳도 여기였지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아르젤 2007/10/15 20:36 # 답글

    부업농민 ;ㅡ;
  • 천미르 2007/10/15 20:42 # 답글

    ...나노하와 페이트는 뭐로 분장했을까나...
  • 아이비스 2007/10/15 20:45 # 답글

    망치... 그저 안습;;;;ㅠㅠ)
  • 까마귀 2007/10/15 20:50 # 답글

    누굴까 하는 순간에 망치보고 비타구나...[...]
  • 알트세임 2007/10/15 21:02 # 답글

    .....나이스 싱크로(뭣)
  • 츠바키 2007/10/15 21:11 # 답글

    ...스즈카 아리사는 서로 악세서리(머리 모양)을 바꿨군요..==;;
  • Minosurin 2007/10/15 21:23 # 답글

    비타... 멋지다!
  • 치베 2007/10/15 21:27 # 답글

    vpdlxmrk dksskdhwksgdk!
  • 死海文書 2007/10/15 21:32 # 답글

    ▶◀비타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 나이트 2007/10/15 22:02 # 삭제 답글

    샤멀 은근히 어울리네요.
  • 네메시스 2007/10/15 22:43 # 삭제 답글

    아니 비타는 일본 대장장이내지 목수도제같은데.... 목수쪽인듯?
    [도제는 장인 및에서 잡일을 하며 기술등을 전주받는 제자입니다.
    흔히말해서 주방에서 설겆이 하면서 요리훔쳐배우는거랑같은거죠.](요새 도제같은 단어를 모르는 사람이 많아 일단 주를 붙입니다. 뭐 아시는 분도 많겠지만서도...)
  • ZOON 2007/10/15 22:49 # 답글

    이몸의 검은 어쩌구 하는 대사와 비타의 망치를 보니
    샤먼킹이 생각나는건 저뿐이군요(먼달 언저리)
  • 양산형 행인3호 2007/10/15 23:10 # 삭제 답글

    샤멀은 은근히 어울리는데요? [-
  • P君 2007/10/15 23:34 # 답글

    스즈카랑 시그넘은....레반틴만 없으면 무사+아낙네일려나...
    아리사랑 샤멀은...왜 이렇게 어울리지
    비타 왠지 안습이네...(좋아하는 캐릭인데)
    .
    .
    비타가 이런데 페이트가 걱정!
    (좋아하는 순 1st 페이트 2st 비타 3st 비비오....)
  • 아진군 2007/10/15 23:34 # 답글

    비타아...OTL;;
  • Sterlet 2007/10/16 00:13 # 답글

    해머의 스케일이 달라요 OTL
  • 메이군 2007/10/16 00:24 # 답글

    비타 어이쿠/
  • 네잎 2007/10/16 00:44 # 삭제 답글

    말 없이 서 있는 샤멀.. 잘 어울려!
    비타는 뭐.. 망치 들고 있는게 그 캐릭 밖에 없었나..
  • ㉲㉮제렌트 2007/10/16 01:23 # 답글

    목수네요...ㅡ_ㅡ;;
  • 세이렌 2007/10/16 02:49 # 답글

    나노하와 페이트가 없군요;;;
  • 파천 2007/10/16 03:35 # 답글

    영화 마을!! 싸우자~!!!
  • lchocobo 2007/10/16 13:01 # 답글

    나노하와 페이트가 없는게 무섭습니다. (응?)
  • 레이 2007/10/16 13:31 # 삭제 답글

    비타의 굴욕.......샤멀 정상적이라 놀라움.
    샤멀 대사 있습니다. 그리고 시그넘 아낙네 옷이 아니라 무사옷인데요.
    A;s 꼬꼬마들이 등장 안하셨군요.
    큰 거 나갑니다. (나노하 A's 코믹스 마지막회 참고)
  • 행인 2007/10/16 15:14 # 삭제 답글

    치베님//페이트가 안나오잖아!
    아마 후편에 나오겠죠 이게 전편이니까
  • 역시 2007/10/16 17:07 # 삭제 답글

    망치 맞긴 맞군요,,,,,
  • 루트 2007/10/16 18:35 # 삭제 답글

    머리스타일 바꾸기가 신선하군요^^

    비타...OTL...
  • Kato 2007/10/16 19:32 # 답글

    아르젤님, 아이비스님, 까마귀님, 알트세임님, 미노스린님, 사해문서님, 아진군님, 스텔렛님, 메이군님, 네잎님, 역시님, 루트님 // 딱 차림이 뭐...;

    천미르님, 치베님, P군님, 세이렌님, 엘초코보님, 행인님 // 다음 편에 나옵니다~ :)

    츠바키님 // 저것도 나름 잘 어울립니다.

    나이트님, 양산형 행인3호님 // 아마 저기서 제일 잘 어울릴 듯?

    네메시스님, 마가제렌트님 // 으음.. 차림으로 보면 그쪽 같긴 한데...

    준님 // 샤먼킹이라...;

    파천님 // 자자 릴렉스.

    레이님 // ㅇㅅㅇ);;;
  • 원삼장 2007/11/29 20:35 # 답글

    시그넘 만세에에에에--------- WRYYYYYYY!!! [약 1명 폭주]
  • Negi 2008/03/02 19:15 # 삭제 답글

    이거수학여행 루트가...네기마랑 같은듯..
  • 노르웨이 2009/06/13 08:38 # 삭제 답글

    비타... 지못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