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7화

by 무-명- 2023. 11. 19.
애들이 하야테랑 오래 지내다 보니 익숙해졌어...

※ 주석
1. 오토와노타키[音羽の滝] - 키요미즈데라 가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곳이지요.
저 사진처럼 가느다란 물줄기가 3개 있으며 각각 서로 다른 데에 효험이 있다고 합니다.

본문에서는 첫 번째 컷의 사진처럼 마주 설 때 오른쪽부터 해서 학업, 건강, 장수라고 했는데
실제로는 오른쪽부터 순서대로 장수, 연애, 학업입니다.
3개 중 하나만 마셔야 하며, 만약 여러 개를 섞어마시면 효험이 없다고 합니다.

작가 분의 실수인지 아니면 아리사가 잘못 알고 있다는 걸 말하려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뭐 효험이 있느니 뭐니 하는 건 당연히 그냥 전해오는 말이고,
실제로 마셔보면 맹물이랑 똑같습니다[..]

추가 - 위에서 한 말은 관광 가이드가 그냥 이것저것 붙인 설정 같은 거라고 합니다;
실제로 오토와노타키에 가면 줄을 서는 곳에
부처의 /지/덕/체/를 의미한다고도 하나 실제로는 차이가 없고,
특별히 구별해서 마실 필요는 없습니다.

라고 쓰여있다고 합니다.

2. 첫 번째 컷의 오토와노……타키? - 일본어로 타키[滝]는 폭포라는 뜻입니다.
근데 저게 폭포라고 보기엔 좀 그렇지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까마귀 2007/10/12 20:33 # 답글

    내성이 생겼군...[...]
  • 카리스 2007/10/12 20:36 # 답글

    너무 당연하게 지나가는..
  • Minosurin 2007/10/12 20:36 # 답글

    연애에 눈을 빛내는 페이트 ㅜㅜ
  • 치베 2007/10/12 20:42 # 답글

    musihatda!
  • 세이렌 2007/10/12 20:42 # 답글

    체액에 눈이 꽃혔습니다...;ㅁ;
  • 알트세임 2007/10/12 20:45 # 답글

    .....하야테........태클받지 못해서 괴로워 하는구나....이 M(그만)
  • 레이 2007/10/12 21:46 # 삭제 답글

    하야테......무시당했네요. 큭큭큭 믿었던 스즈카에게도 개발리다니.
  • 알바트로스K 2007/10/12 21:53 # 답글

    으엉 뭑 ㅏ야해요ㅕ...;ㅂ;
  • 겨리 2007/10/12 22:20 # 답글

    무..무시;
  • 어세신 2007/10/12 22:29 # 삭제 답글

    이젠익숙해질만도하죠......
  • 네메시스 2007/10/12 22:41 # 삭제 답글

    하야테는 볼켄리터 플래그를 세우고 스즈카 공략루트로 들어간건가.... 그다음은 아리사 인가
  • ㉲㉮제렌트 2007/10/12 22:52 # 답글

    린도 연애에 관심이 있었구나...
  • 파천 2007/10/12 23:35 # 답글

    효험이 없긴 없군아!!
  • 네잎 2007/10/12 23:54 # 삭제 답글

    스즈카, 하야테를 다룰 줄 알아..
  • P君 2007/10/13 00:26 # 답글

    전 여기서 스즈카가 가장 무섭습니다
    9화부분에서 나노하가 여러 부분에서 커졌으면 좋겠다 했을때
    '콱 패버립니다 나노하'
    마왕님을 팬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 깔끔한 반응 멋지잖아요
    페이트가 갈굼 안당해서 다행!!
  • 루트 2007/10/13 01:01 # 삭제 답글

    무시 안습;;
  • lchocobo 2007/10/13 08:49 # 답글

    역시 개그는 적당히 해야지 자주 하면 익숙해지는군요..
  • 제스처 2007/10/13 09:04 # 답글

    휴....다행이네요.. 중3때 일본에서 장수 먹었던걸로 알고있었는데 학업이었군요;;; 그런데 왜 성적이 이따구야 ??!
  • 나이트 2007/10/13 13:25 # 삭제 답글

    ..........태클걸면 지는겁니다.
  • 비버 2007/10/20 21:08 # 답글

    안녕하세요. 댓글을 남기는것은 처음입니다.
    오토와노타키에 대해서.
    실제로는 앞쪽 줄서는 곳에 안내문이 붙어있는데,
    "부처의 /지/덕/체/를 의미한다고도 하나 실제로는 차이가 없고, 특별히 구별해서 마실 필요는 없습니다" 는 내용이 적혀있답니다 (이쪽이 공식)

    하지만 그러면 재미없으니 관광가이드들이 이것저것 붙여서 소개하곤 하지요 (..) 그래서 학업/건강/장수 라는둥 세가지 다 마시면 효엄이 없다는둥 하는 이야기가 만들어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 Kato 2007/10/21 15:34 # 답글

    까마귀님, 카리스님, 치베님, 알트세임님, 레이님, 겨리님, 어세신님, 네잎님, P군님, 루트님, 엘초코보님, 나이트님 // 익숙해지니 뭐 그러려니...

    미노스린님, 마가제렌트님 // 아무래도 여자니까요..

    세이렌님 // 아니 저런;

    알바트로스K님 // 그런가요오;

    네메시스님 // 과연 성공할지..

    파천님 // 효험이 있을리가;

    제스처님 // ㅇㅅㅇ);;;

    비버님 // 어엇!? 그런 거였습니까! 저도 일어 모를 때 딱 한 번만 가봐서 전혀 몰랐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 무한의왕 2009/06/06 15:20 # 삭제 답글

    그보다 저기설명에는 연예는 없지않나!!!
  • 하중령 2012/11/24 16:26 # 삭제 답글

    솔직히 말하면 2009년부터 이 블로그에서 봣지만 .. ! 난 눈팅족이였으니 그것에 대한 벌이라고 생각하면서 퍼가자 ! blog.naver.com/konngara_oni로 퍼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