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5화

by 무-명- 2023. 11. 19.
첫 번째 컷의 하야테가 한 말이 이해가 안 되는 분은
제목을 잘 읽어보시고
그래도 이해가 안 되시는 분은 11화를 보세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아랄라 2007/10/10 20:40 # 삭제 답글

    샤멀과 마리아와 겹쳐보이니 이것도 좋쿠나~.
    그런데 비타는?
  • 네리아리 2007/10/10 20:41 # 답글

    어? 나노햝이 여기에도 있나???(야!!)
  • 까초니 2007/10/10 20:43 # 답글

    페이트 넘어가는군요..
  • 메이군 2007/10/10 20:45 # 답글

    ...하야테, 역시 대단해!
  • regen 2007/10/10 20:46 # 답글

    하○테 교복과 투○트 교복?
  • kayaru 2007/10/10 20:53 # 답글

    아니 시그넘 누님 조치아니한가 (.....)
  • 발사마 2007/10/10 20:54 # 답글

    역시 시그넘이 멋지다!! (여러모로)
  • 겨리 2007/10/10 20:55 # 답글

    마리아씨....그런데 페이트는..
  • 레이 2007/10/10 20:56 # 삭제 답글

    시그넘 스커트를 그렇게 하면 안 되지요. 바람에 살랑살랑 거리도록 해야........(퍽퍽퍽)
    페이트, 웃겨 죽는 건가. 그것보다 하학????!!!!!!! 설마.
    차라리 선생님처럼 보이도록 하는 게 좋지 않을려나. 그것보다 비타는?? (자피라는 설정모드로 완전 무시)

  • 루트 2007/10/10 20:59 # 삭제 답글

    페이트...모에사死냐? 아니면 개그사死냐?
  • 행인 2007/10/10 21:05 # 답글

    루트님//뭔가 심오한질문 (笑)
  • T_Luna 2007/10/10 21:22 # 답글

    3번째 컷의 하야테의 대사를 모르겠군요...
  • 겔러그 2007/10/10 21:29 # 답글

    T_Luna//"정보는 소학사 하야테처럼! 8권 50페이지."입니다.[끌려간다.]
  • BooGiePop 2007/10/10 21:54 # 답글

    나이스 시그넘!!
  • 치베 2007/10/10 21:59 # 답글

    푸하하하하하 시그넘 ㅜㅜ
    근데.. 페이트양 그렇게 웃지 말아주세요 ;ㅁ;
  • 하오루냥 2007/10/10 22:00 # 답글

    하..하앜
  • 양산형 행인3호 2007/10/10 22:02 # 삭제 답글

    찰칵찰칵찰칵찰칵 후우 헉 후 하 하악 [-
  • 네메시스 2007/10/10 22:36 # 삭제 답글

    .....역시 기회를 놓치지 않는건가.... 하룻밤새는건 코스를 위해서 아무문제가 안된다는건가? 그나저나 샤멀...어째서 얼굴이 히나기쿠양의 모친이 된거지?[가슴에서 나온 손에 링커코어가 스캔당하는 네메시스]
  • 네잎 2007/10/10 22:50 # 삭제 답글

    하야테 너의 센스는 역시 좋아! 근데 시그넘과 샤멀은 나이 때문에 교복 입혀도 힘들지 않나...
  • P君 2007/10/10 23:41 # 답글

    아항....어차피 보이지 않는데 기억을 못하고 있는거구나
    그래서 들키지 않으려고 교복을....
    노렸구나 하야테 너의 그 비상한 머리는 그쪽으로만 돌아가는구나
    샤멀은 마리아인가...
  • 마가목 2007/10/10 23:48 # 삭제 답글

    왜 시그넘의 모습에서 러브히나 코믹스의
    그 무사소녀 교복차림이 생각나는걸까?
  • 세이렌 2007/10/11 00:06 # 답글

    페이트는 시그넘모에였던겝니까...!!!(어이;;
  • 평화주의 2007/10/11 00:08 # 답글

    나이스 하야테!
    그리고 모에 시그넘!!!!!
  • 퍼런날군 2007/10/11 00:36 # 답글

    페이트....이번화는 칼구리컬이 아니어서 좋아 죽는구나 -ㅁ-;;
    (사멀 보면서 하야테처럼의 마리아가 크로스오버.....)
  • ZOON 2007/10/11 00:38 # 답글

    시그넘 누님은 대략 조쿠나~^^*
  • 까마귀 2007/10/11 02:24 # 답글

    음... 비타는 가만히 있어도 충분히 애로 보일테니...
  • Minosurin 2007/10/11 05:59 # 답글

    이거이거 페이트는... 시그넘이랑 커플링?!
  • 크리아짱 2007/10/11 08:35 # 답글

    아무리 봐도 상급생 누님이겠지 풉
  • 어세신 2007/10/11 10:51 # 삭제 답글

    저건웃겨서그럴꺼야.....
    제발그렇길바래!!!!!!!!!!!!!!!!!!!!!!!
  • ㉲㉮제렌트 2007/10/11 17:29 # 답글

    작품이 섞였잖아...
    하야테니까 하야테처럼인가??(어??)

    페이트 죽으면 안돼!!!!!!!!!!!!!!!!
  • Kato 2007/10/11 19:35 # 답글

    아랄라님, 퍼런날군님 // 표정도 그렇고 마리아랑 참 비슷합니다.

    네리아리님 // 그 만화도 이런 내용이 있었던 가요 'ㅅ')a

    까초니님, 겨리님, 레이님, 루트님, 행인님, 치베님, 하오루냥님, 양산형 행인3호님, 어세신님, 마가제렌트님 // 웃겨 죽을라고 합니다 ㅇㅅㅇ)b

    메이군님, 레젠님, 네메시스님, 네잎님, P군님 // 하야테의 센스가 빛을 발합니다.

    카야루님, 발사마님, 부기팝님, 세이렌님, 평화주의님, 준님 // 저건 저거 나름대로...

    티루나님, 갤러그님 // 갤러그님의 말 그대로입니다. 갤러그님 답변 감사합니다 :)

    마가목님 // 허어; 성격 면에서는 조금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까마귀님 // 그렇지요.

    미노스룬님 // 어, 그건...

    크리아짱님 // 딱 그렇게 보이지요.
  • 나이트 2007/10/11 20:31 # 삭제 답글

    모에는 세상을 구한다.
  • 알카노이드 2007/10/13 09:18 # 답글

    찰칵 찰칵

    저놈의 핸드폰이 문제
  • Kato 2007/10/13 16:17 # 답글

    나이트님 // 과연!

    알카노이드님 // 빼도 박도 못 하는 증거 확보했습니다 =ㅅ=
  • 원삼장 2007/11/29 20:29 # 답글

    ㅎ.......하.......후.....후....아....하......흐....하.....호.....후....흐.....힉.......익.....으....이......이...카....어.....흐....하...호....후...힉...... [시그넘의 모습에 크리티컬]
  • 하이네 2008/02/28 15:50 # 삭제 답글

    샤멀이 입은건 하쿠오 교복인건가...
  • 몽미.ㅋㅋ 2008/10/23 23:26 # 삭제 답글

    아앜ㅋㅋㅋㅋㅋ페이트기절햌ㅋㅋㅋㅋㅋㅋ
  • 벽창호 2009/02/28 13:00 # 삭제 답글

    하쿠오다 ㅋㅋ
  • 하중령 2012/11/24 16:25 # 삭제 답글

    blog.naver.com/konngara_oni로 퍼갈게요... 그만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