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7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6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4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3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2화 (0) | 2023.11.19 |
제목을 잘 읽어보시고
그래도 이해가 안 되시는 분은 11화를 보세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아랄라 2007/10/10 20:40 # 삭제 답글
그런데 비타는?
네리아리 2007/10/10 20:41 # 답글
까초니 2007/10/10 20:43 # 답글
메이군 2007/10/10 20:45 # 답글
regen 2007/10/10 20:46 # 답글
kayaru 2007/10/10 20:53 # 답글
발사마 2007/10/10 20:54 # 답글
겨리 2007/10/10 20:55 # 답글
레이 2007/10/10 20:56 # 삭제 답글
페이트, 웃겨 죽는 건가. 그것보다 하학????!!!!!!! 설마.
차라리 선생님처럼 보이도록 하는 게 좋지 않을려나. 그것보다 비타는?? (자피라는 설정모드로 완전 무시)
루트 2007/10/10 20:59 # 삭제 답글
행인 2007/10/10 21:05 # 답글
T_Luna 2007/10/10 21:22 # 답글
겔러그 2007/10/10 21:29 # 답글
BooGiePop 2007/10/10 21:54 # 답글
치베 2007/10/10 21:59 # 답글
근데.. 페이트양 그렇게 웃지 말아주세요 ;ㅁ;
하오루냥 2007/10/10 22:00 # 답글
양산형 행인3호 2007/10/10 22:02 # 삭제 답글
네메시스 2007/10/10 22:36 # 삭제 답글
네잎 2007/10/10 22:50 # 삭제 답글
P君 2007/10/10 23:41 # 답글
그래서 들키지 않으려고 교복을....
노렸구나 하야테 너의 그 비상한 머리는 그쪽으로만 돌아가는구나
샤멀은 마리아인가...
마가목 2007/10/10 23:48 # 삭제 답글
그 무사소녀 교복차림이 생각나는걸까?
세이렌 2007/10/11 00:06 # 답글
평화주의 2007/10/11 00:08 # 답글
그리고 모에 시그넘!!!!!
퍼런날군 2007/10/11 00:36 # 답글
(사멀 보면서 하야테처럼의 마리아가 크로스오버.....)
ZOON 2007/10/11 00:38 # 답글
까마귀 2007/10/11 02:24 # 답글
Minosurin 2007/10/11 05:59 # 답글
크리아짱 2007/10/11 08:35 # 답글
어세신 2007/10/11 10:51 # 삭제 답글
제발그렇길바래!!!!!!!!!!!!!!!!!!!!!!!
㉲㉮제렌트 2007/10/11 17:29 # 답글
하야테니까 하야테처럼인가??(어??)
페이트 죽으면 안돼!!!!!!!!!!!!!!!!
Kato 2007/10/11 19:35 # 답글
네리아리님 // 그 만화도 이런 내용이 있었던 가요 'ㅅ')a
까초니님, 겨리님, 레이님, 루트님, 행인님, 치베님, 하오루냥님, 양산형 행인3호님, 어세신님, 마가제렌트님 // 웃겨 죽을라고 합니다 ㅇㅅㅇ)b
메이군님, 레젠님, 네메시스님, 네잎님, P군님 // 하야테의 센스가 빛을 발합니다.
카야루님, 발사마님, 부기팝님, 세이렌님, 평화주의님, 준님 // 저건 저거 나름대로...
티루나님, 갤러그님 // 갤러그님의 말 그대로입니다. 갤러그님 답변 감사합니다 :)
마가목님 // 허어; 성격 면에서는 조금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까마귀님 // 그렇지요.
미노스룬님 // 어, 그건...
크리아짱님 // 딱 그렇게 보이지요.
나이트 2007/10/11 20:31 # 삭제 답글
알카노이드 2007/10/13 09:18 # 답글
저놈의 핸드폰이 문제
Kato 2007/10/13 16:17 # 답글
알카노이드님 // 빼도 박도 못 하는 증거 확보했습니다 =ㅅ=
원삼장 2007/11/29 20:29 # 답글
하이네 2008/02/28 15:50 # 삭제 답글
몽미.ㅋㅋ 2008/10/23 23:26 # 삭제 답글
벽창호 2009/02/28 13:00 # 삭제 답글
하중령 2012/11/24 16:25 # 삭제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