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2화

by 무-명- 2023. 11. 19.
저번 화까지가 일종의 프롤로그고 이번 화부터 본격적으로 수학 여행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 주석
 - 4번째 컷에서의 어머니와 마지막 컷의 봉투는 원문에서는 말장난을 쓰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원문은 お袋さん[오후쿠로상], 봉투는 袋[후쿠로]로 같은 한자에 발음도 같습니다.
도저히 두 단어를 비슷한 글자로 해석할 수가 없기에 이렇게 주석으로 씁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세이렌 2007/10/07 17:27 # 답글

    그만하게 젊은이(...)
  • 크루타스 2007/10/07 17:29 # 답글

    이보게 자네, 면도부터 하게나.
  • 알트세임 2007/10/07 17:34 # 답글

    ....안습인데...안습인데 왜이렇게 귀여운건가요...페이트...ㅠㅠㅠㅠ
  • T_Luna 2007/10/07 17:44 # 답글

    나노하 클로즈업샷에는 수엽이 없어졌어!!
  • Dack 2007/10/07 17:51 # 답글

    뭐지.. 저 담배는.. 연기도 나는것같은데(...)
  • 양산형 행인3호 2007/10/07 17:58 # 삭제 답글

    ...웁!
  • 레이 2007/10/07 18:15 # 삭제 답글

    결국 스즈카만 피해를......
  • 발사마 2007/10/07 18:25 # 답글

    그만하게.... 얘가 불쌍하잖아~
  • BooGiePop 2007/10/07 19:07 # 답글

    나노하눈이!!!
  • 청야적월 2007/10/07 19:29 # 답글

    진짜 불쌍한 페이트양 T_T
  • ㉲㉮제렌트 2007/10/07 20:12 # 삭제 답글

    나노하가 옆에 있으면, 멀미도 편하게 못하겠군요...ㅡ_ㅡ;;

    페이트...언제나 지켜주지 못해서, 정말 미안해...ㅠ_ㅠ
  • 파천 2007/10/07 21:20 # 답글

    진짜 갈구리컬이다!!!!
  • 네메시스 2007/10/07 21:39 # 삭제 답글

    나노하... 수염이 났어.... 단지 페이트를 갈구기 위해서 생체 조직도 마음대로 조작할수 있다는거야? 오렌지보다 더하지낳아...
  • 이중인격 2007/10/07 23:17 # 삭제 답글

    나간지 탄생<<-
    /아니, 옛날부터 탄생해 있었다. 그건. 소품들 자비가 ㅇ벗군요.
  • lchocobo 2007/10/08 08:21 # 답글

    달아나, 페이트! 어라?
  • 네잎 2007/10/08 11:45 # 삭제 답글

    젠장, 페이트 너무 불쌍하잖아! 과연 마왕과 황제 분들..
  • 나이트 2007/10/08 18:52 # 삭제 답글

    악마......말이필요없다.
  • 왕실기사단 2007/10/08 21:37 # 삭제 답글

    페이트. 5회만의 대사 "...웁" 캐안습=ㅁ=
  • Kato 2007/10/09 20:01 # 답글

    세이렌님 // 왠지 그 말투가 어울릴 것 같아서...

    크루타스님 // 원래 저런 캐릭은 수염이 덥수룩해야 제 맛이죠.

    알트세임님 // 귀엽지요 >ㅁ<)乃

    티루나님 // 어엇!? 그렇군요.

    덱님, 부기팝님, 네메시스님, 이중인격님 // 어디까지나 이미지 이미지[..]

    양산형 행인3호님 // 우웁!

    레이님 // 불쌍합니다 ;ㅅ;

    발사마님, 청야적월님, 마가제렌트님, 파천님, 엘초코보님, 네잎님, 나이트님, 왕실기사단님 // 안습입니다 그냥..
  • 벽창호 2009/02/28 12:58 # 삭제 답글

    .. 하늘을 날라다니는 마도사가 버스에서 멀미를..ㄷㄷ
  • 하중령 2012/11/24 16:23 # 삭제 답글

    blog.naver.com/konngara_oni로 퍼갈게요 ! 그러하다아아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