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1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0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8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7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6화 (0) | 2023.11.19 |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엘레시엘 2007/10/04 20:39 # 답글
세이렌 2007/10/04 20:41 # 답글
천미르 2007/10/04 20:43 # 답글
Minosurin 2007/10/04 20:45 # 답글
T_Luna 2007/10/04 20:47 # 답글
레이 2007/10/04 20:49 # 삭제 답글
카리스 2007/10/04 20:54 # 답글
발사마 2007/10/04 21:15 # 답글
네메시스 2007/10/04 21:27 # 삭제 답글
死海文書 2007/10/04 21:29 # 답글
Dack 2007/10/04 21:30 # 답글
Sterlet 2007/10/04 21:47 # 답글
런닝투혼 2007/10/04 21:55 # 답글
ZOON 2007/10/04 22:04 # 답글
㉲㉮제렌트 2007/10/04 22:21 # 삭제 답글
MN 2007/10/04 22:23 # 삭제 답글
양산형 행인3호 2007/10/04 22:32 # 삭제 답글
P君 2007/10/04 22:33 # 답글
우유 마시고 있는데....
흑....더럽혀졌어
왕실기사단 2007/10/04 23:27 # 삭제 답글
메이군 2007/10/05 00:55 # 답글
퍼런날군 2007/10/05 01:44 # 답글
(저건 개그라고 보기는...허허허)
그나저나 스즈카, 나노하를 어떻게 팰래....;;
아이 2007/10/05 02:17 # 답글
근데 스즈카 대사가 참..;
BooGiePop 2007/10/05 08:08 # 답글
캐트시 2007/10/05 08:37 # 삭제 답글
완전 애로담당이군요..(몸이 아닌 만담으로..)
크리아짱 2007/10/05 09:03 # 답글
아이비스 2007/10/05 10:06 # 답글
네잎 2007/10/05 17:34 # 삭제 답글
lchocobo 2007/10/05 19:37 # 답글
나이트 2007/10/05 19:41 # 삭제 답글
루트 2007/10/05 20:42 # 삭제 답글
그래도 결국 웃었다(...)
Kato 2007/10/06 21:35 # 답글
티루나님 // 남자는 특히 입맛 싹 가실걸요.
레이님 // 거기까지.
준님 // 사라다라니;
왕실기사단님 // ;;;;;;
퍼런날군님 // 원작 설정으로 간다면 또 모릅니다[..]
아이님 // 좀 까칠합니다.
캐트시님 // 대부분 동인 만화에서 하야테는 이런 역이죠.
무한의왕 2009/06/06 15:13 # 삭제 답글
우유먹으면서 보다가 모니터에 뿜었다!!!
젠장 노트북인데!!!!
하중령 2012/11/24 16:22 # 삭제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