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9화

by 무-명- 2023. 11. 19.
으음....;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엘레시엘 2007/10/04 20:39 # 답글

    ...으음....;;;;
  • 세이렌 2007/10/04 20:41 # 답글

    하야테가 참....;ㅁ;
  • 천미르 2007/10/04 20:43 # 답글

    푸웁! (핫밀크 마시다가 뿜었다; 아뜨뜨뜨! 내 혀어어어엇~!)
  • Minosurin 2007/10/04 20:45 # 답글

    으음... 농도가 높다..
  • T_Luna 2007/10/04 20:47 # 답글

    저런걸 보면 남자들은 더욱더 못먹을텐데 말이죠...
  • 레이 2007/10/04 20:49 # 삭제 답글

    우유...... 참고로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한테도 나온다는 (퍽)
  • 카리스 2007/10/04 20:54 # 답글

    이거 참..
  • 발사마 2007/10/04 21:15 # 답글

    하야테 센스하고는.....
  • 네메시스 2007/10/04 21:27 # 삭제 답글

    그래서 하야테는 E였던건가.... (납득)
  • 死海文書 2007/10/04 21:29 # 답글

    ...으음...
  • Dack 2007/10/04 21:30 # 답글

    ...으음...
  • Sterlet 2007/10/04 21:47 # 답글

    허약테가 뭘 아는군요 [..............]
  • 런닝투혼 2007/10/04 21:55 # 답글

    아 우유군요(...)
  • ZOON 2007/10/04 22:04 # 답글

    아냐, 틀려 그건 사라다다 하야테!!(쳐맞는다)
  • ㉲㉮제렌트 2007/10/04 22:21 # 삭제 답글

    우유 마시고 있었는데, 이 뭐...ㅡ_ㅡ;;
  • MN 2007/10/04 22:23 # 삭제 답글

    연유는 설탕이 많아서 몸에 해롭다죠..
  • 양산형 행인3호 2007/10/04 22:32 # 삭제 답글

    이거 좀 위험한데요 (?
  • P君 2007/10/04 22:33 # 답글

    뭐야 이거 무서워...
    우유 마시고 있는데....
    흑....더럽혀졌어
  • 왕실기사단 2007/10/04 23:27 # 삭제 답글

    제목이 무색하게 갈수록 페이트의 등장빈도와 대사횟수가 낮아지도 있다...
  • 메이군 2007/10/05 00:55 # 답글

    하야테...
  • 퍼런날군 2007/10/05 01:44 # 답글

    어디서나 하야테는 애로대마왕인건가 =ㅅ=
    (저건 개그라고 보기는...허허허)

    그나저나 스즈카, 나노하를 어떻게 팰래....;;
  • 아이 2007/10/05 02:17 # 답글

    이거 뭐라 해야되나;
    근데 스즈카 대사가 참..;
  • BooGiePop 2007/10/05 08:08 # 답글

    하야테부터 처리좀...
  • 캐트시 2007/10/05 08:37 # 삭제 답글

    전부터 느꼈지만.. 역시 이작가분의 웹코믹에서 하야테는
    완전 애로담당이군요..(몸이 아닌 만담으로..)
  • 크리아짱 2007/10/05 09:03 # 답글

    앞으로도 애로만담을 선보일 하야테 만세~(엥?)
  • 아이비스 2007/10/05 10:06 # 답글

    하야테, 에로의 세계에 눈을 뜨다...(??!!!)
  • 네잎 2007/10/05 17:34 # 삭제 답글

    우유의 사용법에 대해 눈떠 버린 하야테양~
  • lchocobo 2007/10/05 19:37 # 답글

    하야테....머리가 좋군요(틀려)
  • 나이트 2007/10/05 19:41 # 삭제 답글

    이거참....
  • 루트 2007/10/05 20:42 # 삭제 답글

    어흑어흑...하야테...OTL....;;;
    그래도 결국 웃었다(...)
  • Kato 2007/10/06 21:35 # 답글

    모두 // 참 할 말을 잃게 만듭니다....

    티루나님 // 남자는 특히 입맛 싹 가실걸요.

    레이님 // 거기까지.

    준님 // 사라다라니;

    왕실기사단님 // ;;;;;;

    퍼런날군님 // 원작 설정으로 간다면 또 모릅니다[..]

    아이님 // 좀 까칠합니다.

    캐트시님 // 대부분 동인 만화에서 하야테는 이런 역이죠.
  • 무한의왕 2009/06/06 15:13 # 삭제 답글

    풉!!!!
    우유먹으면서 보다가 모니터에 뿜었다!!!
    젠장 노트북인데!!!!
  • 하중령 2012/11/24 16:22 # 삭제 답글

    blog.naver.com/konngara_oni로 퍼갈게요 109! 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