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8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7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5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4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화 (0) | 2023.11.19 |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이로동 2007/10/01 20:21 # 답글
John 2007/10/01 20:21 # 답글
2007/10/01 20:27 # 답글
비공개 덧글입니다.레이 2007/10/01 20:28 # 삭제 답글
천미르 2007/10/01 20:29 # 답글
발사마 2007/10/01 20:39 # 답글
Sterlet 2007/10/01 21:20 # 답글
....나노하는 쓰잘 데 없이 천진난만하고.
T_Luna 2007/10/01 21:26 # 답글
후유키 2007/10/01 21:56 # 답글
나노하와 " 내 이야기를 들어줘 " 대결을 했던 이들은
저 이야기만 들어도 벌벌 떨지요...
양산형 행인3호 2007/10/01 21:57 # 삭제 답글
런닝투혼 2007/10/01 22:18 # 답글
Lucifer 2007/10/01 22:20 # 삭제 답글
이중인격 2007/10/01 22:22 # 삭제 답글
강세혁 2007/10/01 22:31 # 답글
死海文書 2007/10/01 22:52 # 답글
퍼런날군 2007/10/01 22:54 # 답글
크리아짱 2007/10/01 23:01 # 답글
후하하..콜록!
아즈라엘 2007/10/01 23:02 # 삭제 답글
역시 2007/10/01 23:26 # 삭제 답글
2007/10/01 23:58 # 삭제 답글
비공개 덧글입니다.크레멘테 2007/10/02 00:35 # 답글
㉲㉮제렌트 2007/10/02 01:47 # 삭제 답글
아이비스 2007/10/02 02:34 # 답글
저렇게 태연하고 밝은 모습으로 말하다니...덜덜덜;;;;
네메시스 2007/10/02 06:19 # 삭제 답글
DeAoZ 2007/10/02 07:06 # 삭제 답글
알면서 즐기는거 아닐까요
세이렌 2007/10/02 08:12 # 답글
lchocobo 2007/10/02 08:27 # 답글
마가목 2007/10/02 08:34 # 삭제 답글
아님 식빵걸이라던가.아 모르실려나(퍽)
원삼장 2007/10/02 12:34 # 답글
Kato 2007/10/02 18:41 # 답글
존님, 스텔렛님 // 그러게 말입니다 =ㅂ=
비공개ㅇ님 // 공지에 써주시면 좋을텐데.. 여튼 감사합니다~
레이님, 양산형 행인3호님 // 참 무서운 소문입니다.
천미르님, 런닝투혼님, 역시님, 아이비스님, 네메시스님, DeAoZ님, 세이렌님, 원삼장님 // 문제는 그걸 자각하지 못한다는 것이..;
발사마님, 이중인격님 // 악마죠
티루나님 // 그냥 골로 가죠
후유키님 // 충분히 노이로제 걸리고도 남죠[..]
루시퍼님 // 과연..?
강세혁님 // 가볍게 포격 한 방[?]
Kato 2007/10/02 18:41 # 답글
크리아짱님 // 우후훗.
아즈라엘님 // 음 그건 아닐 것 같은데...
비공게p님 // 그쪽은 제가 아는 게 거의 없습니다. 캐릭터 간의 관계나 설정을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면 거기서 찬찬히 읽고 해 볼수도요.
크레멘테님, ㉲㉮제렌트님 // 크흐흑 ;ㅅ;
이초코보님 // 그게 차라리 낫죠 -ㅅ-
마가목님 // 식빵걸이라..;
왕실기사단 2007/10/02 19:22 # 삭제 답글
나이트 2007/10/04 20:21 # 삭제 답글
ㅎㅎ 2007/10/14 23:45 # 삭제 답글
Kato 2007/10/15 19:43 # 답글
나이트님 // 허어;
ㅎㅎ님 // 딱 그렇죠.
왈라키아 2007/12/21 12:10 # 삭제 답글
하이네 2008/02/28 15:20 # 삭제 답글
저것은~~~ 2009/01/31 18:39 # 삭제 답글
그것은 레이징하트인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