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6화

by 무-명- 2023. 11. 19.
그 건물에 참 무서운 게 나오는군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이로동 2007/10/01 20:21 # 답글

    .... 하얀..
  • John 2007/10/01 20:21 # 답글

    그 소문의 주인공은 천진난만한 얼굴로 활짝 웃고 있군요...
  • 2007/10/01 20:2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레이 2007/10/01 20:28 # 삭제 답글

    소문에 불과한 하얀 마왕의 전설.
  • 천미르 2007/10/01 20:29 # 답글

    ...자기소개를 하는 나노하군요(응?)
  • 발사마 2007/10/01 20:39 # 답글

    ....악마....
  • Sterlet 2007/10/01 21:20 # 답글

    이 만화의 페이트는 귀여워요 ㅇㅂㅇ....

    ....나노하는 쓰잘 데 없이 천진난만하고.
  • T_Luna 2007/10/01 21:26 # 답글

    잘못걸리면 그냥 사망...
  • 후유키 2007/10/01 21:56 # 답글

    '친구가 되어줘' 바이러스 (...)
    나노하와 " 내 이야기를 들어줘 " 대결을 했던 이들은
    저 이야기만 들어도 벌벌 떨지요...
  • 양산형 행인3호 2007/10/01 21:57 # 삭제 답글

    무섭군요 (...)
  • 런닝투혼 2007/10/01 22:18 # 답글

    자기소개(...)
  • Lucifer 2007/10/01 22:20 # 삭제 답글

    나노하 인간도 먹는거니....;;ㄷㄷㄷ
  • 이중인격 2007/10/01 22:22 # 삭제 답글

    뭐라 할말이 ㅇ벗다.
  • 강세혁 2007/10/01 22:31 # 답글

    친구안한다고 하면 때리는건가..............(덜덜덜
  • 死海文書 2007/10/01 22:52 # 답글

    하얀...
  • 퍼런날군 2007/10/01 22:54 # 답글

    갈구리컬이라고해서 페이트의 반격이 있을 줄 알았더니....역시 페이트는 나노하의 영원한 밥이군요 -_-;;
  • 크리아짱 2007/10/01 23:01 # 답글

    수학여행 부분이 기대된다...후후후후
    후하하..콜록!
  • 아즈라엘 2007/10/01 23:02 # 삭제 답글

    이미 페이트는 두번째 컷에서 버로우 탄게 아닐까요(..)
  • 역시 2007/10/01 23:26 # 삭제 답글

    뭐..자기소개니깐
  • 2007/10/01 23:58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크레멘테 2007/10/02 00:35 # 답글

    엉엉ㅇ엉ㅇ어엉ㅇㅇㅇ엉엉ㅇ엉ㅇ어유ㅠㅠㅠㅠ
  • ㉲㉮제렌트 2007/10/02 01:47 # 삭제 답글

    페이트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ㅠ_ㅠ
  • 아이비스 2007/10/02 02:34 # 답글

    자기소개 맞군요.
    저렇게 태연하고 밝은 모습으로 말하다니...덜덜덜;;;;
  • 네메시스 2007/10/02 06:19 # 삭제 답글

    너잖아 너?!!! 나노하와 이야기 한다는것은 정신에 트라우마가 새겨진다는것....
  • DeAoZ 2007/10/02 07:06 # 삭제 답글

    저건 아무리 봐도 노린거라고 밖에...

    알면서 즐기는거 아닐까요
  • 세이렌 2007/10/02 08:12 # 답글

    자기소개...(...)
  • lchocobo 2007/10/02 08:27 # 답글

    차라리 유령이 나오면 괜찮을텐데 말이죠..-_-
  • 마가목 2007/10/02 08:34 # 삭제 답글

    아무로가 뛰어다니는건가(뭣)
    아님 식빵걸이라던가.아 모르실려나(퍽)
  • 원삼장 2007/10/02 12:34 # 답글

    .......악마가 악마 이야기를 하고 있어!!!;
  • Kato 2007/10/02 18:41 # 답글

    이로동님, 사해문서님 // 하얗죠...

    존님, 스텔렛님 // 그러게 말입니다 =ㅂ=

    비공개ㅇ님 // 공지에 써주시면 좋을텐데.. 여튼 감사합니다~

    레이님, 양산형 행인3호님 // 참 무서운 소문입니다.

    천미르님, 런닝투혼님, 역시님, 아이비스님, 네메시스님, DeAoZ님, 세이렌님, 원삼장님 // 문제는 그걸 자각하지 못한다는 것이..;

    발사마님, 이중인격님 // 악마죠

    티루나님 // 그냥 골로 가죠

    후유키님 // 충분히 노이로제 걸리고도 남죠[..]

    루시퍼님 // 과연..?

    강세혁님 // 가볍게 포격 한 방[?]
  • Kato 2007/10/02 18:41 # 답글

    퍼런날군님 // 사실 제목 원어의 의미를 보면 페이트가 당하는 쪽입니다;

    크리아짱님 // 우후훗.

    아즈라엘님 // 음 그건 아닐 것 같은데...

    비공게p님 // 그쪽은 제가 아는 게 거의 없습니다. 캐릭터 간의 관계나 설정을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면 거기서 찬찬히 읽고 해 볼수도요.

    크레멘테님, ㉲㉮제렌트님 // 크흐흑 ;ㅅ;

    이초코보님 // 그게 차라리 낫죠 -ㅅ-

    마가목님 // 식빵걸이라..;
  • 왕실기사단 2007/10/02 19:22 # 삭제 답글

    이거 페이트가 주인공아니었나=ㅁ=;;
  • 나이트 2007/10/04 20:21 # 삭제 답글

    태클걸고싶어 미치겠네.
  • ㅎㅎ 2007/10/14 23:45 # 삭제 답글

    자기소개 하는건가..
  • Kato 2007/10/15 19:43 # 답글

    왕실기사단님 // 그래서 제목처럼 많이 나노하가 많이 갈구고 있지요 =ㅂ=

    나이트님 // 허어;

    ㅎㅎ님 // 딱 그렇죠.
  • 왈라키아 2007/12/21 12:10 # 삭제 답글

    더도 덜도 말고 나노하군요...ㄷㄷㄷ
  • 하이네 2008/02/28 15:20 # 삭제 답글

    자...자기소개
  • 저것은~~~ 2009/01/31 18:39 # 삭제 답글

    목걸이를 보아라
    그것은 레이징하트인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