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8화

by 무-명- 2023. 11. 19.
어딜 도망치려고...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알카노이드 2007/10/03 20:11 # 답글

    ...이정도면 공포
  • 死海文書 2007/10/03 20:28 # 답글

    이건 호러물이었나...
  • 올히포스 2007/10/03 20:29 # 삭제 답글

    페이트....이제 무슨고생을 당할까나, 까나?
  • 발사마 2007/10/03 20:35 # 답글

    걸렸구나~
  • 치베 2007/10/03 20:40 # 답글

    아아 페이트...... ㅜㅜ
  • 케인 2007/10/03 21:27 # 삭제 답글

    페이트 였군요,,,,
  • BooGiePop 2007/10/03 21:35 # 답글

    우우우우....훌쩍ㅠ_ㅠ
  • 원삼장 2007/10/03 22:02 # 답글

    잘찾네... 별거없네.... 교환한 리본이 탐지기였나...
  • 런닝투혼 2007/10/03 22:05 # 답글

    자 지옥으로..
  • 네잎 2007/10/03 22:14 # 삭제 답글

    젠장.. 이번에도 눈팅만 하고 가기에는 양심이..[..]
    페이트 불쌍하다 해야할려나; 그보다 집에갈 정도의 사고는 대체 뭡니까; 교장까지 친구로 만든 주제에..
  • ㉲㉮제렌트 2007/10/03 23:37 # 삭제 답글

    페이트 지켜주지 못해서, 정말 미안해....ㅠ_ㅠ
  • Lucifer 2007/10/03 23:47 # 삭제 답글

    쩝... 얼마나 같은조가 되기 싫었으면 이제 숨기까지..ㄷㄷ
  • 레이 2007/10/04 00:55 # 삭제 답글

    페이트 하기 전에 당한다라고 1화에 나와있었지요.
  • 2007/10/04 08:4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역시 2007/10/04 13:37 # 삭제 답글

    후...페이트..
  • 세이렌 2007/10/04 15:05 # 답글

    .....깜짝(....)
  • 나이트 2007/10/04 20:19 # 삭제 답글

    숨어봤자지뭐...
  • 네메시스 2007/10/04 21:30 # 삭제 답글

    페이트 도망은 힘들단다... 일단 마왕님은 주위 반경 5Km이내를 늘 서치하고 계시니...
  • ㅎㅎ 2007/10/14 23:48 # 삭제 답글

    걸렸군하..
  • Kato 2007/10/15 19:44 # 답글

    알카노이드님, 사해문서님, 치베님, 부기팝님, 런닝투혼님, 네잎님, ㉲㉮제렌트님, 역시님 // 호러가 따로 없죠...

    올히포스님 // 허어;

    발사마님, 세이렌님, ㅎㅎ님 // 제대로 뽀록났습니다 ㅇㅅㅇ)a

    케인님 // 페이트밖에 없죠..

    원삼장님, 나이트님, 네메시스님 // 제목에도 있듯이 기척을 느낀 것일 수도..

    루시퍼님 // 그러게 말입니다 ;ㅅ;

    레이님 // 분명 그렇게 나와있었죠 'ㅅ')a

    비공개ㅋ님 // 음.. 곧 나오겠네요..
  • 하얀흑룡 2011/02/13 05:53 # 답글

    페이트 여기선 불쌍한 아이로 나오네요;;
    나노하러브가 아닌 것같아서 아쉽 ~_~
  • 하중령 2012/11/24 16:22 # 삭제 답글

    blog.naver.com/konngara_oni로 퍼갈게요! 115 엿나 .. ? 으아 벌써 헷갈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