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0화

by 무-명- 2023. 11. 19.
하긴 주인으로서 안 데리고 가면 좀 섭섭하겠네요.

※ 주석
1. 마지막 컷 하야테의 표정은 코드기어스 패러디입니다.


2. 마지막 컷의 대사도 코드기어스 패러디입니다.

원문은 7화에 나온

그렇다면 나나리는 어떻게 되지?
약하다해서 포기해야만 하는 건가?
나만은 절대 인정할 수 없어

이것입니다.

3. 제목을 표시한 방식 또한 코드기어스 패러디입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아르젤 2007/10/05 20:38 # 답글

    다시책안으로....(이미 원본린포스죽은거라면 안습)
  • 양산형 행인3호 2007/10/05 20:39 # 삭제 답글

    1컷의 유노가 신경쓰이면 지는겁니까 정상적인겁니까
  • 루트 2007/10/05 20:44 # 삭제 답글

    악마를 보고 코피를 흘리다니..
    유노 넌 진짜 간이 배밖에 나왔구나...ㄱ-;;
  • 파천 2007/10/05 20:44 # 답글

    할수없군요 다죽어라!!!!(???)
  • 세이렌 2007/10/05 20:45 # 답글

    .....헛헛참....그렇군요...;ㅁ;
  • 알트세임 2007/10/05 21:48 # 답글

    린포스 쯔바이는 씨투였다 파문(야)
  • 발사마 2007/10/05 22:20 # 답글

    세세한 패러디의 센스~
  • 크리아짱 2007/10/05 22:28 # 답글

    유노는 더이상 사람 취급도 못받는군
  • 아이비스 2007/10/05 22:34 # 답글

    거침없이 패러디...;ㅅ;)
  • 치베 2007/10/05 22:55 # 답글

    1컷의 유노를 보니 역시 음수의 축생...
    갈구리컬 페이트에 어째서 페이트가 안나와!!!
  • 케인 2007/10/05 23:13 # 삭제 답글

    이번에는 코드기어스 인가,,,
  • 왕실기사단 2007/10/05 23:24 # 삭제 답글

    너무 많이 뛰어넘었잖아... 이해못하겠어...ㅠㅠ
  • ㉲㉮제렌트 2007/10/06 00:37 # 삭제 답글

    이번건 이해가 안되고 있다...ㅡ_ㅡ;;
  • 네메시스 2007/10/06 02:08 # 삭제 답글

    자햐야테 기어스다!![그전에 볼켄리터는 C.C의 링커코어를 스캔한거냐?!!!]
  • 레이 2007/10/06 09:42 # 삭제 답글

    자피라는 개. 비타는 햄스터, 시그넘은 목도, 샤멀은 코스프레로 변신???? (퍽퍽퍽)
  • 네잎 2007/10/06 11:22 # 삭제 답글

    우노 첫컷에서 왜 코피를 흘리고 있는거냐 음수 자식!
  • 마가목 2007/10/06 11:50 # 삭제 답글

    초등학교 4학년생이면 소풍에 보호자 동반이 되던가 안되던가;
  • 크리아짱 2007/10/06 21:27 # 답글

    근데 폰트 참 독특하네...저는 대충 얼렁 뚱땅 휴먼매직체 위주::
  • Kato 2007/10/06 21:38 # 답글

    아르젤님 // 아 그러면 좀 안습...

    양산형 행인3호님, 루트님, 네잎님 // 저도 거기 눈이 먼저 가더라고요[..]

    파천님 // 헉;

    세이렌님 // 나름 정이 붙어있으니..

    알트세임님, 네메시스님 // 하야테가 기어스를!?

    크리아짱님 // 뭐 별 거 있습니까; / 전 최대한 만화에 어울리는 폰트 찾아보려고 이것저것 받아놓죠 :)

    발사마님, 아이비스님, 케인님 // 전 저 애니 안 봐서 작가분에게 물어봤다죠;

    치베님 // ㅇㅅㅇ);;;;

    왕실기사단님, ㉲㉮제렌트님 // 허허, 그것 참;

    레이님 // 으음~?

    마가목님 // 되나요;;
  • 돌땡이 2009/08/13 00:15 # 답글

    유노 아직 살아 있었니? ;;;;;
  • 하중령 2012/11/24 16:22 # 삭제 답글

    깜박하고 안적고 갈뻔햇다 .. blog.naver.com/konngara_oni로 퍼갈게요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