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3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2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0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9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8화 (0) | 2023.11.19 |
바로 이 마법 때문이지요.
학년 전체에 걸어놨다면 나노하 일행 외에 볼켄리터가 보이는 학생은 없겠군요.
근데 진짜 저 능력을 다른 데 썼다면 세상 참 살기 좋아졌을 겁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키젤 2007/10/06 23:23 # 답글
원삼장 2007/10/06 23:37 # 답글
lchocobo 2007/10/06 23:39 # 답글
알트세임 2007/10/06 23:40 # 답글
발사마 2007/10/06 23:50 # 답글
역시 2007/10/06 23:56 # 삭제 답글
Dack 2007/10/07 00:06 # 답글
치베 2007/10/07 00:19 # 답글
이중인격 2007/10/07 01:06 # 삭제 답글
세이렌 2007/10/07 01:08 # 답글
네메시스 2007/10/07 07:20 # 삭제 답글
이몸이 제일 좋아하는 논리이지 않은가?!!
역시 개인취미를 위해서는 이런논리는 껌이라는건가 하야테...
레이 2007/10/07 08:48 # 삭제 답글
양산형 행인3호 2007/10/07 08:54 # 삭제 답글
㉲㉮제렌트 2007/10/07 12:27 # 삭제 답글
덕분에, 한동안 우유는 못마셨단다...
네잎 2007/10/07 12:34 # 삭제 답글
Kato 2007/10/07 22:44 # 답글
원삼장님 // 어디까지나 자기 취미용이죠 :)
엘초코보님 // 과연...
알트세임님 // 원작에선 그게 맞을 겁니다. 여기선 오리지널로 가겠죠 뭐[..]
발사마님 // 정복이라;
역시님 // 많이 어지러울걸요.
덱님 // 음음... 상상은 자유 [퍽]
치베님 // 나름 천재 아니었던가요?
이중인격님, 양산형 행인3호님 // 라이토까지는..;
세이렌님 // 부럽긴 하죠 ;ㅁ;
Kato 2007/10/07 22:44 # 답글
마가제렌트님 // 음.. 저것 때문이었으려나요;
하중령 2012/11/24 16:23 # 삭제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