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1화

by 무-명- 2023. 11. 19.
9화에 보면 두번째 컷에 아리사가 물음표를 띄우는 장면이 있습니다.
바로 이 마법 때문이지요.

학년 전체에 걸어놨다면 나노하 일행 외에 볼켄리터가 보이는 학생은 없겠군요.
근데 진짜 저 능력을 다른 데 썼다면 세상 참 살기 좋아졌을 겁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키젤 2007/10/06 23:23 # 답글

    세계평화?? 아 그거 무리
  • 원삼장 2007/10/06 23:37 # 답글

    하야테의 성격으로 그만한 능력은 이미 개인 취미 생활과 자기 만족을 위하여 120% 발휘되고 있을듯...... 자신을위해서....
  • lchocobo 2007/10/06 23:39 # 답글

    집무관은 경제적 여유를 얻기 위한 보조수단일 뿐입(퍽)
  • 알트세임 2007/10/06 23:40 # 답글

    ....집무관? 어라, 하야테 특별수사관 아니었나요(....)
  • 발사마 2007/10/06 23:50 # 답글

    정복도 문제 없겠는데.....
  • 역시 2007/10/06 23:56 # 삭제 답글

    하야테라면 오히려 혼란스러워질듯,,,,,,
  • Dack 2007/10/07 00:06 # 답글

    그래서 자신에게 ⓑ마법을 걸고 뭘할거냐, 하야테!!
  • 치베 2007/10/07 00:19 # 답글

    하야테에게 그런데 돌아가는 머리가 있을리가....
  • 이중인격 2007/10/07 01:06 # 삭제 답글

    준라이토구나!<<-
  • 세이렌 2007/10/07 01:08 # 답글

    ....부러운걸요이거....
  • 네메시스 2007/10/07 07:20 # 삭제 답글

    존재하되 존재하지 않는건가.... 뭔가 이 모순논리는?
    이몸이 제일 좋아하는 논리이지 않은가?!!
    역시 개인취미를 위해서는 이런논리는 껌이라는건가 하야테...
  • 레이 2007/10/07 08:48 # 삭제 답글

    갓핸드도 이런 요소가 포함된 건가.
  • 양산형 행인3호 2007/10/07 08:54 # 삭제 답글

    제 2의 라이토
  • ㉲㉮제렌트 2007/10/07 12:27 # 삭제 답글

    하야테가 그래서 그런 행동을 한거였군...ㅡ_ㅡ;;

    덕분에, 한동안 우유는 못마셨단다...
  • 네잎 2007/10/07 12:34 # 삭제 답글

    역시 관리국을 위해 쓰라고 있는 머리는 아니구나;
  • Kato 2007/10/07 22:44 # 답글

    키젤님, 네잎님 // 무리죠.

    원삼장님 // 어디까지나 자기 취미용이죠 :)

    엘초코보님 // 과연...

    알트세임님 // 원작에선 그게 맞을 겁니다. 여기선 오리지널로 가겠죠 뭐[..]

    발사마님 // 정복이라;

    역시님 // 많이 어지러울걸요.

    덱님 // 음음... 상상은 자유 [퍽]

    치베님 // 나름 천재 아니었던가요?

    이중인격님, 양산형 행인3호님 // 라이토까지는..;

    세이렌님 // 부럽긴 하죠 ;ㅁ;
  • Kato 2007/10/07 22:44 # 답글

    네메시스님 // 취미를 위해서라면야...

    마가제렌트님 // 음.. 저것 때문이었으려나요;
  • 하중령 2012/11/24 16:23 # 삭제 답글

    그런데 여기에 댓글 다는건 내가 5년 만이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