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3화

by 무-명- 2023. 11. 19.
쟤들 나이 몇 살이야... =ㅅ=

※ 주석
1. 하야테 노래 가사는 위에서부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읽으시면 됩니다.

2. 나노하가 부를 오랜만이야라는 노래는 쇼와 58년[1983년]에
小柳ルミ子[코야나기 루미코]씨가 부른 노래입니다.

http://blog.xuite.net/baka/blog/11993575
여기 들어가시면 노래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3. 하야테가 부른 Love is over라는 노래는
만화에도 나와있듯이 쇼와 54년[1979년]에
欧陽菲菲[오우양 페이페이]가 부른 노래입니다.

http://blog.naver.com/shiba153?Redirect=Log&logNo=30017566930
여기서 들어볼 수 있습니다.

4. 그러니까 나노하나 하야테나 우리나라 식으로 따지면
어린데 70~80년대 트로트 부르는 거라고 보면 됩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까초니 2007/10/08 22:12 # 답글

    묘하게 어울리다니.. 컥...
  • 레이 2007/10/08 22:13 # 삭제 답글

    버스를 탈취???? 렌트가 아니고?
    페이트 T 하라........;;;;; 우리말로 번역되니 미묘한데.
    1979년도라.......영어 넣은 트로트인가..... 미묘한데.
  • 死海文書 2007/10/08 22:17 # 답글

    버스 전면에 붙은 한자가...
  • 퍼런날군 2007/10/08 22:32 # 답글

    린포스 아인....ㅠㅠ
  • 발사마 2007/10/08 22:36 # 답글

    역시 관광버스에선 트로트~ (음?)
  • 양산형 행인3호 2007/10/08 23:01 # 삭제 답글

    "첫날 기획 첫 번째 버스 '탈취'해서 노래자랑"
  • 네잎 2007/10/08 23:17 # 삭제 답글

    결국 탈취군. 초등학생들이.. 빌리는 것도 아니고.. 역시 마황님;
  • 네메시스 2007/10/09 06:05 # 삭제 답글

    탈취해서 노래자랑인데.... 나노하 페이트 한테 나나씨의 노래를 가수랑 똑같이하게 하지말라고...안그래도 요새 나나씨 몸에 근육이....(우욱...눈물이 앞을 가려...)
  • lchocobo 2007/10/09 08:35 # 답글

    어른들에게 사랑받는 타잎이군요. (플러스적사고)
  • 크리아짱 2007/10/09 09:06 # 답글

    오우양 페이페이인가.....흠 묘하군
  • 치베 2007/10/09 11:42 # 답글

    나, 나노하 이자식! 페이트 머리 놔아아앙!!
  • Dack 2007/10/09 11:54 # 답글

    햐야테는 경위가 어떤지 모르겠지만
    나노하는 타카마치가의 누군가가 고전음악을 좋아했던 걸지도(...)
  • 알트세임 2007/10/09 12:01 # 답글

    ....트로트!! .....랄까 페이트 불러봐!!(...)
  • 세이렌 2007/10/09 15:01 # 답글

    페이트 T하라!
  • 마가목 2007/10/09 16:05 # 삭제 답글

    쿨럭 쇼와 58년;
  • ㉲㉮제렌트 2007/10/09 16:18 # 삭제 답글

    역시 비범한 애들은 비범하게 노는군요...
  • 역시 2007/10/09 16:25 # 삭제 답글

    저분들은 옛시공간에서 차원이동해온겁니까;;
  • 2007/10/09 19:10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Kato 2007/10/09 20:07 # 답글

    까초니님 // 묘하게 가사랑 어울립니다.

    레이님, 세이렌님 // 원래는 뒤에 '~짱'이라는 호칭이 붙지만 이건 어떻게 해석할 수도 없어서;;

    사해문서님 // 병원이라는 한자만 보입니다 일단;

    퍼런날군님 // 이제는 그립군요...

    발사마님 // 버스 안에선 그게 최고죠.

    양산형 행인3호님, 네잎님 // 바로 그겁니다 :)

    네메시스님 // 복근녀죠 그냥 =ㅅ=

    엘초코보님 // 아아 과연 그렇군요 [후룩]

    크리아짱님 // 으음... 그런가요...

    치베님 // 나올 때마다 안습인 페이트.
  • Kato 2007/10/09 20:08 # 답글

    덱님 // 나노하는 그럴 수도 있겠네요[..]

    알트세임님 // ........;;;;

    마가목님 // 쓰르라미 울 적에의 배경이 이 때라죠 :D

    마가제렌트님 // 노는 물이 다릅니다.

    역시님 // 그러게 말입니다;

    비공개g님 // 알겠습니다. 이전에 누가 그곳으로 퍼간다고 했던 것 같은데...
  • 행인 2007/10/10 13:56 # 답글

    페이트!!
    진짜가수랑 똑같이 불러버려!!!
  • magi 2007/11/26 15:05 # 삭제 답글

    여기 처음와서 보는겁니다만...그리고 개 뒷북이겠지만 kato님 페이트 성우는 미즈키 나나. 그리고 innocent starter, take a shot, eternal blaze, brave phoenix의 가수도 미즈키 나나입니다. 랄까, 엔딩곡&snow rain(하야테 테마곡)외의 전 시리즈(1기 A's, strikers)에서 나오는 모든곡의 가수가 미즈키 나나입니다.고로 진짜 가수처럼 부를 수 있음. 흔한 성우장난이군요.
  • Kato 2007/11/26 19:47 # 답글

    행인님 // 가능할 것인가!

    마기님 // 작가도 그걸 알고 일부러 그런 거죠. :) 뭐 中の人的이라는 말을 번역하다 보니 그렇게 된 거죠..
  • 무한의왕 2009/06/06 15:16 # 삭제 답글

    어이 거기 안내양 죽고싶지않으면 가만히!!!
    마왕님이 노래하신다잖나!!
  • 하중령 2012/11/24 16:24 # 삭제 답글

    버..벌써 힘들다 .. blog.naver.com/konngara_oni로 퍼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