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4화

by 무-명- 2023. 11. 19.
만화에서 수학여행 가면 꼭 있을 법한 두 사람과
뭔가 이상한 한 사람.

※ 주석


 - 허무승이란 통 모양의 삿갓을 써서 얼굴을 완전히 가리고 퉁소를 불며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면서 수행을 하는 중을 뜻합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세이렌 2007/10/09 20:30 # 답글

    푸하하하...정말 애늙은이군요...!!
    뒤처리담당(?) 야중령께는 묵념을...(어이;;
  • 까마귀 2007/10/09 20:38 # 답글

    의도하지 않은 뒷처리 담당...[...]
  • 치베 2007/10/09 20:39 # 답글

    오오 페이트 귀여워....
  • 엘트 2007/10/09 20:50 # 답글

    오늘은 츳코미 담당 하야테[...]
  • 양산형 행인3호 2007/10/09 20:55 # 삭제 답글

    그런데 어떻게 시그넘이 같히 왔긴 왔네요 [-
  • 레이 2007/10/09 21:08 # 삭제 답글

    사무라이.......메이지시대에서 검소유가 불가해지면서 사라졌을텐데.......
    닌자.......페이트 니가 닌자먹어라.
    허무승......나노하 뭐야. 사회책에 나올 법한 녀석을 고르고
  • 네메시스 2007/10/09 21:30 # 삭제 답글

    일단 시그넘의 목적은 대련이고... 페이트는 이동술과 은신술을 배워서 쏘닉폼을 업그레이드 한다하지만.... 나노하의 목적은 무엇인가?!!! 난 저 일행의 행동 하나하나가 위험해보여...
  • 역시 2007/10/09 21:31 # 삭제 답글

    그림이 아닌 무려 사진이군요
  • T_Luna 2007/10/09 22:44 # 답글

    저거 사진이군요.

    '사건이냐' 로 봤습니다....
  • Sterlet 2007/10/09 23:07 # 답글

    허무승 왠지 취향[...]
  • lchocobo 2007/10/09 23:15 # 답글

    나노하는 언제나 신선함을 추구합니다. (...)
  • albt777 2007/10/09 23:43 # 삭제 답글

    현무승 사냥..... (설마..)
  • ㉲㉮제렌트 2007/10/09 23:50 # 삭제 답글

    도대체 이 녀석들 머릿속은...
  • 퍼런날군 2007/10/10 00:09 # 답글

    이번 웹코믹 보니 기요미즈데라에서 허무승을 봤던 추억이.....;;
  • 네잎 2007/10/10 13:03 # 삭제 답글

    시그넘 누님.. 있으면 한번 칼싸움 하시게요? 페이트는 이해 한다... 하지만 나노하 넌 일본인이잖아!?
  • 행인 2007/10/10 14:00 # 답글

    아 친구를 만드는걸까 -ㅅ-

    그래도 좀 곤란할텐데 공공구역에서
    아 결계치고 때리면 되겠군(혼자 말하고 혼자 납득)
  • BooGiePop 2007/10/10 16:16 # 답글

    왠지 하야테같지않군요;;
  • 크리아짱 2007/10/10 19:45 # 답글

    도착했구나아아아아아
  • 루트 2007/10/10 20:57 # 삭제 답글

    아아..시그넘과 페이트 귀엽고만>_<
    나노하는 좀 자제하삼..쿨럭...
  • Kato 2007/10/11 19:25 # 답글

    세이렌님, 엘초코보님, 네잎님, 행인님, 루트님 // 참 취향 독특합니다 =ㅅ=

    까마귀님, 엘트님 // 하야테의 색다른 모습입니다.

    치베님 // 저런 면은 참 귀여운데 말이죠.

    양산형 행인3호님 // 전에 얘기한 그 마법을 걸지 않았을까요.

    레이님, 마가제렌트님, 부기팝님 // 개성이 있다고 할까[?]

    역시님 // 저거 그리긴 아무래도 힘들겠죠.

    티루나님 // 저런;;;

    스텔렛님 // 어헛;

    albt777님 // ㅇㅅㅇ)??

    퍼런날군님 // 헉, 실제로 보셨나요!

    크리아짱님 //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 수고박쥐 2008/10/06 00:44 # 삭제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트 닌자 보고 싶어요 컷 퍼가겠습니다.
    주소는 제 닉네임 클릭하시면 링크됩니다:D
  • 하중령 2012/11/24 16:24 # 삭제 답글

    히..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