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6화

by 무-명- 2023. 11. 19.
하긴 나노하에게 문제될 게 뭐가 있겠습니까...

※ 주석
1. 어떤 형태로 활용해도 어간은 변하지 않는 동사를 규칙 동사라 합니다.
그 반대가 불규칙 동사.

2. 두 번째 컷에서 나노하가 하는 말의 원문은
키요미즈의 무대에서 뛰어내리다[清水の舞台から飛び降りる]라는 말입니다.

현재 나노하 일행이 있는 곳을 무대라고 하는데 여기가 엄청 높습니다.
그래서 일본 사람들은 죽기 살기로 해본다는 뜻으로 저 속담을 쓰곤 합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까마귀 2007/10/11 20:36 # 답글

    이것도 사진...!!
    그것보다 비타는 학교 교복을 입었군요.
    그리고 맘에 들어하는 눈치...=ㅁ=!!
  • 레이 2007/10/11 20:40 # 삭제 답글

    본문보다 시그넘과 비타 이야기에 집중되는 건 제 착각???
    비타 츤데레 모에~~~♡ (하트 안 치워!!!)

  • Minosurin 2007/10/11 20:40 # 답글

    Ok잠깐 기다려 미안 내가 잘못했어 가...
    이 대사가.... 어느 누구씨의 나노핥 의 대사처럼
    들렸다면 정 막장입니까?!
  • 死海文書 2007/10/11 20:40 # 답글

    어차피 보이지도 않는데....
  • Dack 2007/10/11 20:41 # 답글

    하야테 혹...
  • ㉲㉮제렌트 2007/10/11 20:51 # 답글

    OK 잠깐 기다려할떄...
    옆에 페이트가 있는지 확인부터 한...
  • 크레멘테 2007/10/11 21:02 # 답글

    OK 잠깐 기다려(....)
    저도 페이트가 있는지부터 확인해어래ㅑ메야러ㅔ매ㅑ어레ㅐㅓ(.....)
    근데 비타가 은근히..(..)
  • 2007/10/11 21:0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원삼장 2007/10/11 21:23 # 답글

    비타가 은근히 모에하군요 - w -
    그리고 이곳에서는 나노하는 그야말로 거침이 없군요..
    온몸에서 느껴지는 '전력전개'의 힘....
  • 크리아짱 2007/10/11 21:23 # 답글

    역시 명물은 다르군
    아아 이번 겨울에 다시한번 가볼까나...
    ...아 대학 면접있지OTL
  • 아이비스 2007/10/11 22:00 # 답글

    나노하...'거침없이 FLY!!' -ㅁ-)
  • 알트세임 2007/10/11 22:13 # 답글

    비타 잘어울리죠......근데 나노하, 날개 지우고 뛰어내려봐(뭣)
  • 하오루냥 2007/10/11 22:29 # 답글

    랄까 두개의 루트로군요...(뭐가)
  • 네메시스 2007/10/11 23:06 # 삭제 답글

    키요미즈 무대는 자살성공률30%미만으로도 유명하죠...그리고 나노하 진적 높이를 제보려는 거냐?! 그냥 관광안내서 보라고!
  • 겨리 2007/10/11 23:22 # 답글

    바로 비행마법 =ㅅ=;
  • 마가목 2007/10/11 23:39 # 삭제 답글

    근데 저기 관광명소면 사람들 많을텐데
    대놓고 날아다녀도 되는거냐?
  • 루트 2007/10/11 23:48 # 삭제 답글

    비타아아아아!!!>_<~♡
  • 역시 2007/10/12 00:02 # 삭제 답글

    나노하는 누가보든말든 상관없다는건가...
  • 네잎 2007/10/12 00:10 # 삭제 답글

    나노하의 원조 츤데레 비타! 귀여워! 근데 나노하는 저리 간단히 하늘을 나는구나.. 3기의 티아나는 날지 못해 그러던데..
  • 세이렌 2007/10/12 01:07 # 답글

    귀엽고나~홋홋홋
  • lchocobo 2007/10/12 08:31 # 답글

    시그넘이랑 샤멀도 몸을 바꾸면 되ㄹ(퍽)
  • Kato 2007/10/12 20:01 # 답글

    까마귀님, 레이님, 크레멘테님, 루트님, 세이렌님 // 나름 귀여워요 ㅇㅅㅇ)b

    미노스룬님 // 거기도 나오던가요 'ㅂ')a

    사해문서님 // 그러게 말이지요.

    덱님 // 큰 거 하나 났네요.

    마가제렌트님 // 크흑.. 불쌍한 페이트 ;ㅅ;

    비공개ㅇ님 // 그 동인지는 벌써 예전에 번역된 겁니다.

    원삼장님, 네메시스님, 겨리님, 네잎님 // 제대로 악마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크리아짱님 // 아아 면접... orz

    아이비스님 // 창공을 날아라! [퍽]

    알트세임님 // 그래도 왠지 살 것 같군요 =ㅁ=
  • Kato 2007/10/12 20:02 # 답글

    하오루냥님 //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가목님, 역시님 // 마왕님에게 그런 건 상관없습니다.

    엘초코보님 // ㅇㅅㅇ);;
  • 나이트 2007/10/13 13:27 # 삭제 답글

    마지막에 엑셀 핀 전개한듯한.
  • 어헝헝 2007/10/13 21:25 # 삭제 답글

    http;//blog.naver.com/redkid91로 갈구리컬 16,17화 담아가겠습니다.

    이번에 일본 수학여행때 키요미즈데라에 갔었는데 블로그에 글을 써보려다가 이게 생각나서 키요미즈데라가 나온 16,17화를 써먹으려고(?) 합니다.

    18화 까지 가져가서 글을 쓴다면 글이 길어질것 같기에 2개만 가져가겠습니다(....)
  • 비버 2007/10/20 21:21 # 답글

    (두번째 덧글부터는 인사를 생략할께요 .. )
    공연을 하는 무대가 아니라,
    나노하 일행이 서있는 장소를 무대라고 부릅니다.
    첫번째 컷의 사진중에서 앞쪽으로 살짝 튀어나온부분(사람들이 와글와글 서있는).
    사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나무기둥위에 만들어져 있어서 무대라고 부르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저곳이 키요미즈데라의 본당입니다)
    실제로 보면 그렇게 높지는 않고, 에도시대 때에 저곳에서 뛰어내리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소문이 돌아서 몇년에 한번씩 정말 뛰어내리는 사람이 있었다고 하는데, 실제로 죽은사람은 한사람이라고 들었습니다 (..)
  • Kato 2007/10/21 15:38 # 답글

    나이트님 // 그렇지요 :)

    어헝헝님 // 아앗, 알겠습니다~

    비버님 // 하아 요것도 제가 잘못 알고 있었군요. 지적 감사합니다 :D 뭐 자살 명소라곤 해도 밑에 나무도 많으니...
  • 무한의왕 2009/06/06 15:19 # 삭제 답글

    나노하 첫대사가 설명에서 명령으로....
    과연누구에 뛰어내려! 라고한것일까...<<뭐 상상은가지만...
  • 유란 2011/12/06 17:01 # 삭제 답글

    ....생각보다 안높더라고요 거기
  • 하중령 2012/11/24 16:25 # 삭제 답글

    으아아아아앙. 적기 너무 힘들어엇 ! blog.naver.com/konngara_oni로 퍼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