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8화

by 무-명- 2023. 11. 19.
캐릭터들의 개성이 살아있...는 건가[..]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死海文書 2007/10/13 16:50 # 답글

    ...각각 특이하다는 입장에선 살아있습니다만...
  • 알트세임 2007/10/13 16:51 # 답글

    ....페이트........제길(...)
  • 크루타스 2007/10/13 16:53 # 답글

    훌륭하다[..]
  • 겨리 2007/10/13 16:59 # 답글

    살아있습니다 생새이;
  • 치베 2007/10/13 17:01 # 답글

    Fate TT
  • 런닝투혼 2007/10/13 17:10 # 답글

    개성이군요;;
  • ZOON 2007/10/13 18:11 # 답글

    그렇군요 쓸 생각인 거군요...(납득)
  • 메이군 2007/10/13 18:21 # 답글

    어라, 하야테는?
  • 루트 2007/10/13 19:25 # 삭제 답글

    행복해보이는군 모두(...?;;;)
  • 어세신 2007/10/13 19:35 # 삭제 답글

    근데 자피라는어느샌가잊혀졌구나......
  • 마가목 2007/10/13 19:49 # 삭제 답글

    역시 나노하는 `일단'싸우는건 피하는 착한 성격(?)
  • 레이 2007/10/13 20:09 # 삭제 답글

    나노하의 폭력성의 근원은 답답함인가.
    스타라이트브래이커를 쓰면 되지만.
    시그넘은 술마시는 거 같고 샤멀은 차례라도 지낼 생각?
  • ㉲㉮제렌트 2007/10/13 20:36 # 답글

    페이트...ㅠ_ㅠ
  • 양산형 행인3호 2007/10/13 21:59 # 삭제 답글

    ... 그러고보니 자피라가
  • 세이렌 2007/10/13 23:06 # 답글

    짓밟아...ㄷㄷ;;
  • 네메시스 2007/10/14 02:27 # 삭제 답글

    자피라는 잊혀지고 나노하는 본성을 드러냈으며 페이트는 트라우마에 떨었다... 결국 나노하들은 그런것이가...
  • 네잎 2007/10/15 00:19 # 삭제 답글

    그차를 3기에서 티아나에게 건낼 생각인가..
    떨고 있는 페이트도 불쌍해;
  • lchocobo 2007/10/15 07:55 # 답글

    이해력이란건 역시 마을 안들을 수 없다는 것을 빨리 이해하는 건가..;
  • 크리아짱 2007/10/15 09:10 # 답글

    시그넘과 샤멀은 예상했던 대로랄까...당연하다랄까...
  • Kato 2007/10/15 19:32 # 답글

    사해문서님, 겨리님, 런닝투혼님, 네메시스님 // 나름 개성은 잘 살아있군요;;;

    알트세임님, 치베님, 마가제렌트님, 네잎님 // 이젠 그냥 고정 안습 캐릭터.

    크루타스님 // 실로 훌륭해요;

    준님 // 분명 쓰지요.

    메이군님 // 아마 전편과 같은 시각에 일어나는 일이라고 봅니다.

    루트님 // 나름 즐기고 있네요.

    어세신님, 양산형 행인3호님 // 먹는 건가요? [우걱우걱]

    마가목님, 세이렌님, 엘초코보님 // 나노하는 관대합니다.

    레이님 // 쭉 읽으셨다면 지금 마시고 있는 게 물이라는 건 아실 텐데요.

    크리아짱님 // 음음.. 아무래도 나이가 있으니[?]
  • 나이트 2007/10/15 22:03 # 삭제 답글

    저 분들 포즈가 완벽히 잡혀있네요....
  • Kato 2007/10/16 19:34 # 답글

    나이트님 // 그러게 말이죠. 이전 주인이 차를 좋아했으려나...
  • 원삼장 2007/11/29 20:35 # 답글

    나이스... 시그넘.....[털썩]
  • Alchemist 2008/09/12 02:29 # 답글

    ;;;;;;;;; 컵에 담기만 해도 독약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