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7화

by 무-명- 2023. 11. 19.
엑셀리온 모드가 보이는 건 눈의 착각.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까초니 2007/10/02 20:06 # 답글

    SLB를 쓴겁니까!?.
  • 이로동 2007/10/02 20:08 # 답글

    '교장은 나노하님의 친구가 되었다'
  • ZOON 2007/10/02 20:11 # 답글

    우와, 교장과 친구관계를!!
  • 발사마 2007/10/02 20:15 # 답글

    주종관계를..?!
  • 파천 2007/10/02 20:23 # 답글

    정말 해맑게 웃는군요 : )
  • 死海文書 2007/10/02 20:27 # 답글

    나이마저 초월한 친구만들기...
  • 천미르 2007/10/02 20:38 # 답글

    ...무불소위의 무력(권력)을 휘두르는 최강 나노하;
  • 세이렌 2007/10/02 20:51 # 답글

    친구만들기의 부작용...(어이;;
  • 양산형 행인3호 2007/10/02 21:28 # 삭제 답글

    System : 교장 이(가) 나노하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 레이 2007/10/02 21:28 # 삭제 답글

    제목을 보시면 페이트도 당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 크리아짱 2007/10/02 22:06 # 답글

    엑셀리온 모드 발동시킨걸 보니 교장이란 인물도 장난이 아닐듯
  • 평화주의 2007/10/02 22:23 # 답글

    비, 비살상 모드겠죠?
  • ㉲㉮제렌트 2007/10/02 23:31 # 삭제 답글

    교장한테는 SLB를 날렸을까...
    디비안 버스터 엑셀리온을 날렸을까...
  • 런닝투혼 2007/10/02 23:58 # 답글

    교장선생님 ;ㅂ;
  • 사화린 2007/10/03 00:03 # 답글

    교장선생님, 마왕과 친구먹으셨군요 (...)
  • 키젤 2007/10/03 00:36 # 답글

    눈에 뵈는게 없는 악마
  • 치베 2007/10/03 02:52 # 답글

    페..... 페이트때도?!
  • 치베 2007/10/03 02:53 # 답글

    하악 두번째 ㅜㅜ
  • 네메시스 2007/10/03 11:19 # 삭제 답글

    페이트때는 시공관리국의 정보조작이라면 하야테때는 악마의 군세이가.... 나노하는 자신이 진학하는 학교 교장과 친구가된다는 소문이 사실인가...
  • 원삼장 2007/10/03 12:47 # 답글

    아아그렇군 눈에 보이는건 착각인가...
  • 마가목 2007/10/03 14:24 # 삭제 답글

    중학교땐 반 갈린걸로 아는데..
    자라면서 성격이 순화됐군요 음음.
  • 퍼런날군 2007/10/03 17:51 # 답글

    ............쿵? (에서 이미 예상;;)
  • Kato 2007/10/03 17:55 # 답글

    까초니님, ㉲㉮제렌트님 // 글쎄요 :)

    이로동님, 준님, 사해문서님, 양산형 행인3호님, 런닝투혼님, 사화린님 // 동료가 늘었다! [퍽]

    발사마님 // 주종관계라니;

    파천님 // 정말 악의 없는 미소입니다.

    천미르님, 키젤님, 퍼런날군님 // 짱 셉니다.

    세이렌님 // 부작용이라;

    레이님, 치베님 // 페이트 때도 교장에게 저랬을 가능성이 크죠 =ㅂ=

    크리아짱님 // 어지간히 센가 봅니다.

    평화주의님 // 당연히 그렇겠죠;

    네메시스님 // 으음....;

    원삼장님 // 기분 탓입니다 :D

    마가목님 // 흐음... 그렇던가요
  • 나이트 2007/10/04 20:21 # 삭제 답글

    잠깐만요. 아리사가 어려워할 정도의 숙제라면 난이도가 몇인겁니까?
  • Kato 2007/10/05 20:12 # 답글

    나이트님 // 세세한 건 신경 끕시다 [에취]
  • 무한의왕 2009/06/06 15:11 # 삭제 답글

    쿵??
    쾅(콰콰콰콰쾅이겠지만)이아니라?
  • 만슈타인 2010/02/21 07:10 # 답글

    아이코 교장선생 으헣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