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9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8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6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5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4화 (0) | 2023.11.19 |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까초니 2007/10/02 20:06 # 답글
이로동 2007/10/02 20:08 # 답글
ZOON 2007/10/02 20:11 # 답글
발사마 2007/10/02 20:15 # 답글
파천 2007/10/02 20:23 # 답글
死海文書 2007/10/02 20:27 # 답글
천미르 2007/10/02 20:38 # 답글
세이렌 2007/10/02 20:51 # 답글
양산형 행인3호 2007/10/02 21:28 # 삭제 답글
레이 2007/10/02 21:28 # 삭제 답글
크리아짱 2007/10/02 22:06 # 답글
평화주의 2007/10/02 22:23 # 답글
㉲㉮제렌트 2007/10/02 23:31 # 삭제 답글
디비안 버스터 엑셀리온을 날렸을까...
런닝투혼 2007/10/02 23:58 # 답글
사화린 2007/10/03 00:03 # 답글
키젤 2007/10/03 00:36 # 답글
치베 2007/10/03 02:52 # 답글
치베 2007/10/03 02:53 # 답글
네메시스 2007/10/03 11:19 # 삭제 답글
원삼장 2007/10/03 12:47 # 답글
마가목 2007/10/03 14:24 # 삭제 답글
자라면서 성격이 순화됐군요 음음.
퍼런날군 2007/10/03 17:51 # 답글
Kato 2007/10/03 17:55 # 답글
이로동님, 준님, 사해문서님, 양산형 행인3호님, 런닝투혼님, 사화린님 // 동료가 늘었다! [퍽]
발사마님 // 주종관계라니;
파천님 // 정말 악의 없는 미소입니다.
천미르님, 키젤님, 퍼런날군님 // 짱 셉니다.
세이렌님 // 부작용이라;
레이님, 치베님 // 페이트 때도 교장에게 저랬을 가능성이 크죠 =ㅂ=
크리아짱님 // 어지간히 센가 봅니다.
평화주의님 // 당연히 그렇겠죠;
네메시스님 // 으음....;
원삼장님 // 기분 탓입니다 :D
마가목님 // 흐음... 그렇던가요
나이트 2007/10/04 20:21 # 삭제 답글
Kato 2007/10/05 20:12 # 답글
무한의왕 2009/06/06 15:11 # 삭제 답글
쾅(콰콰콰콰쾅이겠지만)이아니라?
만슈타인 2010/02/21 07:10 #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