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7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6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4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화 (0) | 2023.11.19 |
※ 주석
1. 마지막 컷에서 하야테가 태클 걸릴 말이라고 한 것의 원문은 ボケるトコ입니다.
므흣한 거의 원문은 エロいボケ고요.
여기서 ボケ[보케]는 만담에 쓰이는 용어인데,
두 사람이 만담을 할 때 얼빵한 소리를 하는 쪽을 얘기합니다.
ボケ가 이상한 소리를 하면 ツッコミ[츳코미] 쪽에서 태클을 걸고 들어오는 식이지요.
2. 만화의 상황 설명을 하면 이렇습니다.
하늘을 보면 그닥 날이 맑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상황에서 하야테가 날씨 좋다고 만담.
-> 누군가가 태클을 걸고 올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도 태클을 걸지 않는다.
-> 그래서 4번째 컷에서 므흣한 걸로 다시 하려 함.
결국 누군가가 태클 걸어줄 것이라는 기대감과
만담을 해야 한다는 하야테의 책임감이 빚어낸 상황이란 거죠...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크루타스 2007/09/30 12:44 # 답글
빠루 2007/09/30 12:54 # 답글
쿠죠우 2007/09/30 13:01 # 답글
발사마 2007/09/30 13:07 # 답글
케인 2007/09/30 13:40 # 삭제 답글
치베 2007/09/30 13:45 # 답글
P君 2007/09/30 13:46 # 답글
하야테 무안했나보네요
태클 걸지 않은 것은 하야테가 에로모드가 아니라서....?
양산형 행인3호 2007/09/30 13:56 # 삭제 답글
2007/09/30 15:40 # 삭제 답글
비공개 덧글입니다.런닝투혼 2007/09/30 15:49 # 답글
아이비스 2007/09/30 16:05 # 답글
암튼, 아직 이해가 잘 안 되는 사람 한 명 추가요~! ^^;;
세이렌 2007/09/30 16:15 # 답글
레이 2007/09/30 18:13 # 삭제 답글
㉲㉮제렌트 2007/09/30 19:23 # 삭제 답글
네메시스 2007/09/30 19:35 # 삭제 답글
물론 하늘의 구성선분은 마력불순물로 이루어진 마력가스지와
화재의 유독연기지만..
Sterlet 2007/09/30 20:49 # 답글
lchocobo 2007/10/01 08:13 # 답글
Kato 2007/10/01 19:09 # 답글
쿠죠우님, ㉲㉮제렌트님 // 제가 보기엔 흐려 보이네요..
발사마님 // ㅇㅅㅇ)a
케인님, 아이비스님 // 일본색이 짙은 거라 좀 그럴 수도 있겠습니다.
치베님 // 자세히 보면 그림이 미묘하게 다릅니다[..]
양산형 행인3호님 // ㅇㅅㅇ);;;
비공개ㅇ님 // 그거 이미 다른 분에게 받은 겁니다. 다른 누가 대패질하지 않는한 하게 될 것 같네요 :)
런닝투혼님, 레이님, 이초코보님 // 어쩐지 슬픕니다 ;ㅅ;
네메시스님 // 그랬군요;
스텔렛님 // 뭐 그렇죠[..]
왕실기사단 2007/10/01 20:12 # 삭제 답글
Kato 2007/10/02 09:50 # 답글
하중령 2012/11/24 16:21 # 삭제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