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5화

by 무-명- 2023. 11. 19.
오사카 사투리 쓰는 캐릭 = 만담 캐릭, 개그 캐릭 이건 이제 공식인가...

※ 주석
1. 마지막 컷에서 하야테가 태클 걸릴 말이라고 한 것의 원문은 ボケるトコ입니다.
므흣한 거의 원문은 エロいボケ고요.

여기서 ボケ[보케]는 만담에 쓰이는 용어인데,
두 사람이 만담을 할 때 얼빵한 소리를 하는 쪽을 얘기합니다.
ボケ가 이상한 소리를 하면 ツッコミ[츳코미] 쪽에서 태클을 걸고 들어오는 식이지요.

2. 만화의 상황 설명을 하면 이렇습니다.

하늘을 보면 그닥 날이 맑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상황에서 하야테가 날씨 좋다고 만담.
-> 누군가가 태클을 걸고 올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도 태클을 걸지 않는다.
-> 그래서 4번째 컷에서 므흣한 걸로 다시 하려 함.

결국 누군가가 태클 걸어줄 것이라는 기대감
만담을 해야 한다는 하야테의 책임감이 빚어낸 상황이란 거죠...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크루타스 2007/09/30 12:44 # 답글

    무안하나보네요;
  • 빠루 2007/09/30 12:54 # 답글

    ;;아하하 ...
  • 쿠죠우 2007/09/30 13:01 # 답글

    흐린거였구나...
  • 발사마 2007/09/30 13:07 # 답글

    하야테.....
  • 케인 2007/09/30 13:40 # 삭제 답글

    이해못하겠네요,,,,
  • 치베 2007/09/30 13:45 # 답글

    이번 편은 작가님이 편히 했겠군요 복사-붙이기(...)
  • P君 2007/09/30 13:46 # 답글

    주석보고 이해했습니다;;
    하야테 무안했나보네요
    태클 걸지 않은 것은 하야테가 에로모드가 아니라서....?
  • 양산형 행인3호 2007/09/30 13:56 # 삭제 답글

    아니됬어 [-
  • 2007/09/30 15:40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런닝투혼 2007/09/30 15:49 # 답글

    공식이죠..
  • 아이비스 2007/09/30 16:05 # 답글

    오른쪽의 거울에 그 답이 있을려나...

    암튼, 아직 이해가 잘 안 되는 사람 한 명 추가요~! ^^;;
  • 세이렌 2007/09/30 16:15 # 답글

    불쌍한 하중령;;;
  • 레이 2007/09/30 18:13 # 삭제 답글

    하야테 역시 관서사람이군.
  • ㉲㉮제렌트 2007/09/30 19:23 # 삭제 답글

    날씨가 흐리다고 생각을 못해서, 어디서 태클을 걸어야 할지 몰랐던...
  • 네메시스 2007/09/30 19:35 # 삭제 답글

    그전에 나노하하고 페이트한테는 저게 하늘의 기본이라고요?
    물론 하늘의 구성선분은 마력불순물로 이루어진 마력가스지와
    화재의 유독연기지만..
  • Sterlet 2007/09/30 20:49 # 답글

    긴키지방 사람들 센스가 유독[...]
  • lchocobo 2007/10/01 08:13 # 답글

    뭐, 어떤 의미에서는 공식이군요...;
  • Kato 2007/10/01 19:09 # 답글

    크루타스님, 빠루님, P군님, 세이렌님 // 많이 무안하죠;

    쿠죠우님, ㉲㉮제렌트님 // 제가 보기엔 흐려 보이네요..

    발사마님 // ㅇㅅㅇ)a

    케인님, 아이비스님 // 일본색이 짙은 거라 좀 그럴 수도 있겠습니다.

    치베님 // 자세히 보면 그림이 미묘하게 다릅니다[..]

    양산형 행인3호님 // ㅇㅅㅇ);;;

    비공개ㅇ님 // 그거 이미 다른 분에게 받은 겁니다. 다른 누가 대패질하지 않는한 하게 될 것 같네요 :)

    런닝투혼님, 레이님, 이초코보님 // 어쩐지 슬픕니다 ;ㅅ;

    네메시스님 // 그랬군요;

    스텔렛님 // 뭐 그렇죠[..]
  • 왕실기사단 2007/10/01 20:12 # 삭제 답글

    저런건 갈구리컬이 아냐~!!![뛰쳐나간다]
  • Kato 2007/10/02 09:50 # 답글

    왕실기사단님 // 자자 진정하시고;;
  • 하중령 2012/11/24 16:21 # 삭제 답글

    blog.naver.com/konngara_oni로 퍼갈게요!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