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6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5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4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화 (0) | 2023.11.19 |
※ 주석
- 두 사람이 늘 목걸이 형태로 가지고 다니니까 부제목을 가슴 앞으로 유학이라고 번역했습니다.
아, 페이트는 아닌가...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골디 2007/09/28 22:04 # 답글
런닝투혼 2007/09/28 22:04 # 답글
카리스 2007/09/28 22:09 # 답글
발사마 2007/09/28 22:09 # 답글
死海文書 2007/09/28 22:13 # 답글
크리아짱 2007/09/28 22:13 # 답글
死海文書 2007/09/28 22:19 # 답글
메이군 2007/09/28 23:01 # 답글
하야테는 제2외국어로 독어를..
케인 2007/09/28 23:01 # 삭제 답글
세이렌 2007/09/28 23:09 # 답글
치베 2007/09/28 23:33 # 답글
poeirw 2007/09/28 23:39 # 삭제 답글
삼손 2007/09/29 00:04 # 답글
2. 그렇다면 하야테는 독일어를!?
아이비스 2007/09/29 00:44 # 답글
^^)
키젤 2007/09/29 08:04 # 답글
레이 2007/09/29 09:24 # 삭제 답글
왕실기사단 2007/09/29 10:08 # 삭제 답글
그나저나 야천의서 주인께서는 여전히 막강한 포스를 풍기고 다니십니다=ㅁ=;;
마가목 2007/09/29 13:23 # 삭제 답글
레이징 하트나 바르딧슈는 어쩐지 기억력이 좋을거 같음(?)
네메시스 2007/09/29 20:31 # 삭제 답글
㉲㉮제렌트 2007/09/29 20:53 # 삭제 답글
원삼장 2007/10/03 12:59 # 답글
Kato 2007/10/03 18:03 # 답글
런닝투혼님, 카리스님, 발사마님, 네메시스님, 원삼장님 // Queens English라던가...
사해문서님, 치베님, 아이비스님 // 영어 시험은 껌이죠 이젠..
크리아짱님, 키젤님 // 음.. 이해하기가 조금 어려웠나요;
케인님, 세이렌님, 레이님 // 그렇지요 :)
poeirw님 // 그렇게 되는군요.
왕실기사단님 // 이미 다 알아듣고 있잖습니까 -ㅅ-
마가목님 // 소리 들리니까 그건 좀;
만슈타인 2010/02/20 17:26 # 답글
하중령 2012/11/24 16:20 # 삭제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