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화

by 무-명- 2023. 11. 19.
마침 저 두 사람에게는 딱~ 좋은 네이티브 스피커가 있다지요 :)

※ 주석
 - 두 사람이 늘 목걸이 형태로 가지고 다니니까 부제목을 가슴 앞으로 유학이라고 번역했습니다.
아, 페이트는 아닌가...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골디 2007/09/28 22:04 # 답글

    독일식으로.............ㄷㄷㄷ
  • 런닝투혼 2007/09/28 22:04 # 답글

    정통영어를 구사하는 두 디바이스(....)
  • 카리스 2007/09/28 22:09 # 답글

    무려 정통영어..
  • 발사마 2007/09/28 22:09 # 답글

    정통영어라~.... 야가미家는 불가능하겠군~ (독일어...였던가?)
  • 死海文書 2007/09/28 22:13 # 답글

    브리티쉬 악센트인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토익에서 꿀릴 건 없겠지요.

  • 크리아짱 2007/09/28 22:13 # 답글

    아 그런 뜻이였구나.....
  • 死海文書 2007/09/28 22:19 # 답글

    야가미가는 그레이엄 제독이 있으니 문제없을 겁니다.
  • 메이군 2007/09/28 23:01 # 답글

    덧글 보고 이해함.
    하야테는 제2외국어로 독어를..
  • 케인 2007/09/28 23:01 # 삭제 답글

    그러니까,,,디바이스를 말하는거군요
  • 세이렌 2007/09/28 23:09 # 답글

    레이징하트가 있구나....(.....)
  • 치베 2007/09/28 23:33 # 답글

    레이징하트와 바르디슈가 있으면 영어따위야(...)
  • poeirw 2007/09/28 23:39 # 삭제 답글

    가정교사??
  • 삼손 2007/09/29 00:04 # 답글

    1. 그러고 보니 바르디슈는 주머니에 넣어가지고 다니는 걸까요. 레이징하트는 목에 걸고 다니던데.
    2. 그렇다면 하야테는 독일어를!?
  • 아이비스 2007/09/29 00:44 # 답글

    레이징하트와 바르디슈를 함께 활용하면 토익은 '껌';;;;;
    ^^)
  • 키젤 2007/09/29 08:04 # 답글

    아, 순간 이해를 못했....
  • 레이 2007/09/29 09:24 # 삭제 답글

    디바이스로 글로벌시대를 향해.
  • 왕실기사단 2007/09/29 10:08 # 삭제 답글

    일본어로 설명을 해줘야 알아 듣지...

    그나저나 야천의서 주인께서는 여전히 막강한 포스를 풍기고 다니십니다=ㅁ=;;
  • 마가목 2007/09/29 13:23 # 삭제 답글

    그러고보니 컨닝 도구로도 유용하겠군요!(야!)
    레이징 하트나 바르딧슈는 어쩐지 기억력이 좋을거 같음(?)
  • 네메시스 2007/09/29 20:31 # 삭제 답글

    아하... 신칸센이 있구나.... 부럽군
  • ㉲㉮제렌트 2007/09/29 20:53 # 삭제 답글

    하야테는 정통 독일어를 하겠군요...ㅡ_ㅡ;;
  • 원삼장 2007/10/03 12:59 # 답글

    아아.. 유학수준의발음...
  • Kato 2007/10/03 18:03 # 답글

    골디님, 삼손님, ㉲㉮제렌트님 // 분명 하야테는 그렇겠죠...

    런닝투혼님, 카리스님, 발사마님, 네메시스님, 원삼장님 // Queens English라던가...

    사해문서님, 치베님, 아이비스님 // 영어 시험은 껌이죠 이젠..

    크리아짱님, 키젤님 // 음.. 이해하기가 조금 어려웠나요;

    케인님, 세이렌님, 레이님 // 그렇지요 :)

    poeirw님 // 그렇게 되는군요.

    왕실기사단님 // 이미 다 알아듣고 있잖습니까 -ㅅ-

    마가목님 // 소리 들리니까 그건 좀;
  • 만슈타인 2010/02/20 17:26 # 답글

    걍 독일어 합시다 ... (...)
  • 하중령 2012/11/24 16:20 # 삭제 답글

    blog.naver.com/konngara_oni로 퍼갈게요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