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1화

by 무-명- 2023. 11. 19.
클릭해서 보세요 :)

크리티컬 하야테, 디아볼리컬 나노하를 그리신 분의 또 다른 작품입니다.
제가 제목 번역 못하겠다고 징징댄 작품이기도 하죠...;

잠깐 제목에 대해서 얘기하자면,
이 만화의 원문은 イジラレカルふぇいと입니다.
작가 분의 말씀에 따르면 イジラレカル
いじる[만지다]의 수동형인 いじられる
형용사를 나타내는 접미사 ~カル[~cal]을 조합한 거라고 하더군요.

いじる가 분명 만지다는 뜻이긴 하지만 경우에 따라선 괴롭히다의 뜻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엔 들볶이리컬 페이트라고 하려고 했지요 =ㅂ=;;;
그치만 뭔가 영 찝찝했지요 좀;;
그러던 와중에 한 분에게서 갈구리컬이라는 말을 듣고 바로 이거다! 싶어서 이렇게 번역했습니다.

이번 작품은 앞의 두 개와는 다르게 엄청 길군요.

그럼 모두 기대해주세요 /ㅅ/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퍼런날군 2007/09/19 21:24 # 답글

    가....갈구리컬!!! 오늘 여기에 신조어가 하나 탄생했습니다 -ㅁ-
  • 네리아리 2007/09/19 21:26 # 답글

    에로버스터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 퍼런날군 2007/09/19 21:27 # 답글

    ....그리고 감상 결과 이보다 더 상관관계를 잘 정리한 것은 찾아보기 힘들겠군요(-ㅁ-;;)

    p.s 행동하기 전에 맞는 페이트에게 묵념...
  • Sterlet 2007/09/19 21:27 # 답글

    갈구릭;;;; 페이트가 중심이네요.
  • 런닝투혼 2007/09/19 21:30 # 답글

    오오...
  • 환상그후 2007/09/19 21:31 # 답글

    머엉....
  • 발사마 2007/09/19 21:41 # 답글

    갈수록 길어지는 시리즈...;;;
  • 알트세임 2007/09/19 21:43 # 답글

    아악...제목부터 페이트의 고뇌(...)가 느껴지네요....
  • 평화주의 2007/09/19 21:46 # 답글

    피해자 모임....(잠깐 눈물 좀 닦고.)
  • 레이 2007/09/19 22:17 # 삭제 답글

    린포스 주인에게 유린당하는 나날..........저도 동참을......(꽈아아앙)
    샤멀.......성희롱 공격을 피해를 받은 사람을 치료한다.........당신도 마왕이냐!!!!
    당신의 하트를 꿰뚫어드렸습니다.........샤멀 당신이 마왕을 계승시킨 거냐.
  • 겨리 2007/09/19 22:31 # 답글

    이거 귀엽군요 ㅎㅎ
  • 무명 2007/09/19 22:33 # 삭제 답글

    음음...음.....저기...어둠의 권이 뭔가요???;;;;
    프레시아 사건 어둠의 서는 알겠는데...
    어둠의 권.....?????????
  • 마가목 2007/09/19 22:34 # 삭제 답글

    어둠의 권(拳)은 초대 린포스가
    내지른 스트레이트를 칭하는 거군요(틀려)
  • 메이군 2007/09/19 22:40 # 답글

    하야테가, 하야테가아아아앗! OTL
  • 양산형 행인3호 2007/09/19 22:44 # 삭제 답글

    언제나 신경쓰이는 아쿠마치. 역시 악마의피..
  • 가제트드론 2007/09/19 22:54 # 답글

    아.... 안돼..... 페이트 갈구지마.....
  • 네메시스 2007/09/19 22:56 # 삭제 답글

    삼위일체 트리니티 나노하 스트라이커즈
    [한층더 강력해진 포격으로 찾아온다. ]
  • 아이비스 2007/09/20 00:19 # 답글

    여타 동인지들 속에서 다룬 주요 캐릭터 관계설정이
    싸그리 농축된 거 같은 느낌...=ㅁ=)/
    요점정리 잘 하고 갑니다. 꾸벅...=ㅅ=
  • 루트 2007/09/20 13:24 # 삭제 답글

    어둠의 권?!;; 이건 또 무엇이냐?!+_+;;;
  • ㉲㉮제렌트 2007/09/20 14:36 # 삭제 답글

    에로노쪽의 화살표는 "죽어 로리콘"

    패배자 모임...눈에서 액이 나온다...
  • 너구리 2007/09/20 14:36 # 삭제 답글

    어떤번역이든 다 받아드릴포용력을가지고있습니다..(퍽!)
  • 세이렌 2007/09/20 15:16 # 답글

    페이트가 중심이라면 당연히!!!
  • 2007/09/20 16:07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Kato 2007/09/20 17:13 # 답글

    퍼런날군님, 런닝투혼님, 환상그후님, 아이비스님 // 정말 제대로 정리 ㅇㅅㅇ)b

    네리아리님 // 버스터어어어어어

    스텔렛님, 세이렌님 // 하지만 그냥 제목이 그럴 뿐;;

    발사마님 // 엄청난 양입니다 OTL

    알트세임님, 가제트드론님 // 뭐 여기서 늘 당하고 사는 설정이니;;

    평화주의님, ㉲㉮제렌트님 // 크흑 ;ㅅ;

    레이님 // 여러모로 최강

    겨리님 // 많이 귀엽죠 :)

    무명님, 마가목님, 루트님 // 여기서 자체적으로 만든 사건인 듯 합니다.

    양산형 행인3호님 // 이름 잘 지었다고 봐요
  • Kato 2007/09/20 17:18 # 답글

    메이군님 // 이젠 굳어졌죠;

    네메시스님 // ㅇㅅㅇ);;;;

    너구리님 // 어이쿠 감사합니다;

    비공개g님 // 알겠습니다~
  • 2007/09/20 21:15 # 삭제 답글

    아니, 그보다... 토끼인형에게 머리를 물린 비타가 더... 허허허
  • zelquer 2007/10/28 19:41 # 삭제 답글

    이 갈구리컬 페이트를 anizone.net로 퍼가고 싶은데 괜찮으시겠습니까?
  • Kato 2007/10/29 20:33 # 답글

    곰님 // 어허허허;;;

    zelquer님 // 괜찮습니다 :) 다만 전작인 크리티컬 하야테, 디아볼리컬 나노하와 이어지는 부분이 살짝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 2008/02/15 15:57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08/03/01 10:14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Kato 2008/03/01 14:52 # 답글

    비공개ㅂ님 // 출처를 밝혀주시고 주석 다 가져가신다면야 문제없습니다 :)
  • 2008/03/27 00:03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꿍얼군 2008/05/05 19:27 # 답글

    Kato님, blog.naver.com/zeenwls으로 퍼갑니다.
  • 발렌 2008/05/17 19:28 # 삭제 답글

  • 질풍 2008/06/01 22:46 # 삭제 답글

    잼있네요
    http://blog.naver.com/cat5088
    요기로 납치할게요~
  • 카린 2008/06/18 22:52 # 삭제 답글

    cafe.naver.com/toloverutrouble/ 이리로 퍼갈게요
  • 2008/06/22 19:29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melto 2008/09/18 17:07 # 삭제 답글

    http://blog.naver.com/tynb
    퍼감니다.
    열심히하세요.
  • 설천임다 2008/12/14 04:38 # 삭제 답글

    퍼갈께요...
    으음 힘들겟구나...
  • 아쿠마치 2009/01/22 16:06 # 답글

    정확히 언제 퍼가게될진 모르겠습니다만...(앞에시리즈들을다퍼날라야하기에...) 파란k3g클럽으로 퍼갑니다.
    http://club.paran.com/club/home.do?clubid=k3gbox
  • panic explosion 2009/09/02 01:33 # 답글

    갈구리컬 페이트 http://blog.naver.com/gusrb2528
    네이버 블로그로 퍼갑니다~
  • 광월 2009/10/22 18:27 # 삭제 답글

    제블로그에도 좀퍼갈게요 http://blog.naver.com/mnbv9090
  • 도몬 2010/11/01 22:46 # 삭제 답글

    바O개 가아니라 버O견이나 O터견일가능성이 높을것같다는생각은...
  • 유엔 2010/11/19 19:40 # 답글

  • 2011/02/08 14:5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하얀흑룡 2011/02/13 05:41 # 답글

    크로노외 한명이 엉망으로 그려진 것에 눈이 가는..;;
  • 슈레딩거 2011/08/22 17:45 # 삭제 답글

    여기가 신조어탄생의 장소로군 ㅎ
  • 하중령 2012/11/24 16:18 # 삭제 답글

    blog.naver.com/konngara_oni로 퍼갈게요 ~ 이걸 이제 118번 적고 그리고 .. 디아볼리컬 또 적고 .. 으아아아 ! 1화마다 하나씩 적어야된다니 ! 하지만 퍼갈수만 있으면 적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