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6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5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4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화 (0) | 2023.11.19 |
크리티컬 하야테, 디아볼리컬 나노하를 그리신 분의 또 다른 작품입니다.
제가 제목 번역 못하겠다고 징징댄 작품이기도 하죠...;
잠깐 제목에 대해서 얘기하자면,
이 만화의 원문은 イジラレカルふぇいと입니다.
작가 분의 말씀에 따르면 イジラレカル는
いじる[만지다]의 수동형인 いじられる와
형용사를 나타내는 접미사 ~カル[~cal]을 조합한 거라고 하더군요.
いじる가 분명 만지다는 뜻이긴 하지만 경우에 따라선 괴롭히다의 뜻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엔 들볶이리컬 페이트라고 하려고 했지요 =ㅂ=;;;
그치만 뭔가 영 찝찝했지요 좀;;
그러던 와중에 한 분에게서 갈구리컬이라는 말을 듣고 바로 이거다! 싶어서 이렇게 번역했습니다.
이번 작품은 앞의 두 개와는 다르게 엄청 길군요.
그럼 모두 기대해주세요 /ㅅ/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퍼런날군 2007/09/19 21:24 # 답글
네리아리 2007/09/19 21:26 # 답글
퍼런날군 2007/09/19 21:27 # 답글
p.s 행동하기 전에 맞는 페이트에게 묵념...
Sterlet 2007/09/19 21:27 # 답글
런닝투혼 2007/09/19 21:30 # 답글
환상그후 2007/09/19 21:31 # 답글
발사마 2007/09/19 21:41 # 답글
알트세임 2007/09/19 21:43 # 답글
평화주의 2007/09/19 21:46 # 답글
레이 2007/09/19 22:17 # 삭제 답글
샤멀.......성희롱 공격을 피해를 받은 사람을 치료한다.........당신도 마왕이냐!!!!
당신의 하트를 꿰뚫어드렸습니다.........샤멀 당신이 마왕을 계승시킨 거냐.
겨리 2007/09/19 22:31 # 답글
무명 2007/09/19 22:33 # 삭제 답글
프레시아 사건 어둠의 서는 알겠는데...
어둠의 권.....?????????
마가목 2007/09/19 22:34 # 삭제 답글
내지른 스트레이트를 칭하는 거군요(틀려)
메이군 2007/09/19 22:40 # 답글
양산형 행인3호 2007/09/19 22:44 # 삭제 답글
가제트드론 2007/09/19 22:54 # 답글
네메시스 2007/09/19 22:56 # 삭제 답글
[한층더 강력해진 포격으로 찾아온다. ]
아이비스 2007/09/20 00:19 # 답글
싸그리 농축된 거 같은 느낌...=ㅁ=)/
요점정리 잘 하고 갑니다. 꾸벅...=ㅅ=
루트 2007/09/20 13:24 # 삭제 답글
㉲㉮제렌트 2007/09/20 14:36 # 삭제 답글
패배자 모임...눈에서 액이 나온다...
너구리 2007/09/20 14:36 # 삭제 답글
세이렌 2007/09/20 15:16 # 답글
2007/09/20 16:07 # 삭제 답글
비공개 덧글입니다.Kato 2007/09/20 17:13 # 답글
네리아리님 // 버스터어어어어어
스텔렛님, 세이렌님 // 하지만 그냥 제목이 그럴 뿐;;
발사마님 // 엄청난 양입니다 OTL
알트세임님, 가제트드론님 // 뭐 여기서 늘 당하고 사는 설정이니;;
평화주의님, ㉲㉮제렌트님 // 크흑 ;ㅅ;
레이님 // 여러모로 최강
겨리님 // 많이 귀엽죠 :)
무명님, 마가목님, 루트님 // 여기서 자체적으로 만든 사건인 듯 합니다.
양산형 행인3호님 // 이름 잘 지었다고 봐요
Kato 2007/09/20 17:18 # 답글
네메시스님 // ㅇㅅㅇ);;;;
너구리님 // 어이쿠 감사합니다;
비공개g님 // 알겠습니다~
곰 2007/09/20 21:15 # 삭제 답글
zelquer 2007/10/28 19:41 # 삭제 답글
Kato 2007/10/29 20:33 # 답글
zelquer님 // 괜찮습니다 :) 다만 전작인 크리티컬 하야테, 디아볼리컬 나노하와 이어지는 부분이 살짝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2008/02/15 15:57 # 삭제 답글
비공개 덧글입니다.2008/03/01 10:14 # 삭제 답글
비공개 덧글입니다.Kato 2008/03/01 14:52 # 답글
2008/03/27 00:03 # 삭제 답글
비공개 덧글입니다.꿍얼군 2008/05/05 19:27 # 답글
발렌 2008/05/17 19:28 # 삭제 답글
질풍 2008/06/01 22:46 # 삭제 답글
http://blog.naver.com/cat5088
요기로 납치할게요~
카린 2008/06/18 22:52 # 삭제 답글
2008/06/22 19:29 # 삭제 답글
비공개 덧글입니다.melto 2008/09/18 17:07 # 삭제 답글
퍼감니다.
열심히하세요.
설천임다 2008/12/14 04:38 # 삭제 답글
으음 힘들겟구나...
아쿠마치 2009/01/22 16:06 # 답글
http://club.paran.com/club/home.do?clubid=k3gbox
panic explosion 2009/09/02 01:33 # 답글
네이버 블로그로 퍼갑니다~
광월 2009/10/22 18:27 # 삭제 답글
도몬 2010/11/01 22:46 # 삭제 답글
유엔 2010/11/19 19:40 # 답글
로 퍼갈게요~
2011/02/08 14:50 # 답글
비공개 덧글입니다.하얀흑룡 2011/02/13 05:41 # 답글
슈레딩거 2011/08/22 17:45 # 삭제 답글
하중령 2012/11/24 16:18 # 삭제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