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4화

by 무-명- 2023. 11. 19.
예전에도 나왔지만 대체 하야테는 무슨 뜻으로 XX틴이라고 한 걸까요;;;
성인 용품 이름에 틴으로 끝나는 게 있으려나...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Crimson 2007/09/29 17:55 # 삭제 답글

    럭키스타에서 츠카사도 말한 X칭[틴]..이겠지요
  • 키젤 2007/09/29 17:59 # 답글

    .....엘라스틴?
  • 레이 2007/09/29 18:21 # 삭제 답글

    그걸 알고있는 아리사와 스즈카도 천박ㅎ........(퍽퍽퍽)
  • 이중인격 2007/09/29 18:46 # 삭제 답글

    가르쳐주세요.(어이)
  • 이름이 2007/09/29 19:49 # 삭제 답글

    전 순수해서 아무것도 모르나봅니다
  • BooGiePop 2007/09/29 20:00 # 답글

    왠지 더더욱 알고싶어지는..
  • 메이군 2007/09/29 20:02 # 답글

    하야테에에에에에에!
  • 파란-피 2007/09/29 20:21 # 답글

    Crimson // 그건 발음상 아닙니다 ( ... )
  • 네메시스 2007/09/29 20:25 # 삭제 답글

    우리는 스즈카의 반응에서 스즈카가 그것의 실사용까지 했다는 추측을 할수 있다.[뭣?!]
  • P君 2007/09/29 20:32 # 답글

    궁금증 증폭....그나저나 로그인하면 이름을 바꿀 수가 없구나...;
    다른 이름들 쓰면서 덧글남겼건만
  • ㉲㉮제렌트 2007/09/29 20:55 # 삭제 답글

    작가만이 알고 있는 비밀...
  • poeirw 2007/09/29 21:54 # 삭제 답글

    젤라틴?
  • 치베 2007/09/29 21:58 # 답글

    뭐... 뭐야 궁금해......
    나인틴?(아니겠지...)
  • 세이렌 2007/09/29 22:51 # 답글

    으음.....뭘까요....;ㅁ;
  • 발사마 2007/09/29 22:58 # 답글

    음~ 뭘까나~
  • 마가목 2007/09/29 22:58 # 삭제 답글

    크레오신 틴(퍽)
  • 알트세임 2007/09/29 23:45 # 답글

    레반틴?(.....)
  • 아이비스 2007/09/30 01:19 # 답글

    10초동안 페이트의 대사를 뚫어지게 쳐다보다가
    그제서야 이해했어요...;ㅅ;)
  • 전파 2007/09/30 07:48 # 삭제 답글

    카틴코...틴....
  • 천은하 2007/09/30 11:17 # 삭제 답글

    '후냐틴'이 아닐까 생각하네요..

    남성기을 가리키는 용어들 중 하나입니다.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 Kato 2007/09/30 11:44 # 답글

    크림슨님 // 발음에 글자도 다릅니다 그건;

    키젤님, poeirw님, 마가목님, 알트세임님, 전파님 // 아니 저런;;

    레이님 // 흐음... '~')a

    이중인격님, 부기팝님, ㉲㉮제렌트님, 치베님, 세이렌님, 발사마님 // 과연 뭘까요...

    이름이님 // 저도 순수해서 잘 모르는 듯.

    메이군님 // 이젠 그냥 저게 익숙해요[..]

    파란-피님 // 그렇지요 :)

    네메시스님 // 아니 '그것'이라니!?

    P군님 // 음... 어떤 이름으로 남기셨더라;;

    아이비스님 // 페이트가 아니라 아리사입니다;

    천은하님 // 음.. 그런 단어가 있군요; 끝 부분의 글자도 같은 걸 보니 그거일 확률이 높겠네요.
  • 아이비스 2007/09/30 16:00 # 답글

    켁! 제 눈이 삐었나 봅니다.;;;;;
    어쨌든 알았어요.^^)
  • 윤민혁 2007/09/30 18:27 # 답글

    오친X일 수도 있긴 한데, 철자가 약간 다르지요. 문맥상으로는 그건데 말입니다. -ㅅ-;;
  • 원삼장 2007/10/03 12:52 # 답글

    흠... 설마 '그 제품' ....일리는없겠죠.
    아키하바라 성인 용품인데...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 Kato 2007/10/03 18:01 # 답글

    아이비스님 // 어허허;

    윤민혁님 // 음...; 하긴 뭐;;

    원삼장님 // 음? 뭔가요;
  • rov 2008/01/23 04:53 # 답글

    후우....;
  • CF 2008/12/16 19:48 # 삭제 답글

    레반틴.(시그넘에게 맞아 죽는다.)
  • 홀로로로 2009/01/21 18:35 # 삭제 답글

    설마!! 설마!!seven틴??? 뭐하면 옥션에세븐틴쳐볼것
    자세한설명은 생략한다.
  • 린노스캐 2009/05/03 22:39 # 삭제 답글

    세븐틴같군요 아마 저게 알고있는 틴으로끝나는건..
  • silkrit 2010/02/27 11:58 # 삭제 답글

    틴틴(칭칭)
  • 2012/11/24 16:20 # 삭제 답글

    blog.naver.com/konngara_oni로 퍼갈게요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