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1화

by 무-명- 2023. 11. 19.
솔직히 저 중에 몇 개는 해봤는데[..]

※ 주석
1. 두 번째 컷의 표정 - 블리치에 등장하는 아란칼 중 한 명인 야미의 표정을 패러디한 것입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Minosurin 2007/10/17 20:53 # 답글

    아 그럴싸한....?
  • 천미르 2007/10/17 20:54 # 답글

    2번의 나노하 얼굴이 좀 쇼크입니다;
  • 크리아짱 2007/10/17 20:56 # 답글

    전 오사카 갈때 5번이랑 6번빼고 다 해봤습니다
  • 사성천군 2007/10/17 20:56 # 답글

    쿨럭~~!!!... 솔직히 저기서 안해본거 없다
  • 발사마 2007/10/17 20:57 # 답글

    4번빼곤 다해보는...(금고가 없어서 못하는거지만..)
  • 크루타스 2007/10/17 20:57 # 답글

    가보면 해봐야겠네요.
  • 크리아짱 2007/10/17 21:03 # 답글

    한마디 덧붙히자면 다다미 방의 냄새는 지금도 잊혀지지않습니다
  • 死海文書 2007/10/17 21:04 # 답글

    ... 해 볼 것을 그랬나...
  • 양산형 행인3호 2007/10/17 21:35 # 삭제 답글

    나중에 가보면 한번 해봐야지 [-
  • 알트세임 2007/10/17 21:35 # 답글

    ....다다미방 냄새 맡는건 일본을 안가봐서 모르겠고......
    ......1번은 자주하네요. 수학여행지에서(.....)
  • 츠바키 2007/10/17 22:06 # 답글

    2,6번 빼고는 누구나 다 해볼 것 같은............. 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 보네요(..)
    4번은 금고 대신 서랍장이나 장롱 뒤적이기라는 걸로...(먼산)
  • 치베 2007/10/17 22:48 # 답글

    rmfjfemtgksep?!
  • ㉲㉮제렌트 2007/10/17 23:06 # 답글

    1번과 3번은 무조건 합니다...
  • 왕실기사단 2007/10/17 23:14 # 삭제 답글

    3번과 5번을 더 하지 않나요...?
  • 세이렌 2007/10/17 23:57 # 답글

    2,3,4는 안합니다...;ㅁ;
  • 까마귀 2007/10/18 00:09 # 답글

    전 2번 빼고 다 합니다...[...]
  • 겨리 2007/10/18 00:23 # 답글

    다 해보는;;
  • 네잎 2007/10/18 00:45 # 삭제 답글

    저중에 몇개 공감 되네... 수학여행 같은거 갔을 때 말입니다 ㅡㅡㅋ
  • 루트 2007/10/18 01:03 # 삭제 답글

    아아..여행을 자주 가진 않았지만 공감의 범주에 있는게 꽤 있군요^^;
    그런데 2번 그림은 '그래플러 바키' 그림체?;;;
  • P君 2007/10/18 01:52 # 답글

    아....반 이상 해봤던 것...
  • 나이트 2007/10/18 11:07 # 삭제 답글

    거의 다 해보는데...
  • 지나가던人 2007/10/18 11:20 # 삭제 답글

    2번 그림은 '블리치'라는 만화에 나오는 '야미'라는 캐릭터의 패러디 컷입니다. 원작에서는 주변의 인간들의 혼을 빨아들이는 기술이죠 orz
  • 행인 2007/10/18 14:41 # 답글

    6번은 뭔가요?
  • 레이 2007/10/18 14:46 # 삭제 답글

    3번만 합니다.
  • 마가목 2007/10/18 16:42 # 삭제 답글

    7번밖에 안해봤음
  • 네메시스 2007/10/18 21:08 # 삭제 답글

    저는 통달해서... 저런거 안합니다. 저의 기행중에는 잠자기 적절한데를 찾다 보니 냉장고 옆.... 그러나 거기가 딱 적절하게 좋았다는.... 물론 저는 비개와 이불을 다확보해서 다음날 9:1로 맞짱을 해야 했던기억이....
  • Kato 2007/10/19 19:38 # 답글

    모두 // 이야 대개 하나 정도는 다 해봤군요 =ㅅ= 저도 일본 갔을 때 거의 다 해봤네요...

    치베님 // eoqnqnsdms goqhwl dksgdkTdmfRkgkqslek :)

    지나가던人님 // 오호 그렇군요..

    행인님 // 으음.. 그냥 말 그대로인데..
  • 원삼장 2007/11/29 20:37 # 답글

    2번은 안해요.
  • 하얀악마 2008/02/27 19:31 # 삭제 답글

    저는 7번과 1번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