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5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4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2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1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0화 (0) | 2023.11.19 |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겨리 2007/10/19 20:05 # 답글
엘레시엘 2007/10/19 20:07 # 답글
크루타스 2007/10/19 20:07 # 답글
ZOON 2007/10/19 20:08 # 답글
밥상뒤집기 2007/10/19 20:12 # 답글
후유키 2007/10/19 20:13 # 답글
밥상님 댓글보니 진짜 하야테인데요 -┌....
나대위증후군 발생인가;;
엘레시엘 2007/10/19 20:14 # 답글
아르젤 2007/10/19 20:16 # 답글
행인 2007/10/19 20:24 # 답글
아랄라 2007/10/19 20:31 # 삭제 답글
먼 훗날(?) 페이트가 나노하에 대해 회상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거기서 저 SLB 아쿠아판(응?)이 나오지요.
메이군 2007/10/19 20:31 # 답글
양산형 행인3호 2007/10/19 20:49 # 삭제 답글
Minosurin 2007/10/19 20:55 # 답글
알트세임 2007/10/19 21:08 # 답글
발사마 2007/10/19 21:25 # 답글
Ruka 2010/11/23 19:13 # 삭제
Sterlet 2007/10/19 22:06 # 답글
루트 2007/10/19 22:21 # 삭제 답글
수중전 S+....;;
퍼런날군 2007/10/19 22:26 # 답글
(잠수중 잠시 들렸다 가요오 =ㅅ=)
타치코마 2007/10/19 22:31 # 답글
P君 2007/10/19 23:09 # 답글
그럼 하야테는?
혹시 물 속에서 닌자처럼 있는건 아니겠지?
린도 안보이고...
(제가 나노하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하야테가 저번 화에 등장하지 않아서)
㉲㉮제렌트 2007/10/19 23:18 # 답글
마법으로는 물리법칙 따위는 우습다 이건가??
까마귀 2007/10/19 23:18 # 답글
나노하가 오히려 물속에서 대기하고 있다고 하는게 더 설득력이...
아이비스 2007/10/20 01:50 # 답글
(후덜덜;;;;;)
네메시스 2007/10/20 09:16 # 삭제 답글
레이 2007/10/20 09:44 # 삭제 답글
마법소녀는 마력보다 물리력인가.
푸치니의 육체언어가 떠올라요.
마가목 2007/10/20 12:08 # 삭제 답글
저것은 디바인 버스터,혹은 엑셀리온 버스터라 하는것이
옳습니다(뭣)
어세신 2007/10/20 14:23 # 삭제 답글
이중인격 2007/10/20 15:46 # 삭제 답글
Kato 2007/10/20 15:47 # 답글
엘레시엘님, 크루타스님, 루트님, 퍼런날군님, 타치코마님 // 그냥 악마죠 뭐 =ㅅ=
준님, 양산형 행인3호님, 미노스린님, 발사마님, 마가제렌트님, 아이비스님, 네메시스님, 레이님, 어세신님 // 딱 도쿠로가 쏜 것처럼...
밥상님, 후유키님, 메이군님, 까마귀님 // 하야테려나요...;
아르젤님 // 정신적인 트라우마가 컸죠.
행인님 // 제가 보기엔 나노하 같은데..
아랄라님 // ㅇㅅㅇ)a
알트세임님, 스텔렛님, 이중인격님 // 어머.
P군님 // 어디 갔을까요 과연..
마가목님 // 영창 단축했겠죠 뭐[..]
네잎 2007/10/20 15:52 # 삭제 답글
세이렌 2007/10/21 19:06 # 답글
Kato 2007/10/21 21:17 # 답글
세이렌님 // 좀 셉니다;
joy 2008/04/05 01:05 # 삭제 답글
하얀흑룡 2011/02/13 06:09 #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