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3화

by 무-명- 2023. 11. 19.
어머나.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겨리 2007/10/19 20:05 # 답글

    뭐..뭐냐!!
  • 엘레시엘 2007/10/19 20:07 # 답글

    역시 아쿠마치 나노하 -_-;;
  • 크루타스 2007/10/19 20:07 # 답글

    이야..
  • ZOON 2007/10/19 20:08 # 답글

    스타라이트 브레이커 압축판?! 그걸 수중압력으로 바꿔서 일순간 뿜어낸건가!!! 대단하다 나노하!!!!(...어이)
  • 밥상뒤집기 2007/10/19 20:12 # 답글

    저거 하야테아닙니까?;
  • 후유키 2007/10/19 20:13 # 답글

    이래저래 여러가지로 강하신 대위님;;;...가 아니라
    밥상님 댓글보니 진짜 하야테인데요 -┌....
    나대위증후군 발생인가;;
  • 엘레시엘 2007/10/19 20:14 # 답글

    하야테군요. X자가 없는데다 표정이 너무 씩씩하길래 ( -_);;;
  • 아르젤 2007/10/19 20:16 # 답글

    쇼크사.
  • 행인 2007/10/19 20:24 # 답글

    어라 근데 그럼 나노하는 어디?
  • 아랄라 2007/10/19 20:31 # 삭제 답글

    저거 나노하 맞습니다.
    먼 훗날(?) 페이트가 나노하에 대해 회상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거기서 저 SLB 아쿠아판(응?)이 나오지요.
  • 메이군 2007/10/19 20:31 # 답글

    하야테 만세.
  • 양산형 행인3호 2007/10/19 20:49 # 삭제 답글

    ...?!
  • Minosurin 2007/10/19 20:55 # 답글

    물대포가..... 진짜 STB처럼...나갔다
  • 알트세임 2007/10/19 21:08 # 답글

    ...아, 죽었다(죽이지마)
  • 발사마 2007/10/19 21:25 # 답글

    물대포도 STB란 이름만 붙이면 강력한 병기가...;;
  • Ruka 2010/11/23 19:13 # 삭제

    SLB입니다
  • Sterlet 2007/10/19 22:06 # 답글

    둥실둥실.....[...
  • 루트 2007/10/19 22:21 # 삭제 답글

    거짓말?!!?!?!!;;;;
    수중전 S+....;;
  • 퍼런날군 2007/10/19 22:26 # 답글

    수중전이 S+이면 겟타3하고도 맞짱이 가능할....
    (잠수중 잠시 들렸다 가요오 =ㅅ=)
  • 타치코마 2007/10/19 22:31 # 답글

    호곡..
  • P君 2007/10/19 23:09 # 답글

    ....그냥 나노하라 치고
    그럼 하야테는?
    혹시 물 속에서 닌자처럼 있는건 아니겠지?
    린도 안보이고...

    (제가 나노하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하야테가 저번 화에 등장하지 않아서)
  • ㉲㉮제렌트 2007/10/19 23:18 # 답글

    잠깐만...물이 손 압력만으로 일직선으로 쭉하고 나갔다??

    마법으로는 물리법칙 따위는 우습다 이건가??
  • 까마귀 2007/10/19 23:18 # 답글

    하야테 아닌가요=ㅅ=? 머리가 상당히 짧은데...
    나노하가 오히려 물속에서 대기하고 있다고 하는게 더 설득력이...
  • 아이비스 2007/10/20 01:50 # 답글

    별빛 쪼개기는 어떠한 매개체를 사용해도 강력하군요.
    (후덜덜;;;;;)
  • 네메시스 2007/10/20 09:16 # 삭제 답글

    하야테... 수집된 마법을 그렇게 쓰는거냐?!!! 그리고 간단한 물총도 SLB만 붙히면 말도 안되는 공격력이라니.... SLB는 이미 이름으로 효과를 보는 룬어나 개념주술수준이라는 거냐?!!!
  • 레이 2007/10/20 09:44 # 삭제 답글

    수압으로 사람의 뇌를 충격주다니.
    마법소녀는 마력보다 물리력인가.
    푸치니의 육체언어가 떠올라요.
  • 마가목 2007/10/20 12:08 # 삭제 답글

    주변에서 기운을 모으지 않았으니
    저것은 디바인 버스터,혹은 엑셀리온 버스터라 하는것이
    옳습니다(뭣)
  • 어세신 2007/10/20 14:23 # 삭제 답글

    주문만으로도 저런위력이 부가되다니...............
  • 이중인격 2007/10/20 15:46 # 삭제 답글

    Fate 사망 : 사망요인 - 심장마비. 땡.
  • Kato 2007/10/20 15:47 # 답글

    겨리님 // 뭐 그냥 보시는대로[..]

    엘레시엘님, 크루타스님, 루트님, 퍼런날군님, 타치코마님 // 그냥 악마죠 뭐 =ㅅ=

    준님, 양산형 행인3호님, 미노스린님, 발사마님, 마가제렌트님, 아이비스님, 네메시스님, 레이님, 어세신님 // 딱 도쿠로가 쏜 것처럼...

    밥상님, 후유키님, 메이군님, 까마귀님 // 하야테려나요...;

    아르젤님 // 정신적인 트라우마가 컸죠.

    행인님 // 제가 보기엔 나노하 같은데..

    아랄라님 // ㅇㅅㅇ)a

    알트세임님, 스텔렛님, 이중인격님 // 어머.

    P군님 // 어디 갔을까요 과연..

    마가목님 // 영창 단축했겠죠 뭐[..]
  • 네잎 2007/10/20 15:52 # 삭제 답글

    이거뭐.. 목욕하면 같이 친해진다고 하지만.. 별빛부수기까지 더해 확실히 친해지겠군요 이젠..
  • 세이렌 2007/10/21 19:06 # 답글

    강한데요이거....(....)
  • Kato 2007/10/21 21:17 # 답글

    네잎님 // 완전히 친구죠..

    세이렌님 // 좀 셉니다;
  • joy 2008/04/05 01:05 # 삭제 답글

    나노하 맞습니다! 하야테는 저런 앞머리가 없거든요.
  • 하얀흑룡 2011/02/13 06:09 # 답글

    사망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