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화

by 무-명- 2023. 11. 19.
미리 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이제부터 약 한 달간 갈구리컬 AKE 내의 장편 에피소드 하나가 진행됩니다.
25화 이번 편이 프롤로그라고 보면 됩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크루타스 2007/10/22 21:10 # 답글

    오오, 대련이다!
  • 발사마 2007/10/22 21:14 # 답글

    폭주~
  • 학도군 2007/10/22 21:15 # 답글

    우오오오!! 페이트가 폭주해버렸어!!

    hackdokun : 이제 어머니를 닮아 프레시아화가 되어버리는 겁니까..
  • G-세린 2007/10/22 21:16 # 답글

    뭐랄까 랜덤블로그로 오니 기분이 상콤하네요 ^.^
    ;;
    뭔가 이번 페이트는 격투인가요
  • 레이 2007/10/22 21:16 # 삭제 답글

    페이트의 역습 드디어 개봉!!!
    과연 승자는!!!!
    패자에게는 유리창을 보상해야하는 벌칙이!!!
  • 아랄라 2007/10/22 21:20 # 삭제 답글

    드디어 장편 스타트!

    이번 편은 흐름 안 끊기게 한달 동안 참다가 몰아 볼까나.(어이)
  • 역시 2007/10/22 21:25 # 삭제 답글

    호 페이트!! 마왕님에게 도전인거야!
  • 치베 2007/10/22 21:26 # 답글

    여, 역습의 페이트?! 힘내라아아!!
  • lchocobo 2007/10/22 21:29 # 답글

    페이트 VS 나노하!
    ...그런데 왠지 나노하가 질 것 같지는 않군요..?
  • 반하스트 2007/10/22 21:39 # 답글

    역습의 페이트... 헛된 몸부림...일 거 같은데;; [야]
  • Minosurin 2007/10/22 21:41 # 답글

    드디어 페이트 빡... 하고 돌았다... 돌+아이..
  • 알트세임 2007/10/22 22:05 # 답글

    에, 에엑?! 목숨이 위험해 페이트!!!!(응?)
  • ㉲㉮제렌트 2007/10/22 22:30 # 답글

    페, 페이트 폭주했습니다!!!!!!!!
  • 네잎 2007/10/22 22:43 # 삭제 답글

    페이트 폭주했다! 좋아, 이제까지 당한거 그대로 복수.. 할 수 있을려나..
  • 왕실기사단 2007/10/22 23:14 # 삭제 답글

    나이스~!!! 이것이 본편이구나아~!!!
  • 無命 2007/10/22 23:19 # 답글

    페이트...친구의 시체를 넘어서라도 살아남아야 한다....(어?)
  • 키젤 2007/10/23 00:04 # 답글

    엄허나 역공의 페이트?
  • 루트 2007/10/23 01:48 # 삭제 답글

    이야기를 듣게만들어라 페이트...=3=/
  • 세이렌 2007/10/23 08:19 # 답글

    뭐...뭣이냐!?
  • 행인 2007/10/23 10:51 # 답글

    어째서인지 페이트가 폭주했는데도
    나노하가 이길것같다는 대부분의 의견이었습니다
    ...뭐지 이건
    페이트 포스가 이렇게 없었나
  • 크리아짱 2007/10/23 14:44 # 답글

    드디어 시작 되는 군요
    이제부터 상당히 재밌는 광경을 보게 될겁니다 후후후후
  • 마가목 2007/10/23 16:07 # 삭제 답글

    베개싸움할때 아무런 저항도 안한건 페이트잖아 ㅠㅠ
    그거 외에 다른건 대부분 나노하가 잘못하긴 했지만;
  • 네메시스 2007/10/23 20:18 # 삭제 답글

    흐음.... 이건 부제로 이렇게 달면 될것같군요.
    [코드리리컬(혹은 갈구리컬)-역습의 페이트-]
    이게 딱이야!
  • 나이트 2007/10/24 16:12 # 삭제 답글

    하긴 참을만큼참았다.
  • Kato 2007/10/24 20:23 # 답글

    크루타스님, 발사마님, 학도군님, 레이님, 역시님, 치베님, 미노스린님, 마가제렌트님, 키젤님, 루트님, 세이렌님, 나이트님 // 드디어 맞붙었습니다!

    G-세린님 // 한계에 다다른 거죠.

    아랄라님 // 흐음;; 하긴 좀 기니까요;

    엘초코보님, 반하스트님, 알트세임님, 네잎님, 행인님 // 나노하가 또 워낙 세니...

    왕실기사단님 //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페이트님 // 어헛;

    크리아짱님 // 재미있죠 :)

    마가목님 // 저항할 틈을 줬을까요 나노하가..;

    네메시스님 // 호오...
  • BooGiePop 2007/10/25 22:36 # 답글

    화이팅 페이트! 갈구리컬페이트에서는 역시 페이트를 응원하게 되는군요
  • Kato 2007/10/26 19:22 # 답글

    부기팝님 // 늘상 안습이니까요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