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3화

by 무-명- 2023. 11. 19.
다 아시겠지만 린포스가 말한 차는 장기의 말 중 하나인 車입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병아리99 2007/10/24 20:35 # 답글

    우와.... 결국 목숨을 걸고(?) 싸우는군요....
    그래도 하야테는 말리지 않는건가.... 혹시 둘 다 지쳐서 그만둔다는 자신감이.... (그럴리가..)
  • 타치코마 2007/10/24 20:36 # 답글

    그래도 페이트 발릴거 같은 느낌이...
  • 세이렌 2007/10/24 20:40 # 답글

    살상모드인가!!
  • 학도군 2007/10/24 21:03 # 답글

    이제 쿄토의 문화재는 위험에 처한 건가.

    hackdokun : 금각사의 금박부터 떼어가죠.
  • 레이 2007/10/24 21:38 # 삭제 답글

    그것보다 배리어자켓 망가트려도 사과 안한다고 하니까 에스 마스터하는 레이징하트.......
    당신이 진정 Devil Road이십니다.
    결전의 날이라니.......용사 페이트와 마왕 나노하의 사생결단 말하는 겁니까?
    PS. 자피라 집보기 개신세.
  • 야돈 2007/10/24 21:39 # 삭제 답글

    결전의날 -_-....
  • lchocobo 2007/10/24 21:42 # 답글

    샤멀! 그 와중에도 선풍기 놀이 하고 있어요(퍽)
  • 행인 2007/10/24 21:49 # 답글

    어라 비타가 풀메탈이라도 보는듯 ㅋㅋ
    그것보다도...대체 수학여행 첫날이라는건 왜 말한걸까요
    첫날밤은 싸우면 안대는건가?
  • 레녹 2007/10/24 21:54 # 삭제 답글

    행인 // 수학여행 첫날 밤이니까 싸우면 안된다기 보다 왜 그런거 있잖습니까 달달해야죠 [뭐?]

    여하튼... 살상...설정 풀지 않았겠지뭐[중얼]
  • 死海文書 2007/10/24 22:04 # 답글

    ... 문화재의 가격은 따질 수가 없는데...
  • 치베 2007/10/24 22:45 # 답글

    심각한건 아리사와 스wm카뿐 ;ㅁ;
  • 페이트 2007/10/24 22:57 # 삭제 답글

    과연 승리는 누구 손안에??
  • 네잎 2007/10/24 23:00 # 삭제 답글

    자피라는.. 그보다 샤멀씨 그런 장난을.. 귀여우셔~♡
    그런데 본인들과 상관없다니.. 잘못하면 그 마을 날아갈텐데..!
  • 메이군 2007/10/24 23:03 # 답글

    하야테 역시 여유가.. (여유부릴 때가 아니잖아!)
  • ㉲㉮제렌트 2007/10/24 23:15 # 답글

    나중에는 주인들이 떡실신 되어있는데
    디바이스들이 우린 아직 더 싸울수 있습니다. 이러는건 아닐런지...
  • 아이비스 2007/10/24 23:24 # 답글

    저 심각한 와중에 러키스타 따라하는 샤멀은 도대체...;;; -ㅅ-)/

    리미터 다 풀었을 터인데 우리라도 같이 가서 붙들고 말립시다!

    (....라고 해봤자 힘없는 평민들은 버로우..;;;;)
  • 카리스 2007/10/24 23:52 # 답글

    살아 잇으려나..
  • 네메시스 2007/10/25 06:11 # 삭제 답글

    어이어이.... 온천도 아니잖아? 그런 불타오르는 전투는 온천에 갔을때만 하는 거라고?
  • 천은하 2007/10/25 10:34 # 삭제 답글

    결전의 날이라니...

    진·리리컬 나노하 - 관리국 최후의 날- 입니까 ;;

    그나저나 샤멀... 그건 초딩들이 하는 놀이야...
  • 크리아짱 2007/10/25 11:46 # 답글

    디아 볼ㄹ...(퍽퍽퍽)
    길가메...(슈앗)
    끄억
  • 루트 2007/10/25 12:27 # 삭제 답글

    1기당시 마력총량은 페이트가 더 높았으니, 큰거한방(SLB)만 조심하면 이길수 있을지도...=ㅂ=
  • 마가목 2007/10/25 19:07 # 삭제 답글

    나노하 신났군요.근데 시그넘하고 근접전에서 맞먹었던
    나노하니까 한순간이라도 포격 거리 허용하면 페이트gg군요.
    그렇다고 근접전에서 나노하보다 위인것도 아니고.
    페이트는 나노하 못이길듯여.
  • Kato 2007/10/25 20:07 # 답글

    병아리99님, 메이군님 // 뭐 아스라에선 일상이었으니..

    타치코마님, 마가목님, 루트님 // 으음.. 'ㅂ')a

    세이렌님 // 정말 그거 풀었을까요...

    학도군님, 사해문서님 // 다 날아가겠죠.

    레이님, 야돈님, 천은하님 // 시그넘과 페이트가 싸우는 날을 얘기하는 거겠죠.

    엘초코보님 // 태평~합니다[..]

    행인님, 레녹님 // 첫날부터 싸우긴 역시 좀 그렇죠 :$

    치베님, 네잎님 // 나머지는 뭐 그냥...

    페이트님 // 글쎄요 :)

    마가제렌트님 // 허어 설마요;
  • Kato 2007/10/25 20:07 # 답글

    아이비스님 // 아 그거 무리;

    카리스님 // 과연 어떨까요...

    네메시스님 // 아니 온천에서도 좀;

    크리아짱님 // 거기까지.
  • 나이트 2007/10/25 21:30 # 삭제 답글

    일본어판을 다 봐서 결말을 아는 1인
  • BooGiePop 2007/10/25 23:01 # 답글

    자 가라 페이트!
  • Minosurin 2007/10/26 06:21 # 답글

    그러기냐.. 볼켄..
  • Kato 2007/10/26 18:59 # 답글

    나이트님 // 미리니름은 싫어요 :$

    부기팝님 // 과연!

    미노스린님 // 뭐 일단 직접적인 관계는 없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