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4화

by 무-명- 2023. 11. 19.
두 히로인의 솔직한 감상과 거기에 발끈한 또 다른 둘.
......아주 사태가 그냥;

※ 07/10/26 0:21 잘못 해석된 부분 수정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알트세임 2007/10/25 21:37 # 답글

    나이스 막장!(야)
  • 愛水愛武 2007/10/25 21:39 # 답글

    혹시 이번부터 26-4화가 아니고 그냥 4화로 나가는 것인가요?
  • 死海文書 2007/10/25 21:41 # 답글

    관리국은 배상금에 치를 떨겠습니다.
  • 겨리 2007/10/25 21:43 # 답글

    페이트 많이 컸구나 =ㅅ=;
  • 라그나 2007/10/25 21:45 # 삭제 답글

    흠칫하는 시그넘 ㅎ
  • Dack 2007/10/25 21:47 # 답글

    안녕, 일본의 문화제여(응?)
  • 까초니 2007/10/25 21:56 # 답글

    발끈..
  • 네메시스 2007/10/25 22:03 # 삭제 답글

    레이는 레이징 하트의 애칭인건가?!!
    그나저나 비타랑 시그넘도 한판 뛰러 간건가요?!!
    [싸울려면 온천가서 싸우란 말이다!!!]
  • 행인 2007/10/25 22:30 # 답글

    아 두사람이 다른 두사람을 무시한거구나
    유리창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ㅠㅜ
  • 타치코마 2007/10/25 22:31 # 답글

    지구의 종말이 오는건가....
  • ㉲㉮제렌트 2007/10/25 22:46 # 답글

    그 뒤에 있는 비타와 시그넘은 상대할 가치도 없었다라는거군요...
  • 루트 2007/10/25 23:03 # 삭제 답글

    4파전양상?!;;;
  • 이중인격 2007/10/25 23:03 # 삭제 답글

    하야테는 난입안해?
  • BooGiePop 2007/10/25 23:17 # 답글

    시그넘 비타는 왜 뛰쳐나간거래요?
  • 네잎 2007/10/25 23:21 # 삭제 답글

    나노하와 페이트의 발언은 비타와 시그넘을 무시한 것도 있으니..
    결국 페이트 vs 시그넘과 나노하 vs 비타인가 아니면 2:2전인가!
    어느 것인 듯 일단 저 마을 피난경보 좀 누가 울려줘..
    마을 사람들이 무슨 죄야!!
  • 천은하 2007/10/25 23:25 # 삭제 답글

    제 97 관리외 세계. 현지명 일본 교토. 한밤중 일어난 지축을 움직여, 계절기를 바꿔버린 대폭팔을 [세컨드 임팩트]라 명명.

    인류보완계획의 시작이ㄷ......(난 지금 뭐하는거지?)
  • 메이군 2007/10/26 00:09 # 답글

    정말 여유만만 하야테 (글쎄 그럴 때가 아니라니까!)
  • 치베 2007/10/26 00:10 # 답글

    가랏! 페이트으으으!!
  • 세이렌 2007/10/26 00:22 # 답글

    ....배상비는...누가...?(...)
  • Minosurin 2007/10/26 06:22 # 답글

    여관을 날려서..... 증거를 없애는..
  • 크리아짱 2007/10/26 08:58 # 답글

    비타와 시그넘은 신중하지 못한 자신들을 탓해야죠
  • 키젤 2007/10/26 09:33 # 답글

    느껴지는가 카오스의 포쓰가
  • 카리스 2007/10/26 09:49 # 답글

    너무 여유있는 하야테..
  • lchocobo 2007/10/26 13:07 # 답글

    결계도 안친 것 같은데....평화롭던 관광지에 이 무슨 날벼락일까요.
  • 레이 2007/10/26 15:02 # 삭제 답글

    페이트 점점 남자다워지는 이유는........
    작가 페이트 안티신가.
  • Sakia 2007/10/26 17:09 # 삭제 답글

    저거 공식홈에서 미리나름을 했는데...

    정말 장난 아니죠, 페이트짱 O<-<
  • 마가목 2007/10/26 17:34 # 삭제 답글

    애초에 주 6회로 하루의 반이상을 훈련으로 때우는
    나노하와 페이트의 격차는 상상하기도 힘듬.
    (스트라이커즈의 기상시간만 봐도 알수있고)
  • Kato 2007/10/26 19:02 # 답글

    알트세임님 // ㅇㅅㅇ)b

    애수애무님 // 수정했습니다.

    사해문서님, 덱님, 네잎님, 세이렌님, 엘초코보님 // 아주 그냥 돈이...;

    겨리님 // 솔직히 저 정도로 당하면...

    라그나님, 까초니님, 네메시스님, 부기팝님 // 자존심을 건드린 거죠.

    행인님 // 유리창 ;ㅁ;

    타치코마님, 천은하님 // 잘만 하면...

    마가제렌트님 // 그냥 어쩔 수 없이 싸웠다는 느낌.

    루트님 // 우후훗 :)

    이중인격님, 메이군님, 카리스님 // 하야테는 느긋.
  • Kato 2007/10/26 19:03 # 답글

    치베님 // 과연 페이트의 운명은? :D

    미노스린님 // 호오, 그런 수가.

    크리아짱님 // 사실 그런 면도 있죠.

    키젤님 // 이제 한 판 거하게 벌어집니다.

    레이님 // 어른스럽다고 해줍시다;

    사키아님 // 끝내주죠.

    마가목님 // 흠흠...
  • 아이비스 2007/10/26 19:34 # 답글

    끝날 수 없는 빅 매치는 이제부터....;;;; =ㅅ=)/
  • 왕실기사단 2007/10/26 23:24 # 삭제 답글

    아리사 나이스 태클=ㅁ=b
  • Kato 2007/10/27 19:32 # 답글

    아이비스님 // ㅇㅅㅇ)/

    왕실기사단님 // 역시 태클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