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7화

by 무-명- 2023. 11. 19.
다음 편은 대사량과 싸웁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死海文書 2007/10/28 15:17 # 답글

    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
  • G-세린 2007/10/28 15:18 # 답글

    허이짜~
  • 겨리 2007/10/28 15:19 # 답글

    허이짜;
  • 세이렌 2007/10/28 15:19 # 답글

    하중령의 판엎기와 피래미출현인가...(어이;;
  • 레이 2007/10/28 15:23 # 삭제 답글

    비타와 시그넘.......피라미취급........
    PS. 하야테.....장기에 뭘 걸었던 거냐!!!!

  • 까마귀 2007/10/28 15:27 # 답글

    외통수 맞았구만... 판 엎는거 보니...[...]
  • ZOON 2007/10/28 15:37 # 답글

    으하하... 그런데 생각해보면 피라미 맞을지도...
    (A's 뒤로가면 비타와 시그넘은 거의 전면전에서 아슬아슬하게 밀리는 분위기죠;;;)
  • 無命 2007/10/28 16:11 # 답글

    하야테가 졌구나!!
  • 행인 2007/10/28 16:12 # 답글

    시그넘 옷이 묘하게 이상하네요 ~_~
  • DMaster 2007/10/28 16:32 # 답글

    피라미!!!
  • 파나틱라키시스 2007/10/28 16:41 # 삭제 답글

    ...하여사 자신의 기사에게 너무 하세요. 판이 불리하다고 허이짜라니... 그리고 비타와 시그넘 제발 살아남아줘. 죽지마!
  • BooGiePop 2007/10/28 16:57 # 답글

    ,,,허이짜가 뭐 어때서=_=?
  • 메이군 2007/10/28 17:21 # 답글

    신인 겁니까.
  • 네메시스 2007/10/28 18:30 # 삭제 답글

    피래미인가? 하긴 이젠 뭐 맨손으로 격추하는 수가 이미 기만을 넘어서는 두 마신에게는 피래미 일지도...
  • 루트 2007/10/28 18:35 # 삭제 답글

    신이었던거군요...=0=;;;
  • 알트세임 2007/10/28 18:38 # 답글

    대사량과 싸우는겁니까!;;
  • 야카마시 2007/10/28 20:08 # 삭제 답글

    '이야기'를 하는데 대사량이 많다는건 나노하가 착해졌다는 의미일까요?-ㅅ-;
    어쨋든 파이팅!
  • ㉲㉮제렌트 2007/10/28 20:25 # 답글

    그냥 화끈하게, SLB로 한방에 밀어버리는건가?
    페이트까지 한꺼번에?
  • 검은고양이쿠로 2007/10/28 21:52 # 답글

    피, 피라미 인겁니까아아.....=_=;;;
  • 아이비스 2007/10/28 22:19 # 답글

    점점 사태가 커져가는 저 묘한 분위기는 도대체...(/=ㅁ=)/
  • 역시 2007/10/28 22:25 # 삭제 답글

    다음편은 대사가 많은가보군요 열심히 전투에 임해주십시오~
  • 나이트 2007/10/28 22:29 # 삭제 답글

    피라미......안습이다.
  • 아이 2007/10/28 23:18 # 답글

    피라미라니(...)
    군대 갑니다. 나중에 뵈요;ㅅ;
  • 왕실기사단 2007/10/28 23:47 # 삭제 답글

    나노하 아쿠마치로 개명한거냐=ㅁ=;;
    어울리긴 한다만ㅡㅛㅡ
  • 발사마 2007/10/29 00:47 # 답글

    피라미....(....)
  • 마가목 2007/10/29 07:48 # 삭제 답글

    나노하가 비타를 피라미라고 하는건 이해가 가지만
    페이트가 시그넘보고 피라미라 하는건 좀 에러...
  • lchocobo 2007/10/29 07:57 # 답글

    피라미가 귀찮게시리!
  • 양산형 행인3호 2007/10/29 16:08 # 삭제 답글

    아 비타 모자..
  • Kato 2007/10/29 20:31 # 답글

    사해문서님, 알트세임님, 야카마시님, 역시님 // 우후훗 :)

    G-세린님, 겨리님, 부기팝님 // 허이짜~ =ㅁ=)/

    세이렌님 // 요약하자면...

    레이님, 준님, 디마스터님, 파나틱라키시스님, 네메시스님, 검은고양이쿠로님, 나이트님, 아이님, 발사마님, 마가목님, 엘초코보님 // 상대도 안 된다 이거죠 이젠.

    까마귀님, 무명님 // 그거 말곤 뭐[..]

    행인님 // 흠.. 미묘하군요.

    메이군님, 루트님 // 신적 존재죠;

    마가제렌트님 // 그건 좀;

    아이비스님 // 점점 악화되죠...

    왕실기사단님 // 이 작가 분이 그린 만화에서 나노하의 성은 아쿠마치입니다. 전작을 보면 자기를 그렇게 얘기하지요.

    양산형 행인3호님 // 뭘 어떻게 개조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