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0화 (0) | 2023.11.19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9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7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6화 (0) | 2023.11.19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5화 (0) | 2023.11.19 |
어떻게 하면 페이트의 대사에서 냉소적인 분위기가 좀 더 풍기게 할 수 있을까 고민 좀 하다가
원문의 의미를 벗어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제 나름대로 바꿔봤습니다. :)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발사마 2007/10/29 22:00 # 답글
死海文書 2007/10/29 22:01 # 답글
크루타스 2007/10/29 22:05 # 답글
T_Luna 2007/10/29 22:08 # 답글
까마귀 2007/10/29 22:10 # 답글
이제 시그넘도 간건가...[...]
까마귀 2007/10/29 22:13 # 답글
갑짜기 머리에서 나노하 입에서 나올만한 말이 상상되면서...
나노하: "죽을 고비를 넘겨서 살아나면 더 강해 진다잖아!![드래곤볼(...)]"
비타: "일부러 격추된거냐!!!"
레이 2007/10/29 22:21 # 삭제 답글
게다가 주말마다 개발릴 줄.......
PS. 노 처 녀
괜찮아요 당신에게 슴가 있으니까요. (퍽퍽퍽)
Dack 2007/10/29 22:22 # 답글
알트세임 2007/10/29 22:35 # 답글
ZOON 2007/10/29 22:38 # 답글
치베 2007/10/29 22:42 # 답글
아, 근데 저런 페이트도 나른 괜찮...
㉲㉮제렌트 2007/10/29 22:46 # 답글
행인 2007/10/29 22:54 # 답글
네잎 2007/10/29 23:05 # 삭제 답글
無命 2007/10/29 23:12 # 답글
이런 페이트도 맘에 드네요
하지만 시그넘은 안습이군요
이중인격 2007/10/29 23:30 # 삭제 답글
키젤 2007/10/29 23:53 # 답글
양산형 행인3호 2007/10/30 00:11 # 삭제 답글
lchocobo 2007/10/30 00:24 # 삭제 답글
루트 2007/10/30 00:24 # 삭제 답글
파나틱라키시스 2007/10/30 01:21 # 삭제 답글
네메시스 2007/10/30 06:00 # 삭제 답글
밥무겄냐 2007/10/30 06:54 # 삭제 답글
핫핫핫.... 저 대사 보니까 엄청 고생하셨을 것 같아서 한자 올립니다.. 사실 찾아온게 오늘이 처음이라 ㅠㅠ ㅠㅠ ㅠㅠ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
원삼장 2007/10/30 08:21 # 답글
번역자의 고생이 독보이는 편이다?!
류시 2007/10/30 12:07 # 답글
그리고 안습의 시그넘....orz
albt777 2007/10/30 14:19 # 삭제 답글
>지켜주지못해서 미안해 비타<
세이렌 2007/10/30 15:06 # 답글
까마귀 2007/10/30 16:12 # 답글
역시 2007/10/30 16:15 # 삭제 답글
왕실기사단 2007/10/30 21:25 # 삭제 답글
BooGiePop 2007/10/30 23:39 # 답글
Kato 2007/10/31 19:15 # 답글
사해문서님, 티루나, 까마귀님, 레이님, 행인님, 무명님, 양산형 행인3호님, 엘초코보님, 루트님, 류시님 // 그저 눈물만 ;ㅅ;
크루타스님, 키젤님, 세이렌님 // 좀 깁니다;
덱님 // 으음;;
이중인격님 // 아니 잠깐 초점이;
밥무겄냐님 // 잘 부탁드립니다 :)
원삼장님, 역시님 // 뭐 고생까지는;
albt777님, 까마귀님 // 비타 쪽은 좀 달라요.
왕실기사단님 // 대단하죠.
부기팝님 // 비타가 불쌍해집니다;
Alchemist 2008/09/12 02:39 # 답글
무한의왕 2009/06/06 17:08 # 삭제 답글
짜저....
말되네?
만슈타인 2010/02/23 21:15 #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