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8화

by 무-명- 2023. 11. 19.
꼭 클릭해서 보세요 :D

어떻게 하면 페이트의 대사에서 냉소적인 분위기가 좀 더 풍기게 할 수 있을까 고민 좀 하다가
원문의 의미를 벗어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제 나름대로 바꿔봤습니다. :)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발사마 2007/10/29 22:00 # 답글

    후덜덜덜.... 캐..캐릭이!! 페이트!!
  • 死海文書 2007/10/29 22:01 # 답글

    굴욕의 시그넘...
  • 크루타스 2007/10/29 22:05 # 답글

    길다...
  • T_Luna 2007/10/29 22:08 # 답글

    시그넘 어떻해...
  • 까마귀 2007/10/29 22:10 # 답글

    하... 저 막대한 분량의 대사는...=ㅁ=
    이제 시그넘도 간건가...[...]
  • 까마귀 2007/10/29 22:13 # 답글

    아... 갑짜기... 나중~에 나노하가 왜 격추됐었는지에 대한 설명 나오게 될때를 상상해 버렸...;;;
    갑짜기 머리에서 나노하 입에서 나올만한 말이 상상되면서...
    나노하: "죽을 고비를 넘겨서 살아나면 더 강해 진다잖아!![드래곤볼(...)]"
    비타: "일부러 격추된거냐!!!"
  • 레이 2007/10/29 22:21 # 삭제 답글

    시그넘 신에게 굴복하다.
    게다가 주말마다 개발릴 줄.......
    PS. 노 처 녀
    괜찮아요 당신에게 슴가 있으니까요. (퍽퍽퍽)
  • Dack 2007/10/29 22:22 # 답글

    그렇다면 나노하와 시그넘의 혈전은 나노하가 약화된 이후에 벌어졌다는 의미에서 성립하는 걸까요.(뭔소리?)
  • 알트세임 2007/10/29 22:35 # 답글

    으하하하 페이트 어쩌다가 삐뚤어졌니....ㅠㅠㅠ 이리와 이 언니가 보듬어줄게....ㅠㅠㅠㅠ
  • ZOON 2007/10/29 22:38 # 답글

    암흑 페이트로군요... 푸하하하 아 시그넘 너무 귀여운데요..
  • 치베 2007/10/29 22:42 # 답글

    페... 페이트으으!!!
    아, 근데 저런 페이트도 나른 괜찮...
  • ㉲㉮제렌트 2007/10/29 22:46 # 답글

    페이트 너무 진지해...
  • 행인 2007/10/29 22:54 # 답글

    시그넘!!!!!!!!!!!!!!!!!!!!!!!!!!!!!!!!!!!!!!!!!!!!!!!!!!!!!!!
  • 네잎 2007/10/29 23:05 # 삭제 답글

    페이트. .흑화가... 나노하에게 물들어버렸어!
  • 無命 2007/10/29 23:12 # 답글

    하하하하하
    이런 페이트도 맘에 드네요
    하지만 시그넘은 안습이군요
  • 이중인격 2007/10/29 23:30 # 삭제 답글

    슴가아아아아아아아아!!!!!
  • 키젤 2007/10/29 23:53 # 답글

    근성의 롱사이즈 대사...
  • 양산형 행인3호 2007/10/30 00:11 # 삭제 답글

    노처녀기사...
  • lchocobo 2007/10/30 00:24 # 삭제 답글

    ..엄청난 대사..고생하셨습니다. 시그넘은 안습이지만. -_-
  • 루트 2007/10/30 00:24 # 삭제 답글

    ㅇ<-<
  • 파나틱라키시스 2007/10/30 01:21 # 삭제 답글

    ...흑화 페이트양. 결국 어머님의 가업을 잇는 것입니까. 이것은 다 마왕 나씨때문이다!
  • 네메시스 2007/10/30 06:00 # 삭제 답글

    97번 관리외 세계의 두 '흑'신중 한분이 눈을 뜨셨군요!
  • 밥무겄냐 2007/10/30 06:54 # 삭제 답글

    첫 덧글이네요!!!

    핫핫핫.... 저 대사 보니까 엄청 고생하셨을 것 같아서 한자 올립니다.. 사실 찾아온게 오늘이 처음이라 ㅠㅠ ㅠㅠ ㅠㅠ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
  • 원삼장 2007/10/30 08:21 # 답글

    ......................허억?!
    번역자의 고생이 독보이는 편이다?!
  • 류시 2007/10/30 12:07 # 답글

    이건 페이트가 아닙니다!!!

    그리고 안습의 시그넘....orz
  • albt777 2007/10/30 14:19 # 삭제 답글

    비타쪽은 이야기 따윈 하지 않겠지....

    >지켜주지못해서 미안해 비타<
  • 세이렌 2007/10/30 15:06 # 답글

    저 엄청난 텍스트량...ㄷㄷ;;
  • 까마귀 2007/10/30 16:12 # 답글

    비타 쪽은 가자마자 떡실신 이려나...
  • 역시 2007/10/30 16:15 # 삭제 답글

    작업하시는데 엄청 힘드셨겠군요,,,,,,
  • 왕실기사단 2007/10/30 21:25 # 삭제 답글

    멋진데...?
  • BooGiePop 2007/10/30 23:39 # 답글

    빠..빨간털 꼬맹이;;;
  • Kato 2007/10/31 19:15 # 답글

    발사마님, 알트세임님, 준님, 치베님, 마가제렌트님, 네잎님, 파나틱라키시스님, 네메시스님 // 지금 제대로 열받은 상태인 듯.

    사해문서님, 티루나, 까마귀님, 레이님, 행인님, 무명님, 양산형 행인3호님, 엘초코보님, 루트님, 류시님 // 그저 눈물만 ;ㅅ;

    크루타스님, 키젤님, 세이렌님 // 좀 깁니다;

    덱님 // 으음;;

    이중인격님 // 아니 잠깐 초점이;

    밥무겄냐님 // 잘 부탁드립니다 :)

    원삼장님, 역시님 // 뭐 고생까지는;

    albt777님, 까마귀님 // 비타 쪽은 좀 달라요.

    왕실기사단님 // 대단하죠.

    부기팝님 // 비타가 불쌍해집니다;
  • Alchemist 2008/09/12 02:39 # 답글

    =ㅁ= 말로 농락당했어
  • 무한의왕 2009/06/06 17:08 # 삭제 답글

    짜정....
    짜저....
    말되네?
  • 만슈타인 2010/02/23 21:15 # 답글

    아...아... 아... 삼국지 10에서 보던 논파+도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