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0화

by 무-명- 2023. 11. 19.
망치가 더 작아졌어!?

※ 주석
1. 비타의 변신 - 전편과 이어져서 그림죠와 이치고가 대결할 때 이치고가 호로화한 걸 패러디했습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발사마 2007/10/31 22:09 # 답글

    만해다....
  • 레이 2007/10/31 22:15 # 삭제 답글

    우와 우사미미 무셔.
    그라프아이젠이 응축되어 초특수합금이 된건가.
  • 페이트 2007/10/31 22:15 # 삭제 답글

    드디어 여기까지 손을뻗엇네...
  • wizard 2007/10/31 22:29 # 답글

    이치고 만해쓰면 칼이 작아졌었죠 호로화해도 칼이 작아지는건가요...것보다 비타아~~~~!!!
  • 세이렌 2007/10/31 22:38 # 답글

    만해...!?
  • 까마귀 2007/10/31 22:42 # 답글

    역시 모자가 먹었군...[...]
  • 死海文書 2007/10/31 22:44 # 답글

    ...압축형?
  • ZOON 2007/10/31 23:08 # 답글

    몰라, 뭐야저거, 무서워...
  • 키리네 2007/10/31 23:10 # 삭제 답글

    블리치에서 이치고 아빠가 하는말.. 참백도의 크기는 영압(실력)과 무관하다...
  • Dack 2007/10/31 23:26 # 답글

    먹혔다..
  • 네잎 2007/10/31 23:51 # 삭제 답글

    강해.. 진건가??
  • ㉲㉮제렌트 2007/10/31 23:52 # 답글

    저 뿅망치는 사○정이 쓰던거로서...어?
  • 왕실기사단 2007/11/01 00:11 # 삭제 답글

    여기에 사오정생각한 사람 한명 추가요~!!
  • 이중인격 2007/11/01 03:28 # 삭제 답글

    ㄴ그, 3번인지 10번인지 치면 죽는다는 직사의 마안급 효과를 가지고 있는 그거?
  • 역시 2007/11/01 12:12 # 삭제 답글

    모자가 괜히 바뀐게아니었구나,,
  • lchocobo 2007/11/01 13:02 # 답글

    골디안 햄머 축소판일지도.
  • 크리아짱 2007/11/01 15:57 # 답글

    우사땅화하면 뭐하나
    명왕(冥王)은 못 이기지
  • 겨리 2007/11/01 16:42 # 답글

    만해다....
  • John 2007/11/01 18:06 # 답글

    이치고 만해가 떠오르기는 하네요. 뭐, 중요한 건 크기가 아니라 밀도인 거겠죠...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01 19:23 # 삭제 답글

    ..아무리 중요한 것은 질이라고 하지만...골디온햄어의 위용도 안에 깃든 드릴마스터 시몬을 각성시켜 드릴이 나오지도 않는 만해따위.(어이어이)
    비타, 그라프아이젠의 시몬을 각성시켜서 명왕을 무찔러 무리를 부서서 상식을 파괴하라아...(에라이 막장아.)
  • Kato 2007/11/01 19:52 # 답글

    발사마님, 세이렌님, 겨리님 // 그런 게죠.

    레이님, 사해문서님, 엘초코보님 // 과연 어떨지...

    페이트님 // ㅇㅅㅇ)a

    위자드님 // 원작에선 그대로긴 한데..

    까마귀님, 덱님, 역시님 // 역시 평범한 모자가 아니었어요;

    준님 // 비범해졌어요.

    키리네님 // 그렇군요; 근데 분명 처음에 이치고의 참백도가 무식하게 큰 건 영압 때문인 걸로 아는데...

    네잎님 // 강해..졌겠죠?

    마가제렌트님, 왕실기사단님 // 그럼 입에서 나비가 나오나요[..]

    이중인격님 // ㅇㅅㅇ)??
  • Kato 2007/11/01 19:53 # 답글

    크리아짱님 // 아무렴요.

    존님 // 아무래도 그렇겠군요.

    파나틱라키시스님 // 또 모르죠...;
  • 네메시스 2007/11/01 22:55 # 삭제 답글

    저것은 설마 엔티노벨[놀러와]에 나오는 물질분해 뿅망치!
  • Kato 2007/11/02 20:41 # 답글

    네메시스님 // ㅇㅅㅇ)?
  • Alchemist 2008/09/12 02:41 # 답글

    =ㅁ=;;;;;;
  • soraso123 2010/06/02 07:55 # 삭제 답글

    블리치따라하지마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