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11화

by 무-명- 2023. 11. 19.
오늘따라 도장툴이 삐걱거려 좀 오래 걸렸습니다 '~')a

※ 주석
1. 그날 가슴에 켜진 불꽃 - 나노하 A's 오프닝인 ETERNAL BLAZE의 가사입니다.
정확히는 그날 가슴에 켜진 영원의 불꽃.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크루타스 2007/11/01 21:37 # 답글

    무슨 모드야 저건!
  • 겨리 2007/11/01 21:38 # 답글

    디아볼로스?!?!!!!!
    디아볼리컬에서 끝난거 아니었어?!!!!!!
  • 타치코마 2007/11/01 21:39 # 답글

    또 누구를 잡으려고...
  • 네리아리 2007/11/01 21:40 # 답글

    이제 진정한 우정을 쌓을 시간이군요.
  • 아이비스 2007/11/01 21:41 # 답글

    디아볼로스라... 진짜 기대되네요.(??!!)
  • 세이렌 2007/11/01 21:41 # 답글

    ....안녕비타~(....)
  • 死海文書 2007/11/01 21:47 # 답글

    ... 성대로 가는구나 나노하.
  • ZOON 2007/11/01 21:53 # 답글

    ....점차 안드로메다를 넘어가고 있군요...
  • 알트세임 2007/11/01 21:53 # 답글

    ............잠깐, 쓸상대가 다르지 않나?(...)
  • 까마귀 2007/11/01 21:56 # 답글

    디아볼로스 모드!!!=ㅁ=
    다음편에서 세계가 붕괴...!?
  • wizard 2007/11/01 22:11 # 답글

    그날 가슴에 켜진 영원의 불꽃
    깊은 어둠을 떨쳐버리고 자유의 문을 열어가
    강인하게 끝없는 미래로~
  • 페이트 2007/11/01 22:24 # 삭제 답글

    과연/////// 무엇일까
  • 크리아짱 2007/11/01 22:37 # 답글

    꺄아아악 이제 나온다 꺄아아아악
  • BooGiePop 2007/11/01 22:40 # 답글

    디...디아볼로스!?
  • 메르츠키엘 2007/11/01 22:46 # 답글

    야한거좀 레츠쉐어
  • 발사마 2007/11/01 22:51 # 답글

    후후후~ 나오는군나~
  • 네메시스 2007/11/01 22:53 # 삭제 답글

    ......(후덜덜덜).....
    [전원 긴급대피!!! 이 시공계를 중심으로 반경 10개의 시공계밖으로 대피하라!!]
  • 키젤 2007/11/02 00:03 # 답글

    이야 레이징하트 진명보게 ;
  • 無命 2007/11/02 00:20 # 답글

    ....비타 사망루트?
  • 오리포스 2007/11/02 00:29 # 삭제 답글

    비타,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 ㉲㉮제렌트 2007/11/02 00:29 # 답글

    지구의 명복을...(틀려!!!)
  • 천은하 2007/11/02 00:41 # 삭제 답글

    ....악마를 넘어서는건가..
  • 네잎 2007/11/02 01:57 # 삭제 답글

    이제 마황의 영역에 들어서는 구나,,
  • 원삼장 2007/11/02 03:07 # 답글

    마신의 영역으로 가는건가.....
  • lchocobo 2007/11/02 12:58 # 답글

    처음 가사 내용이군요. 호오, 레이징하트가 그 가사의 그거였군요. (?)
  • 레이 2007/11/02 18:40 # 삭제 답글

    벌써 마왕.....
  • Kato 2007/11/02 20:36 # 답글

    크루타스님, 겨리님, 페이트님, 부기팝님 // 거 뭐 괴물 같은 모드가 하나 있습니다[..]

    타치코마님 // 그야 당연히 보이는 것 싸그리.

    네리아리님 // 대화의 장이 펼쳐지는 순간이죠.

    아이비스님 // 흐음...

    세이렌님, 무명님, 오리포스님 // ▶◀

    사해문서님, 천은하님, 네잎님, 원삼장님, 레이님 // 딱 그렇네요.

    준님 // 스케일이 뭐..

    알트세임님 // 그건 그렇긴 한데[..]

    까마귀님, 네메시스님, 마가제렌트님 // 결계가 있잖아요 :D

    위자드님, 엘초코보님 // 바로 그거죠 :)
  • Kato 2007/11/02 20:37 # 답글

    크리아짱님, 발사마님 // 곧 나옵니다~

    메르츠키엘님 // 번지수 잘못 찾았습니다아~

    키젤님 // 아주 끝내주죠[..]
  • 환상그후 2008/04/16 22:14 # 답글

    디아볼로스 = 히브리쪽 마신의 한명으로 절망과 파멸을 다스리는 신입니다. 바빌론 계열의 신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_~''

    근데 그런 명칭을 쓰다니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