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3화

by 무-명- 2023. 11. 20.
그러고 보니 페이트 무기 종류가 여러개였군요;
이거 진짜 투영인가!?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死海文書 2007/11/13 20:40 # 답글

    엑션이 장난이 아니군요...
  • 역시 2007/11/13 20:43 # 삭제 답글

    마왕의 동반자,,,,
  • 엘라이스 2007/11/13 20:47 # 답글

    과연 템빨로 캘빨을 어떻게 버틸지가 관건이군요[..]
  • 네잎 2007/11/13 20:49 # 삭제 답글

    나노하는 저장 된 마법으로 빠른 속공을, 페이틑 업그레이드 된 무기로 더욱 업된 파워로.. 재밌는데?
  • Kheze 2007/11/13 20:53 # 삭제 답글

    잠깐... 이거 애당초 베개싸움으로 일어난 일 맞죠? =ㅁ=a?
  • 까마귀 2007/11/13 21:05 # 답글

    음음음... 더블 버스트... 그런데 나노하의 디바이스에는 아직 압축코드가 잔뜩 일텐데...
  • ㉲㉮제렌트 2007/11/13 21:05 # 답글

    마력이 넘쳐나니, 투영정도야 기본 아닐까요??
  • 無命 2007/11/13 21:06 # 답글

    흥미진진
    누가이길래나...
    아니 그것보단
    누가 어떻게 이기려나...
  • 아르젤 2007/11/13 21:08 # 답글

    3개나...
  • 알트세임 2007/11/13 21:56 # 답글

    ..이걸로 페이트도 템빨이 되었습니다................(.....)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13 22:08 # 삭제 답글

    리니스양..어떻게 도끼창을 만들어야지 저정도의 로스트로기아급을 만들 수 있는 건가요. 아니면 바르딧슈가 강하다고 하기보다는 깃든 리니스양의 의지가 강하다고 할지. 그러고보니 페이트나 하야테나 자신의 디바이스에 사연이 담겨 있는데 RH는 대소멸전문병기...
  • 치베 2007/11/13 22:25 # 답글

    마치 지크의 교차6검술을 보는듯
  • 까초니 2007/11/13 22:26 # 답글

    액션이 후덜덜;;
  • bluelich 2007/11/13 22:39 # 삭제 답글

    저건 이미 페O트의 무한의 뭐시기였지......-_-;;;
  • 2007/11/13 23:41 # 삭제 답글

    더블까지 쓰시다뉘 ㅋㅋㅋ
    그래도 나노하가 이겼으면 좋겠다는 1人
  • 오리포스 2007/11/13 23:51 # 삭제 답글

    나노하씨가 쓰러지지 않아.
    +마왕의 아내를 이길수 업다.
    = 모순 (*에어맨 패러디 가사 中)
  • 세이렌 2007/11/13 23:55 # 답글

    ....페이트정말 멋진데요...오오오....
  • 키젤 2007/11/14 01:18 # 답글

    무한의 낫제
  • 마르자나mk3 2007/11/14 04:53 # 답글

    파판 AC의 클라우드 칼쑈같은 느낌이군요
  • 네메시스 2007/11/14 10:12 # 삭제 답글

    투영이라기보다는 GOB아닙니까?!! 머리도 금발이겠다....
    [그런데 테스타롯사(붉은머리칼)이면서 왜 금발이지?]
  • wizard 2007/11/14 14:42 # 답글

    왠지 나노하 손이 휑하다 ㄷㄷ
  • 이중인격 2007/11/14 18:35 # 삭제 답글

    이거 뭐 드래곤볼... (빅뱅에네르기파)
  • Kato 2007/11/14 20:01 # 답글

    사해문서님, 까초니님 // 그림체가 거칠어서 그런지 그건 참 잘 사는 것 같네요.

    역시님 // 암요..

    엘라이스님, 네잎님, 무명님, 아르젤님, 알트세임님, 오리포스님, 세이렌님, 이중인격님 // 막상막하군요 -ㅅ-

    Kheze님 // 네 그렇습니다[..]

    까마귀님 // 아주 많이 남았죠.

    마가제렌트님, 블루리치님, 키젤님, 위자드님 // 으음..

    파나틱라키시스님 // 페이트가 짱 센 거죠 뭐;

    치베님, 마르자나mk3님 // ㅇㅅㅇ)???

    헐님 // 그렇군요.

    위자드님 // 좀 허전하긴 하군요;
  • 왕실기사단 2007/11/14 23:02 # 삭제 답글

    역시 쪽수는 많고 봐야...
  • Kato 2007/11/15 22:02 # 답글

    왕실기사단님 // 인해전술이 최고죠 뭐...
  • 레나무 2008/04/29 23:32 # 삭제 답글

  • 만슈타인 2010/02/23 21:27 # 답글

    무장환장의 시간만 제외한다면 멀티공격이 가능한 쪽이 유리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