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8화 (0) | 2023.11.20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6화,-26-27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4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3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2화 (0) | 2023.11.20 |
※ 주석
1. 근접전 - 원문은 백병전입니다.
네이버 사전의 정의에 따르면
칼이나 창, 총검 따위와 같은 무기를 가지고 적과 직접 몸으로 맞붙어서 싸우는 전투
입니다.
이 상황에서는 근접전이라 해도 되겠다 싶어서 이렇게 번역했습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크레멘테 2007/11/16 19:52 # 답글
아르젤 2007/11/16 19:55 # 답글
후유키 2007/11/16 20:07 # 답글
근접도 다루시는건가 (먼산)
왕실기사단 2007/11/16 20:38 # 삭제 답글
까마귀 2007/11/16 20:43 # 답글
발사마 2007/11/16 20:47 # 답글
死海文書 2007/11/16 20:55 # 답글
겨리 2007/11/16 21:39 # 답글
알트세임 2007/11/16 21:40 # 답글
오리포스 2007/11/16 21:42 # 삭제 답글
26화가 아니라 21화쯤에서 끝났을듯 ㅋㅋ
SLB난사하면 당해낼 사람 없다!!!!!
허.. 2007/11/16 22:17 # 삭제 답글
Kheze 2007/11/16 22:27 # 삭제 답글
파나틱라키시스 2007/11/16 22:33 # 삭제 답글
카리스 2007/11/16 22:34 # 답글
치베 2007/11/16 22:35 # 답글
Minosurin 2007/11/16 22:46 # 답글
승리의 하얀악마♡승리의 하얀악마♡승리의 하얀악마♡승리의 하얀악마♡승리의 하얀악마♡승리의 하얀악마♡승리의 하얀악마♡
네잎 2007/11/16 23:23 # 삭제 답글
마황에게는 자비를 구할 준비를 끝냈나? 그럼 싸워라! 돌격해라!
wizard 2007/11/16 23:57 # 답글
세이렌 2007/11/17 00:59 # 답글
네메시스 2007/11/17 09:40 # 삭제 답글
[이건뭐 관리국의 최종 결정병기도 아니고...]
無命 2007/11/17 11:47 # 답글
이 둘의 사이는 좋은건지 나쁜건지...
애매해졌다
역시 2007/11/17 13:13 # 삭제 답글
마가목 2007/11/17 16:20 # 삭제 답글
아니면 미리 마법을 세팅해놨다는건가?
BooGiePop 2007/11/17 17:57 # 답글
이중인격 2007/11/17 19:50 # 삭제 답글
파란-피 2007/11/17 23:00 # 답글
Sakia 2007/11/18 02:26 # 삭제 답글
㉲㉮제렌트 2007/11/18 13:46 # 답글
백병전은 주로 다수대 다수 또는 근대 이전의 해전에서 쓰이는 단어니...
hell 2007/11/19 13:08 # 삭제 답글
ps 백병전이란 단어 은근히 많이 보고 살지 말입니다.[<]
Kato 2007/11/19 20:06 # 답글
왕실기사단님, 까마귀님, 헬님 // 흠흠.. 그렇군요 :)
발사마님 // 인간이 아니니까요[..]
사해문서님, 겨리님, 알트세임님, 파나틱라키시스님, 네잎님 // 과연!?
오리포스님 // 또 몰라요 =ㅅ=
무명님 // 그냥 좋은 동료라고 합시다 ㅇㅅㅇ)a
역시님 // ㅇㅅㅇ):;;;;
마가목님 // 어떤 걸까요오?
이중인격님, 사키아님 // 아니 저런.
파란-피님, 마가제렌트님 // 한국어로 있긴 한데 일상 생활에서 그닥 자주 보질 않아서 말이지요;;; 여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