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6화,-26-27화

by 무-명- 2023. 11. 20.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 주석
1. 블리츠원문은 blitz. 우리말로는 전격(電擊)이라고 합니다.
문자 그대로 번개처럼 갑자기 들이친다는 뜻입니다. 비슷한 말로는 맹공격이 있겠군요.

페이트의 기술 중 블리츠 러시를 말하는 것입니다.
페이트 자신에게 가속을 걸 수도 있고 탄환에도 가속을 걸 수 있는 기술이지요.

2. 환시 - 환각의 일종입니다. 없는 것을 마치 있는 것처럼 느끼는 걸 말하지요.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치베 2007/11/19 21:32 # 답글

    그냥 뭐 될대로 되라...
  • 발사마 2007/11/19 21:33 # 답글

    이겼다?!
  • 알트세임 2007/11/19 21:33 # 답글

    .....이건 이미 마법소녀의 싸움이 아니잖아.(...)
  • 원삼장 2007/11/19 21:34 # 답글

    이젠 뭐... 어디까지 갈지 모르는 싸움...
    아니 그전에 AAA+ 급을 뛰어넘어
    SSS 급으로 올라가는거냐.
    이뭐....
  • 카리스 2007/11/19 21:34 # 답글

    카운터 오브 카운터 오브 카운터 오브....
  • 학도군 2007/11/19 21:35 # 답글

    블리츠... 전 2차세계대전의 영향으로 전격전으로 알고 있다죠..

    hackdokun : 그거나 그거나 똑같잖습니까..
  • 아이비스 2007/11/19 21:36 # 답글

    전광석화...;;
  • wizard 2007/11/19 21:37 # 답글

    다음차례의 나노하의 대응이 궁금해지는 시점입니다
  • 세이렌 2007/11/19 21:38 # 답글

    이젠 밟히는 일만 남았나...
    살아남으렴 페이트!!ㅠ_ㅜ;;
  • Minosurin 2007/11/19 21:42 # 답글

    으헛....... 페이트가 페이크를 걸었어....
    이거.... 실패하면.. ㅇㅅㅇ 조용히 설탕차나 =ㅅ=
  • 크레멘테 2007/11/19 21:43 # 답글

    오오!!!!!!!!근데왠지나노하디바이스가레이징하트가아닌것같아....(......)
  • 無命 2007/11/19 21:45 # 답글

    으음...게임의 레이징 하트?
    참 기능이 다양하군요!
    앗! 페이트 바리어 자켓?!
    페이트 던지려면 나한테-!!!
  • 레녹 2007/11/19 21:55 # 답글

    과연... 어떻게 될까 [벙]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19 22:17 # 삭제 답글

    ...페이트양 쌓인 것이 많았나 보네요. 얼마큼의 모의가상전을 뇌리에서 해봤을련지.
  • BooGiePop 2007/11/19 22:17 # 답글

    와핫!
  • 네잎 2007/11/19 22:30 # 삭제 답글

    반전의반정을 거듭하려는 전투... 대체 어디가 초딩들 싸움이라는거야 이게!!~!!!!
  • 역시 2007/11/19 22:39 # 삭제 답글

    오오 저걸로 마왕님의 시야를 가리는건가!!희망이있어 페이트!!
  • ZOON 2007/11/19 22:57 # 답글

    오옷 페이트씨도 나노하씨도 스펙이 장난이 아니군요 +ㅅ+
  • 겨리 2007/11/19 23:40 # 답글

    페이트 살아남으려고 발악을 하는 것 같은데 =ㅅ=;
  • 네메시스 2007/11/20 03:40 # 삭제 답글

    .....이건 모의전이 아니라 전쟁이야.... 차원하나 날라가는군...
  • 황혼에지다 2007/11/20 10:05 # 답글

    페이트 기술 중에 "블리츠 러쉬" 라고해서 소닉 무브 비슷한 효과를 내는 기술이 있습니다. 다른점은 포톤랜서 같은 기술을 쓰고 사용하면 탄환도 같이 가속된다는 것 정도?
    아마 그 말을 하려다 말꼬리를 흐린듯하네요
  • Kato 2007/11/20 10:37 # 답글

    치베님, 알트세임님, 원삼장님, 부기팝님, 네잎님, 네메시스님 // 뭐 베개 싸움이 이젠...

    발사마님, 위자드님, 세이렌님, 미노스린님, 레녹님, 역시님 // 그 결과는!?

    카리스님, 준님 // 둘 다 참 뛰어납니다.

    학도군님 // 뭐 해석하면 그렇게 되는 거죠;

    아이비스님 // 으음..

    크레멘테님 // 일단 옛날 레이징 하트이긴 한데...

    무명님 // 아니 저런...

    파나틱라키시스님 // 정말 쌓인 게 많았나 봅니다.

    겨리님 // 발악까지는...;

    황혼에지다님 // 와앗! 그렇군요! 주석 수정했습니다 ;ㅅ;
  • 이중인격 2007/11/20 19:01 # 삭제 답글

    이제 그것만 남았나
  • Kato 2007/11/21 20:06 # 답글

    이중인격님 // 그렇지요 :)
  • 만슈타인 2010/02/23 21:30 # 답글

    이미 누가 이겨도 8:45 세상은 하늘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