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9화

by 무-명- 2023. 11. 20.

저기 냄새 심할 땐 진짜 심하더라고요 :$

※ 주석
1.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많이 잡는다 - 원문은 朝起きは三文の得입니다.
해석을 하면 아침 일찍 일어나면 작지만(三文) 무언가 좋은 일(得)이 있다는 겁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이로동 2007/11/25 21:05 # 답글

    숫놈이 뿔로 찔러대서 싫더군요.
  • 병아리99 2007/11/25 21:08 # 답글

    럭키스타에서 사슴들이 츠카사한테 들이대는 장면이 아직도 인상이 깊.........
  • wizard 2007/11/25 21:09 # 답글

    글자때문에 고생이 많으셨겠어요
    흠좀무
  • 크루타스 2007/11/25 21:10 # 답글

    글자로 그림을. 상당히 귀찮았나봐요.
  • 레녹 2007/11/25 21:10 # 답글

    냐하하... 하야테 대사 많군요.. 랄까 나노하랑 페이트 찰싹 달라붙어 있군요
    [흐뭇 / 아니 잠깐 왜 흐뭇해 하는거야? / 세계의 안전이 보장되었으니까 / 아...]
  • 나이트 2007/11/25 21:10 # 삭제 답글

    2번째 컷 머리좀 썻네요.
  • 알트세임 2007/11/25 21:15 # 답글

    .....굳었어! 랄까 안치웁니까 저거?!
  • Minosurin 2007/11/25 21:29 # 답글

    우옷!
    크리티컬 비명... ㅇㅅㅇ니파
  • 발사마 2007/11/25 21:42 # 답글

    크리~
  • 까마귀 2007/11/25 22:05 # 답글

    검은 흙...
  • 네메시스 2007/11/25 22:17 # 삭제 답글

    그거 왜안나오나 했다 사슴똥.
    그리고 원작자 그림 그리기가 귀찮았구나 저렇게 대충 넘기는걸 봐선..
    알트세임// 풀잘자라는 비룐데 뭐하러 치웁니까?
  • 루트 2007/11/25 22:24 # 삭제 답글

    나도 함께 흐아악~!
  • 망상마스터 2007/11/25 22:34 # 답글

    아무것도 모르고 똥밟으면 좋은..<<종류가 틀려!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25 22:46 # 삭제 답글

    ..SS에서의 푸대접 대사없음, 등장없음을 여기서 풀고 계시는 하여사네요. 아니 반대인가요.
  • 이중인격 2007/11/25 22:46 # 삭제 답글

    작가가 그리기 귀찮았나봐?[...]
    아리사 : 뻥까고 있네.(그러니까 때렸겠죠)
  • 겨리 2007/11/25 22:54 # 답글

    이제와서 여자아이인 척 해봤자..... [...]
  • ㉲㉮제렌트 2007/11/25 23:07 # 답글

    차라리 사진으로 때우지...
    대사로 한칸을 매꿨어...
  • 차루 2007/11/25 23:29 # 답글

    헉.. 이번에 가는데...
  • 키젤 2007/11/26 00:15 # 답글

    검은 흙 오쉣
  • 역시 2007/11/26 00:25 # 삭제 답글

    ....똥..
  • 無命 2007/11/26 00:27 # 답글

    글의 압박
  • 미니 2007/11/26 01:40 # 답글

    사슴이 아니고 맹수죠...
    행인의 종이가방을 뜯어먹고 센베를 강탈하는데....
  • lchocobo 2007/11/26 08:00 # 답글

    우오, 저 글씨...수고하셨습니다..;
  • 네잎 2007/11/26 10:45 # 삭제 답글

    작가가 그림 그리기 귀찮으면 번역가만 고생[?]하는 겁니다~!
    사슴이 근데 무서운 동물이던가[...]
  • 미니 2007/11/26 12:48 # 답글

    네잎//절대로 "무서운 동물"입니다!
  • Kato 2007/11/26 19:40 # 답글

    이로동님 // 아 그거 잘못 맞으면 아프죠 정말 =ㅅ=

    병아리99님 // 그러고 보니 럭키스타에서도...

    위자드님, 무명님, 엘초코보님, 네잎님 // 뭐 이분 만화에선 이런 게 많아서[..]

    크루타스님, 나이트님, 이중인격님, 마가제렌트님 // 하나하나 다 그리기엔 귀찮았겠쥬.

    레녹님 // 과연 그런 거군요...

    알트세임님, 네메시스님 // 치울 리가 없죠. 네메시스님 말씀대로 비료도 되거니와 그 많은 거 언제 다 치웁니까[..]

    미노스린님, 발사마님, 까마귀님, 루트님, 키젤님, 역시님 // 우옷!

    망상마스터님 // ㅇㅅㅇ)??

    파나틱라키시스님 // 이 만화가 나올 땐 SS는 얘기도 안 나왔을 때니까요 뭐;

    겨리님 // 내숭이죠 네[..]
  • Kato 2007/11/26 19:41 # 답글

    차루님 // 사슴의 횡포에만 주의하면 됩니다 =ㅅ=

    미니님 // 하아... 저도 봤습니다. 막 달려들면 무섭죠;;
  • Ride00 2007/11/27 08:51 # 삭제 답글

    나대위님이 당황하신다?!
  • Kato 2007/11/27 22:35 # 답글

    라이드00님 // 그래도 X니까;;
  • 세이렌 2007/12/01 12:56 # 답글

    ...마왕님도 무서워하는게 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