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o > 나노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1화 (0) | 2023.11.20 |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0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8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7화 (0) | 2023.11.20 |
|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26-29화 (0) | 2023.11.20 |
※ 주석
1.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많이 잡는다 - 원문은 朝起きは三文の得입니다.
해석을 하면 아침 일찍 일어나면 작지만(三文) 무언가 좋은 일(得)이 있다는 겁니다.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이로동 2007/11/25 21:05 # 답글
병아리99 2007/11/25 21:08 # 답글
wizard 2007/11/25 21:09 # 답글
흠좀무
크루타스 2007/11/25 21:10 # 답글
레녹 2007/11/25 21:10 # 답글
[흐뭇 / 아니 잠깐 왜 흐뭇해 하는거야? / 세계의 안전이 보장되었으니까 / 아...]
나이트 2007/11/25 21:10 # 삭제 답글
알트세임 2007/11/25 21:15 # 답글
Minosurin 2007/11/25 21:29 # 답글
크리티컬 비명... ㅇㅅㅇ니파
발사마 2007/11/25 21:42 # 답글
까마귀 2007/11/25 22:05 # 답글
네메시스 2007/11/25 22:17 # 삭제 답글
그리고 원작자 그림 그리기가 귀찮았구나 저렇게 대충 넘기는걸 봐선..
알트세임// 풀잘자라는 비룐데 뭐하러 치웁니까?
루트 2007/11/25 22:24 # 삭제 답글
망상마스터 2007/11/25 22:34 # 답글
파나틱라키시스 2007/11/25 22:46 # 삭제 답글
이중인격 2007/11/25 22:46 # 삭제 답글
아리사 : 뻥까고 있네.(그러니까 때렸겠죠)
겨리 2007/11/25 22:54 # 답글
㉲㉮제렌트 2007/11/25 23:07 # 답글
대사로 한칸을 매꿨어...
차루 2007/11/25 23:29 # 답글
키젤 2007/11/26 00:15 # 답글
역시 2007/11/26 00:25 # 삭제 답글
無命 2007/11/26 00:27 # 답글
미니 2007/11/26 01:40 # 답글
행인의 종이가방을 뜯어먹고 센베를 강탈하는데....
lchocobo 2007/11/26 08:00 # 답글
네잎 2007/11/26 10:45 # 삭제 답글
사슴이 근데 무서운 동물이던가[...]
미니 2007/11/26 12:48 # 답글
Kato 2007/11/26 19:40 # 답글
병아리99님 // 그러고 보니 럭키스타에서도...
위자드님, 무명님, 엘초코보님, 네잎님 // 뭐 이분 만화에선 이런 게 많아서[..]
크루타스님, 나이트님, 이중인격님, 마가제렌트님 // 하나하나 다 그리기엔 귀찮았겠쥬.
레녹님 // 과연 그런 거군요...
알트세임님, 네메시스님 // 치울 리가 없죠. 네메시스님 말씀대로 비료도 되거니와 그 많은 거 언제 다 치웁니까[..]
미노스린님, 발사마님, 까마귀님, 루트님, 키젤님, 역시님 // 우옷!
망상마스터님 // ㅇㅅㅇ)??
파나틱라키시스님 // 이 만화가 나올 땐 SS는 얘기도 안 나왔을 때니까요 뭐;
겨리님 // 내숭이죠 네[..]
Kato 2007/11/26 19:41 # 답글
미니님 // 하아... 저도 봤습니다. 막 달려들면 무섭죠;;
Ride00 2007/11/27 08:51 # 삭제 답글
Kato 2007/11/27 22:35 # 답글
세이렌 2007/12/01 12:56 #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