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kato/나노하

갈구리컬-페이트-Arcas-Krutas-Eygias-31화

by 무-명- 2023. 11. 20.

어어 대패질하기 쉽다 [도주]

※ 비록 홈페이지가 적혀있긴 하지만 처음 퍼가시는 분은 어디로 퍼가는지
    주소랑 같이 덧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퍼가실 때 번역물에는 아무것도 손 대지 마세요 :)
    주석을 달 때도 있으니 그 땐 주석도 함께 가져가주세요.
    오역이나 오타 등에 관한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번역물은 언제든지 제보 받습니다 /ㅅ/ 특히 단편 만화 쪽을 선호합니다[..]

덧글

  • 死海文書 2007/11/27 22:44 # 답글

    이런 막장....
  • 까마귀 2007/11/27 22:47 # 답글

    저건 목걸이...[...]
  • 테인츠 2007/11/27 22:47 # 답글

    안습의 페이트..ㅠ.ㅠ
  • 알트세임 2007/11/27 22:48 # 답글

    또 시작이구나(....)
  • ㉲㉮제렌트 2007/11/27 22:48 # 답글

    한화 날로 먹었다...
  • 겨리 2007/11/27 22:51 # 답글

    날로 드셨다!
  • 이로동 2007/11/27 22:55 # 답글

    와아
  • 엘라이스 2007/11/27 23:02 # 답글

    ..어라?
  • 병아리99 2007/11/27 23:05 # 답글

    안습이다.....
    덕분에 번역을 정말로 날로 먹은....
  • ZOON 2007/11/27 23:08 # 답글

    푸핫, 내용에 한번, 날로먹은 번역에 한번씩 뿜어버렸습니다;;
  • 레녹 2007/11/27 23:09 # 답글

    우..우아 나노하?! [벙]
  • 파나틱라키시스 2007/11/28 00:18 # 삭제 답글

    페이트양 소닉무브라도 사용해서 반드시 회피해주세요. 담배
  • Ride00 2007/11/28 00:46 # 삭제 답글

    번역 상태가 최고다!!! <-
  • 천은하 2007/11/28 00:53 # 삭제 답글

    번역레벨이 더이상 완벽할수 없을정도로 높네요.

    JLT 였나? 1급 수준... 아니 현지인 수준이네요.
  • 네잎 2007/11/28 02:06 # 삭제 답글

    아니, 이런 완벽한 번역을!!
    ..페이트를 키우는 겁니까.. 그런겁니까.!? 내가 키울래!!
  • Minosurin 2007/11/28 04:26 # 답글

    나노하//사육할래!
    페이트//그러니까 왜?!
  • 마르자나mk3 2007/11/28 08:04 # 답글

    번역은 어디에?
  • 네메시스 2007/11/28 09:05 # 삭제 답글

    이건 신의 번역이야.... 원작과 위화감을 찾을수 없어!
    [이건 그냥 대사가 없.....커헉!(네메시스의 제2의 인격님이 살해 당하셨습니다.)]
  • 레이 2007/11/28 10:43 # 삭제 답글

    사육플레이.......최고닷!!! (퍽퍽퍽)
  • wizard 2007/11/28 14:26 # 답글

    대...대패질?!
  • 나이트 2007/11/28 16:56 # 삭제 답글

    대패질이없어......
  • BooGiePop 2007/11/28 17:58 # 답글

    어째서 얼굴이 빨간거야..
  • 크루타스 2007/11/28 18:44 # 답글

    번역 한것같으면서도 번역하지 않은듯한 이 중간세계의 맛.
  • Kato 2007/11/28 20:04 # 답글

    사해문서님, 까마귀님, 이로동님, 엘라이스님, 레녹님, 미노스린님, 레이님 // 역시 나노하.

    테인츠님, 알트세임님, 파나틱라키시스님 // 어흑흑 ;ㅁ;

    마가제렌트님, 겨리님, 병아리99님, 준님, 라이드00님, 천은하님, 네잎님, 마르자나mk3님, 네메시스님, 위자드님, 나이트님, 크루타스님 // 우후훗 :D

    부기팝님 // 그러게요...;
  • 역시 2007/11/28 20:58 # 삭제 답글

    페이트 좋겠군 .....<-틀려!
  • 세이렌 2007/12/01 13:00 # 답글

    .....정말 할게 없군요.....o->-<;;
  • 2007/12/06 14:43 # 삭제 답글

    그래도...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