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3화 (0) | 2023.09.18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2화 (0) | 2023.09.18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0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9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8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3화 (0) | 2023.09.18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2화 (0) | 2023.09.18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0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9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8화 (0) | 2023.09.17 |
덧글
(어디가 좋은거니 치즈루?)
후반은 효마특집이군요;;
...근데 어째서 밥 3인분을 게걸스럽게 먹어대는 효마같은 녀석을... OTL
..그나저나 효마의 게걸스러운 모습이 정말 추합니다 (전기밥솥 광고모델같..)
저 괴수도 참 어이없게 당했네요.
팀에서 내분이 일어나는 것도 시간 문제일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연애가 얽히면 끝이 없는..~_~;;
그러고보니, 다른에피소드에서 효마한데 반했던 소녀가 있었군요(결국 효마를 지키기위해 스스로 희생했지만).
...
..
.
아아... 안돼 ㅠ_ㅠ oTL
......사족이지만 콤바트라와 볼테스가 초급 패왕전영탄을 날리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무슨 암호같군요...>_< 그냥 제가 좋아하는 화...
(자멸하는 느낌..-_-)
끄레워즈님//하나같이 머리가 나쁜 겁니다.
ChristopherK님//성룡 아저씨께 자극을 받았나 보군요.
유츄님//밥 잘 먹는 모습이 복스럽게 보였다거나...
블랙님//먹은 다음 더 먹는 장면입니다.
공국진님//나머지는 들러리죠.
skan님//상대평가할 수밖에 없는 절박한 상황이군요.
飛影님//진리입니다.
렉스님//더군다나 지구를 지키는 막중한 임무를 띠고 있는 사람들이...
aniberserk님//각본에 따르는 겁니다.
aaaa님//현실에서는 통용되지 않을 겁니다.
제노님//마그마수의 특성을 파악하지 못한 것이 패인이군요.
xeraph님//목숨 걸었습니다.
냉혈한님//인기의 요인은 밥이군요.
고스트님//가루다에게 새대가리병이 옮은 모양입니다.
날림님//저도 모르겠습니다.
マサキ님//취향이 이상합니다.
히린님//와이어가 있을지도...
黑翼님//필요없나 봅니다.
벨제뷔트님//무장연금 말씀이시죠?
젠카님//효마는 신뢰받지 못 하고 있군요.
Devilot님//그 언니가 효마를 좋아한다는 것이 에러입니다.
오필리아님//자멸입니다.
평범한시민님//팬서비스죠.
고스트님//개구리 닮았습니까?
에르하인드님//밥먹는 대역도 힘들텐데요.
KYORO님//담는 사람의 기술이 아닐까요?
Κ″realDv님//저는 모르니 다행입니다.
D#3님//밥이 그 정도로 좋은 겁니다.
S.R.M님//효마가 문제로군요.
cuchulainn님//말릴 수만 있다면...
엽구리가시료님//아직은 모르겠습니다.
마유君//자연스럽게 되는 거라 어쩔 수가...
좀비님//지구는 아무나 지키는 게 아닌 모양입니다.
hiper님//넣길 잘 했군요.
탈.도.전.님//모그마 본인도 몰랐겠지요.
루리도님//전 그냥 구하는 것만 올립니다.
콤바트라V님//오랜만에 올렸습니다.
덧. 이십오님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