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1화

by 무-명- 2023. 9. 17.
애들의 우상인 치즈루

다른 멤버들은 전혀 안중에도 없고...

오로지 치즈루만 챙겨주는군요.

기분이 좋아진 치즈루는 특별히 서비스신까지 보여줍니다.

잠꼬대를 하면서 효마의 이름을 중얼거리는 치즈루. 좋아하는 상대가 누구인지 애들에게 들통났습니다.

밥만 좋아하는 효마의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치즈루의 남자 보는 눈도...

켐벨성인은 이번에 마그마수 모그마의 유충을 보냅니다.

콤바트라V의 전자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는 무서운 마그마수입니다.

에너지를 실컷 흡수하더니 스스로 고치를 만들었습니다. 성충이 되려는 겁니다.

다시 난바라커넥션으로 돌아온 콤바트라팀은 작전을 세웁니다. 그런데 치즈루의 눈이...

이미 눈에 콩깍지가... 박사님 말씀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중얼중얼

코스케와 효마는 따로 출격하여 모그마의 약점이 목이라는 것을 알아냅니다.

드디어 성충이 되어 모습을 드러낸 모그마

효마는 공중에서 기체를 갈아타는 일생일대의 스턴트를 감행합니다.

너무 멀어서 대역인지 아닌지 확인할 길이 없습니다.

모그마의 공격에도 불구하고...

갈아타는 데 성공합니다. Area 25 역사(...)에 길이 남을 스턴트로군요.

의외로 귀엽게 생긴 모그마

묘한 자세로 콤바트라V의 에너지를 흡수합니다.

그러나 하필이면 깨물고 있던 부위가 어깨라서... 트윈랜서를 꺼낼 때 머리를 관통당합니다.

그리고 약점에도 한 방

이젠 맞기만 합니다.

역시 초전자스핀으로 마무리. 역시 머리가 나쁘면 안 됩니다.

덧글

  • 이로동 2005/01/27 19:44 # 답글

    왜 공중에서 갈아탓을까요...
  • 끄레워즈 2005/01/27 19:44 # 답글

    머리가 나쁜 넘 들만 보내서 싸우게 하는 저의를 모르겠습니다[...]
  • ChristopherK 2005/01/27 19:46 # 답글

    묘기대행진(..)
  • 유츄 2005/01/27 19:54 # 삭제 답글

    효마 밥먹는 모습 너무 게걸스럽네요-_-;;;;;;;
    (어디가 좋은거니 치즈루?)
  • 블랙 2005/01/27 20:05 # 답글

    3인분을 먹는듯....
  • 공국진 2005/01/27 20:13 # 삭제 답글

    이번엔 초반은 치즈루 특집

    후반은 효마특집이군요;;
  • skan 2005/01/27 20:17 # 답글

    저기있는 4명중에 효마가 제일 나은건가요;;
  • 飛影 2005/01/27 20:20 # 답글

    음..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는 것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했습니다...
  • 렉스 2005/01/27 20:25 # 답글

    사내 커플 곤란합니다(....)
  • aniberserk 2005/01/27 20:45 # 삭제 답글

    ...어째서 정의의 사도란 작자들은 적이 놀고 있을 때 덩달아 놀고, 정면승부만 하는 것입니까?
  • aaaa 2005/01/27 20:49 # 삭제 답글

    예쁜 여자들은 특이한 남자를 좋아하나 보지요?
  • 제노 2005/01/27 20:54 # 답글

    유충일때가 더 강한 묘한 마그마수군요
  • 냉혈한 2005/01/27 21:11 # 답글

    역시 밥이 보약.......밥을 든든히 먹어야 콩깍지도 덮히는 거군요
  • 고스트 2005/01/27 21:12 # 삭제 답글

    결굴 머리가 나빠서 졌군요..
  • 날림 2005/01/27 21:24 # 답글

    오노!!! 어째서 치즈루가...OTL
  • マサキ君 2005/01/27 21:34 # 삭제 답글

    치즈루 너무 이쁩니다*_*
    ...근데 어째서 밥 3인분을 게걸스럽게 먹어대는 효마같은 녀석을... OTL
  • 히린 2005/01/27 21:34 # 답글

    스턴트묘기가 대단한데요..밥먹고 저것만 연습했나;
  • 黑翼 2005/01/27 22:16 # 답글

    반찬은 안먹나요?
  • 벨제뷔트 2005/01/27 22:32 # 답글

    빠삐! 용! 으로 변신하지 못한 것이 패인입니다... (펑)
  • 오락실주인유노 2005/01/27 23:37 # 답글

    에너지만 흡수할거였으면 유충일때가 더 쎄군요
  • 젠카 2005/01/28 00:38 # 답글

    대역 썼다에 한표~
  • Devilot 2005/01/28 00:55 # 답글

    원래 어린 여자아이들은 예쁜 언니를 좋아하는 법이죠=_=
    ..그나저나 효마의 게걸스러운 모습이 정말 추합니다 (전기밥솥 광고모델같..)
  • 오필리아 2005/01/28 01:23 # 답글

    치즈루 누님 좋군요.. ;;
    저 괴수도 참 어이없게 당했네요.
  • 평범한시민 2005/01/28 01:38 # 답글

    굳이 저런 목숨건 스턴트를 감행해야 하는 이유는.....뭐였나요?
  • 고스트 2005/01/28 04:37 # 삭제 답글

    왠 개구리냐.. 비광이냐? ㅋ
  • 에르하인드 2005/01/28 12:26 # 삭제 답글

    밥먹는 효마도 대역, 스턴트도 대역... 이었군요..
  • KYORO 2005/01/28 13:18 # 답글

    다른 것보다 저 밥그릇 참 용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잘도 담았..)
    팀에서 내분이 일어나는 것도 시간 문제일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연애가 얽히면 끝이 없는..~_~;;
  • Κ″realDv 2005/01/28 13:19 # 답글

    갑자기 치즈루의 동인지 & 이런저런CG가 생각나버려서 철렁했습니다. (....)
  • D#3 2005/01/28 13:42 # 삭제 답글

    그런데 효마, 밥 먹을때 눈이 풀렸습니다. 이건 위험해(...)
  • S.R.M 2005/01/28 14:09 # 삭제 답글

    ..치즈루가 효마의 어떤점이 좋았던것인지는 작품중에도 거의 언급되지않은듯하네요..
    그러고보니, 다른에피소드에서 효마한데 반했던 소녀가 있었군요(결국 효마를 지키기위해 스스로 희생했지만).
  • cuchulainn 2005/01/28 14:15 # 답글

    오오... 치즈루...
    ...
    ..
    .

    아아... 안돼 ㅠ_ㅠ oTL
  • 엽구리가시료 2005/01/28 15:29 # 삭제 답글

    염장질의 암시인가요? (...)
  • 마유君 2005/01/28 16:10 # 답글

    변신을 왜 했을까 -_-?
  • 좀비君 2005/01/28 16:14 # 답글

    저건 3인분 수준도 아닐 듯한...효마녀석 정말 괴인급이네요.
  • hiper 2005/01/28 16:22 # 삭제 답글

    이번 화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장면은 역시 서비스씬이군요[....]
  • 탈.도.전. 2005/01/28 18:08 # 답글

    변신 안 하고 싸우는 게 더 세군요.

    ......사족이지만 콤바트라와 볼테스가 초급 패왕전영탄을 날리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 루리도 2005/01/28 22:26 # 답글

    16화,31화,40화!! (40화=16+a)
    무슨 암호같군요...>_< 그냥 제가 좋아하는 화...
    (자멸하는 느낌..-_-)
  • 콤바트라V 2005/01/28 22:52 # 삭제 답글

    그저 이유없이 흐믓합니다....그나저나 이번 콤바들의 상대는 "저그"인가요...
  • 이십오 2005/01/28 23:25 # 답글

    이로동님//나름대로 어필하고 싶었던 모양입니다.

    끄레워즈님//하나같이 머리가 나쁜 겁니다.

    ChristopherK님//성룡 아저씨께 자극을 받았나 보군요.

    유츄님//밥 잘 먹는 모습이 복스럽게 보였다거나...

    블랙님//먹은 다음 더 먹는 장면입니다.

    공국진님//나머지는 들러리죠.

    skan님//상대평가할 수밖에 없는 절박한 상황이군요.

    飛影님//진리입니다.

    렉스님//더군다나 지구를 지키는 막중한 임무를 띠고 있는 사람들이...

    aniberserk님//각본에 따르는 겁니다.

    aaaa님//현실에서는 통용되지 않을 겁니다.

    제노님//마그마수의 특성을 파악하지 못한 것이 패인이군요.

    xeraph님//목숨 걸었습니다.

    냉혈한님//인기의 요인은 밥이군요.

    고스트님//가루다에게 새대가리병이 옮은 모양입니다.

    날림님//저도 모르겠습니다.

    マサキ님//취향이 이상합니다.

    히린님//와이어가 있을지도...

    黑翼님//필요없나 봅니다.

    벨제뷔트님//무장연금 말씀이시죠?
  • 이십오 2005/01/28 23:25 # 답글

    오락실주인유노님//그냥 유충인 상태로 싸울 수만 있다면...

    젠카님//효마는 신뢰받지 못 하고 있군요.

    Devilot님//그 언니가 효마를 좋아한다는 것이 에러입니다.

    오필리아님//자멸입니다.

    평범한시민님//팬서비스죠.

    고스트님//개구리 닮았습니까?

    에르하인드님//밥먹는 대역도 힘들텐데요.

    KYORO님//담는 사람의 기술이 아닐까요?

    Κ″realDv님//저는 모르니 다행입니다.

    D#3님//밥이 그 정도로 좋은 겁니다.

    S.R.M님//효마가 문제로군요.

    cuchulainn님//말릴 수만 있다면...

    엽구리가시료님//아직은 모르겠습니다.

    마유君//자연스럽게 되는 거라 어쩔 수가...

    좀비님//지구는 아무나 지키는 게 아닌 모양입니다.

    hiper님//넣길 잘 했군요.

    탈.도.전.님//모그마 본인도 몰랐겠지요.

    루리도님//전 그냥 구하는 것만 올립니다.

    콤바트라V님//오랜만에 올렸습니다.
  • 낭만클럽 2005/01/29 18:12 # 답글

    약점에 동그란 구멍으로 과녁이 만들어져 있군요^^
  • 이십오 2005/01/30 21:10 # 답글

    낭만클럽님//친절한 녀석이군요.
  • gloria 2005/06/15 19:42 # 삭제 답글

    솔직히 님.. 여기 이십오님이 만화를 안좋아하셔서, 효마를 웃음 거리 만드고 싶으셔서 30화가 넘게 캡춰하시면서 글을 올리시겠습니까? [효마팬이기 때문에 효마를 욕하는게 보기 싫다] 면, 안보시면 되는거 아닌가요? 여기 오시는 분들은 절대 다수가 로봇물 팬이시고 이십오님의 다양한 재해석을 즐기시는 분들이십니다. 잘 모르면 함부로 말하지 말라니요 ^^
  • gloria 2005/06/15 19:44 # 삭제 답글

    솔직히 님이야 말로 이십오님의 블로그를 잘 모르시면 찬찬히 둘러보고 가시길 권합니다. 다 보고 나시고도 이십오님이 단지 효마를 웃음거리로 만들기 위해 이런 일을 하시는지 생각해보시기 바라구요..

    덧. 이십오님 화이팅 ^-^/
  • 솔직히.. 2005/08/30 03:39 # 삭제 답글

    ^^글 잘 읽었어요. 이십오님의 재해석을 가지고 뭐라 한 것은 아니었어요. 그땐 제가 조금은 오버한 것 같아요. 그런데 저도 다른 곳에서도 활동을 하지만 자신이 안좋아하는 캐릭터에 대해 함부로 말씀하시는 것 같아요. 분명 그 캐릭터가 무엇보다 소중한 사람도 있는데 말이죠...이십오님의 재해석이 문제가 아니라 리플다시는 분들이 조금만 상대방을 배려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쓴거였어요. 아무튼 제 글을 읽고 기분상하셨다면 죄송하네요. ^^아무래도 제겐 효마가 너무나 소중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