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2화

by 무-명- 2023. 9. 18.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마그마수 맘모즈입니다.

맘모즈가 쳐들어온 동네는 긴타와 치에가 놀러가 있었습니다. 내버려둬도 될 것 같았지만 그랬다간 식생활에 지장이 있을까봐 급히 출동한 배틀팀

또 집중공격을 받는 다이사쿠. 냉동보관 되는 줄 알았습니다만

치즈루가 녹여줍니다.

남자들은 가만히 있고 치즈루가 애들을 구하러 갑니다.

어이쿠! 발이 미끄러졌네.

치즈루는 역시 서비스정신이 투철하군요.

맘모즈의 공격 때문에 날아가면서 또 서비스

날아가서 빙벽에 부딪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뜬히 일어나는 치즈루. 그러나 보라돌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그리고 추운 날씨에 저 복장. 오늘 치즈루 고생합니다.

결국 애들과 친구, 그리고 동네 아저씨를 구한 치즈루

보라돌이 바이러스에도 불구하고 싸우러 나가겠다고 날뛰는 치즈루. 그러나 대역이군요.

치즈루를 내버려두고 먼저 출격하는 동료들

그러나 치즈루도 대역과 바꿔치기하여 몰래 나갔습니다. 대역이 너무 성의가 없군요. 손에 분장을 하다 말았습니다.

맘모즈는 자신의 상아를 뽑아 귀여운 파이트포즈를 취합니다.

콤바트라V도 트윈랜서를 꺼내 싸울 준비를 합니다.

상아와 부딪혀 부러지는 트윈랜서. 드디어 트윈랜서도 쌍룡검, 갓브레이커와 같은 사탕칼의 자리에 등극합니다.

상아에 한 대 먹었습니다.

역시 당한 것은 다이사쿠

맘모즈의 공격으로 상반신이 얼어버린 콤바트라V

분리해서 얼음을 녹이는 치즈루. 오늘 대활약입니다.

치즈루의 활약 덕분에 간신히 맘모즈를 물리쳤습니다.

무리한 치즈루는 싸움이 끝난 후 과로로 쓰러집니다.

효마! 치즈루를 어디로 데려가는거냐?

덧글

  • 이재범 2005/05/19 09:58 # 삭제 답글

    음흉한 효마! 혹시 너처럼 양손 잘라버리고 기계손 붙이려는 거 아냐! 저리 떨어저라! 우리들의 서비스~ 레이디다!!! (퍽퍽...)
  • 렉스 2005/05/19 09:59 # 답글

    옆에서 침 흘리는(?) 초딩의 모습이 너무나도 확연하군요(....)
  • 알트아이젠 2005/05/19 10:01 # 답글

    초딩의 사악한 표정이 인상깊군요.
  • whip 2005/05/19 10:08 # 삭제 답글

    역시 병원에는 안 데려가는 듯...

    그런데 모든 걸 '얼리는' '마그마'수라고?

    뭡니까? 그런 애매한 네이밍은.
  • Imperan 2005/05/19 10:09 # 답글

    치즈루를 든 효마보다 뒤에서 푸근한 미소를 짓고있는 다이사쿠가 신경 쓰이는 군요... 죽을 고비에 면역이 되어서 그 어떤 일에도 감흥을 느끼지 못하는것인지. (막으란 말이다!)
  • 超龍神 2005/05/19 10:12 # 답글

    ...정말 옆에 초딩들의 표정이 너무나도 눈에 띄는군요...
  • 종이우산 2005/05/19 10:22 # 답글

    오오 효마는 당당하게 치즈루를 데리고 가는군요 ㅡㅡ
  • shizuki 2005/05/19 10:33 # 삭제 답글

    초딩 여자애들 모두 쥬조를 보고있군요..
  • skan 2005/05/19 10:48 # 답글

    치즈루 데려가서 무엇을하는겁니까;
  • akii 2005/05/19 11:17 # 답글

    ...마지막 컷. 심히 마음에 걸리는군요(...)
  • 아즈나블대왕 2005/05/19 11:26 # 답글

    .... 훗, 상아를 배에 박았으면 한번 돌려줘야하는것을...
    게다가 콤바트라V는 무기도 많으면서 복대도 안하다니.
    허술하군요.
  • Devilot 2005/05/19 11:29 # 답글

    추운 데서 싸울 땐 제발 속바지든 타이츠든 좀 입어-_-;
    그리고 동료가 쓰러졌는데 왜 다들 저렇게 편안한 표정들인 겁니까! 걱정도 안 되냐? ..설마 대역이라서?(...)
  • 하늘빛마야 2005/05/19 12:29 # 답글

    초딩의 저 부담스러운 시선이...
  • 귤머리 2005/05/19 12:41 # 답글

    왠지 마지막 컷은 전부 대역인 것 같은 기분이...;;;
  • 탁상 2005/05/19 12:51 # 답글

    빤쓰가 읏흥~
  • 강화인간 2005/05/19 12:56 # 답글

    70~80년대 로봇만화에서는 뭐 제대로 된 칼이 없군요.
    사실 당분 공급용 비상식량인가.
  • 이로동 2005/05/19 13:02 # 답글

    초딩이 입맛을 다시는군요[..]
  • 끄레워즈 2005/05/19 13:04 # 답글

    효마...결국은 또 저런 식으로 끝을 내는군요[...]
  • 뇌광청춘 2005/05/19 13:06 # 답글

    ... 역시 3호는 언제나 야라레군요(...)
  • 광군 2005/05/19 13:14 # 답글

    치즈루를 데려가는 효마를 바라보는 초딩의 눈빛이 실로 그럴싸합니다.
  • 날림 2005/05/19 13:14 # 답글

    그러니까 공적으로 보나 위험도로 보나 다이사쿠가 리더가 되어야 합니다...
  • 떠돌이 2005/05/19 13:28 # 답글

    그나저나 치즈루는 혼자 분리해도 콤바트라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는 건가요?
  • 아르하나즈 2005/05/19 13:44 # 답글

    보라돌이 바이러스를 치료하는대는 역시 36.5도가 가장 적당한 걸까요
  • 코도모쨩 2005/05/19 13:51 # 답글

    당하기는 다이사쿠가 당하고..공적은 효마가 가로채는 걸까요?
  • Patient 2005/05/19 14:21 # 답글

    얼리는데 어째서 마그마?.. 하고 생각했습니다[...]
    마지막컷 초딩 표정의 압박이 심하군요
  • 飛影 2005/05/19 14:49 # 답글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것 같군요!
  • 주군 2005/05/19 15:04 # 삭제 답글

    다이사쿠야말로 팀의 방패로군요!! 역시 사나이는 듬직한 멋이 있어야...
  • yasujiro 2005/05/19 15:05 # 답글

    다이사쿠는 결국 지구방위군같은 존재로군요.(언제나 먼저 나가 존내 맞는 역할)
  • 태두 2005/05/19 15:57 # 답글

    맘모즈의 그윽한 눈빛이 인상적입니다[...]
  • Devilot 2005/05/19 16:14 # 답글

    태두님 / 눈이 어디죠?(.....) 도저히 못 찾겠어요(..)
  • 엽구리가시료 2005/05/19 16:49 # 삭제 답글

    효마도 치즈루를 좋아하는겁니까 [이거...염장의 기운이..]
  • aaaa 2005/05/19 16:52 # 삭제 답글

    코끼리가 얼음을 내뿜는다니. 울트라맨80의 마지막화 괴수가 연상되네요. 그나저나 대역도 건강한 대역을 써야지. 어디서
    동상 걸린 대역을....
  • OmegaBass 2005/05/19 17:28 # 답글

    데려가서 개조하는 것이군요(틀려!!)
  • 3배빠르게 2005/05/19 18:15 # 삭제 답글

    다이사쿠는 아무래도 명당인 코스케 쪽으로 자리를 옮기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 탈.도.전. 2005/05/19 18:47 # 답글

    여성 상위시대군요.

    그런데 콤바트라가 발길질 휙후기 해대면 코스케는 최소한 바이킹 10번은 탄 효과가 나올텐...
  • 공국진 2005/05/19 19:39 # 삭제 답글

    ...분리해서 녹이다니;;; 이것이야말로 초전자로봇의 신비......
  • Cuchulainn 2005/05/19 19:48 # 삭제 답글

    효마가 생각 밖으로 음흉한 면이 있었군요...

    *기회는 이때다!? oTL*
  • 사각사각 2005/05/19 19:58 # 답글

    언제나 당하는건 다이사쿠(...) 불쌍하군요

    근데 효마 여자를 그렇게 성의 없이 안아도 돼?![문제발언]
  • 천루 2005/05/19 20:19 # 답글

    재주는 곰이부리는 거군요.(....)
  • NiNE 2005/05/19 20:26 # 답글

    심야방송감이군요
  • 블랙 2005/05/19 21:36 # 답글

    표정이 참.......-_-;
  • 체루하 2005/05/19 22:54 # 답글

    정말 초딩여자애들 다 시선이.. 다이사쿠는 몸빵인건가요[;]
  • 카페인 2005/05/20 00:22 # 삭제 답글

    치즈루 팔이 왜 나시였다가 연두색 내복(...)을 입은걸까요 대역의 미스인가요?
  • UNKNOWN 2005/05/20 02:15 # 삭제 답글

    오늘의 다이사쿠씨는 대략 낭패군요[...]
    효마는 으쌰으쌰를 하러갑니다(퍼억)
  • 일레갈 2005/05/20 10:09 # 답글

    다이탄3는 사탕칼이 아니라 사탕창이죠(...) 그래놓고 슈로대에서는 데미지가 썬어택 다음이던가... 하여튼 보고 웃겨죽는줄 알았습니다. 슈로대 만드는놈들 원작안보는것 확실해요 -_-
  • 이십오 2005/05/20 18:11 # 답글

    이재범님//그런 거라면 오히려 다행일지도...

    렉스님//재투표하면 저 녀석들이 상위권에 들어갈 것 같습니다.

    알트아이젠님//긴타와 치에의 포스가 만만치 않습니다.

    whip님//능력이 그런 걸 어쩌겠습니까;

    Imperan님//불감증인가?(...)

    超龍神님//특히 긴타는...-_-;

    종이우산님//이젠 눈치도 안 보는군요.

    shizuki님//흑심을 품고 있을까요?

    skan님//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_-;

    akii님//걱정됩니다.

    아즈나블대왕님//초전자복대를 만들어야겠군요.

    Devilot님//다이사쿠가 불감증을 퍼뜨렸군요.[...] 저도 뭘 눈이라고 해야할지...

    하늘빛마야님//치즈루의 운명은...

    귤머리님//믿어줍시다.[...]

    탁상님//서비스정신
  • 이십오 2005/05/20 18:11 # 답글

    강화인간님//필살기로 쓰는 칼이 아니면 다 사탕입니다.

    이로동님//다음 차례는 긴타?(야!-_-;)

    끄레워즈님//치즈루는 무사할까요?

    뇌광청춘님//위치가 안 좋습니다.

    광군님//효마를 보는 걸까요? 치즈루를 보는 걸까요?

    날림님//그리고 자리도 중심에 위치해 있지요.

    떠돌이님//그런 모양입니다.

    아르하나즈님//그럴 겁니다.

    코도모쨩//어디에든 있지. 주인공을 위해 묵묵히 희생하는 자들이...

    Patient님//마그마수로 태어난 것이 잘못이군요.

    飛影님//바람직하지 못 합니다.

    주군님//배틀팀의 기둥입니다.

    yasujiro님//그렇지만 생명력 하나는 끝내줍니다.

    태두님//눈을 뜨고는 있는 겁니까?

    엽구리가시료님//이미 통했습니다.
  • 이십오 2005/05/20 18:11 # 답글

    aaaa님//그냥 분장이라고 생각합니다.

    OmegaBass님//무엇으로 개조할까요?(...)

    3배빠르게님//덩치와는 어울리지 않는군요.

    탈.도.전.님//몇 번이나 토해서 이제는 면역이 된 것일지도...

    공국진님//상상도 못 했습니다.

    Cuchulainn님//기회를 놓치지 않는군요.

    사각사각님//되는가 봅니다.

    천루님//다이사쿠가 곰이군요;;

    NiNE님//구체적인 묘사는 없었으니 괜찮습니다.

    블랙님//긴타, 표정관리 좀 해라!

    체루하님//그렇습니다.

    카페인님//실수했군요.

    UNKNOWN님//아무도 말리지 않는군요.

    일레갈님//전 다이탄캐논만 써서 모르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