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4화 (0) | 2023.09.18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3화 (0) | 2023.09.18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1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0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9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4화 (0) | 2023.09.18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3화 (0) | 2023.09.18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1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0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9화 (0) | 2023.09.17 |
덧글
그런데 모든 걸 '얼리는' '마그마'수라고?
뭡니까? 그런 애매한 네이밍은.
게다가 콤바트라V는 무기도 많으면서 복대도 안하다니.
허술하군요.
그리고 동료가 쓰러졌는데 왜 다들 저렇게 편안한 표정들인 겁니까! 걱정도 안 되냐? ..설마 대역이라서?(...)
사실 당분 공급용 비상식량인가.
마지막컷 초딩 표정의 압박이 심하군요
동상 걸린 대역을....
그런데 콤바트라가 발길질 휙후기 해대면 코스케는 최소한 바이킹 10번은 탄 효과가 나올텐...
*기회는 이때다!? oTL*
근데 효마 여자를 그렇게 성의 없이 안아도 돼?![문제발언]
효마는 으쌰으쌰를 하러갑니다(퍼억)
렉스님//재투표하면 저 녀석들이 상위권에 들어갈 것 같습니다.
알트아이젠님//긴타와 치에의 포스가 만만치 않습니다.
whip님//능력이 그런 걸 어쩌겠습니까;
Imperan님//불감증인가?(...)
超龍神님//특히 긴타는...-_-;
종이우산님//이젠 눈치도 안 보는군요.
shizuki님//흑심을 품고 있을까요?
skan님//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_-;
akii님//걱정됩니다.
아즈나블대왕님//초전자복대를 만들어야겠군요.
Devilot님//다이사쿠가 불감증을 퍼뜨렸군요.[...] 저도 뭘 눈이라고 해야할지...
하늘빛마야님//치즈루의 운명은...
귤머리님//믿어줍시다.[...]
탁상님//서비스정신
이로동님//다음 차례는 긴타?(야!-_-;)
끄레워즈님//치즈루는 무사할까요?
뇌광청춘님//위치가 안 좋습니다.
광군님//효마를 보는 걸까요? 치즈루를 보는 걸까요?
날림님//그리고 자리도 중심에 위치해 있지요.
떠돌이님//그런 모양입니다.
아르하나즈님//그럴 겁니다.
코도모쨩//어디에든 있지. 주인공을 위해 묵묵히 희생하는 자들이...
Patient님//마그마수로 태어난 것이 잘못이군요.
飛影님//바람직하지 못 합니다.
주군님//배틀팀의 기둥입니다.
yasujiro님//그렇지만 생명력 하나는 끝내줍니다.
태두님//눈을 뜨고는 있는 겁니까?
엽구리가시료님//이미 통했습니다.
OmegaBass님//무엇으로 개조할까요?(...)
3배빠르게님//덩치와는 어울리지 않는군요.
탈.도.전.님//몇 번이나 토해서 이제는 면역이 된 것일지도...
공국진님//상상도 못 했습니다.
Cuchulainn님//기회를 놓치지 않는군요.
사각사각님//되는가 봅니다.
천루님//다이사쿠가 곰이군요;;
NiNE님//구체적인 묘사는 없었으니 괜찮습니다.
블랙님//긴타, 표정관리 좀 해라!
체루하님//그렇습니다.
카페인님//실수했군요.
UNKNOWN님//아무도 말리지 않는군요.
일레갈님//전 다이탄캐논만 써서 모르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