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3화

by 무-명- 2023. 9. 18.
긴타와 치에가 실수로 백화점 홍보용으로 만든 가짜 콤바트라V를 부숴버렸습니다.

효마가 잔소리를 늘어놓자 달려드는 긴타와 치에

정열적인 마그마수 파이안이 등장했습니다. 맘모즈와는 달리 '마그마수'라는 이름에 걸맞는 모습이로군요.

너무나도 뜨거운 녀석이라 어지간한 공격은 통하지 않습니다.

공격이 통하지 않자 왕자의 전매특허인 윙크를 따라하는 효마. 그러나 윙크가 전투에 도움이 될 리 없습니다.

뜨거운 녀석에게 혼이 담긴 펀치를 먹였으나...

그것도 통하지 않고 치킨윙페이스락으로 반격당합니다.

사랑과 정열을 그대에게...

요츠야 박사는 파이안의 사랑을 식혀버릴 엔트로피건을 쏩니다.

엔트로피건이 뜨겁게 달아올랐던 파이안을 진정시켰지만

과열로 폭발합니다.

중요한 싸움을 두고 드러누운 요츠야 박사

효마는 자신을 못 살게 굴었던 애들을 이용하려 합니다. 케롯트로 백화점 홍보용 가짜 콤바트라V를 움직이게 하여 파이안의 사랑을 받게 하려는 겁니다.

그리고 진짜 콤바트라V는 바위 뒤에 숨어 기회만 노립니다.

가짜 콤바트라V는 파이안의 사랑을 견디지 못 하고

폭발합니다.

사랑으로 자신의 몸을 불태운 파이안. 마그마로 다시 몸을 만들 수 있지만 그러기까지는 1분이 걸립니다.

비겁한 콤바트라V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냅니다.

몸 만들던 파이안에게 초전자스핀을 작렬시킵니다.

이긴 후 왕자 대역의 깜찍한 승리포즈를 따라하는 콤바트라V. 하필 그런 걸 따라하다니...
애들은 당연히 살아있습니다. 그 정도로 죽을 녀석들이 아니죠.

덧글

  • 비안졸다크 2005/05/26 07:10 # 답글

    ... 역시 비겁한 왕자의 전술은 백전 백승인겁니까.
  • 아즈나블대왕 2005/05/26 07:21 # 답글

    ..... 그것보다 저 사악한 초딩도 초딩이지만 그걸 이용해서 사지로 내모는 효마녀석의 두뇌구조가 의심스럽군요
  • 광군 2005/05/26 07:36 # 답글

    앞으로 자라서 나라의 장래를 책임질 아이들(...)의 목숨이 왔다갔다하는 작전을 쓰다니... 참 비겁한 녀석입니다.
  • KYORO 2005/05/26 07:44 # 답글

    어디서 못된 것만 배워왔군요, 효마는;
  • 빌트군 2005/05/26 09:06 # 답글

    왕자님은 저 세계에서도 유명하군요.
    그나저나 콤바트라 최종화에선 슈로대에서 한번도 나온적이
    없는 전설의 그 강화형 초전자 스핀이 나올텐데..
    3차알파에선 볼 수 있으려나..
  • 냉혈한 2005/05/26 09:07 # 답글

    역시 비겁은 승리의 필수 요소;;;;
  • 일레갈 2005/05/26 09:31 # 답글

    왕자 벤치마킹(......)
  • 알트아이젠 2005/05/26 09:33 # 답글

    으음, 싸우는법을 조금씩 깨닫기 시작하는군요.
  • Imperan 2005/05/26 09:46 # 답글

    용자다움은 보이질 않는군요; 무려 아이를 사지로 내몰다니;
    아무리 초딩이 악의 근원이라도, 자세가 틀렸어요!
    라이덴 같았으면 지역 신문에 날 일입니다.
  • 마징곰 2005/05/26 10:08 # 답글

    어쨌든 승리의 요소를 여기저기서 많이 벤치마킹을 했군요.
    왕자의 윙크에 비겁함, 그리고 대역의 승리포즈까지....
    이제 출연진 대역과 로봇대역만이 남은걸까요(...)
  • 이로동 2005/05/26 10:13 # 답글

    과연 정의
  • 뇌광청춘 2005/05/26 10:20 # 답글

    정의는 악 조차 "비겁하다!!"라는 대사를 외칠 정도여야합니다(뭣이)
  • 끄레워즈 2005/05/26 10:57 # 답글

    왕자님의 포즈를 너무 표절하는군요. 조금은 실망했습니다[...]
  • 듀크=프리드 2005/05/26 11:59 # 삭제 답글

    백화점 홍보용(...............) 연구소자금이부족한가보군요
  • 飛影 2005/05/26 12:07 # 답글

    으음..왕자가 저들에게 너무나도 강력한 프렛셔를 선사한 모양입니다..여기저기서 표절이 속출...
  • 忠建 2005/05/26 13:32 # 답글

    효마의 계산으로는 캐롯트도 같이 폭파됐어야(...)
  • akii 2005/05/26 13:44 # 답글

    케롯트의 장갑이 더 신기합니다. 어째 멀쩡한지(...).
    이 참에 종이장갑 콤바트라도 저 장갑으로 개수를(...)
  • Wednesday 2005/05/26 13:55 # 답글

    저도 헬스장에서 노력하여 하루빨리 마그마수와 같은 몸을 만들어야겠습니다...
  • 오락실주인유노 2005/05/26 14:27 # 답글

    백화점 홍보용.... 콤바트라V도 돈이 궁하군요
  • 보름 2005/05/26 14:38 # 답글

    ...저 작품의 초딩들은 정말 지상 최강의 초딩들 인가보군요;;;;;;
  • yasujiro 2005/05/26 14:59 # 답글

    박사니이이이임!!!!
  • S.R.M 2005/05/26 15:15 # 삭제 답글

    과연 왜곡..(더 이상 설명불필요)

    그나저나 쟈네라는 앞으로도 저런 꼬마애들을 처치하지않은것이 큰오산이였다니까요;...
  • S.R.M 2005/05/26 15:18 # 삭제 답글

    akii//아참. 케롯트는 가짜 콤바트라가 마그마수한데 안겨지는 순간에 탈출했습니다(허나, 적한데 잡힌것이 아니라 가짜 콤바트라쪽에서 적한데 점프를 한것).
  • UNKNOWN 2005/05/26 17:11 # 삭제 답글

    케롯트녀석 슈료대R에서 리얼계의 공격마저 아무렇지도 않게 피해대더군요[....]
  • 엽구리가시료 2005/05/26 17:49 # 삭제 답글

    콤바트라는 혹시 왕자의 환생 ?
    아님 왕자는 콤바트라의 환생 ? - ㅅ-;
  • 탈.도.전. 2005/05/26 18:45 # 답글

    ......백화점 홍보용이라지만 튼튼함은 진짜 못지 않군요.

    ......백화점 홍보용 맞나.
  • 공국진 2005/05/26 19:16 # 삭제 답글

    크악~!! 마무리포즈까지 비겁의 포스가 풍기는군요.
  • 나이브스 2005/05/26 19:34 # 답글

    초딩은 최강인지라... 살아 남았을 겁니다.
  • 블랙 2005/05/26 19:50 # 답글

    노~~! 파워~~~~~!(스타워즈 에피3 본 휴우증......)
  • NiNE 2005/05/26 21:30 # 답글

    " 나는 사랑의 극에 달한 자... " OTL
  • 아르하나즈 2005/05/26 21:33 # 답글

    우리의 치사한 히어로들은 이젠 아이들까지 서슴없이 미끼로
    쓰는군요.. 저 당시에는 아동학대에 대한 개념이 별로 없는 건가요.
  • 이재범입니다 2005/05/26 21:42 # 답글

    이런이런.. 벌써 비겁을 배우고 왕자에게 물들어 윙크에 저런 포즈까지.. 왕자가 애들 다 버렸어!!!
  • shizuki 2005/05/26 22:55 # 삭제 답글

    악의 근원 효마도 왕자의 포스에는 어쩔수 없나 보군요...
  • 체루하 2005/05/27 00:03 # 답글

    효마는 초딩들에게도 사랑과 정열을 받더니.. 괴수에게도[?]
    깜직한 승리포즈 따라하고 싶어요;ㅁ;
  • aniberserk 2005/05/27 00:28 # 삭제 답글

    백화점 사은품으로 제공된 요로시쿠 V...

    ...저게 본체 아니었습니까!?
  • 나르나르 2005/05/27 01:03 # 삭제 답글

    이제는 로봇도 대역시대입니까...
  • 3배빠르게 2005/05/27 01:25 # 삭제 답글

    자기 동생에게 총을 겨눈 켄이치보다 더한 놈이군요.. 이쪽은 귀한 남의 아들딸을 사지로 보내놓았습니다.
  • Devilot 2005/05/27 01:51 # 답글

    ..저런 사랑과 정열은 상당히 부담스럽군요-_-;;
    초딩들이 그냥 아주 징글징글합니다-_-
  • 악의화신 2005/05/27 10:21 # 답글

    대세는 대역이었나보네요..
  • 렉스 2005/05/27 10:56 # 답글

    입으로만 하는 사랑이 아니군요(....위험해;)
  • 귤머리 2005/05/27 11:43 # 답글

    하지만 이 초딩들은 왠지 미워할 수 없군요.
    어찌보면 효마일행보다 더 듬직해 보이기도.... -_-
  • 화이트白 2005/05/27 12:28 # 답글

    으음...이건 슈로대에서도 나온 시나리오군요...
  • 사각사각 2005/05/27 19:45 # 답글

    왕자한테 못된것만 배웠군요 콤바트라팀(...)
  • 아크의원수 2005/05/28 17:36 # 답글

    대체 "정의의 팀"의 모습은 어디에?..
  • U가이아 2005/05/29 11:06 # 삭제 답글

    왕자에게는 윙크를, 대역에겐 승리포즈를, 롬에게는 천공비겁주심권을 배워왔나보군요..
  • 이십오 2005/05/30 11:41 # 답글

    비안졸다크님//본받을만 하지요.(퍽!)

    아즈나블대왕님//효마니까요.[...]

    광군님//책임은 안 질 것 같습니다.

    KYORO님//왕자에게서...

    빌트군님//최종화는 아직 멀었습니다.

    냉혈한님//승리의 키워드

    일레갈님//유명하니까요.

    알트아이젠님//이제 히어로가 되어갑니다.

    Imperan님//그렇습니다. 차라리 대역을 구할 것이지...

    마징곰님//예산부족인가 봅니다.

    이로동님//역시 정의

    뇌광청춘님//그러니까 정의(...)

    끄레워즈님//왕자는 이미 전설이니까요.

    듀크=프리드님//많이 힘듭니다.

    飛影님//왕자는 업계의 전설

    忠建님//계산이 빗나갔군요.

    akii님//코스케는 케롯트에 무슨 마법을 부린 걸까요?

    Wednesday님//정진하시길

    오락실주인유노님//어쩔 수 없죠.

    보름님//정말 강합니다.

    yasujiro님//괜찮으실 겁니다.

    S.R.M님//지구정복의 가장 큰 걸림돌입니다.
  • 이십오 2005/05/30 11:41 # 답글

    UNKNOWN님//과연;;

    엽구리가시료님//그냥 따라하는 것입니다.

    탈.도.전.님//홍보가 지나쳤군요.

    공국진님//왕자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나이브스님//잘 살고 있습니다.

    블랙님//저도 어서 봐야겠군요.

    NiNE님//저런 극은 싫군요.

    아르하나즈님//아동이 아닌가 봅니다.

    이재범입니다님//왕자 탓!

    shizuki님//왕자의 비교대상이 될 수 있는 것은 용자뿐(...)

    체루하님//따라하신 다음 실사를 공... (탕!)

    aniberserk님//백화점의 기술력이란...

    나르나르님//대세는 대역입니다.

    3배빠르게님//둘 다 초전자;; 문제 많습니다. 초전자

    Devilot님//앞으로도 계속 징그럽습니다.

    악의화신님//대역이죠.

    렉스님//몸으로 합니다.

    귤머리님//지구는 쟤들이 수호합니다.

    화이트白님//그랬군요.

    사각사각님//이기기 위해서...

    아크의원수님//저것이 정의입니다.

    U가이아님//이젠 용자만 따라하면 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