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로펫트-분노-3종-세트 (0) | 2023.09.18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4화 (0) | 2023.09.18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2화 (0) | 2023.09.18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1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0화 (0) | 2023.09.17 |
| 로펫트-분노-3종-세트 (0) | 2023.09.18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4화 (0) | 2023.09.18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2화 (0) | 2023.09.18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1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0화 (0) | 2023.09.17 |
애들은 당연히 살아있습니다. 그 정도로 죽을 녀석들이 아니죠.
덧글
그나저나 콤바트라 최종화에선 슈로대에서 한번도 나온적이
없는 전설의 그 강화형 초전자 스핀이 나올텐데..
3차알파에선 볼 수 있으려나..
아무리 초딩이 악의 근원이라도, 자세가 틀렸어요!
라이덴 같았으면 지역 신문에 날 일입니다.
왕자의 윙크에 비겁함, 그리고 대역의 승리포즈까지....
이제 출연진 대역과 로봇대역만이 남은걸까요(...)
이 참에 종이장갑 콤바트라도 저 장갑으로 개수를(...)
그나저나 쟈네라는 앞으로도 저런 꼬마애들을 처치하지않은것이 큰오산이였다니까요;...
아님 왕자는 콤바트라의 환생 ? - ㅅ-;
......백화점 홍보용 맞나.
쓰는군요.. 저 당시에는 아동학대에 대한 개념이 별로 없는 건가요.
깜직한 승리포즈 따라하고 싶어요;ㅁ;
...저게 본체 아니었습니까!?
초딩들이 그냥 아주 징글징글합니다-_-
어찌보면 효마일행보다 더 듬직해 보이기도.... -_-
아즈나블대왕님//효마니까요.[...]
광군님//책임은 안 질 것 같습니다.
KYORO님//왕자에게서...
빌트군님//최종화는 아직 멀었습니다.
냉혈한님//승리의 키워드
일레갈님//유명하니까요.
알트아이젠님//이제 히어로가 되어갑니다.
Imperan님//그렇습니다. 차라리 대역을 구할 것이지...
마징곰님//예산부족인가 봅니다.
이로동님//역시 정의
뇌광청춘님//그러니까 정의(...)
끄레워즈님//왕자는 이미 전설이니까요.
듀크=프리드님//많이 힘듭니다.
飛影님//왕자는 업계의 전설
忠建님//계산이 빗나갔군요.
akii님//코스케는 케롯트에 무슨 마법을 부린 걸까요?
Wednesday님//정진하시길
오락실주인유노님//어쩔 수 없죠.
보름님//정말 강합니다.
yasujiro님//괜찮으실 겁니다.
S.R.M님//지구정복의 가장 큰 걸림돌입니다.
엽구리가시료님//그냥 따라하는 것입니다.
탈.도.전.님//홍보가 지나쳤군요.
공국진님//왕자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나이브스님//잘 살고 있습니다.
블랙님//저도 어서 봐야겠군요.
NiNE님//저런 극은 싫군요.
아르하나즈님//아동이 아닌가 봅니다.
이재범입니다님//왕자 탓!
shizuki님//왕자의 비교대상이 될 수 있는 것은 용자뿐(...)
체루하님//따라하신 다음 실사를 공... (탕!)
aniberserk님//백화점의 기술력이란...
나르나르님//대세는 대역입니다.
3배빠르게님//둘 다 초전자;; 문제 많습니다. 초전자
Devilot님//앞으로도 계속 징그럽습니다.
악의화신님//대역이죠.
렉스님//몸으로 합니다.
귤머리님//지구는 쟤들이 수호합니다.
화이트白님//그랬군요.
사각사각님//이기기 위해서...
아크의원수님//저것이 정의입니다.
U가이아님//이젠 용자만 따라하면 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