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0화

by 무-명- 2023. 9. 17.
자기 전에 불장난이라도 했는지 침대에 볼 일을 봐버린 코스케

사악한 애들에게 그만 그 사실을 들켜버렸습니다.

코스케는 애들의 협박으로 로봇을 만들 수밖에 없었습니다.

새로운 마그마수 브룬겐. 몸에서 초음파를 발산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음파는 기체에는 아무런 해도 입히지 않지만

안에 타고 있는 사람에겐 커다른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배틀팀은 급히 난바라커넥션의 바리어 안으로 도망쳤습니다.

기고만장해진 브룬겐은 초음파 발생장치를 노출시키고 있다가 쥬죠에게 저격당했습니다.

초음파 발생장치가 파괴당했지만 아직 브룬겐에게는 붙잡은 상대를 진동으로 파괴하는 기술이 있습니다.

계기판이 부서졌습니다만 괜찮습니다. 그저 폼으로 달려있는 것이니까요.

효마는 괜히 밥을 많이 먹었다가 고생합니다. 전투 후에 청소를 하게 될 난바라커넥션의 대원들이 불쌍해집니다.

그런 브룬겐에게 긴타와 치에가 겁도 없이 덤벼듭니다.

표정 연기만큼은 보스보로트에 필적하는군요.

로봇을 조종하는 치에에게 점프를 요구하는 긴타

건반을 누르면 점프가 되는군요. 손으로 쳐서 힘이 부족해 의자를 들어 건반을 찍습니다.

로봇은 대책없이 날아갑니다.

콤바트라V의 손가락이 가장 먼저 부서집니다. 역시 속이 비어있어서...

그때 점프했던 로봇이 브룬겐의 눈에 떨어졌습니다. 놀란 단겔은 그만 공격을 멈추고 말았습니다.

콤바트라V는 '초전자 브루스간'이라는 괴이한 이름의 기술로 보라돌이가 되어 브룬겐의 촉수를 떨쳐냅니다.

손가락이 다시 붙었습니다!!! 그러나 그런 사소한 것 따위는 트윈랜서로 브룬겐의 촉수를 자르며 대충 넘어갑니다.

초전자 스핀으로 마무리. 캠벨 성인이 지구를 정복하기 위해서는 어린이부터 처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덧글

  • 오락실주인유노 2005/05/12 18:46 # 답글

    사악한 녀석들...
  • 아즈나블대왕 2005/05/12 18:47 # 답글

    콤바트라의 계기판은... 폼이군요;;;
  • akii 2005/05/12 18:48 # 답글

    과연 공포의 대마왕 어린이(덜덜덜)
  • 종이우산 2005/05/12 18:50 # 답글


    정말 무섭군요
    슈퍼로봇의 가장 무서운점이 저거죠
    스리슬쩍 순간 재생과 스리슬쩍 대역변환
  • 아르하나즈 2005/05/12 18:51 # 답글

    초딩들은 정말 강합니다.
  • 天照帝 2005/05/12 19:04 # 답글

    아... 진짜 케로트는 따로 있었군요;
    (지난번 그건 줄 알고; )
  • 본드래곤 2005/05/12 19:09 # 답글

    콤바트라는 자동재생능력이 있었군요. 왜 로봇대전에선 구현되지 않았을까요?(퍽!!)
  • Devilot 2005/05/12 19:14 # 답글

    1. 예나 지금이나 초딩들이란-_-
    2. 협박한다고 아무나 저런 로봇을 만들어낼 수는 없죠..대단한 코스케 (그래도 소변은 좀 가려라..)
    3. 효..효마가 입덧을!! (콰광)
  • 귤머리 2005/05/12 19:23 # 답글

    그러고보니 이번 화엔 삿대질이 없군요. (...)
  • kerakera 2005/05/12 19:35 # 답글

    저런...저 상태로 토하면 손에 뭍을텐데.....
  • shizuki 2005/05/12 19:39 # 삭제 답글

    건반이라니...미적센스가...
  • 알트아이젠 2005/05/12 19:46 # 답글

    엘드런시리즈에서 괜히 초등학교를 지구방위기지로 개조한게 아니군요.
  • 공국진 2005/05/12 19:47 # 삭제 답글

    ....저렇게 의자로 내리친다면 점프는 1회용 기술이겠군요;;
  • 블랙 2005/05/12 19:53 # 답글

    단겔의 생사는?
  • 엽구리가시료 2005/05/12 19:54 # 삭제 답글

    소화도 안됬으면서 흔들거리면 당연히 입덧할 수밖에[...]
  • tarepapa 2005/05/12 20:13 # 답글

    이래저래 말해도 도움이 되었으니....
  • 飛影 2005/05/12 20:21 # 답글

    악의 축 초딩은 제거 0순위..
  • 3배빠르게 2005/05/12 20:24 # 삭제 답글

    코스케 녀석 안경 벗은 눈이 보고 싶습니다.. 안경 쓰고 자면 눌릴텐데..
  • NiNE 2005/05/12 20:36 # 답글

    로봇도 재생하는군요. [...]
  • 좀비君 2005/05/12 20:43 # 답글

    손가락이 정말로 텅텅 비어있군요.
  • 체루하 2005/05/12 20:57 # 답글

    푸핫; 대단하네요. 협박에 못이겨 만든 로봇은 표정연기를 하고[;;] 보라돌이는 강하군요[;]
  • 듀크=프리드 2005/05/12 21:17 # 삭제 답글

    역시 초딩은 위대하군요
  • 정의로운악당 2005/05/12 21:23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평소 눈팅만 하다 이번에 덧글 남기는 정의로운악당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웃다가 갑니다.
  • 평범한시민 2005/05/12 21:24 # 답글

    저녀석도 인조근육이군요..
  • 끄적끄적 2005/05/12 22:06 # 삭제 답글

    과연! 신무기 트윈랜서의 진짜 위력은 "손을 옵션으로 달아준다"로군요.
  • 쭈기 2005/05/12 22:08 # 답글

    역시 애들의 힘은 -ㅁ-;
  • 사각사각 2005/05/12 22:48 # 답글

    여러분 어째서 다시 손이 생기는지 의문을 품으면 지는겁니다(...)
  • 카페인 2005/05/12 23:07 # 삭제 답글

    계기판이 부서졌습니다만 괜찮습니다. 그저 폼으로 달려있는 것이니까요.<-!!!!!!!!
  • 장변푸우 2005/05/12 23:12 # 답글

    뷁끼 구우우우욱 역시 악의축은 콤바트라V보다 센건가..
  • 이리아부친 2005/05/13 00:06 # 답글

    장갑에 나노머신 유니트를 달았군요.
  • Patient 2005/05/13 00:21 # 답글

    요즘 초딩은 로봇도 만드는군요[...] 무섭습니다. <-..
  • 주군 2005/05/13 01:00 # 삭제 답글

    사악한 촉수 괴물을 순수한(?) 어린이의 힘으로!!
  • 끄레워즈 2005/05/13 01:03 # 답글

    초딩은 우주 정복에의 장애물이군요[...]
  • 핑크팬더 2005/05/13 09:28 # 답글

    저녀석들은 이미 애들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 강화인간 2005/05/13 09:33 # 답글

    공포의 초딩.
  • U가이아 2005/05/13 12:23 # 삭제 답글

    역시 악의 축이로군요....
  • S.R.M 2005/05/13 13:14 # 삭제 답글

    앞으로도 지구정복의 걸림돌이 되는 녀석들이지요.

    아, 참고로 보라돌이가 되는 저 무기명은 "초전자 풀스파크"더군요(역시 왜곡의 힘입니까? 퍽~).
  • aaaa 2005/05/13 17:02 # 삭제 답글

    으음.... 역시 어린애들.. 꼬투리는 기본으로 잡는군요.
  • UNKNOWN 2005/05/13 17:41 # 삭제 답글

    저 개구리놈 슈로대R에서 초전자스핀 짝퉁으로 데미지 1만가까이를 가뿐하게 넘기는 대다가 수리,보급능력까지 보유한 괴한 기체로[..]
  • 탈.도.전. 2005/05/13 18:45 # 답글

    두번째 컷에서 정체불명의 웃음을 짓는 치에를 보니 분명히 같이 사랑의 불장난을 했군요[...]

    그런데 갑자기 초딩 남매의 얼굴이 좋아진 걸 보니 대역이군요[응?]
  • 해적카난 2005/05/13 23:53 # 삭제 답글

    초전자 브루스간은 사실 손가락 재생기술...(퍼퍽)
  • 718n42 2005/05/14 01:35 # 답글

    손이 비었습니까?!-_-;; 거기다가 다시 생겨난 저 손은 대체...-_-a
  • 위호지처 2005/05/14 01:46 # 삭제 답글

    이번에 나온 마그마수는 유난히 야하군요(응?).
  • 이십오 2005/05/14 11:09 # 답글

    오락실주인유노님//내부의 적입니다.

    아즈나블대왕님//깨져도 괜찮아요.

    akii님//무...물리쳐라!

    종이우산님//그렇죠. 언제나 스리슬쩍

    아르하나즈님//쟤들은 초딩도 아닙니다. 학교 안 다니거든요.

    天照帝님//미완성이었죠.

    본드래곤님//반칙이기 때문입니다.

    Devilot님//그럼 상대는 누구?(퍽!)

    귤머리님//항상 나오는 건 아니죠.(대역은 항상 나오는 듯 하지만-_-;)

    kerakera님//나올 때는 손을 치우겠죠.

    shizuki님//코스케 센스입니다.

    알트아이젠님//애들의 생각이란 거기서 거기군요.

    공국진님//괜찮습니다. 저걸로 전투가 끝났습니다.

    블랙님//보여드리진 않았지만 언제나 탈출했습니다.

    엽구리가시료님//입덧(...)

    tarepapa님//결과론일 뿐입니다.

    飛影님//저렇게 도움이 될 때도 있지만;

    3배빠르게님//이미 한 몸인가 봅니다.

    NiNE님//턴에이는 되지요. 나노머신으로 만들어진 녀석이라...

    좀비君님//속 빈 강정이랄까요.

    체루하님//보라돌이도 강합니다.
  • 이십오 2005/05/14 11:10 # 답글

    듀크=프리드님//악의 축이 있는한 캠벨 성인의 야망은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정의로운악당님//다음에도 남겨주시길

    평범한시민님//누가요?

    끄적끄적님//그렇군요.

    쭈기님//앞으로도 계속 저렇습니다.

    사각사각님//졌습니다.

    카페인님//폼이죠.

    장변푸우님//경우에 따라선 확실히 셉니다.

    이리아부친님//턴에이(...)

    Patient님//코스케라면 가능합니다.

    주군님//과연 순수(...)

    끄레워즈님//최대 걸림돌입니다.

    핑크팬더님//악마입니까?(...)

    강화인간님//주위에 저런 애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U가이아님//진정한 악입니다.

    S.R.M님//자막이 왜곡되었군요.

    aaaa님//쟤들은 계속 활약합니다.

    UNKNOWN님//사기다!

    탈.도.전.님//그렇군요.

    해적카난님//보라돌이가 되어 재생;;

    718n42님//그냥 넘어가야 합니다.

    위호지처님//촉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