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2화 (0) | 2023.09.18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1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9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8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7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2화 (0) | 2023.09.18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1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9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8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7화 (0) | 2023.09.17 |
덧글
정말 무섭군요
슈퍼로봇의 가장 무서운점이 저거죠
스리슬쩍 순간 재생과 스리슬쩍 대역변환
(지난번 그건 줄 알고; )
2. 협박한다고 아무나 저런 로봇을 만들어낼 수는 없죠..대단한 코스케 (그래도 소변은 좀 가려라..)
3. 효..효마가 입덧을!! (콰광)
오늘도 열심히 웃다가 갑니다.
아, 참고로 보라돌이가 되는 저 무기명은 "초전자 풀스파크"더군요(역시 왜곡의 힘입니까? 퍽~).
그런데 갑자기 초딩 남매의 얼굴이 좋아진 걸 보니 대역이군요[응?]
아즈나블대왕님//깨져도 괜찮아요.
akii님//무...물리쳐라!
종이우산님//그렇죠. 언제나 스리슬쩍
아르하나즈님//쟤들은 초딩도 아닙니다. 학교 안 다니거든요.
天照帝님//미완성이었죠.
본드래곤님//반칙이기 때문입니다.
Devilot님//그럼 상대는 누구?(퍽!)
귤머리님//항상 나오는 건 아니죠.(대역은 항상 나오는 듯 하지만-_-;)
kerakera님//나올 때는 손을 치우겠죠.
shizuki님//코스케 센스입니다.
알트아이젠님//애들의 생각이란 거기서 거기군요.
공국진님//괜찮습니다. 저걸로 전투가 끝났습니다.
블랙님//보여드리진 않았지만 언제나 탈출했습니다.
엽구리가시료님//입덧(...)
tarepapa님//결과론일 뿐입니다.
飛影님//저렇게 도움이 될 때도 있지만;
3배빠르게님//이미 한 몸인가 봅니다.
NiNE님//턴에이는 되지요. 나노머신으로 만들어진 녀석이라...
좀비君님//속 빈 강정이랄까요.
체루하님//보라돌이도 강합니다.
정의로운악당님//다음에도 남겨주시길
평범한시민님//누가요?
끄적끄적님//그렇군요.
쭈기님//앞으로도 계속 저렇습니다.
사각사각님//졌습니다.
카페인님//폼이죠.
장변푸우님//경우에 따라선 확실히 셉니다.
이리아부친님//턴에이(...)
Patient님//코스케라면 가능합니다.
주군님//과연 순수(...)
끄레워즈님//최대 걸림돌입니다.
핑크팬더님//악마입니까?(...)
강화인간님//주위에 저런 애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U가이아님//진정한 악입니다.
S.R.M님//자막이 왜곡되었군요.
aaaa님//쟤들은 계속 활약합니다.
UNKNOWN님//사기다!
탈.도.전.님//그렇군요.
해적카난님//보라돌이가 되어 재생;;
718n42님//그냥 넘어가야 합니다.
위호지처님//촉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