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9화

by 무-명- 2023. 9. 17.
난바라커넥션의 새로운 식구가 될 요리사 가족입니다.

악의 축애들인 긴타와 치에

요리사 모쿠베, 모모에 부부입니다.

그리고 애완용 개구리 케롯페입니다.

와루키메데스가 준비한 새로운 마그마수 자크로스

모쿠베 아저씨가 요리 재료를 사러 갔다가 어떤 낯선 사람으로부터 달걀을 삽니다.

저 달걀의 정체는 자크로스입니다. 달걀이 깨지면 자크로스가 되지요.

긴타와 치에는 난바라커넥션의 창고에 있는 고철들로 자신들의 전용 로봇을 만듭니다. 저기에도 천재기 있었군요.

난바라커넥션 안에서 달걀이 깨어지고...

마그마닭(...) 자크로스가 태어났습니다.

콤바트라V가 출동할 때까지 훈련용 로봇이 시간을 법니다.

그리고 장렬한 희생을...

스파링 파트너의 희생을 헛되이 하지 않기 위해 신무기로 맹공을 퍼붓는 콤바트라V

잘 싸우고 있는데 애들이 미완성의 로봇을 타고 뛰어들었습니다.

한 눈을 판 사이에 로블로우를 날리는 자크로스

로블로우를 쓰는 것을 보고 비겁하다며 파리채로 때렸지만

멀리멀리 날아갑니다.

이런 서비스신은 사절입니다.

콤바트라V가 무사히 받아내는군요. 아쉬워라.[...]

애들에게 신경쓰다가 또 공격을 받습니다. 쥬죠 자리는 다이사쿠 다음으로 위험하지요.

닭대가리가 드릴로 변해서

콤바트라V의 목의 강타합니다.

그 충격으로 황금용자로 각성한 효마

황금용자가 된 효마는 반격을 시도합니다...

만 자크로스의 그물에 걸렸습니다.

또 쥬조의 기체가...

자기 기체만 당하고 있다며 불평을 늘어놓는 쥬죠. 억울하면 명당 코스케 자리와 바꿔라.

신무기 배틀체인쏘우로 그물에서 벗어나고 자크로스에게 타격을 입힙니다.

자크로스도 황금용자닭이 되었지만 이미 늦었습니다. 초전자스핀에 당합니다.

싸움에 방해가 된 애들을 혼내주려는 효마

저 녀석들, 로봇을 타고 나왔군요.

효마도 악의 축에게 이길 순 없군요. 동료들은 이미 포기하고 지켜볼 뿐입니다.

덧글

  • 이로동 2005/05/03 18:32 # 답글

    과연 .
  • Devilot 2005/05/03 18:37 # 답글

    아니 어떻게 계란을 품는 것도 아니고 깨야 자크로스가 된단 말입니까!
    자크로스가 로우 블로우를 날린 시점에서 승패는 이미 갈린 건데..심판도 맞아서 기절했나 보군요_ _
    ..그리고 저 서비스신-_-은 서비스신이라기보단 시각공해..
  • 시대유감 2005/05/03 18:49 # 답글

    그러길래 숙식제공하는 일자리로 사람 뽑을때는 가족관계도 잘 봤어야..
  • 냉혈한 2005/05/03 18:54 # 답글

    무적 .악의 축..입니다
  • 飛影 2005/05/03 18:54 # 답글

    악의축은 강합니다.
  • akii 2005/05/03 18:56 # 답글

    과연 종이장갑(...).
    그나저나, 자크로스라... 처음에는 얼핏 보고 제크로스(...)인줄 알았습니다.
  • 엽구리가시료 2005/05/03 18:56 # 삭제 답글

    과연 악의 축은 대단합니다.
  • RuinAngel 2005/05/03 18:57 # 삭제 답글

    닭한테 콤비트라V의 '그곳'이 당했군요.... 불쌍합니다.
  • 유림 2005/05/03 18:57 # 답글

    서비스. 강렬히 사절. 두둥
  • 종이우산 2005/05/03 19:03 # 답글

    악의축이군요 ㅡㅡㅋ
    차암 민폐끼칩니다 그려 ㅡㅡ
  • 평범한시민 2005/05/03 19:14 # 답글

    아무리 효마라도 로봇에게 이기는 건 무리...로군요,,
  • shizuki 2005/05/03 19:17 # 삭제 답글

    훌륭한 파일럿이 되겠군요...
  • 공국진 2005/05/03 19:33 # 삭제 답글

    그러고보니 치즈루 자리도 명당인 것 같네요...공격 당하는 것 못 본 파일럿 No.2
  • 카페인 2005/05/03 19:34 # 삭제 답글

    치...치에 어린나이에 서비스 남발이라니 미관상 좀...(...)
  • NiNE 2005/05/03 19:35 # 답글

    닭이 어째 가슴살은 별로 안 나올 듯 하군요
  • 이리아부친 2005/05/03 19:52 # 답글

    슈로대 A에서는 무려 '기적' 보유.

    ...................................................
  • KYORO 2005/05/03 19:59 # 답글

    역시 애들이 제일 무섭죠. (…)
  • Imperan 2005/05/03 20:10 # 답글

    황금닭!에 눈길이 가는군요.
    헤에... 콤바트라V의 악의 축들은 무려 로봇으로 주인공을 죽이려 드는군요.
  • Patient 2005/05/03 20:14 # 답글

    모모에씨를 보고 순간 남자인줄 알았습니다 OTL
  • 탈.도.전. 2005/05/03 20:15 # 답글

    어이쿠, 남매 아버님이 무리를 하셨군요[응?]

    그러고 보니 슈로대 A에선 '대역 콤바트라 V' 역할도 했죠 저 남매[...]
  • 귤머리 2005/05/03 20:17 # 답글

    킨타와 치에 남매의 달관한 듯한 느긋한(...) 눈빛이 정말 매력적이군요. (특히 서비스신때)
  • 블랙 2005/05/03 20:20 # 답글

    초전자 고간에는 로우블로우도 무용지물.
  • 나르나르 2005/05/03 20:32 # 삭제 답글

    초딩 KIN 이라는 교훈을 알려주는 에피소드 였습니다.
  • 듀크=프리드 2005/05/03 20:44 # 삭제 답글

    그런데 저 달걀을 요리해서먹으면 어떻게되는겁니까?
    (결론에따라서 개그물혹은 고어물이되겠지만...)
  • tarepapa 2005/05/03 20:44 # 답글

    역시 의수를 라이더맨한테 부탁해서 만들어서 파워암으로 때려 줘야 할 악의 축 [어런것].
  • 끄레워즈 2005/05/03 21:01 # 답글

    요즘, 초딩에 대한 안 좋은 기사 들이 많이 뜨더라구요?[...응?]
  • 빌트군 2005/05/03 21:13 # 답글

    마그마수 제크로스를 보내서 로우 라이더킥을 했어야지 바보같은 쟈네라 (야!)
  • 알트아이젠 2005/05/03 21:28 # 답글

    효마를 제압할정도라면 저 초딩들을 콤바트라V에 태워야겠군요.
  • 떠돌이 2005/05/03 22:52 # 답글

    난바라커넥션은 그동안 누가 요리를 했을까요?;;
  • yasujiro 2005/05/03 23:01 # 답글

    애들이 참 못되먹게 생겼군요.
  • S.R.M 2005/05/03 23:10 # 삭제 답글

    여담이지만.. 저 케롯페라는 개구리의 성우가 가루다였다는것에 충격받은적이 있었지요...
  • 天照帝 2005/05/03 23:33 # 답글

    ...로봇대전 A에서는 저 꺼벙한 얼굴의 남매가 게로트를 몰고 나와서 엄청난 회피율에다가 보급/수리 다 하고 기적까지 가지고 나오더니만...;
    실상은 저런 거였습니까;
  • 쭈기 2005/05/03 23:39 # 답글

    .... X대가리.. (도주)
  • 시안 2005/05/03 23:42 # 답글

    세상에선 제일 무서운건 아이들이라니까요 (...) 그러고 보니 모레는 어린이날이군요<>끄응;
  • nano 2005/05/03 23:44 # 답글

    효마, 황금을 깼군요 (음) 서비스신이 과합니다...
  • 주군 2005/05/03 23:50 # 삭제 답글

    오월은 푸르구나아~ 너희들은 자란~다~
    빨리 자라서 철 들어야 할 텐데 말입니다.
  • 시바우치 2005/05/03 23:52 # 삭제 답글

    로우 블로우(.....)
    악당들도 승리하기 위해 슬슬 비겁함을 익혀 가는군요. 아직 부족한 듯 싶지만....
    쥬죠가 안됐습니다. 그나저나 역시 애들은 무섭군요.
  • 낭만클럽 2005/05/03 23:57 # 답글

    황금용자를 당할자 그 누구냐~ 역시 황금이 최고입니다!(응?)
  • 렉스 2005/05/04 00:24 # 답글

    로 블로우...콤바트라브이가 순간 릭 플레어 할배로 보였습니다(....)
  • 3배빠르게 2005/05/04 01:51 # 삭제 답글

    오늘 마그마수는 왠지 대공마룡 삘이 나는군요..
  • U가이아 2005/05/04 02:24 # 삭제 답글

    효마와 마그마수는 페이드 아웃되어버렸군요..(엉?)
  • 고스트 2005/05/04 10:52 # 삭제 답글

    적 괴수의 필살기가 하나 늘었군요... 로블로우의 압박!!
  • Wednesday 2005/05/04 11:16 # 답글

    계란보다는 닭이 먼저라는 다소 과학적이고 건전한 내용이군요..
  • 하늘빛마야 2005/05/04 11:20 # 답글

    서비스가 되지 않는 서비스로군요.
    [...라기보다는 마이너스잖아?]
  • 에르하인드 2005/05/04 15:00 # 삭제 답글

    이젠 붉은색으로도 모자라서 황금색이군요..
  • 사각사각 2005/05/04 17:57 # 답글

    모르는 사람의 이름까지 나오다니 참 친절하군요(...)
  • 이십오 2005/05/05 01:06 # 답글

    이로동님//그래서 악의 축

    Devilot님//공해(...)

    시대유감님//그렇군요. 참고해야...

    냉혈한님//강력하지요.

    飛影님//앞으로 레귤러 캐릭터

    akii님//저번의 제트크로스도...

    엽구리가시료님//대단하지요.

    RuinAngel님//그래도 괜찮을 겁니다.

    유림님//저도 사절

    종이우산님//앞으로 계속 민폐를...

    평범한시민님//그리고 상대가 악의 축이니...

    shizuki님//그렇군요.[...]

    공국진님//확실히 No.2

    카페인님//싹수가 노랗...

    NiNE님//금속만 나올 겁니다.

    이리아부친님//그야말로 기적이군요.[...]

    KYORO님//저도 무서워합니다.
  • 이십오 2005/05/05 01:07 # 답글

    Imperan님//어린이 투표하기 전에 저 녀석들이 활약했어야...

    Patient님//그런;;;

    탈.도.전.님//그 에피소드도 있습니다.

    귤머리님//서비스도 달관인가요?(...)

    블랙님//역시 강합니다.

    나르나르님//진리죠.

    듀크=프리드님//글쎄요. 아무도 알 수 없...

    tarepapa님//파워암!!!

    끄레워즈님//어쩔 수 없죠.

    빌트군님//만들 수가 없었을 겁니다.

    알트아이젠님//훈련비용이 아까워서...

    떠돌이님//요츠야 박사가 직접 했을까요?

    yasujiro님//사악하게 생겼죠.

    S.R.M님//가루다는 죽어서 개구리가...

    天照帝님//A는 사기로군요.

    쭈기님//새대가리치고 잘 되는 녀석을 못 봤...

    시안님//그렇군요.
  • 이십오 2005/05/05 01:07 # 답글

    nano님//과유불급이라...

    주군님//안 들 것 같습니다.

    시바우치님//아직 멀었습니다.

    낭만클럽님//출동이다. 나타났다. 무적의 로보트(...)

    렉스님//Woooooo

    3배빠르게님//어째서 그렇죠?(...)

    U가이아님//페이드인이 가능이나 할까요?

    고스트님//그러나 죽었습니다.

    Wednesday님//과연;;;

    하늘빛마야님//괴로운 서비스

    에르하인드님//파란색, 빨간색, 금색... 다음엔 무엇?

    사각사각님//예전엔 저랬죠.
  • 오락실주인유노 2005/05/05 01:25 # 답글

    깨지 않고 삶았으면 무엇이 나왔을까요...
  • 이십오 2005/05/05 01:26 # 답글

    오락실주인유노님//글쎄요.
  • 케로로 중사 2005/05/11 12:09 # 삭제 답글

    벨리타고 왔습니다만... 황금이라니... 황금성좌가 된거군요...[틀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