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8화

by 무-명- 2023. 9. 17.
강력한 마그마수를 상대하기 위해 콤바트라V에게 신무기를 달고 있습니다.

몇 사람이나 죽어나가는 위험한 작업입니다.

사람들이 죽든 말든 삿대질해가며 작업을 강행하는 기술장

심심한 효마가 괜히 기웃거리다가

신경이 날카로워진 기술장에게 걸렸습니다.

내던져진 효마

나이드신 분을 주먹으로 치려고 하다니... 그럼에도 불구하고 말리는 건 다이사쿠 뿐이군요.

단겔이 새로운 마그마수를 타고 나왔습니다.

마그마수가 아니라 원반수였군요. 베가성 연합군은 원반수 판매도 하는가 봅니다.

강화작업을 중단하고 출동한 콤바트라V. 팔자에도 없는 원반수 상대를 합니다.

원반수는 콤바트라V에게 별사탕을 퍼붓습니다.

별사탕이 효마의 시야를 가립니다.

보이지 않자 어쩔 수 없이 마구잡이로 공격을 합니다.

마구잡이 공격에 맞아버린 원반수. 한심하게도 퇴각합니다.

기술장은 삿대질의 저주를 받아 쓰러지고 말았습니다.

잔인한 효마는 쓰러진 기술장을 억지로 깨워 작업을 감독하게 합니다.

결국 작업 끝내고 완전히 뻗었습니다. 이제 와서 저런 표정 지어도 소용없습니다.

계속 별사탕 공격만 하는 원반수. 학습능력이 없군요.

추가된 2개의 무기 중 하나인 'V레이저'입니다.

또 다른 무기인 '트윈랜서'입니다.

역시 초전자스핀으로 끝냅니다. 이왕이면 좀 비싸더라도 고성능의 원반수를 사올 것이지.

덧글

  • NiNE 2005/04/28 18:39 # 답글

    포도맛☆ [퍽]
  • 냉혈한 2005/04/28 18:40 # 답글

    노동법은 없는 자본가들의 세계관;;;;;;;
  • Devilot 2005/04/28 18:42 # 답글

    웃으면 안 되지만 쓰러진 연구원의 포즈가 왠지 우습네요(..)
    그리고 효마는 그런 데서 얼쩡거렸으니 내던져져도 쌉니다-_-
    ..그런데 별사탕..어떻게 보면 스타베리(시리얼) 같기도(..)
  • 화이트뷁 2005/04/28 18:46 # 답글

    마그마수들은 디자인이 절망적이군요...OTL
  • 평범 2005/04/28 18:57 # 답글

    무기 2개 추가하는데 일꾼들이 죽어나가다니 ;A;
  • 忠建 2005/04/28 18:57 # 답글

    저 별사탕은 폭발한다거나 하는게 아닌 단지 시야를 가리는 용도입니까?(...)
  • 이로동 2005/04/28 19:04 # 답글

    역시 원반수는 구리군요[..]
  • 엽구리가시료 2005/04/28 19:17 # 삭제 답글

    갑자기 라면땅이 먹고 싶어지는건 기분탓일까요?
  • 3배빠르게 2005/04/28 19:26 # 삭제 답글

    콤바트라도 질렀군요..
  • 이리아부친 2005/04/28 19:29 # 답글

    로망 애니메이션(콤바, 볼테, 다이, 달타) 4연작은 무기 추가 이벤트가 참으로 절륜히 멋졌다고 하는데...왜곡의 힘인지 그리 멋지지가 않군요(...)
  • 제르군 2005/04/28 19:35 # 삭제 답글

    마그마수 첨 나올 때는 괴멸 직전까지 가는데 말이죠(..) 무기 두 개 추가했다고 저렇게 달라지나 ㅇㅅㅇ;;;;
  • 飛影 2005/04/28 19:40 # 답글

    아무래도 베가성 연합군이 바가지를 씌운 모양입니다. -_-;;;
  • 알트아이젠 2005/04/28 19:40 # 답글

    작업장 아저씨가 누워있는곳에 있는 효마는 어째 대역같습니다.(...)
  • shizuki 2005/04/28 19:45 # 삭제 답글

    노동환경이 열악하군요...
    진정한 인류의 적은 난바라커넥션에 있을지도...
  • aaaa 2005/04/28 19:55 # 삭제 답글

    이 에피소드는 왠지 우몬 박사가 필요하다는 느낌이 드는 건 왤까요?
  • tarepapa 2005/04/28 20:08 # 답글

    연장은 승리[라쓰고 비겁이라 읽자]의 필수요소.
  • skan 2005/04/28 20:45 # 답글

    신기술 만드는데 저런 힘든 노력이 필요하다니;;
  • 공국진 2005/04/28 20:50 # 삭제 답글

    난바라 연구소 살인사건 1 -연구원들 살해사건-

    ...공권력은 저놈들 안 잡아가고 뭐하냐!!!!!
  • 블랙 2005/04/28 20:52 # 답글

    직원 사망이 언론보도라도 되었다가는...
  • 이준 2005/04/28 21:11 # 삭제 답글

    왕자에게 당하는 걸 보면 아무래도 원반수 구입은 재고 하는게 낫지 않았을런지요. - 분명히 원반수의 위용 이야기를 하면서 자랑할만한 전과를 보여주어야 하건만-
  • 빌트군 2005/04/28 21:25 # 답글

    저 감전 당하는 연구원을 보고
    웃찾사 화상고의 오른쪽이 생각났습니다.

    "전 세상을 혼란스럽게 하는 콤바트라 권법을 만들었습니다. 쀄엑!!"
    (...)
  • 사각사각 2005/04/28 21:27 # 답글

    V레-자-

    깜짝놀랐습니다 -_-);

    젠장 일본인들의 표기방식을 저주하리라 ;ㅁ;)!
  • 끄적끄적 2005/04/28 21:32 # 삭제 답글

    작업장님, 도대체 어떤 첨단작업을 하시길래 팔에 '토시'를 다 끼고 계십니까. 설마 주판은 아니겠지요? -_-;;
  • Patient 2005/04/28 21:46 # 답글

    늙은이를 치려하는 아이들을 보니 미래가 어둡습니다.
  • 광군 2005/04/28 21:46 # 답글

    저 원반수는 그 귀여운 이름도 안나오고 골로 가는군요.
  • 평범한시민 2005/04/28 22:17 # 삭제 답글

    이번 전투는 기술자 2명이란 막대한 가격의 지름을 거행한 자가 승리한다는 것을 보여준 것입니다..
  • aniberserk 2005/04/28 22:45 # 삭제 답글

    원반수 뿐만 아니라 콤바트라 V는 스페이스 썬더도 도용하는군요.

    왕자님 열 좀 받겠습니다.
  • 地上光輝 2005/04/28 22:47 # 답글

    어, 어라? V레이저가 저 시점에서 장착되는 녀석이었습니까!(소, 속았다!)
  • nano 2005/04/28 23:30 # 답글

    아.. 라면땅이 먹고 싶어요 삿대질의 저주란 무섭군요;; 이십오님은 삿대질의 저주로 치통을..(끈질기다)
  • 주군 2005/04/28 23:34 # 삭제 답글

    딸기맛 별사탕이로군요.
    죽어간 연구원들의 명복을 빌어줍시다.
  • OmegaBass 2005/04/29 00:10 # 답글

    원반수를 빌려온 시점에서 이미 패배(...)
  • 시대유감 2005/04/29 00:15 # 답글

    싼 맛에 사왔을거라고 추측해 봅니다.
  • 끄레워즈 2005/04/29 00:22 # 답글

    고생한 것 치곤 무기의 뽀대가 좀 빈약하군요[...]
  • 하늘빛마야 2005/04/29 01:30 # 답글

    ...멍하니 있다가 무작위 공격에 당한 순간에 이미 체면은 구겨진 겁니다.
  • yasujiro 2005/04/29 01:39 # 답글

    효마는 부르주아였군요.
  • 루리도 2005/04/29 04:16 # 답글

    신무기 장착은 솔직히 실패였습니다.
    새로운 스토리에 맞춰 변화를 시도한건 좋았으나 초전자스핀의 카리스마엔 택도 안됐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초전자스핀은 개인적으론 70년대 생각해낼 수 있는 최고로 화려하고 멋진 기술이라 생각하기에 그것을 뛰어넘는 필살기를 생각해내는건 엄청 힘들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되네요..^^ 요즘작품 중엔 CG를 동원한 각종 화려한 기술이 난무하긴 하지만, 역시 제 필살기베스트3는 70년대필살기인 초전자스핀과 열풍정권찌르기,토마호크부우메랑입니다~)(건버스터 제외 - 건버스터의 모든 필살기는 영순위)
  • 코도모쨩 2005/04/29 09:06 # 답글

    거대 요요에 별사탕을 넣어주다니..
    센스가 대단합니다!=ㅁ=b
  • 듀크=프리드 2005/04/29 09:08 # 삭제 답글

    그렌다이져에서는 라이딘을 견제하고 콤바트라에서는 그렌다이져를 견제하니 이제라이딘에서는 뭘견제해야하나요?
  • 일레갈 2005/04/29 09:35 # 답글

    기껏 신무기 달아봤자 초전자스핀보다 약하잖아....... OTL
  • S.R.M 2005/04/29 10:41 # 삭제 답글

    ....죽지않은 사람을 사망처리한 왜곡은 정말로 무섭군요.

    그래도 부정할수없는 사실은 역시 "연구소에 일하면 안된다"인것같습니다.
  • 탈.도.전. 2005/04/29 16:18 # 답글

    한심하도다

    별사탕과 건빵은

    뗄 수 없거늘[...]

    난바라 연구소는 용접기계로 콤바트라를 강화했군요[아냐]
  • 血櫻蘭花 2005/04/29 17:23 # 답글

    신무기... 그냥 돌격이 가장 쎈거군요 [..]
  • 이십오 2005/04/29 18:26 # 답글

    NiNE님//맛있을까요?

    냉혈한님//잔인합니다.

    Devilot님//효마야 뭐 원래 저렇죠.

    화이트뷁님//원반수입니다.[...]

    평범님//살벌한 세계입니다.

    忠建님//사탕일 뿐입니다.[...]

    이로동님//괜히 왕자한테 휘둘리는 것이 아닙니다.

    엽구리가시료님//기분 탓이겠죠.

    3배빠르게님//2개나...

    이리아부친님//제 잘못입니다.

    제르군님//심리상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飛影님//그런 것 같습니다. 저런 걸로 돈 벌려고 하다니...

    알트아이젠님//효마 얼굴은 잘 뭉개집니다.(응?)

    shizuki님//지구의 평화를 지킨다는 명분 아래 희생된 불쌍한 노동자들

    aaaa님//글쎄요.

    tarepapa님//비겁이 승리를 부르지요.

    skan님//밥먹듯이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공국진님//공권력이 미치지 않는 곳입니다.

    블랙님//조용히 넘어갔습니다.

    이준님//와루키메데스가 속았겠지요.
  • 이십오 2005/04/29 18:27 # 답글

    빌트군님//전 그걸 안 봐서...

    사각사각님//어쩔 수 없죠.

    끄적끄적님//서예(...)

    Patient님//효마는 뭐 클만큼 컸죠.[...]

    광군님//싸구려라서 그렇습니다.

    평범한시민님//저쪽도 원반수를 질렀는데, 어림없군요.

    aniberserk님//신경도 안 쓸 겁니다.

    地上光輝님//시점은 왜곡 아닙니다.

    nano님//자꾸 생각나게 하시다니...

    주군님//명복을 빕니다.

    OmegaBass님//저런 걸 무려 돈주고 샀습니다.

    시대유감님//그렇군요.

    끄레워즈님//어쨌든 이겼으니 다행입니다.

    하늘빛마야님//원반수는 안 됩니다.

    yasujiro님//난바라커넥션이 지원을 받고 있겠죠.

    루리도님//어차피 필살기가 아니라서 상관없습니다.

    코도모쨩님//요요를 열면 별사탕이 나와요.(퍽!)

    듀크=프리드님//글쎄요. 지켜봐야겠군요.

    일레갈님//V레이저는 좀 세더군요.

    S.R.M님//착취만 당하죠.

    탈.도.전.님//열심히 용접했습니다.

    血櫻蘭花님//몸빵이 최고입니다.
  • 腦香怪年 2005/04/29 18:42 # 답글

    음 저리니까 연구원 노조를 만들어야 한다니까요
    그건 그렇고 원반수흫 보내다니 저거 돈 주고 산 건 아닌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침략의 전리품이라든지 아니면 우주에 버려진 거 하나 우연히 주운 걸 한 번 써 먹어 보자 식런지는 모르죠
  • Κ″realDv 2005/04/29 19:09 # 답글

    역시 빔입니까. (..)
  • 오락실주인유노 2005/04/29 23:15 # 답글

    사실 원반수는 베가성 연합군이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대역 사용료에 시달리는 제작진에서 판매한다는 소문입니다..[뻥!]
  • 이십오 2005/04/30 12:33 # 답글

    Κ″realDv님//빔입니다.

    오락실주인유노님//다들 힘들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