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0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9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7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6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5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30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9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7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6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5화 (0) | 2023.09.17 |
덧글
그리고 효마는 그런 데서 얼쩡거렸으니 내던져져도 쌉니다-_-
..그런데 별사탕..어떻게 보면 스타베리(시리얼) 같기도(..)
진정한 인류의 적은 난바라커넥션에 있을지도...
...공권력은 저놈들 안 잡아가고 뭐하냐!!!!!
웃찾사 화상고의 오른쪽이 생각났습니다.
"전 세상을 혼란스럽게 하는 콤바트라 권법을 만들었습니다. 쀄엑!!"
(...)
깜짝놀랐습니다 -_-);
젠장 일본인들의 표기방식을 저주하리라 ;ㅁ;)!
왕자님 열 좀 받겠습니다.
죽어간 연구원들의 명복을 빌어줍시다.
새로운 스토리에 맞춰 변화를 시도한건 좋았으나 초전자스핀의 카리스마엔 택도 안됐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초전자스핀은 개인적으론 70년대 생각해낼 수 있는 최고로 화려하고 멋진 기술이라 생각하기에 그것을 뛰어넘는 필살기를 생각해내는건 엄청 힘들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되네요..^^ 요즘작품 중엔 CG를 동원한 각종 화려한 기술이 난무하긴 하지만, 역시 제 필살기베스트3는 70년대필살기인 초전자스핀과 열풍정권찌르기,토마호크부우메랑입니다~)(건버스터 제외 - 건버스터의 모든 필살기는 영순위)
센스가 대단합니다!=ㅁ=b
그래도 부정할수없는 사실은 역시 "연구소에 일하면 안된다"인것같습니다.
별사탕과 건빵은
뗄 수 없거늘[...]
난바라 연구소는 용접기계로 콤바트라를 강화했군요[아냐]
냉혈한님//잔인합니다.
Devilot님//효마야 뭐 원래 저렇죠.
화이트뷁님//원반수입니다.[...]
평범님//살벌한 세계입니다.
忠建님//사탕일 뿐입니다.[...]
이로동님//괜히 왕자한테 휘둘리는 것이 아닙니다.
엽구리가시료님//기분 탓이겠죠.
3배빠르게님//2개나...
이리아부친님//제 잘못입니다.
제르군님//심리상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飛影님//그런 것 같습니다. 저런 걸로 돈 벌려고 하다니...
알트아이젠님//효마 얼굴은 잘 뭉개집니다.(응?)
shizuki님//지구의 평화를 지킨다는 명분 아래 희생된 불쌍한 노동자들
aaaa님//글쎄요.
tarepapa님//비겁이 승리를 부르지요.
skan님//밥먹듯이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공국진님//공권력이 미치지 않는 곳입니다.
블랙님//조용히 넘어갔습니다.
이준님//와루키메데스가 속았겠지요.
사각사각님//어쩔 수 없죠.
끄적끄적님//서예(...)
Patient님//효마는 뭐 클만큼 컸죠.[...]
광군님//싸구려라서 그렇습니다.
평범한시민님//저쪽도 원반수를 질렀는데, 어림없군요.
aniberserk님//신경도 안 쓸 겁니다.
地上光輝님//시점은 왜곡 아닙니다.
nano님//자꾸 생각나게 하시다니...
주군님//명복을 빕니다.
OmegaBass님//저런 걸 무려 돈주고 샀습니다.
시대유감님//그렇군요.
끄레워즈님//어쨌든 이겼으니 다행입니다.
하늘빛마야님//원반수는 안 됩니다.
yasujiro님//난바라커넥션이 지원을 받고 있겠죠.
루리도님//어차피 필살기가 아니라서 상관없습니다.
코도모쨩님//요요를 열면 별사탕이 나와요.(퍽!)
듀크=프리드님//글쎄요. 지켜봐야겠군요.
일레갈님//V레이저는 좀 세더군요.
S.R.M님//착취만 당하죠.
탈.도.전.님//열심히 용접했습니다.
血櫻蘭花님//몸빵이 최고입니다.
그건 그렇고 원반수흫 보내다니 저거 돈 주고 산 건 아닌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침략의 전리품이라든지 아니면 우주에 버려진 거 하나 우연히 주운 걸 한 번 써 먹어 보자 식런지는 모르죠
오락실주인유노님//다들 힘들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