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5화

by 무-명- 2023. 9. 17.
그 유명한 에피소드 대장군 가루다의 비극입니다. 그나저나 그 얼굴 좀 치워주세요. 압박입니다.

미야의 하프연주를 들으며 졸고 있는 가루다

미야가 잠만 자지 말고 말 좀 해보랬더니 오레아나가 지구로 왔던 이야기를 해줍니다. 저렇게 날아왔답니다. 우주의 웃음거리가 될 것 같은... 오레아나는 컴퓨터이자 로봇이며, 로켓인 굉장한 어머니입니다.

고대의 지구인들은 오레아나가 하늘에서 내려온 것을 보고 저런 유적을 남겼답니다. 거짓말도 작작 해라!!!

그 말을 다 믿고 감탄까지 하는 미야

가루다는 몇 마디 하다가 도저히 졸려서 안 되겠다며 드러누워 버립니다.

귀차니즘에 사로잡힌 가루다를 보다 못한 오레아나. 대장군의 지위를 박탈하고 죽여버리겠다며 으름장을 놓습니다. 역시 엄격한 어머니

가루다를 사랑하는 미야는 자기가 콤바트라V를 쓰러뜨리는 대신 가루다를 살려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공간전이로 노예수에 옮겨타는데...

의자에 앉지도 못하고 붙어있는 불쌍한 모습입니다.

노예수 데몬을 타고 죽기살기로 싸우는 미야

데몬의 칼질을 맨손으로 잡는 콤바트라V. 켄이치가 죽도록 맞다가 얼떨결에 성공한 기술을 너무도 쉽게 해냅니다. 과연 선배는 다르군요.

데몬은 더 신기한 기술로 응수합니다. 이쑤시개를 던져서 콤바트라V의 손가락에 끼웠습니다. 어릴 적에 꼬깔콘을 손에 끼우고 놀던 일이 생각나는군요. 구멍이 나있는 건 손가락이 아니라 꼬깔콘이었지만

열 손가락에 이쑤시개를 끼우고 이상한 춤을 추는 콤바트라V. 효마도 꼬깔콘이 생각나서 잠시 동심의 세계로 떠났나 봅니다.

가루다의 운명을 걸고 싸우고 있는 미야가 콤바트라V의 장단에 맞춰줄 수는 없습니다. 이쑤시개를 마구 던져 고슴도치로 만듭니다.

즐거웠던 어린 시절을 떠올리다가 방해를 받아 화를 내는 효마. 그것보다는 자네 목숨이...

가까스로 이쑤시개를 피하는 쥬죠

이쑤시개도 치즈루는 피해가는군요.

다이사쿠의 회피능력은 이미 검증된 바 있습니다.

콤바트라V를 끌어안고 자폭을 시도하는 미야

얼굴이 엉망이로군요. 뮤트론에너지라도 좀 얻어와야겠습니다.

폭발 직전에 빅블래스터로 데몬을 밀어냅니다.

반격하는 콤바트라V

자다 일어난 가루다가 미야를 구하기 위해 달려왔지만 이미 늦었습니다.

급하게 온 건 좋았는데 도착하자마자 초전자다츠마키에 걸렸습니다.

자고 일어나 정신도 차리기 전에 죽게 된 가루다

그러나 미야가 최후의 힘을 짜내 초전자스핀과 충돌하여 가루다를 구합니다. 아무런 대책도 없이 구하러 왔다가 오히려 구원을 받은 바보 가루다

게다가 전투불능이 된 콤바트라V는 내버려두고 미야만 회수에서 퇴각합니다. 이때 공격하면 콤바트라V는 그대로 방영이 끝나는 건데...

미야를 고치기 위해 공장에 들어온 가루다. 자기도 처음 들어온 곳이라 헤매고 있습니다. 높은 신분이라서 갈 일이 없었다라고 이해할 수도 있지만... 자기 기지 정도는 좀 파악해 놓으시지요.

헤매다가 미완성 가루다 시리즈를 발견하고 말았습니다. 자신도 미야와 같은 로봇임을 알게 된 가루다

켐벨 성인이라고 굳게 믿고 있었는데... 바로 좌절합니다.

OTL 중에 은근슬쩍 미야를 끌어안는군요. 커플은 좌절도 혼자 하지 않습니다.


25화는 여기까지... 언젠가 26화를 올리겠습니다.

덧글

  • 시대유감 2005/03/08 20:46 # 답글

    오늘의 교훈은 "엄마 미워"
  • 마유君 2005/03/08 20:55 # 답글

    슬프군요... 오수의 개가 생각나는 대목입니다.
  • Miren 2005/03/08 21:00 # 답글

    붙어있는데 저 계기판은 다 어떻게 조종한답니까;
  • 렉스 2005/03/08 21:01 # 답글

    대용품은 언제든 있었군요...털썩....
  • 보름 2005/03/08 21:03 # 답글

    저런...슬픈 이야기로군요...
  • 위호지처 2005/03/08 21:05 # 삭제 답글

    오늘의 교훈>졸면 안된다
    ........일리가.
    저런 거대한 성질더러운 어머니라니,마치 괴혼이 생각나는걸요.(그건 아버지지만)
  • 마즈피플 2005/03/08 21:09 # 답글

    열심히 살지 않으면 안돼겠습니다.
  • 알트아이젠 2005/03/08 21:16 # 답글

    가루다가 너무 불쌍하게 보이는군요.
  • 久羅大往 2005/03/08 21:17 # 답글

    저런 분명히 슬픈 이야기였는데..OTL
  • 이리아애비 2005/03/08 21:18 # 답글

    대역을 대놓고 양산하고 있었군요!
  • 飛影 2005/03/08 21:21 # 답글

    후우..슬픈 이야기 임에도 불구하고 웃음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나저나 선배는 뭔가 다르다..라는것과 다이사쿠의 멋진(...)
    회피실력..-_- b

    그리고..라이딘에게 얼굴 관리법을 좀 배워야 겠습니다.
  • 체루하 2005/03/08 21:22 # 답글

    어머님의 얼굴은 무섭군요. 그나저나 조금은 슬픈이야기라고생각했는데... 대역들인가요''a
  • 血櫻蘭花 2005/03/08 21:23 # 답글

    대역양산 시스템.. 저긴 대역의 용자도 있을까요[..]
  • Κ″realDv 2005/03/08 21:28 # 답글

    어머님하! 아들을 속이다니! OTL
  • skan 2005/03/08 21:45 # 답글

    아, 정말 슬픈 에피소드입니다;;
    엄청난 대역들이네요(...)
  • 공국진 2005/03/08 21:52 # 삭제 답글

    쿄스케만 위기에서 피해갔군요........;;;

    이쑤시게 좀 더 던져주지(.....어이)
  • 백금기사 2005/03/08 21:55 # 답글

    빅토리 파이브 2권에서는 '진짜' 가루다가 나타서 '예전 가루다는 대역이었다!' 라고 당당하게 선언을 하지요. 결국 저 화의 제목은 '대역 가루다의 비극'이라고 고쳐야 할 듯.
  • 듀크=프리드 2005/03/08 21:59 # 삭제 답글

    대역 양산 체제(.........)
    이거분명히 심각한 에피소드인데(...)
  • 이로동 2005/03/08 22:08 # 답글

    그나저나 콤바트라 '거시기'에 이쑤시개가 박혔군요...
  • 떠돌이 2005/03/08 22:11 # 답글

    실은 새얼굴로 변신할때부터 알아봤습니다.
  • マサキ君 2005/03/08 22:12 # 삭제 답글

    분명 저거 슬픈 이야기였던거 같은데 (...)
  • 黑翼 2005/03/08 22:17 # 답글

    대역들이 저런곳에 모여있었군요(퍽)
  • 엽구리가시료 2005/03/08 22:23 # 삭제 답글

    애니로 보면 슬픈데
    이렇게 보면 웃겨요[...]
  • 地上光輝 2005/03/08 22:31 # 답글

    미아는 자폭할 것이 아니라 이쑤시개만 계속 던지고 있었어도 이길 수 있었을 겁니다.
  • 냉혈한 2005/03/08 22:37 # 답글

    어쨌든 주인공이니 무조껀 이기는 군요
  • 다인 2005/03/08 22:45 # 답글

    저 놈의 빅 블래스트는 저런 식의 '끌어안고 자폭' 회피 용도 이외로 성공한 걸 본적이 없습니다(뎅)
  • 쭈기 2005/03/08 22:57 # 답글

    그렇군요 역시나 커플지옥 -ㅁ-^
  • 끄레워즈 2005/03/08 23:29 # 답글

    가루다 3호[...]
  • 계란소년 2005/03/08 23:44 # 답글

    슬픈 이야깁니다...
    그나저나 수리비 꽤나 깨지겠군요.
  • 健全郵民 2005/03/08 23:50 # 답글

    이번화는 비교적 왜곡의 포스가 적게 보이군요 그런데 미묘하게 먼가가 다르다고 느껴진 건 역시 왜곡이 새로운 경지에 도달한 것일 거나요? 다인님 말씀대로 빅 블래스트는 가까이 다가서는 놈을 밀어내는 용도로 더 많이 사용되는 것 같더군요.
  • Dev. 2005/03/08 23:56 # 삭제 답글

    역시 대역은 인건비를 주고 고용하는 것이 아니었군요.
    하긴 그런 위험한 일을 누가 하고 싶을까요.
  • yasujiro 2005/03/09 00:00 # 답글

    엄청 심각한 에피소드가 가루다 어머니의 거짓말때문에 엄청난 개그로 보이는군요.
  • 귤머리 2005/03/09 00:27 # 답글

    미야 양산형들은 없는 겁니까 +_+
  • 오락실주인유노 2005/03/09 00:46 # 답글

    양산형 가루다 시리즈들... 무섭습니다.. 그나저나 오레아나는 저렇게 자신의 얼굴을 알리고 싶었던 것일까요... 이곳저곳에 자신의 얼굴을 만들다니...
  • 주군 2005/03/09 00:55 # 삭제 답글

    다음 번에 또 댄스 투표 안하나요? 만약 한다면 반드시 저 열손가락 이쑤시개 춤을!!
  • shizuki 2005/03/09 01:15 # 삭제 답글

    미야...가루다 '덕분에' 봉변당하는군요...
  • 평범한시민 2005/03/09 01:35 # 답글

    자기랑 똑같이 생긴 로봇이 오와 열을 맞춰 서 있는 걸 보기만 했을 뿐인데 자기가 로봇이라고 단정지어버리다니....
  • 카페인 2005/03/09 01:36 # 삭제 답글

    레이....로군요;; 저 더미들이라니..=ㅅ=
  • S.R.M 2005/03/09 02:53 # 삭제 답글

    이쑤시개.. 코스케가 타는 배틀크래프트쪽은 맞지않았군요.
    (그밖에 노예수 조종에 경험이 없는 미아가 데몬으로 실탄베어내기까지 구사하는 장면을 보고 감탄하지않을수없었습니다;)
  • hiper 2005/03/09 12:09 # 삭제 답글

    4차 슈로대를 하면서 가장 궁금한 부분이었는데 실존하는 에피소드였군요..
  • 클립 2005/03/09 12:34 # 삭제 답글

    대역들이 많군요.(....)
  • 탈.도.전. 2005/03/09 18:46 # 답글

    초전자 스핀을 돈 게 자세히 보니 대역

    OTL
  • 블랙 2005/03/09 20:34 # 답글

    설마 자유의 여신상도 오레아나를 모델로.......-_-;

    평범한시민// 관리 컴퓨터가 가루다의 제작비화(?)를 말해 주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고스트 2005/03/09 21:56 # 삭제 답글

    갑자기 A.I 영화의 한 장면이 나오는 군요...
  • 루리도 2005/03/09 22:26 # 답글

    콤바트라V의 걸작에피소드로군요.

    ps.그나저나, 장갑의 강도가 콤바트라V가 가장 약하기 때문에(그런 설정은 없지만, 애니를 보면 제일 많이 관통되고 부서지고...)
    파일럿들의 능력은 최고인듯 하군요.
    아무리 뛰어난 볼테스V의 다섯용자 위엔 선배들이!!!
  • blitz고양이 2005/03/09 23:14 # 답글

    아.. 재밌어요. 26화 빨랑 올려주세요.
    근데 슈로대 임팩트에선 자코에 불과하던 녀석이 여기선 꽤 하는 군요.
  • 에르하인드 2005/03/09 23:28 # 삭제 답글

    뮤트론 에너지라면 모든게 해결될텐데 말이죠...
    콤바트라나 가루다나... -3-
  • 루리도 2005/03/09 23:40 # 답글

    그나저나, 오레아나는 자신의 외모에 자신이 있었다고 판단되는군요.
    오늘날 태어났으면, 맨날 디카로 자뻑얼짱사진 찍어댔을지도...
  • 이십오 2005/03/10 08:25 # 답글

    시대유감님//정말 밉죠.

    마유君//쟤는 개인가(...)

    Miren님//그냥 폼일 겁니다.

    렉스님//실패작들입니다.

    보름님//분명히 슬픈 이야기입니다.

    위호지처님//잘 어울리는 한 쌍이... (퍽!)

    마즈피플님//오레아나가 어머니라면 더더욱

    알트아이젠님//언제나 불쌍했죠.

    久羅大往님//슬프지 않나요?(...)

    이리아애비님//끝까지 쓸 일은 없지만

    飛影님//다이사쿠가 조종해야 합니다.

    체루하님//가루다 이전에 만든 것들입니다.

    血櫻蘭花님//하청줘서 만들었...쿨럭;;

    Κ″realDv님//그래서 다음에 호되게 당하지요.

    skan님//불쌍한 새대가리
  • 이십오 2005/03/10 08:26 # 답글

    공국진님//위치가 참 좋습니다.

    백금기사님//대역들의 애환이 느껴지는군요.

    듀크=프리드님//나름대로 심각했습니다만;;

    이로동님//고치면 될 겁니다.

    떠돌이님//뇌도 함께...

    マサキ님//비극이 맞습니다.[...]

    黑翼님//너무 잘 띄는 곳에 있더군요.

    엽구리가시료님//전 잘못한 거 없습니다.[...]

    地上光輝님//역시 전투에 익숙하지 않아서 판단착오를...

    냉혈한님//54화까지 끌어야 하니까요.

    다인님//그러라고 만든 게 아닐까요?

    쭈기님//지옥도 함께...

    끄레워즈님//세 번째

    계란소년님//돈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요?

    健全郵民님//스토리는 그대로 따라갔습니다.
  • 이십오 2005/03/10 08:26 # 답글

    Dev.님//용자의 세계에선 어떤지 모릅니다.

    yasujiro님//저걸 믿으라고 하다니...

    귤머리님//가루다가 살아남았다면 만들었을 겁니다. 안타깝군요.

    오락실주인유노님//그냥 아들한테 거짓말한 겁니다.

    주군님//그러고보니 이제 투표할 뭔가를 만들어둬야겠군요.

    shizuki님//가루다도 곧 당하니...

    평범한시민님//뒷걸음질치다가 컴퓨터와 부딪혔을 뿐인데 음성으로 막 나오더군요.

    카페인님//이 쪽은 확실히 로봇이지만

    S.R.M님//축복받은 자리입니다. 설사 자폭 성공하더라도 혼자서 살아남을 수 있는...

    hiper님//물론 실존하는 에피소드입니다.

    클립님//쓴 적은 없습니다.

    탈.도.전.님//그런가요?

    블랙님//설마;;

    고스트님//그 영화 기억이 안 나는군요.

    루리도님//선배는 강합니다.

    blitz고양이님//언제가 될지 장담은 못 하겠군요-_-;

    에르하인드님//아키라 성격에 주겠습니까?

    루리도님//곤란하겠군요.
  • 배길수 2005/03/16 18:40 # 삭제 답글

    이십오님께서 왜곡을 하셨지만 원래 내용은 고부간의 갈등이었을지도 모릅니...(푹)
  • 아크의원수 2005/03/16 20:21 # 답글

    외계인 여자에게는 거짓말해도 됩니다.
    결과만 좋다면야....
  • sentigra 2012/08/04 17:27 # 답글

    대체 저 둘이 커플이었단 말입니까?!
    가루다, 새대가리 네 놈에겐 미야는 너무 과분한 존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