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7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6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4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3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2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7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6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4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3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2화 (0) | 2023.09.17 |
25화는 여기까지... 언젠가 26화를 올리겠습니다.
덧글
........일리가.
저런 거대한 성질더러운 어머니라니,마치 괴혼이 생각나는걸요.(그건 아버지지만)
그나저나 선배는 뭔가 다르다..라는것과 다이사쿠의 멋진(...)
회피실력..-_- b
그리고..라이딘에게 얼굴 관리법을 좀 배워야 겠습니다.
엄청난 대역들이네요(...)
이쑤시게 좀 더 던져주지(.....어이)
이거분명히 심각한 에피소드인데(...)
이렇게 보면 웃겨요[...]
그나저나 수리비 꽤나 깨지겠군요.
하긴 그런 위험한 일을 누가 하고 싶을까요.
(그밖에 노예수 조종에 경험이 없는 미아가 데몬으로 실탄베어내기까지 구사하는 장면을 보고 감탄하지않을수없었습니다;)
OTL
평범한시민// 관리 컴퓨터가 가루다의 제작비화(?)를 말해 주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ps.그나저나, 장갑의 강도가 콤바트라V가 가장 약하기 때문에(그런 설정은 없지만, 애니를 보면 제일 많이 관통되고 부서지고...)
파일럿들의 능력은 최고인듯 하군요.
아무리 뛰어난 볼테스V의 다섯용자 위엔 선배들이!!!
근데 슈로대 임팩트에선 자코에 불과하던 녀석이 여기선 꽤 하는 군요.
콤바트라나 가루다나... -3-
오늘날 태어났으면, 맨날 디카로 자뻑얼짱사진 찍어댔을지도...
마유君//쟤는 개인가(...)
Miren님//그냥 폼일 겁니다.
렉스님//실패작들입니다.
보름님//분명히 슬픈 이야기입니다.
위호지처님//잘 어울리는 한 쌍이... (퍽!)
마즈피플님//오레아나가 어머니라면 더더욱
알트아이젠님//언제나 불쌍했죠.
久羅大往님//슬프지 않나요?(...)
이리아애비님//끝까지 쓸 일은 없지만
飛影님//다이사쿠가 조종해야 합니다.
체루하님//가루다 이전에 만든 것들입니다.
血櫻蘭花님//하청줘서 만들었...쿨럭;;
Κ″realDv님//그래서 다음에 호되게 당하지요.
skan님//불쌍한 새대가리
백금기사님//대역들의 애환이 느껴지는군요.
듀크=프리드님//나름대로 심각했습니다만;;
이로동님//고치면 될 겁니다.
떠돌이님//뇌도 함께...
マサキ님//비극이 맞습니다.[...]
黑翼님//너무 잘 띄는 곳에 있더군요.
엽구리가시료님//전 잘못한 거 없습니다.[...]
地上光輝님//역시 전투에 익숙하지 않아서 판단착오를...
냉혈한님//54화까지 끌어야 하니까요.
다인님//그러라고 만든 게 아닐까요?
쭈기님//지옥도 함께...
끄레워즈님//세 번째
계란소년님//돈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요?
健全郵民님//스토리는 그대로 따라갔습니다.
yasujiro님//저걸 믿으라고 하다니...
귤머리님//가루다가 살아남았다면 만들었을 겁니다. 안타깝군요.
오락실주인유노님//그냥 아들한테 거짓말한 겁니다.
주군님//그러고보니 이제 투표할 뭔가를 만들어둬야겠군요.
shizuki님//가루다도 곧 당하니...
평범한시민님//뒷걸음질치다가 컴퓨터와 부딪혔을 뿐인데 음성으로 막 나오더군요.
카페인님//이 쪽은 확실히 로봇이지만
S.R.M님//축복받은 자리입니다. 설사 자폭 성공하더라도 혼자서 살아남을 수 있는...
hiper님//물론 실존하는 에피소드입니다.
클립님//쓴 적은 없습니다.
탈.도.전.님//그런가요?
블랙님//설마;;
고스트님//그 영화 기억이 안 나는군요.
루리도님//선배는 강합니다.
blitz고양이님//언제가 될지 장담은 못 하겠군요-_-;
에르하인드님//아키라 성격에 주겠습니까?
루리도님//곤란하겠군요.
결과만 좋다면야....
가루다, 새대가리 네 놈에겐 미야는 너무 과분한 존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