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4화

by 무-명- 2023. 9. 17.
훈련 중에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이는 치즈루
이어지는 내용

병을 숨기고 싸워왔던 것입니다.

그런 의사가 왜 이제서야 병을 발견한 겁니까?

치즈루는 힘으로 의사를 제압합니다.

봉화는 무슨 놈의 얼어죽을 봉화냐?

어쨌든 이소기란의 촉수에 고전하는 콤바트라V

게다가 치즈루는 정상이 아닙니다.

분리되고 마는군요.

효마와 쥬죠는 살기위해 도망치고

다이사쿠만이 용감하게 이소기란을 상대합니다.

결국 혼자 힘으로 이소기란을 물리치는 다이사쿠

효마는 도망쳤던 주제에 치즈루를 갈굽니다.

자기가 아파서 동료들에게 민폐를 끼쳤던 일(11화)은 까맣게 잊어버린 모양이군요.

뭐가 달라졌는데?

그러니까 뭐가 다르냐고?

코스케는 치즈루에게 병이 있다는 것을 알아냈지만 저렇게 나오는 바람에...

입을 다물겠다고 약속합니다.

빅 기란에게 정말로 큰 기대를 걸고있는 것 같군요.

오늘은 방해만 되는 치즈루, 빅 기란에게 잡아먹힙니다.

한참 누워있다가 이제 일어난 의사 아줌마

알아보려고 하지도 않았던 주제에 저런 말을...

치즈루는 불굴의 의지로 빅 기란의 입 속에서 빠져나옵니다.

빅 기란은 입에서 불이 나간다는 점이 달라진 걸까요?

별로 달라진 것 같지가 않군요.

초전자스핀에 박살납니다. 색깔과 이름만 바꾼 거 아냐?

치즈루는 싸움이 끝나고 수술을 받습니다. 결국 저럴 거면 진작에 수술을 했어야...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sadcafe 2006/01/05 08:50 # 답글

    오히려 병을 키웠군요..
  • Reibark 2006/01/05 08:53 # 답글

    의사들이 환자들한테 병을 숨기는 이유가 환자에게 얻어 맞을까봐서였군요(틀려).
  • DukeGray 2006/01/05 08:55 # 답글

    저 마지막 장면은 왠지 시체 운반이라는 느낌이 드는데요
    배경 색도 그렇고
  • 귤머리 2006/01/05 09:01 # 답글

    수술 받으러 가는게 아니라 꼭 영안실로 운반되는 것 같군요.
    배경도 거무튀튀한 것이 어째 좀;;; -_-
  • 괴기대작전 2006/01/05 09:10 # 답글

    효마는 너무하는군요-_-;
    게다가 치즈루 괜찮긴 하는겁니까;;
  • 제노 2006/01/05 09:32 # 답글

    불치병도 아닌주제에 저러니,수술하기 무서워서 그런것 같습니다,
  • 黑翼 2006/01/05 09:40 # 답글

    멋진 바디블로... 한방에 가는군요
  • 날림 2006/01/05 09:50 # 답글

    오늘은 다이사쿠 대신 치즈루의 조종석이 부서졌군요...
  • 오사카 2006/01/05 10:04 # 답글

    어째 수술 받으러 가는거 같지 않네요 (=_=)
  • 종이우산 2006/01/05 10:11 # 답글

    효마의 인간성을 알고 있었기에 말못하고 병을 키운겝니다 ㅡㅡ++
  • 퓨전君 2006/01/05 10:37 # 답글

    마지막에 영안실 가는거 같군요
    .......
  • 이준 2006/01/05 10:44 # 삭제 답글

    1. 가루다... 이번에는 전술 없이 무조건 밀기

    2. 치즈루는 심장 판막증이면 어떻게 들어왔는지 (아.. 낙하산이구나)

    3. 의사 아줌마(?) 꼭 지팡구에 나오는 군의관 아가씨랑 비슷하네요. 난바라 커넥션에서 "평생 미움받아"서 결국 그만두고 이지스함 미라이에 취직. 지금은 행불되었나 보군요(사실은 이세계의 40년대 일본 제국에 있겠죠)

    4. 빅 가린... 불가사리군과 사촌입니까? 그럼 성계군도 나오겠네요
  • 은하 2006/01/05 10:53 # 삭제 답글

    치즈루마저 죽으면 난바라커넥션은 완벽하게 주정뱅이박사손에 떨어지겠지요.......
  • 두부괴인S 2006/01/05 11:03 # 답글

    아픈데도 저정도의 주먹이라니..과연 대단하군요 치즈루.
  • hide 2006/01/05 11:44 # 삭제 답글

    웬지 안드로메다로 사이보그 개조수술을 받으러 떠나는 것 같은 라스트씬이군요...
  • 마징곰 2006/01/05 11:56 # 답글

    드디어 효마에 이어 치즈루가 요츠야박사의 손에 개조수술을 받는군요(...)
  • 듀크=프리드 2006/01/05 12:12 # 삭제 답글

    이제 다음화부터 치즈루는대역이 나오겠군요(뭐?)
  • sizr 2006/01/05 12:20 # 답글

    ↑왠지 동감?
  • tarepapa 2006/01/05 12:44 # 삭제 답글

    초전자심장을 뽑아서 장렬하게 자폭하는 치즈루[그럴리가 없지]
  • 공국진 2006/01/05 12:51 # 삭제 답글

    의사가 불쌍합니다;; 보디블로라니.....

    그리고 오늘도 역시 다이사쿠 최강전설이 이어지는군요(큭큭큭)
  • 위호지처 2006/01/05 13:01 # 삭제 답글

    '별도의 전투법'의 압박이..
    치즈루는 병약히로인이었던 거군요.
  • 飛影 2006/01/05 13:15 # 답글

    수술 받으러 가는게 아니라 시체를 옮기는것 같습니다. -_-;;
  • 보름 2006/01/05 13:48 # 답글

    치즈루는 처음부터 순순히 수술을 받았다면 나았을텐데-_-;;뭐하러 숨기고 보디블로(...)까지 먹이다니...
  • 안단테 2006/01/05 13:53 # 답글

    의사의 당연한 의무를 행하겠다는데...저런 강렬한 보디블로를...
    빅..되기 전이 더 강해보이는데...
  • 끄적끄적 2006/01/05 14:10 # 삭제 답글

    효마의 인간성으로 미루어 볼 때, 별도의 전투법이란 "총알받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_-;;
  • S.R.M 2006/01/05 14:46 # 삭제 답글

    일찍 수술했어도 도중에 노예수한데 습격당할지도 모르는일..
    (볼테스 2화?)
  • 3배빠르게 2006/01/05 14:54 # 삭제 답글

    마지막엔 진짜 시체치우러가는 거라고밖엔..
  • SAGA 2006/01/05 16:36 # 답글

    마지막 장면은 정말 '그리고 치즈루는 장렬히 전사했다'라는 느낌밖에는 안나는 군요. ㅡㅡ;;;
  • 나이브스 2006/01/05 17:15 # 답글

    어째 이 팀들은 너무 민폐를 많이 끼치네요
  • 냉혈한 2006/01/05 17:35 # 답글

    치즈루는 은밀하게 개조받았을지도 모릅니다.
  • 역설 2006/01/05 17:59 # 답글

    어째서 이 팀은 아프면 다 숨기고 민폐를 끼치는 걸까요? ....
  • 누리냥♡ 2006/01/05 19:12 # 답글

    덜덜[...]
    수술받아서 낫는 거였으면 진작에 받고 싸우면 되는것 아닙니까..;ㅁ;[운다]
  • 屍君 2006/01/05 19:39 # 답글

    민폐로군요;;
  • kalrain 2006/01/05 19:40 # 삭제 답글

    모방의 초전자에서 민폐의 초전자로 바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런 민폐집단 -ㅁ-;
  • 블랙 2006/01/05 19:44 # 답글

    차라리 이기회에 튼튼한 강철 인공심장을.....
  • 무희 2006/01/05 20:44 # 답글

    효마는 무조건 소리만 지르고 보네요, 못된 녀석.
  • 존다리안 2006/01/05 22:15 # 답글

    이런 식으로 요츠야박사는 자기 대원들을 개조인간으로
    개조한 뒤 쇼커라는 이름으로 조직을 일으켜 세계정복을
    꾀하려 했던 겁니다.-뻥치지 마라!-
  • 체이서 2006/01/06 00:57 # 답글

    이제 치즈루는 킥으로 괴인들을 때려 잡는 거군요[그거 아냐]
  • 이십오 2006/01/06 06:54 # 답글

    sadcafe님//크게 키웠죠.

    Reibark님//그렇습니다.(퍽!)

    DukeGray님//죽으면 끝나잖습니까(...)

    귤머리님//대세를 그쪽으로 몰아가시면...

    괴기대작전님//괜찮을 겁니다.

    제노님//저도 무섭습니다.

    黑翼님//의사선생님 상대로 강한 척해도...

    날림님//다이사쿠도 가끔은 쉬어야죠.

    오사카님//으음;;

    종이우산님//불쌍하군요.

    퓨전君님//어째서 자꾸 그쪽으로...

    이준님//새대가리 굴려봤자 소용없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지요.

    은하님//그렇군요. 요츠야 박사의 계략인가...

    두부괴인S님//의사선생님이 약한 걸지도 모릅니다.

    hide님//대신 마린에는 박사님이 타는 겁니까?

    마징곰님//개조 커플이 되겠군요.

    듀크=프리드님//다음 화는 이미 이곳에 있습니다.

    sizr님//확인하시면;;;

    tarepapa님//없죠.
  • 이십오 2006/01/06 06:54 # 답글

    공국진님//다이사쿠는 저 팀의 기둥입니다.

    위호지처님//이제 와서 갑자기 병약이라는 설정을 내세워봤자...

    飛影님//대역은 얼마든지 있다...로군요-_-;

    보름님//효마를 닮아가나 봅니다.

    안단테님//역시 그렇죠?(...)

    끄적끄적님//납득할 수밖에 없군요.

    S.R.M님//그렇긴 하죠. 하지만 저때 받아나 그때 받으나...

    3배빠르게님//이미지가 그렇게 굳어졌군요.

    SAGA님//대역은 얼마든지 있으니 괜찮습니다.

    나이브스님//초전자의 전통인 모양입니다.

    냉혈한님//하지만 여기선 개조를 받아도 능력을 발휘한 자리가 없으니...

    역설님//그렇게 해야 된다고 배웠나 봅니다.

    누리냥♡님//병을 키우면 안 되는 겁니다.

    屍君님//민폐입니다.

    kalrain님//민폐의 초전자로 바꿔야겠습니다.

    블랙님//박사가 알아서 해줄 겁니다.

    무희님//효마가 할 줄 아는 건 그것밖에 없으니까요.

    존다리안님//과연...

    체이서님//때려잡을 상대가 없습니다.
  • Invers 2006/01/06 07:15 # 답글

    그러니까 수술하면 될걸 가지고 괜히 땡깡 부린거군요..저런..(..
  • 이십오 2006/01/06 23:09 # 답글

    Invers님//민폐만 끼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