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6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5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3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2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1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6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5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3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2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1화 (0) | 2023.09.17 |
이어지는 내용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배경 색도 그렇고
배경도 거무튀튀한 것이 어째 좀;;; -_-
게다가 치즈루 괜찮긴 하는겁니까;;
.......
2. 치즈루는 심장 판막증이면 어떻게 들어왔는지 (아.. 낙하산이구나)
3. 의사 아줌마(?) 꼭 지팡구에 나오는 군의관 아가씨랑 비슷하네요. 난바라 커넥션에서 "평생 미움받아"서 결국 그만두고 이지스함 미라이에 취직. 지금은 행불되었나 보군요(사실은 이세계의 40년대 일본 제국에 있겠죠)
4. 빅 가린... 불가사리군과 사촌입니까? 그럼 성계군도 나오겠네요
그리고 오늘도 역시 다이사쿠 최강전설이 이어지는군요(큭큭큭)
치즈루는 병약히로인이었던 거군요.
빅..되기 전이 더 강해보이는데...
(볼테스 2화?)
수술받아서 낫는 거였으면 진작에 받고 싸우면 되는것 아닙니까..;ㅁ;[운다]
이런 민폐집단 -ㅁ-;
개조한 뒤 쇼커라는 이름으로 조직을 일으켜 세계정복을
꾀하려 했던 겁니다.-뻥치지 마라!-
Reibark님//그렇습니다.(퍽!)
DukeGray님//죽으면 끝나잖습니까(...)
귤머리님//대세를 그쪽으로 몰아가시면...
괴기대작전님//괜찮을 겁니다.
제노님//저도 무섭습니다.
黑翼님//의사선생님 상대로 강한 척해도...
날림님//다이사쿠도 가끔은 쉬어야죠.
오사카님//으음;;
종이우산님//불쌍하군요.
퓨전君님//어째서 자꾸 그쪽으로...
이준님//새대가리 굴려봤자 소용없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지요.
은하님//그렇군요. 요츠야 박사의 계략인가...
두부괴인S님//의사선생님이 약한 걸지도 모릅니다.
hide님//대신 마린에는 박사님이 타는 겁니까?
마징곰님//개조 커플이 되겠군요.
듀크=프리드님//다음 화는 이미 이곳에 있습니다.
sizr님//확인하시면;;;
tarepapa님//없죠.
위호지처님//이제 와서 갑자기 병약이라는 설정을 내세워봤자...
飛影님//대역은 얼마든지 있다...로군요-_-;
보름님//효마를 닮아가나 봅니다.
안단테님//역시 그렇죠?(...)
끄적끄적님//납득할 수밖에 없군요.
S.R.M님//그렇긴 하죠. 하지만 저때 받아나 그때 받으나...
3배빠르게님//이미지가 그렇게 굳어졌군요.
SAGA님//대역은 얼마든지 있으니 괜찮습니다.
나이브스님//초전자의 전통인 모양입니다.
냉혈한님//하지만 여기선 개조를 받아도 능력을 발휘한 자리가 없으니...
역설님//그렇게 해야 된다고 배웠나 봅니다.
누리냥♡님//병을 키우면 안 되는 겁니다.
屍君님//민폐입니다.
kalrain님//민폐의 초전자로 바꿔야겠습니다.
블랙님//박사가 알아서 해줄 겁니다.
무희님//효마가 할 줄 아는 건 그것밖에 없으니까요.
존다리안님//과연...
체이서님//때려잡을 상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