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5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4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2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1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0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5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4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2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1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0화 (0) | 2023.09.17 |
덧글
근데 카즈오는 아무짓도 안한 것 같은데...;;;
"배신당하려고 했지만 다행히 그렇지 않았던 우정"으로 제목을 바꿔야 할 것 같군요.
저런 지휘관 아래서 일해야 한다니..
-다이사쿠는 아무래도 조만간 5년전에 돌아가신 할머닐 만나게 될 것 같습니다.
-맨 끝의 '아싸 좋구나'하는 가루다 이미지는 글자만 바꿔서 '앗싸 턴에이건담 국내방영!'이럴 때 써먹으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저렇게 마음에서 우러난 신나는 표정이라니)
2004/11/30 17:52 # 답글
비공개 덧글입니다.가루다의 작전을 보면 다른 미형 악역들(샤킨, 하이넬,리히텔)
에 비해 비겁한 작전을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새대가리... *부르르*
삿대질... oTL
싹수가 노랗습니다... oTL
----------------------------------------------------------
콤바트라의 이쁜이, 치즈루가 안보이는군요... ;ㅁ;
자막이 있어서 그런가;;;
그나저나 저렇게 기뻐하는 가루다는 저도 처음 봅니다..-_-
지휘관은 새대가리, 부하는 물고기- 촌철살인이십니다. -_-)b
그나저나...역시나 가루다는 새대가리였다는게 증명된...;;
모모판다님//가루다도 참 수수하군요.
xeraph님//가루다는 언제나 패배합니다.
화이트뷁님//언제 죽을지 모르는 위태로운 상황입니다.
알트아이젠님//분명히 피하고 있습니다.
무한의주인님//단순한 거죠.
skan님//전생의 업인가 봅니다.
시대유감님//자막이 뜨더군요. 이왕 캡쳐된 거 써먹었습니다.
KrealDv님//환풍 걱정은 없지만 목숨이...
떠돌이님//뉴타입 레벨의 감입니다.
일레갈님//무보수로 봉사하는 중이라...
끄레워즈님//어디서 들어본 것 같기도 하군요;;;
S.R.M님//그랬군요. 용자의 몰락
산왕님//가루다가 조금 더 한심한 것 같습니다.
귤머리님//보기에 조금 더... (어이-_-;)
이로동님//저기도 일어나야 정상이겠죠.
MVP가넷님//살아남진 않겠죠.
펠페르님//가루다는 낙하산 왕자를 능가할 것 같습니다.
하나지마님//단순합니다.
양산형建님//아직 멀었습니다.
조나단님//새의 센스입니다.
블랙님//사실 다 왜곡입니다. 오히려 써먹기 좋아요.
Devilot님//얼마든지 써먹으셔도 좋습니다.(전 포토샵 없어서 무리)
Utopia의꿈님//3일 1메가 원칙만 지키면 됩니다.
보름님//럭키 다이사쿠(...)
vontola님//다음에는 가루다의 순위도 올라가겠지요.
영원제타님//회춘부터 해야...
사각사각님//전신성형(...)
cuchulainn님//최악의 캐릭터입니다.
飛影님//자막이 있어도 왜곡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Tanzwut님//예리하십니다.
Imperan님//한심하기까지 합니다.
엑스님//성룡과 같군요;; (다이사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