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23화

by 무-명- 2023. 9. 17.
10화 이후에 올리는 것이 23화라... 엉망진창이군요. (원래 여기가 그렇지만)

1년 전 쥬죠는 사격대회에서 야마모토 카즈오라는 친구와 승부를 가리지 못 했습니다. 재시합을 하기로 약속했던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거기가 어딥니까? (어이;; 손;;)

겨우 농장입니까?

하는 짓만 생각하면 당신이 더 하등한 것 같소만... 게다가 삿대질까지 하다니...

카즈오네 농장이었군요. 카즈오의 어머니를 인질로 잡고 카즈오를 협박합니다.

넌 마마보이고...

지구지키다가 멋대로 휴가내어 시합을 하러 온 나니와 쥬죠

카즈오가 심상치 않은 표정으로 나타났습니다.

혹시 카즈오가 실패할 경우를 대비해 노예수도 내보냅니다.

술술 잘도 털어놓습니다. 제목과는 다르잖아!!!

사정을 다 들은 쥬죠는 크래셔를 타고 잠복하고 있던 켐벨 성인들을 공격합니다.

타기 전에 처치할 것이지...

설치지 말고 그냥 좀 지켜보길... 당신이 나서서 제대로 된 작전이 있어야 말이지.

병사들을 상대로 힘을 과시하던 크래셔는 피라니얀가의 공격 한 방에 추락합니다.

크래셔를 박살내라더니 이젠 쥬죠를 없애라고? 그냥 크래셔를 파괴하는 쪽이 낫지 않습니까? (삿대질은 이미 포기)

나머지 배틀팀이 이제서야 나타나 치즈루는 크래셔를 수리하고 나머지는 피라니얀가와 싸웁니다.

불쌍한 다이사쿠. 합체도 안 했는데 저 꼴입니다. 그런데 저 와중에도 동료들에게 경고를 하다니 정말 좋은 녀석이로군요.

이제 겨우 인질이 있었다는 것을 생각해낸 모양입니다. 역시 새대가리 (카즈오가 배신할 때에도 인질을 내버려뒀으니...)

설마 진심은 아니겠지요?

쥬죠와 카즈오가 총으로 줄을 끊어버립니다.

그리고 그물로 받아냅니다.

왠지 하니 같군요.

합체한 후에도 피라니얀가는 다이사쿠의 자리를 노립니다. 하루에 두 번이나 생사의 경계를 왔다갔다 하는 다이사쿠. 반씨네는 다이사쿠에게 '번뜩임'을 달아줘라!!!

콤바트라V를 먹으려고 달려드는 피라니얀가. 이름처럼 노는군요.

신났군요. 저런 표정의 가루다는 처음 봤습니다.

지휘관은 새대가리, 싸우는 것은 물고기. 저렇게 되는 것이 어찌보면 당연하군요.

결국 피라니얀가도 필살기 세트를 맞고 저 세상으로 갑니다.

덧글

  • 날림 2004/11/30 09:15 # 답글

    삿대질에 마마보이...패배의 조건을 모두 갖춘 보기드문 패장이군요...(먼눈)
  • 모모판다 2004/11/30 09:17 # 답글

    초반 농장 습격은 수수한 것이 그야말로 전원일기 습격사건..-_-
    근데 카즈오는 아무짓도 안한 것 같은데...;;;
    "배신당하려고 했지만 다행히 그렇지 않았던 우정"으로 제목을 바꿔야 할 것 같군요.
  • 화이트뷁 2004/11/30 09:23 # 답글

    음...다이사쿠는 생명보험에 가입해야 되겠군요.
  • 알트아이젠 2004/11/30 09:23 # 답글

    그나저나 저 떡대는 뉴타입급의 감을 지닌겁니까? 울트라맨급의 맷집을 가지고 있는겁니까?
  • 무한의주인 2004/11/30 09:26 # 삭제 답글

    의외로 가루다도 천진난폭한(?) 심성을 가지고 있군요. 사소한 일에 기뻐하는 저 표정이라니...
  • skan 2004/11/30 09:47 # 답글

    왠지 적들이 굉장히 불쌍합니다;
    저런 지휘관 아래서 일해야 한다니..
  • 시대유감 2004/11/30 10:42 # 답글

    오오, 이제는 자막으로 새로운 시도를 도입하셨군요!!
  • ΚrealDv 2004/11/30 10:54 # 답글

    배에 시원한 구멍을 내 주는군요. 환풍걱정은 없겠구나. (얌마)
  • 떠돌이 2004/11/30 11:24 # 답글

    ㅡㅡ다이사쿠는 철인의 체력을 가졌군요;;
  • 일레갈 2004/11/30 11:33 # 답글

    다이사쿠 특별수당 확실히 받아야 합니다 -_-
  • 끄레워즈 2004/11/30 11:49 # 답글

    거기를 모르면 '거기' 서 찾을 것![Yahoo 거기 패러디[...]]
  • S.R.M 2004/11/30 12:08 # 삭제 답글

    드디어 나왔군요. 라이딘의 아키라 목소리의 야마모토 카즈오(들은분들은 눈치쳤겠지만, 성우는 카미야 아키라씨)...
  • 산왕 2004/11/30 12:12 # 답글

    적이나 정의의 편이나 똑같이 한심해서;;
  • 귤머리 2004/11/30 12:16 # 답글

    카즈오의 어머니가 아니라 여동생이었다면 좀 더 재밌어지지 않았을까.... 기대해 봅니다. (뭘;;;)
  • 이로동 2004/11/30 13:27 # 답글

    저러니 노예혁명이일어나는거군요.(달라)
  • MVP가넷 2004/11/30 13:57 # 답글

    가루다 정말 나중에 가루가 되는건 아닐까요
  • 펠페르 2004/11/30 15:13 # 답글

    지금까지 봐온 애들중에서 가장 한심하군요.
  • 다루스 2004/11/30 15:17 # 답글

    예전에 먹통X에 나왔던 전원공격이 생각나는군요
  • 하나지마 2004/11/30 15:35 # 답글

    가루다의 표정이 참..너무 좋아한다..
  • 양산형建 2004/11/30 15:56 # 답글

    단편 내 최다 삿대질 기록에 도전하는 가루다씨(...)
  • 조나단 2004/11/30 16:10 # 답글

    가루다씨... 손은 그렇다치고 헤어스타일 좀 어떻게 해주고 싶어요 -ㅅ-;;; 그 피부색에 오렌지 머리라니 너무해요
  • 블랙 2004/11/30 16:16 # 삭제 답글

    자막때문에 왜곡이 힘들어 졌군요....^_^;=b
  • Devilot 2004/11/30 16:24 # 답글

    -가루다..명색이 대장군인데 하는 짓은 쪼잔하기 그지없군요-_-
    -다이사쿠는 아무래도 조만간 5년전에 돌아가신 할머닐 만나게 될 것 같습니다.
    -맨 끝의 '아싸 좋구나'하는 가루다 이미지는 글자만 바꿔서 '앗싸 턴에이건담 국내방영!'이럴 때 써먹으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저렇게 마음에서 우러난 신나는 표정이라니)
  • Utopia의꿈 2004/11/30 16:55 # 답글

    이십오님 이렇게 많은 이미지를 올리시면서도 업로드를 관리하시는 비법 좀 제발 전수해 주세요..하핫..^^ 너무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 ^
  • 보름 2004/11/30 17:45 # 답글

    저렇게 콕핏을 위협당하면서 살아있는 다이사쿠는 럭키맨의 가호라도 받은 것 같습니다;
  • 2004/11/30 17:5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vontola 2004/11/30 17:59 # 삭제 답글

    다음 투표에서 가루다가 후보에 나오면 랭킹이 꽤 될듯 하네요.. 新 Mr.삿대질....
    가루다의 작전을 보면 다른 미형 악역들(샤킨, 하이넬,리히텔)
    에 비해 비겁한 작전을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 영원제타 2004/11/30 20:14 # 답글

    그후 다이사쿠는 약해빠진 콤바트라를 버리고 자이언트 로보를 쓰게 되었다고 합니다.
  • 사각사각 2004/11/30 20:23 # 삭제 답글

    영원제타//!! 그래서 살까지 뺀겁니까?![끌려간다]
  • cuchulainn 2004/11/30 20:58 # 답글

    마마보이... [...]
    새대가리... *부르르*
    삿대질... oTL

    싹수가 노랗습니다... oTL

    ----------------------------------------------------------

    콤바트라의 이쁜이, 치즈루가 안보이는군요... ;ㅁ;
  • 飛影 2004/11/30 21:26 # 답글

    그나저나 평소보다 왜곡의 정도가 더 심한것 같습니다;;
    자막이 있어서 그런가;;;
    그나저나 저렇게 기뻐하는 가루다는 저도 처음 봅니다..-_-
  • Tanzwut 2004/11/30 22:05 # 답글

    사실 저 제목의 느낌표가 술술 자백할 것에 대한 복선이었던 것입니다.
  • Imperan 2004/11/30 23:45 # 답글

    삿대질 콤보는 비참하고 어이없는 패배를 불러오는군요.
    지휘관은 새대가리, 부하는 물고기- 촌철살인이십니다. -_-)b
  • 엑스 2004/12/01 12:28 # 답글

    다이사쿠...생명보험에 들고싶어도 보험사에서 거절하겠군요.
    그나저나...역시나 가루다는 새대가리였다는게 증명된...;;
  • 이십오 2004/12/01 21:16 # 답글

    날림님//게다가 새대가리입니다.

    모모판다님//가루다도 참 수수하군요.

    xeraph님//가루다는 언제나 패배합니다.

    화이트뷁님//언제 죽을지 모르는 위태로운 상황입니다.

    알트아이젠님//분명히 피하고 있습니다.

    무한의주인님//단순한 거죠.

    skan님//전생의 업인가 봅니다.

    시대유감님//자막이 뜨더군요. 이왕 캡쳐된 거 써먹었습니다.

    KrealDv님//환풍 걱정은 없지만 목숨이...

    떠돌이님//뉴타입 레벨의 감입니다.

    일레갈님//무보수로 봉사하는 중이라...

    끄레워즈님//어디서 들어본 것 같기도 하군요;;;

    S.R.M님//그랬군요. 용자의 몰락

    산왕님//가루다가 조금 더 한심한 것 같습니다.

    귤머리님//보기에 조금 더... (어이-_-;)

    이로동님//저기도 일어나야 정상이겠죠.

    MVP가넷님//살아남진 않겠죠.

    펠페르님//가루다는 낙하산 왕자를 능가할 것 같습니다.
  • 이십오 2004/12/01 21:16 # 답글

    다루스님//그 조직이나 이 조직이나 거기서 거기(...)

    하나지마님//단순합니다.

    양산형建님//아직 멀었습니다.

    조나단님//새의 센스입니다.

    블랙님//사실 다 왜곡입니다. 오히려 써먹기 좋아요.

    Devilot님//얼마든지 써먹으셔도 좋습니다.(전 포토샵 없어서 무리)

    Utopia의꿈님//3일 1메가 원칙만 지키면 됩니다.

    보름님//럭키 다이사쿠(...)

    vontola님//다음에는 가루다의 순위도 올라가겠지요.

    영원제타님//회춘부터 해야...

    사각사각님//전신성형(...)

    cuchulainn님//최악의 캐릭터입니다.

    飛影님//자막이 있어도 왜곡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Tanzwut님//예리하십니다.

    Imperan님//한심하기까지 합니다.

    엑스님//성룡과 같군요;; (다이사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