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7화

by 무-명- 2023. 9. 17.
가루다는 가짜 콤바트라V를 만들었습니다.
이어지는 내용

가짜는 여기저기서 행패를 부렸지요.

정말 쉽게 속아넘어가는군요.

배틀팀은 체포됩니다.

다들 콤바트라V의 폭파를 원하는군요.

결국 저렇게 결정이 났습니다. 콤바트라V가 없으면 지구도 끝장인데 뭘 믿고 저러는지 모르겠습니다.

일이 이렇게 돌아가는데 얌전히 붙잡혀 있을 수는 없지요.

탈옥합니다.

다이사쿠 넌 그 덩치로 그 차에 타려는 거냐?

들어가긴 들어가는군요.

그러나 다이사쿠 때문에 속도가 안 나서 금방 다시 잡혔습니다.

바보 5인조가 삽질할 때 요츠야 박사는 치밀하게 작전을 세웁니다.

찌라시도 난리로군요.

저 아저씨들은 콤바트라V에게 억한 감정이라도 있나 봅니다.

폭파 준비가 끝났습니다.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요츠야 박사가 직접 폭파합니다.

콤바트라V의 어이없는 최후로군요.

가루다는 입이 찢어지도록 웃습니다.

최대의 장애물 콤바트라V가 사라졌으니 이제 맘대로 설칠 수 있습니다.

군대는 전멸

도시는 괴멸

요츠야 박사는 자신들을 괴롭힌 사람들이 모두 죽은 걸 보고 환호성을...

저 녀석들도 마찬가지

느릿느릿 출동해서 가짜에게 기습을 가합니다.

가짜의 정체가 드러났군요.

기습이었기 때문에 쉽게 이길 수 있었죠.

진정한 적은 요츠야 박사란 걸 모르고 있군요. 저래서야 영원히 이길 수 없을 겁니다.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날림 2005/11/24 08:05 # 답글

    결국 콤바트라 일당은 복수는 복수대로 하고 명분까지 챙겼군요...
  • 렉스 2005/11/24 08:21 # 답글

    저 아저씨들 단언컨대 알바입니다(....)
  • 괴기대작전 2005/11/24 08:34 # 답글

    가루다~~~
    적은 주인공이 아니라 박사님이셔~~(퍼퍽)
  • 광군 2005/11/24 08:36 # 답글

    도시가 괴멸되는걸 보고 저렇게나 좋아하다니...
    가루다가 요쯔야박사를 스카웃하면 지구정복은 시간문제겠는데요.;
  • 쿠라사다 2005/11/24 09:10 # 삭제 답글

    저렇게 흉계를 꾸며도 사람들은 콤배틀러 팀이 자기들을 구했다고 좋아하겠지요.
    요츠야 박사, 무서운 아저씨........
  • 태두 2005/11/24 09:29 # 답글

    아니, 노예수가 콤바트라 가죽[..]을 덮어쓰고 있던 것입니까;
  • 브룸하르트 2005/11/24 09:31 # 삭제 답글

    어 콤바트라 팀이 없어도 일본에는 마징가라던가 볼테스라던가 건담이라던가(이건 일본이 아니구나....) 많습니다(투콱)
  • 귤머리 2005/11/24 09:32 # 답글

    배틀팀은 체포될 때 전부 방과후의 캠퍼스를 하고 있군요.
    겨드랑이 털까지 신경써서 깎는다면 효과 상승률 200%!
  • SAGA 2005/11/24 10:04 # 답글

    진짜 적이 잔머리의 황제 요츠야 박사라는 걸 모르기 때문에 가루다는 컴바트라 V에게 이길 수 없는 거지요.
  • 마징곰 2005/11/24 10:13 # 답글

    가루다를 이용해서 반대파를 모두 숙청한 요츠야 박사(...)
    연패에 지쳤는지 미아(대역)는 상당히 피곤해 보이는군요;
  • 아즈나블대왕 2005/11/24 10:27 # 답글

    반대파 숙청가지 할 수 있다니 이거 참 요츠바박사 만만하게 볼 사람이 아닌데요
  • 동사서독 2005/11/24 10:28 # 삭제 답글

    가짜 옹고집 VS 진짜 옹고집의 대결이 생각나는군요.
  • windxellos 2005/11/24 10:31 # 답글

    오도된 대중이란 여러 모로 무섭군요.(머엉)
  • 블랙 2005/11/24 10:59 # 답글

    압축해서 넣었나........가짜의 사이즈 차이가....
  • 이준 2005/11/24 11:12 # 삭제 답글

    1. 업계에서 가짜 이야기는 많이 나오는 군요. 얼마전 왕자부터, 마징가에서 코우지 가짜도 있었고 (결론은 모두 실패)

    2. 그러고 보면 성공했던 가짜 작전은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의 그 작전이겠군요. 그 죽음의 무기상인 육감적 맛 나는 테니스 코치(향수 하나로 뽀록이 나는게 문제지만)

    3. 콤바트라쪽은 뭐 가루다랑 싸운다고 남의 기물을 파손해서 저럴지도 모르군요. 유엔 사건도 그렇고 이래저래 인기가 없는 듯,

    4. 요츠야 박사 무섭지 않습니까? 치즈루 조부 처리하는 것도 그렇고, 거의 우몬 수준의 필적한 사악함(이지만 우몬은 못 이긴다는데 한표)
  • 듀크=프리드 2005/11/24 11:26 # 삭제 답글

    어차피새대가리(야!!)
  • 노는날 2005/11/24 11:31 # 답글

    그럼 뭘 폭파한 거죠?
  • 엘케인과지크 2005/11/24 11:35 # 답글

    무....무섭군요 박사님 -_-;
  • 보름 2005/11/24 11:40 # 답글

    으하하ㅜㅜ요샌 가루다가 불쌍할 지경이예요ㅜㅜㅜㅜㅜ
  • 존다리안 2005/11/24 12:40 # 답글

    덜덜... 요츠야가 결국 세계를 정복할 것 같습니다.
    -외환을 막다가 더 무서운 내우가 생긴 격...TT-
  • 공국진 2005/11/24 12:42 # 삭제 답글

    ...지난번에도 UN군 전멸 후 사건을 처리하더니;;;

    요츠야 박사;; 당신은 지구의 군대를 줄이고 나서 무슨 짓을 하려는 겁니까!?
    (...설마!?)
  • 나르사스 2005/11/24 13:51 # 답글

    가짜주제에 외양은 똑같군요. 가루다의능력일까요. 제작사의 제작비절감 차원의 농간일까요.
  • 끄적끄적 2005/11/24 14:04 # 삭제 답글

    대왕도 프린스도 장군도 박사한텐 상대가 안되는군요. 이젠 헬 박사를 불러오는 수밖에 없습니다. -_-;;
  • S.R.M 2005/11/24 14:32 # 삭제 답글

    역시 요츠야 박사의 정체는 헬박사였던것이군요(...)..
  • R쟈쟈 2005/11/24 14:53 # 답글

    모두들 요츠야 박사의 지략에 시선집중이시군요^^.....;

    그러고보니 나르시스님의 말씀대로 정말 요츠야박사는....=ㅁ=;;;;
  • 냉혈한 2005/11/24 15:04 # 답글

    자신의 무서움을 만천하에 알리는 요츠야 박사 .. 최종화에 이르러선 지구의 모든 권력자들을 자기 손에서 좌지우지하지요
  • 겜돌 2005/11/24 15:07 # 답글

    지구의 진정한 적은 저 요츠야 박사 같네요;;;
  • yasujiro 2005/11/24 15:17 # 답글

    지상 최강의 박사는 우몬이 아니라 요츠야 박사군요.
  • 일레갈 2005/11/24 16:08 # 답글

    저 까만 아저씨들 볼때마다 게시판에 악플다는 키보드워리어가 겹쳐 보입니다;;
  • 한밤중의앙앙 2005/11/24 18:08 # 답글

    기습은 이제 필수인가 [....]
  • 이름없는괴물 2005/11/24 18:25 # 삭제 답글

    우몬 박사님에 이어서 요츠야 박사님도 교묘하게 방해자(들)을 제거.
    슈퍼로봇의 박사님들은 정치공작에도 능해야 하는 겁니까...;;;
  • kalrain 2005/11/24 19:56 # 삭제 답글

    다시 한번 최강 박사 투표를 여셔야 할지도 모르겠군요.
  • 무희 2005/11/24 20:17 # 답글

    진정한 승리자는 박사님..!!
  • tarepapa 2005/11/24 20:36 # 답글

    사실 새대가리가 아무리 머리를 굴려봤자 결국은...
  • 영원제타 2005/11/24 23:36 # 답글

    박사와 가루다.

    누가 이기던 우리는 진다~ 로군요.
  • 飛影 2005/11/24 23:44 # 답글

    진정한 흑막을 찾아내지 못하는한 그에게 승리란 없는것입니다.
  • 체이서 2005/11/25 01:02 # 답글

    짝퉁 옷 입고있느라 뚱뚱한 노예수는 진땀 꽤나 흘렸겠군요.

    그런데 저 노예수 이름이 '장걀'......

    저렇게 한이 맻혔으니 볼테스에도 나왔지[이름이 달라]
  • 3배빠르게 2005/11/25 01:33 # 삭제 답글

    우몬과 하마구치 박사를 잇는 또다른 최강박사의 등장입니까..?
  • 이십오 2005/11/25 18:47 # 답글

    날림님//그렇습니다.

    렉스님//알바가 저기서도...

    괴기대작전님//누가 가르쳐줘야...

    광군님//결국 실패했죠.

    쿠라사다님//등장할 때부터 무서웠지요.

    태두님//깡통(...)이라고 해두지요.

    브룸하르트님//세계관이 달라서...

    귤머리님//그냥 잡히지 않겠다는 뜻이로군요.

    SAGA님//결국 이길 수 없었죠.

    마징곰님//지치는 게 당연하죠. 삽질이 하루 이틀이어야 말이지.

    아즈나블대왕님//2화던가? 등장할 때부터 보통인물이 아니었습니다.

    동사서독님//어째서;;;

    windxellos님//똑같은 짓은 현실에서도 일어나지요.

    블랙님//신축성이 뛰어난 노예수일 겁니다.

    이준님//저기선 일부 애들만 콤바...를 좋아하는군요.

    듀크=프리드님//그렇죠.

    노는날님//가짜입니다.

    엘케인과지크님//무서운 사람이죠.

    보름님//삽질은 계속됩니다.
  • 이십오 2005/11/25 18:47 # 답글

    존다리안님//무서운 사람을 끌어들이고 말았죠.

    공국진님//뻔하죠.(퍽!)

    나르사스님//후자에 한표(...)

    끄적끄적님//박사에는 박사만이...

    S.R.M님//어쩌면 더 무서운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R쟈쟈님//우몬 박사의 강력한 라이벌이 나타났군요.

    냉혈한님//기대하겠습니다.

    겜돌님//이독제독이라죠.

    yasujiro님//우몬 박사의 자리가 위태롭다니... 대철이 아버님(...)께서 더 분발해야겠습니다.

    일레갈님//그렇군요.

    한밤중의앙앙님//롬이 애들 다 버려놨군요.

    이름없는괴물님//그냥 박사가 아니라 지휘관이니까요.

    kalrain님//그때에는 중년 투표였죠. 정말 박사 투표를 해야할지도...

    무희님//가루다와 요츠야 박사의 조합입니다.

    tarepapa님//무리죠.

    영원제타님//미래는 없군요.

    飛影님//삽질만 하다 골로 가는 불쌍한 녀석이죠.

    체이서님//환생했군요.(퍽!)

    3배빠르게님//요츠야 박사가 하마구치 박사보다 먼저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