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9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8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6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5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4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9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8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6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5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4화 (0) | 2023.09.17 |
이어지는 내용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적은 주인공이 아니라 박사님이셔~~(퍼퍽)
가루다가 요쯔야박사를 스카웃하면 지구정복은 시간문제겠는데요.;
요츠야 박사, 무서운 아저씨........
겨드랑이 털까지 신경써서 깎는다면 효과 상승률 200%!
연패에 지쳤는지 미아(대역)는 상당히 피곤해 보이는군요;
2. 그러고 보면 성공했던 가짜 작전은 태양의 사자 철인 28호의 그 작전이겠군요. 그 죽음의 무기상인 육감적 맛 나는 테니스 코치(향수 하나로 뽀록이 나는게 문제지만)
3. 콤바트라쪽은 뭐 가루다랑 싸운다고 남의 기물을 파손해서 저럴지도 모르군요. 유엔 사건도 그렇고 이래저래 인기가 없는 듯,
4. 요츠야 박사 무섭지 않습니까? 치즈루 조부 처리하는 것도 그렇고, 거의 우몬 수준의 필적한 사악함(이지만 우몬은 못 이긴다는데 한표)
-외환을 막다가 더 무서운 내우가 생긴 격...TT-
요츠야 박사;; 당신은 지구의 군대를 줄이고 나서 무슨 짓을 하려는 겁니까!?
(...설마!?)
그러고보니 나르시스님의 말씀대로 정말 요츠야박사는....=ㅁ=;;;;
슈퍼로봇의 박사님들은 정치공작에도 능해야 하는 겁니까...;;;
누가 이기던 우리는 진다~ 로군요.
그런데 저 노예수 이름이 '장걀'......
저렇게 한이 맻혔으니 볼테스에도 나왔지[이름이 달라]
렉스님//알바가 저기서도...
괴기대작전님//누가 가르쳐줘야...
광군님//결국 실패했죠.
쿠라사다님//등장할 때부터 무서웠지요.
태두님//깡통(...)이라고 해두지요.
브룸하르트님//세계관이 달라서...
귤머리님//그냥 잡히지 않겠다는 뜻이로군요.
SAGA님//결국 이길 수 없었죠.
마징곰님//지치는 게 당연하죠. 삽질이 하루 이틀이어야 말이지.
아즈나블대왕님//2화던가? 등장할 때부터 보통인물이 아니었습니다.
동사서독님//어째서;;;
windxellos님//똑같은 짓은 현실에서도 일어나지요.
블랙님//신축성이 뛰어난 노예수일 겁니다.
이준님//저기선 일부 애들만 콤바...를 좋아하는군요.
듀크=프리드님//그렇죠.
노는날님//가짜입니다.
엘케인과지크님//무서운 사람이죠.
보름님//삽질은 계속됩니다.
공국진님//뻔하죠.(퍽!)
나르사스님//후자에 한표(...)
끄적끄적님//박사에는 박사만이...
S.R.M님//어쩌면 더 무서운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R쟈쟈님//우몬 박사의 강력한 라이벌이 나타났군요.
냉혈한님//기대하겠습니다.
겜돌님//이독제독이라죠.
yasujiro님//우몬 박사의 자리가 위태롭다니... 대철이 아버님(...)께서 더 분발해야겠습니다.
일레갈님//그렇군요.
한밤중의앙앙님//롬이 애들 다 버려놨군요.
이름없는괴물님//그냥 박사가 아니라 지휘관이니까요.
kalrain님//그때에는 중년 투표였죠. 정말 박사 투표를 해야할지도...
무희님//가루다와 요츠야 박사의 조합입니다.
tarepapa님//무리죠.
영원제타님//미래는 없군요.
飛影님//삽질만 하다 골로 가는 불쌍한 녀석이죠.
체이서님//환생했군요.(퍽!)
3배빠르게님//요츠야 박사가 하마구치 박사보다 먼저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