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9화

by 무-명- 2023. 9. 17.
큐슈에 노예수 바라라가 나타났습니다.
이어지는 내용

사람들을 잡아서

저 열선포를 만드는 데 부려먹으려는 것이죠.

졸고 있네요.

배틀팀이 조사하러 왔습니다.

다이사쿠는 동생의 모자를 발견합니다.

동생을 찾으려고 혼자 설치다가

바라라에게 먹혔습니다.

다이사쿠를 죽이기 위해 저런 걸 뿌리는군요.

신발 하나를 잃었지만 빠져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확인은 좀 해라. 이 가루다야!

역시 다이사쿠는 무사히 빠져나왔습니다.

병사 한 명을 쓰러뜨립니다.

원래 피부색이 저런 줄 알았는데 가면이었군요.

옷과 가면의 신축성이 매우 좋습니다.[...]

동료들은 저렇게 난리인데...

대범한 요츠야 박사는 술만 마시고 있습니다.

드디어 열선포가 완성되었군요.

열선포를 막기 위해 다이사쿠가 나섭니다.

일당백의 다이사쿠에게 저런 졸개들은 상대가 안 됩니다.

우선 사람들부터 구해냅니다. 앞에 있는 네 명은 다이사쿠의 가족이지요.

그렇다고 그냥 그렇게 가버리면 좀 섭하... 남동생은 어찌나 급한지 허공답보까지 쓰면서 도망갑니다.

배틀탱크를 타고 다시 들어갑니다.

아무 것도 모르는 가루다는 열심히 열선포를 쏴대며 웃고 있습니다.

동굴 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모르고 있군요.

가루다가 한참 들떠있을 때 다이사쿠가

열선포를 파괴합니다.

제일 신났군요.

콤바인하자마자 또 쥬죠가 당합니다. 한 번쯤은 자리 바꾸는 걸 진지하게 고려해 봐야...

어쨌든 바라라 자체는 열선포만 믿고 있는 허약한 노예수라서 초전자요요와

초전자스핀만으로 처치합니다. 역시 이번에도 패인은 새대가리 가루다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보름 2005/12/08 08:57 # 답글

    자꾸 가루다가 갈궈지니 이젠 불쌍한 느낌도 들어요;;;
    다이사쿠의 전투력은 역시 강하군요;;;;;아니 근데 쟤가 저리 부리부리했나;;;;;;;;
  • 괴기대작전 2005/12/08 09:04 # 답글

    가루다보다는 이제 콤바트라 일행이 더 무섭습니다-_-;;;
  • 아론 2005/12/08 09:10 # 삭제 답글

    술만 마시는 요츠야.........................
    뭔가 다른 일은 한게 없습니까!?
  • 겜돌 2005/12/08 09:12 # 답글

    정말이지 가루다가 불쌍하군요;;;
    다이사쿠의 전투력 발군이네요.
    무엇보다 이번 화에서 인상적이었던건 술 마시는 요츠야 박사...- -;;
  • Shuffle 2005/12/08 09:20 # 답글

    적엑스트라가 입던 옷의 신축성이 참 좋군요;;
  • 태두 2005/12/08 09:21 # 답글

    가루다의 해맑은 미소[....]는 여기서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 SAGA 2005/12/08 09:51 # 답글

    이번 에피소드는 다이사쿠의, 다이사쿠에 의한, 다이사쿠를 위한 에피소드군요.
  • 듀크=프리드 2005/12/08 09:58 # 삭제 답글

    가루다가저따위니 마지막에나가서야 자기가 기계인걸깨달은걸겁니다(야!)
  • 쿠라사다 2005/12/08 10:13 # 삭제 답글

    다이사쿠.... 수도 없이 콧핏이 당하는 상황에서 운만으로 살아남은 줄
    알았더니 그의 뛰어난 <동체시력과 신체능력>으로 피하고 있었던 거군요.
    무서운 남자.....
  • 날림 2005/12/08 10:22 # 답글

    매일매일 콕피트가 당하는 보람은 있었군요....
  • 天照帝 2005/12/08 10:41 # 답글

    ...그보다는 부하 장군이라는 것들이 벽에 붙어서 졸고나 있으니...;
    지들이 무슨 wallflower라고. --;
  • 노는날 2005/12/08 10:48 # 답글

    박사는 술만 마셔도 대원들이 알아서 해결하는군요. 편하겠습니다.
  • 체이서 2005/12/08 10:48 # 답글

    혹시 압니까 요츠야 박사가 콤바트라에 타서 취권을 쓸지[...]

    그런데 가루다는 배틀탱크 같이 큰 게 들어와도 모르는 겁니까.....

    역시 새대X리.
  • 시안 2005/12/08 10:53 # 답글

    정말 콤바트라는 맨날 맞는곳만 계속 맞는군요. (...)
  • 쭈기 2005/12/08 10:53 # 답글

    쩝 역시 박사님이 -ㅁ-
  • 블랙 2005/12/08 11:05 # 답글

    적병사들은 뭐하러 다른색 피부를 뒤집어 쓰고 있는것일까요?
  • GomTangV 2005/12/08 11:08 # 답글

    쥬죠는 불사신 이군요
  • 이로동 2005/12/08 11:19 # 답글

    새머리는 역시..
  • 나이브스 2005/12/08 11:24 # 답글

    쥬죠의 저 자리는 어쩔수 없는 것이 저 녀석이 무기 담당이라...
  • 광군 2005/12/08 11:58 # 답글

    위스키를 깡술로 마시다니.. 저나이에 대단하군요.
  • 하민 2005/12/08 12:06 # 답글

    역시 다이사쿠!!
  • 함장 2005/12/08 12:31 # 답글

    그동안 고생하더니 한건 올리는군요. 다이사쿠.
  • 飛影 2005/12/08 13:17 # 답글

    일당백의 위력이 강합니다.
    요츠야박사는 모든것을 알고 있었기에 여유롭게 위스키를 들이킬 수 있었던 것입니다. -_-乃
  • 나나 2005/12/08 13:25 # 삭제 답글

    역시 박사님은 스트레스가 쌓이면 쌓일수록 위대해지는군요...
    (전에는 피도 눈물도 없는 말을 해대고, 이젠 술까지...)
  • 끄적끄적 2005/12/08 14:26 # 삭제 답글

    저 가면과 옷은 베지터의 전투복과 같은 재질일까요?
  • NiNE 2005/12/08 14:36 # 답글

    피부를 벗겨냈다던가..아아 잔혹;
  • windxellos 2005/12/08 15:20 # 답글

    가루다... 늘 마무리가 허술해서 당하는 게 아닐까도 싶습니다.(먼산)
  • 3배빠르게 2005/12/08 17:14 # 삭제 답글

    여동생은 다이사쿠를 안닮아서 정말 다행입니다..(뭣이)
  • 강화인간 2005/12/08 19:14 # 답글

    다이사쿠네 가족들도 전부 한 덩치 하는군요.
    피는 못 속인다...
  • 본드래곤 2005/12/08 20:40 # 답글

    가루다의 저 모습을 보고 있으니 '용서해 주십시오~!!' 하면서 전기맞는게 어쩌면 당연하게 보입니다;;;
  • Devilot 2005/12/08 20:52 # 답글

    새대X리라도 좋으니 가루다처럼 아무 생각 없이 유쾌하게 좀 웃어보고 싶습니다(..)
    ..그나저나 요츠야 박사는 그 와중에 술이나 마시고 있다니..한심하군요-_-
  • 공국진 2005/12/08 21:06 # 삭제 답글

    역시 다이사쿠!!

    그 끈질긴 생명력은 우연이 아니었군요.
  • 이준 2005/12/08 21:33 # 삭제 답글

    실지로 영국의 고든 장군도 물탄 브랜디를 들고 다니면서 병나발을 불고 다녔습니다. (이 아저씨의 최후는 아스트랄)

    그래도 박사님 첨 등장했을때보다는 술 덜 하지 않나요? 치즈루 할아버지랑 만났을때는 완전히 알콜 중독 2.5기였는데 -_-
  • 브룸하르트 2005/12/08 22:08 # 삭제 답글

    여동생 빼고 다이사쿠 집안은 모두 ㅡ자형.......여동생 주워온거지? 솔직히 불ㅇ.....(배틀탱크에 깔려서 압사)
  • 존다리안 2005/12/08 22:48 # 답글

    그런데 가루다의 포즈가... 좀 걸리는군요.
    돈을 많이 퍼부었나?
  • 이십오 2005/12/09 08:50 # 답글

    보름님//곧 죽을 거니까 괜찮습니... (퍽!)

    괴기대작전님//원래 그랬습니다.

    아론님//술을 마셨습니다.[...]

    겜돌님//대범하십니다.

    Shuffle님//참 좋죠.

    태두님//가끔씩 해맑게 웃었습니다.

    SAGA님//그렇습니다.

    듀크=프리드님//역시 새대가...

    쿠라사다님//그의 능력은 예전에 언급했습니다.

    날림님//단련되었죠.

    天照帝님//그러니 망했죠.

    노는날님//편한 자리에 있습니다.

    체이서님//가루다니까요.

    시안님//명당은 따로 있습니다.

    쭈기님//술을 마시...

    블랙님//모르겠습니다.

    GomTangV님//다이사쿠보다 더 단련이 되었겠죠.

    이로동님//안 됩니다.
  • 이십오 2005/12/09 08:50 # 답글

    나이브스님//효마를 저기 태워서 정신을 차리게...

    광군님//요츠야 박사님이시니까요.

    하민님//그는 진짜 남자입니다.

    함장님//아직 멀었습니다. 그의 고생은...

    飛影님//모든 것은 그의 계산하에...

    나나님//아직 끝나려면 멀었는데 벌써 저러시면;;

    끄적끄적님//글쎄요.

    NiNE님//그건 정말 잔인하군요.

    windxellos님//바보라서 당합니다.

    3배빠르게님//정말 다행이죠.

    강화인간님//다이사쿠는 그 중에서도 크군요.

    본드래곤님//자업자득이죠.

    Devilot님//웃음만... 일처리가 저러면 곤란하니;;

    공국진님//실전에서 단련된 것입니다.

    이준님//갱생 중이시군요.

    브룸하르트님//비밀이겠죠.

    존다리안님//지를 것도 없을 텐데요.
  • S.R.M 2005/12/09 17:06 # 삭제 답글

    질러라, 가루다~
    (왜그래?)
  • 이십오 2005/12/09 22:01 # 답글

    S.R.M님//지를 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