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8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7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5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4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3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8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7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5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4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3화 (0) | 2023.09.17 |
이어지는 내용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로페트의 표정연기가 실감이 넘칩니다. (몇몇 대역들은 반성해야...)
가루다는... 이제 뭐라고 해줄말이 없습니다 -_-;
그리고 가루다!!
콤바트라를 없애려면 1호기가 아니라 3호기를 노려라!!!!!(반 진담)
근데 왜 로펫트 까지 벌을 받는겁니까..
자세한 과거행적이 갈수록 궁금해질 따름입니다.(...)
경비가 "안" 탄탄하다. 단다단~
2. 치즈루... 정말 충격입니다. 히카루나 마리아도 본받아야 합니다. (도주)
3. 역시 악의 축에 의해서 무너질뻔 한 난바라 커넥션
4. 저 벌은 국딩때 옆반 담임이 쓰던 벌이군요. 저래가지고 전교를 돌아다니게 했으니 (먼산)
-퍽!-
삼족을 멸하는 거군요.[달라]
(그러고보니 31화에서 치에의 말에 의하면 치즈루의 사이즈는 B84, W60)
냉혈한님//로펫트가 순해서 공격을 하지 않는다는 점이 아쉽죠.
hide님//민폐죠.
삭5021님//잊을 수 없겠지요.
마징곰님//가루다는 포기
공국진님//맞습니다.
腦香怪年님//전 은근한 왜곡을 즐깁니다. 스토리는 다 따라갑니다.
飛影님//너무 강합니다.
배길수님//저 녀석이 억지로...
브룸하르트님//다룰 수 없을 겁니다.
kalrain님//역시 잘 띄는군요-_-;
Invers님//감사합니다.
제노님//악의 축이죠.
안단테님//쓸데없는 걸 가르쳐줬기 때문이죠.
다루스님//안 나왔습니다. 다행이죠.
U가이아님//아닙니다.
SAGA님//절대 아닙니다.
DJ_d//무섭다.
본드래곤님//위험했었죠.
windxellos님//폭주족이었던 적도 있고...
블랙님//하지만 견딜 수 있는 것을 보니 뭔가 오버테크놀러지가...
하민님//서비스 서비스
이준님//본받아야 합니까...
무희님//저들의 불만은 어떻게 달랬을까요?
존다리안님//그런가 봅니다.
이로동님//강하다! 악의 축
날림님//많이 맞아야 합니다.
쿠라사다님//멀리 해야...
UNKNOWN님//가루다니까요.
체이서님//엄하게 엮여서...
3배빠르게님//안타깝군요.
다인님//그랬군요.
S.R.M님//그걸 기억하십니까?
렉스님//그렇군요.
끄적끄적님//날개 말고는 무기가 없다는 것이 더 치명적
scell님//표정연기가 뛰어납니다.
괴기대작전님//최악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