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6화

by 무-명- 2023. 9. 17.
난바라커넥션에 수상한 꼬마가 찾아왔습니다. 효마를 불러달라는군요.
이어지는 내용

난바라커넥션의 경비는 참으로 허술합니다.

벌써 기지 안에 들어왔군요.

오랜만에 나오는 치즈루의 서비스신

살려두기엔 쌀이 아까운 녀석이로군요.

치즈루의 서비스신은 언제나 화끈합니다.

코타로의 악행은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신문사에 전화를 해서 기자들을 불러

저런 얘기를 해대는군요.

부랴부랴 효마가 달려왔습니다.

울보 황자처럼 울어도 봅니다.

치즈루, 오늘 완전히 천사로군요.

오늘따라 저 사람들이 이상해! 단체로 약 먹었나?

한편 가루다는 배틀머신을 각개격파하기 위한 노예수를 만들었습니다.

4기가 합체하면

저렇게 됩니다.

코타로에게 쓸데없는 것까지 보여주는군요.

순진한 로펫트는 저런 걸 다 설명해주고...

코타로는 화장실 간다면서 로펫트를 따돌리고

대형사고를 칩니다.

코타로는 배틀제트를 몰고 나갑니다.

경악하는 로펫트

그러나 헬멧은 효마의 뇌파에 맞게 만들어진 것이죠.

효마를 제외한 네 명이 회수하러 갔다가

노예수의 방해를 받습니다.

이번에도 판단이 틀린 것 같은데...

난바라커넥션을 노리는군요. 그냥 합체하기 전의 콤바트라V를 없애란 말이다!

효마가 직접 추락지점에 갔다가

배틀제트를 타고 돌아왔습니다.

과연 새대가리 가루다

가루다가 대장군인 이상 켐밸성에 승리는 없습니다.

우연히 노예수의 공격이 통해서 효마가 잠시 기절했지만

코타로가 저런 자세였기에

추락 직전에 다시 날아오릅니다.

온갖 걸 다 눌러보고 당겨보는 코타로

배틀제트의 모든 무기가 다 나갑니다.

노예수가 그 공격에 당황할 때 효마가 정신을 차렸습니다. 정말 운이 좋군요.

그래서 콤바인, 그리고 초전자요요!

날개만 잘라내면 별 볼 일 없는, 허약한 노예수입니다.

초전자스핀으로 마무리합니다.

초전자스핀 중에는 코타로도 문제없군요. 코타로가 강한 건지, 조종석이 그걸 견딜 수 있게 설계가 되어있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코타로가 강하다'에 한 표

상황이 수습되고 둘은 벌을 받지만 그 강도가 너무 약합니다.

둘이 티격태격하다가 코타로가 로펫트에게 하이킥을 시도하지만

강철의 로펫트에게는 통하지 않습니다.

꿈에 나타날까 두려운 악의 축이었습니다.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역설 2005/11/17 17:58 # 답글

    쿨럭... 역시 보안이 철저해야합니다. 내부의 보안아든 외부의 보안이든 (....
  • 냉혈한 2005/11/17 18:00 # 답글

    강철의 로펫트 췩오입니다~!
  • hide 2005/11/17 18:11 # 삭제 답글

    아니, 엄한 로페트는 왜... 역시 초딩은 존재만으로도 주위 사람에 폐를 끼치는 존재입니다.
  • 삭5021 2005/11/17 18:24 # 답글

    어린나이에 봤던 치즈루의 저 서비스씬은 정말 대단했죠.^^;;;
  • 마징곰 2005/11/17 18:56 # 답글

    치즈루..나이에 걸맞지않는 몸매를 자랑하는군요. +_+
    로페트의 표정연기가 실감이 넘칩니다. (몇몇 대역들은 반성해야...)
    가루다는... 이제 뭐라고 해줄말이 없습니다 -_-;
  • 공국진 2005/11/17 19:00 # 삭제 답글

    치즈루가 천사같은 것은 약점(...서비스 신을 목경당한 것;)을 잡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가루다!!


    콤바트라를 없애려면 1호기가 아니라 3호기를 노려라!!!!!(반 진담)
  • 腦香怪年 2005/11/17 19:17 # 답글

    이 번에는 왜곡된 부분이 별로 없군요. (다음 번을 위한 숨고르기 신가요?) 저 스토리 첨 봤을 때 저 꼬마의 만행에다 난바라 커넥션의 허술한 경비에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 飛影 2005/11/17 20:02 # 답글

    악의축의 힘이 느껴지는 에피소드였습니다..
  • 배길수 2005/11/17 20:20 # 답글

    역시 금치산자...아니 악의 축에게 칼자루를 쥐어주어서는 안됩니다. -_-;
  • 브룸하르트 2005/11/17 20:22 # 삭제 답글

    가루다는 저런 초딩을 세뇌해서 난바라 커넥션에 들여보낼 생각은 안해본걸까요?(초딩 3명이 모이면 백만 파우.....으아아악 살려줘!)
  • kalrain 2005/11/17 20:33 # 삭제 답글

    오늘은 악의 축 보다 치즈루의 서비스씬이 원츄 군요.
  • Invers 2005/11/17 20:34 # 답글

    으하하하 정말 최고에요ㅠㅠ 이십오님의 입담이요. (응?)
  • 제노 2005/11/17 20:35 # 답글

    역시나 초딩은 악의축
  • 안단테 2005/11/17 21:03 # 답글

    애니사에 길이 남은 악의축입니다.
    근데 왜 로펫트 까지 벌을 받는겁니까..
  • 다루스 2005/11/17 21:03 # 답글

    정말 꿈에나타날까 두렵군요...
  • U가이아 2005/11/17 21:09 # 삭제 답글

    고정출연이 아니기만을 바랄뿐입니다..
  • SAGA 2005/11/17 21:31 # 답글

    콤바트라에까지 악의 축이 손길을 뻗는 군요. u가이아님의 말씀처럼 고정출연이 아니길 빌 뿐입니다.
  • DJ_d 2005/11/17 21:36 # 삭제 답글

    충격과 공포로군.
  • 본드래곤 2005/11/17 21:52 # 답글

    초딩 하나의 잘못으로 지구가 위험에 처했었군요(...)
  • tarepapa 2005/11/17 21:52 # 답글

    역시나 새대가리는 죽어도 안되는겁니다.[...그 많은 "가루다"중에서 뽑은 게 저지경이니 나머지들은 얼마나 더 한심했을련지...]
  • windxellos 2005/11/17 21:55 # 답글

    저런 괴한 후배를 두고 있다니 효마의
    자세한 과거행적이 갈수록 궁금해질 따름입니다.(...)
  • 블랙 2005/11/17 22:04 # 답글

    초전자 스핀의 위험성은 공상비과학대전에 나온바 있지요.
  • 하민 2005/11/17 22:11 # 답글

    머엉, 치즈루 ㅇ//ㅇ(..)
  • 이준 2005/11/17 22:20 # 삭제 답글

    1. 난바라 커넥션에 단다단~
    경비가 "안" 탄탄하다. 단다단~

    2. 치즈루... 정말 충격입니다. 히카루나 마리아도 본받아야 합니다. (도주)

    3. 역시 악의 축에 의해서 무너질뻔 한 난바라 커넥션

    4. 저 벌은 국딩때 옆반 담임이 쓰던 벌이군요. 저래가지고 전교를 돌아다니게 했으니 (먼산)
  • 무희 2005/11/17 22:39 # 답글

    치즈루의 그 서비스화군요. 당시 유치원에서 보고 경약했던 기억이 납니다. ㅜㅜb 저 많은 신문기자들이 악의 축에 낚여 헛걸음했군요.
  • 존다리안 2005/11/17 22:45 # 답글

    슈퍼로봇물 여성의 서비스는 전통이었군요.
    -퍽!-
  • 이로동 2005/11/17 22:50 # 답글

    악의 축..
  • 날림 2005/11/17 23:18 # 답글

    저런 초딩은 저녁 8시까지 기다렸다가 좀 맞아야 합니다...(의불)
  • 쿠라사다 2005/11/17 23:23 # 삭제 답글

    역시 가까이 해서는 안되는 종자가 있는 법이지요.
  • UNKNOWN 2005/11/17 23:29 # 삭제 답글

    역시 새대가리 가루다[...]
  • 체이서 2005/11/18 01:12 # 답글

    잠깐 로페트는 죄가 없......

    삼족을 멸하는 거군요.[달라]
  • 3배빠르게 2005/11/18 02:11 # 삭제 답글

    혹시라도 저 악의 축 놈이 마지막에 노예수에 특공을 걸어 자폭하지는 않을까 내심 기대했습니다(...)
  • 다인 2005/11/18 03:31 # 답글

    이 부분이 국내에서 출시된게 감동이라면 감동.
  • S.R.M 2005/11/18 05:13 # 삭제 답글

    치츠루의 첫번째 샤워씬이 나오는 기념적인 에피소드...
    (그러고보니 31화에서 치에의 말에 의하면 치즈루의 사이즈는 B84, W60)
  • 렉스 2005/11/18 07:21 # 답글

    초딩의 마성에 기지 전체가 최면에 빠졌었군요;
  • 끄적끄적 2005/11/18 08:10 # 삭제 답글

    역시나 오픈겟이 없는 합체 따윈 무용지물.
  • scell 2005/11/18 12:39 # 삭제 답글

    변하지 않는 로펫트의 표정(?)이 마지막에 빛을 발하는군요(...)
  • 괴기대작전 2005/11/18 18:39 # 답글

    초딩이 최강입니다-_-;;;
  • 이십오 2005/11/18 22:55 # 답글

    역설님//경비는 허술하다.

    냉혈한님//로펫트가 순해서 공격을 하지 않는다는 점이 아쉽죠.

    hide님//민폐죠.

    삭5021님//잊을 수 없겠지요.

    마징곰님//가루다는 포기

    공국진님//맞습니다.

    腦香怪年님//전 은근한 왜곡을 즐깁니다. 스토리는 다 따라갑니다.

    飛影님//너무 강합니다.

    배길수님//저 녀석이 억지로...

    브룸하르트님//다룰 수 없을 겁니다.

    kalrain님//역시 잘 띄는군요-_-;

    Invers님//감사합니다.

    제노님//악의 축이죠.

    안단테님//쓸데없는 걸 가르쳐줬기 때문이죠.

    다루스님//안 나왔습니다. 다행이죠.

    U가이아님//아닙니다.

    SAGA님//절대 아닙니다.

    DJ_d//무섭다.

    본드래곤님//위험했었죠.
  • 이십오 2005/11/18 22:56 # 답글

    tarepapa님//말할 필요도 없겠죠.

    windxellos님//폭주족이었던 적도 있고...

    블랙님//하지만 견딜 수 있는 것을 보니 뭔가 오버테크놀러지가...

    하민님//서비스 서비스

    이준님//본받아야 합니까...

    무희님//저들의 불만은 어떻게 달랬을까요?

    존다리안님//그런가 봅니다.

    이로동님//강하다! 악의 축

    날림님//많이 맞아야 합니다.

    쿠라사다님//멀리 해야...

    UNKNOWN님//가루다니까요.

    체이서님//엄하게 엮여서...

    3배빠르게님//안타깝군요.

    다인님//그랬군요.

    S.R.M님//그걸 기억하십니까?

    렉스님//그렇군요.

    끄적끄적님//날개 말고는 무기가 없다는 것이 더 치명적

    scell님//표정연기가 뛰어납니다.

    괴기대작전님//최악이기도 합니다.
  • 라크라슈 2009/01/11 13:18 # 삭제 답글

    이긴다 해놓고 매번 콤바트라V에게 지기만 하는 새대가리 갇다버려. 그대신 오레아나 자기가 지휘를 맏으면 되지..........
  • 라크스 바렐 2015/04/11 23:38 # 삭제 답글

    난바라 치즈루의 실체는 근육 마초녀임 가녀린 몸매에 속지 마셈
  • 아슈라대왕 2015/04/11 23:39 # 삭제 답글

    난바라 치즈루는 콤바트라V의 파일럿 4명없어도 혼자서도 캠벨 제국이랑 싸울수 있음
  • 호러대작전 2015/04/11 23:40 # 삭제 답글

    그럼 난바라 치즈루는 헌터X헌터에 나오는 비스케처럼 몸의 근육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는 겁니까
  • 블루하민 2015/04/11 23:44 # 삭제 답글

    가녀린 몸매를 위장한 근육으로 다져진 난바라 치즈루의 몸매 그당시라면 에이리언의 여전사인 시고니 위버랑 지 아이제인의 데미 무어, 그리고 터미네이터의 전설이 된 린다 헤밀턴보다 더 많은 인기를 누릴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