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moa.com https://forkliftunion.com https://azitwork.com https://azitplat.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https://xn--vf4b27jrcqv3d41dq40b.com https://xn--vf4b27jka6h84a39s4pl.com https://인천사이트제작.com https://전주사이트제작.com
본문 바로가기
이십오/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3화

by 무-명- 2023. 9. 17.
가루다는 효마의 폭주족 시절 여자친구인 아라타 유미를 이용해 효마를 없애려는 계획을 세웁니다.

이어지는 내용

콤바트라V에겐 노예수 스펙톨다를, 유미에겐 라이더 부대를 보냈지요.

조종간을 잡고 있어야 할 효마가 주먹질을 하고 있습니다. 뇌파조종, 음성인식시스템에 이어 모빌트레이스시스템까지 도입한 모양이군요.

효마가 움직이는 대로 주먹질을 합니다.

밀리던 스펙톨다는 유미가 캠벨성의 라이더들에게 쫓기는 실시간동영상을 보여줍니다.

효마는 전투를 포기하고

유미를 구하러 왔습니다.

열심히 총질하는 라이더들

안 맞습니다. 저 녀석들의 사격실력도 메이슨 레벨이군요.

총으로 안 되니 창을 꺼내는군요. 창으로 맞추기가 더 힘든 거 아냐?

역시 소용없는 짓이었습니다. 오히려 효마에게 창을 빼앗기고
그 창에 당합니다.

효마는 오토바이를 빼앗아 유미를 데리고 도망칩니다.

열심히 따라가며 총질을 해대지만

역시 안 맞습니다. 아무래도 가루다는 그나마 사격실력이 좋아 대장군이 된 것 같군요.

난바라커넥션까지 왔습니다. 라이더들은 효마를 포기하고 배틀제트나 탈취하는 게 좋을 것 같군요.

스펙톨다가 효마를 공격합니다.

저 녀석도 정확히 맞추진 못 하는군요.

치즈루가 배틀제트를 회수해서 가져왔습니다. 역시 배틀제트를 먼저 노렸어야...

배틀제트를 타러 가는 효마에게 열심히 총질을 해보지만

소용없습니다. 제발 좀 맞춰봐라.

그냥 가만히 내버려둬도 효마에겐 별 일이 없을 것 같은데 유미는 괜히 걱정을 하고

라이더들에게 달려듭니다. 여전히 총알은 허공을 가를 뿐입니다.

그리고 자폭!

오토바이에 폭탄이라도 실려 있었던 모양입니다. 라이더들은 전멸, 유미도 사망

유미의 죽음에 분노한 효마, 스펙톨다에게 전기고문을 합니다.

무슨 기술이라도 쓰려는지 머리를 빛내는 스펙톨다

하지만 저렇게 당해서야 기술이고 뭐고 쓸 기회도 없습니다.

괜히 복잡한 작전을 세웠다가 분노게이지만 올려주고 패하는군요.

오레아나는 가루다에게 이젠 진저리가 난다고 말합니다. 불쌍한 가루다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 겜돌 2005/10/20 18:18 # 답글

    효마는 번뜩임을 매턴마다 걸었나 보군요..(퍽!!)
  • 시대유감 2005/10/20 18:20 # 답글

    아까운 아가씨가 또 하나 저승으로 갔습니다.
  • 오가 2005/10/20 18:20 # 삭제 답글

    아마도 사이즈보정....-_-a 알파버전의 저력도 이벤트성 강제발동.
    비록 집중이 없어도 이정도면 맞질 않...(상대방도 ss급이란건 무시한다)
  • 귤머리 2005/10/20 18:27 # 답글

    마지막 컷의 가루다의 모습, 너무 처절하군요.
  • 렉스 2005/10/20 18:27 # 답글

    가루다의 마지막 컷...닭 한마리가 떠오릅니다;
  • 괴기대작전 2005/10/20 18:35 # 답글

    효마아아~~여친은 지켜줬어야지...-_-;;;;

    가루다 마지막컷은 아무리봐도 좌절스럽군요;;
  • 광군 2005/10/20 18:36 # 답글

    분리해서 삽질하는 동안에 배틀머신들 때려부수는게 더 효과적이지 않았을지..
  • GomTangV 2005/10/20 19:05 # 답글

    아무래도 효마도 따로 로봇대전에 참전시켜야겠군요. 공격은 못해도 더미로...;;
  • windxellos 2005/10/20 19:23 # 답글

    그 이전에, 왜 효마는 유미를 배틀제트에 태워
    오지 않고 굳이 오토바이를 빼앗아 타고 온 걸까요.(...)
  • 샤이가이 2005/10/20 19:30 # 삭제 답글

    라이더들에게 PRI를 시켜야..
  • DJ_d 2005/10/20 19:50 # 삭제 답글

    조자룡 헌 창 쓰듯(...)
    일단 '거점병장'만 없앴어도 유미는 살았을 터.
  • 공국진 2005/10/20 20:23 # 삭제 답글

    ....메이슨 양산형들(..퍽!!)
  • 보름 2005/10/20 20:30 # 답글

    아....아까워라.저 소녀 일본 팬사이트에서 많이 보였었는데 죽었던 캐릭터로군요;;;
    효마의 회피력은 발군이군요;;;;;;
  • 냉혈한 2005/10/20 20:36 # 답글

    정말 저렇게 허술한 정신상태의 효마도 이기지 못하는 가루다가 정말 진저리가 났었습니다
  • 이준 2005/10/20 20:48 # 삭제 답글

    1. 저 여자 정체가 이미 폭탄녀가 아닐까요? 효마가 고아원 시절부터 즐겼던 자폭용 단백질 인형

    2. 총알 사이를 누비는 효마의 표정의 압박

    3. 역시 왜나라 만화는 자폭이 대세
  • yasujiro 2005/10/20 20:50 # 답글

    메이슨에게 사격을 배운게 분명하군요.
  • darkwalker 2005/10/20 21:23 # 답글

    폭주족 시절? 효마 나이가 몇살이었죠?
  • 체이서 2005/10/20 21:30 # 답글

    이후 유미는 정체불명의 사람들이 끌고 가서 괴인으로 개조했을......려나......
  • 탐무즈 2005/10/20 22:05 # 삭제 답글

    왜 폭발했을까요? 얼굴을 봐도 폭탄은 아닌 것 같은데... -_-a
    어쨌든 저 사격 실력으로 유미는 잘도 쓰러뜨렸군요. 총소리에 놀라서 기절한 건 아닌지... -_-;;;
  • SAGA 2005/10/20 22:35 # 답글

    아아, 이 에피소드 기억납니다. 아마 제가 컴바트라 V라는 만화를 알게된 에피소드군요. 저때 효마의 분노에 찬 반격이 참 인상적이었는데...... 이때 적 로봇의 모든 공격을 다 막아버리고 마지막 초전자 스핀을 먹여 박살내는 걸 보고 전 늘 컴바트라 V가 그렇게 깔끔하게 싸우는 줄로 알았습니다. 그 생각이야 컴바트라 V의 다른 에피소드 2개보고 순식간에 저편으로 날아가버렸지만......
  • 브룸하르트 2005/10/20 22:46 # 삭제 답글

    아니 유미양 효마군은 가만히 둬도 안죽어요 'ㅅ';; 어찌하여 하나밖에 없는 생명을 던지시는 겝니까....
  • 블랙 2005/10/20 23:53 # 답글

    유미양은 아랫배가 좀 나왔......
  • 飛影 2005/10/21 00:08 # 답글

    창에 맞은건 좋은데..
    어째서 창이 '회전'하면서 날아간것일까요..?
    보통 상식적으로는 일직선으로 날릴텐데..
    역시 범인의 센스로서는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ㅡ.ㅡ;
  • 날림 2005/10/21 01:20 # 답글

    가루다는 정복 운운 하기 전에 부하들 사격 연습 부터 시켜야겠습니다...
  • 3배빠르게 2005/10/21 01:31 # 삭제 답글

    라이더란 이름을 저따위로 모욕하는 놈들은 죽어도 쌉니다(...)
  • akii 2005/10/21 02:07 # 답글

    저런 부하들을 다루고 있는 가루다가 되려 불쌍해집니다(...)
  • 노는날 2005/10/21 02:15 # 답글

    닭머리(?)보다 사격을 못하다니... 부하들은 도데체 수준이 의심스럽군요.
  • S.R.M 2005/10/21 05:08 # 삭제 답글

    darkwalker: 효마의 나이는 설정상 15살이라고 들었습니다(폭주족시절은 대강 14에서 15쯤될것같네요).
  • 위호지처 2005/10/21 08:04 # 삭제 답글

    첫째그림만 보고 가루다가 스트레스풀이용으로 미녀 오토바이쇼(..가 도대체 뭔데)를 보고 시시덕대는건줄 알았습니다.
  • 쿠라사다 2005/10/21 11:20 # 삭제 답글

    이런.... 사격이 안되면 특공이라도 할 것이지 기껏 바이크에 폭탄을
    달아봐야 애들이 몸을 사리면 아무짝에도 소용이 없는 겁니다.
  • 막강하로 2005/10/21 13:06 # 삭제 답글

    무지하게 끔찍하군요 완전 지어스라는 만화수준으로 말이죠
  • U가이아 2005/10/21 18:41 # 삭제 답글

    새머리의 한계일까요..?
  • 아즈나블대왕 2005/10/21 20:43 # 답글

    부하를 뭘로 뽑는지 모르겠습니다.
  • 이십오 2005/10/22 08:31 # 답글

    겜돌님//저 녀석들이 집중도, 필중도 안 걸어서 그렇습니다.

    시대유감님//원래 그런 세계죠.

    오가님//그냥 원래 명중률이 낮아서...

    귤머리님//불쌍해요.

    렉스님//계루다(...)

    괴기대작전님//치즈루가 있으니...

    광군님//그렇게 생각합니다.

    GomTangV님//금방 죽을 것 같은데요.

    windxellos님//이유는 아무도 모릅니다.

    샤이가이님//시켜도 무리일 듯

    DJ_d//그냥 가만히 있었어도 안 죽었을...

    공국진님//왜 다들 메이슨을 닮으려는 것일까요?

    보름님//명중률이 낮아서 그렇습니다.

    냉혈한님//저라도 그렇겠죠.

    이준님//안 해도 될 자폭을 괜히...

    yasujiro님//교관이 좋지 않았군요.
  • 이십오 2005/10/22 08:31 # 답글

    darkwalker님//15세라고 합니다.[...]

    체이서님//다시 안 나올 겁니다.

    탐무즈님//그런 것 같군요.

    SAGA님//저기선 좀 쉽게 이겼죠.

    브룸하르트님//걱정도 팔자라서 그렇습니다.

    블랙님//현실적이군요.

    飛影님//효마의 특기겠죠-_-;

    날림님//무리였다는 것은 이미 증명되었습니다.

    3배빠르게님//지구의 라이더도 아닌 걸요.

    akii님//가루다도 똑같습니다.

    노는날님//닭보다 못하단 뜻이죠.

    S.R.M님//어린 나이에 너무 많은 경험을...

    위호지처님//시시덕대다가 발견한 것일지도...

    쿠라사다님//부하들부터 개조해야...

    막강하로님//생각해보면 끔직한데 하는 짓이 다들 삽질이라 웃깁니다.

    U가이아님//그런 것 같습니다.

    아즈나블대왕님//그냥 아무나 되는 것 같군요.
  • 영원제타 2005/10/22 22:00 # 답글

    저, 마지막 그림 좀 가져가도 되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