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오 > 민폐의 초전자(초전자로보) - 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5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4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2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1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5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5화 (0) | 2023.09.17 |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4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2화 (0) | 2023.09.17 |
| 초전자로보-콤바트라V-11화 (0) | 2023.09.17 |
| 초전자머신-볼테스V-15화 (0) | 2023.09.17 |
이어지는 내용
이글루스 가든 - 왜곡
덧글
비록 집중이 없어도 이정도면 맞질 않...(상대방도 ss급이란건 무시한다)
가루다 마지막컷은 아무리봐도 좌절스럽군요;;
오지 않고 굳이 오토바이를 빼앗아 타고 온 걸까요.(...)
일단 '거점병장'만 없앴어도 유미는 살았을 터.
효마의 회피력은 발군이군요;;;;;;
2. 총알 사이를 누비는 효마의 표정의 압박
3. 역시 왜나라 만화는 자폭이 대세
어쨌든 저 사격 실력으로 유미는 잘도 쓰러뜨렸군요. 총소리에 놀라서 기절한 건 아닌지... -_-;;;
어째서 창이 '회전'하면서 날아간것일까요..?
보통 상식적으로는 일직선으로 날릴텐데..
역시 범인의 센스로서는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ㅡ.ㅡ;
달아봐야 애들이 몸을 사리면 아무짝에도 소용이 없는 겁니다.
시대유감님//원래 그런 세계죠.
오가님//그냥 원래 명중률이 낮아서...
귤머리님//불쌍해요.
렉스님//계루다(...)
괴기대작전님//치즈루가 있으니...
광군님//그렇게 생각합니다.
GomTangV님//금방 죽을 것 같은데요.
windxellos님//이유는 아무도 모릅니다.
샤이가이님//시켜도 무리일 듯
DJ_d//그냥 가만히 있었어도 안 죽었을...
공국진님//왜 다들 메이슨을 닮으려는 것일까요?
보름님//명중률이 낮아서 그렇습니다.
냉혈한님//저라도 그렇겠죠.
이준님//안 해도 될 자폭을 괜히...
yasujiro님//교관이 좋지 않았군요.
체이서님//다시 안 나올 겁니다.
탐무즈님//그런 것 같군요.
SAGA님//저기선 좀 쉽게 이겼죠.
브룸하르트님//걱정도 팔자라서 그렇습니다.
블랙님//현실적이군요.
飛影님//효마의 특기겠죠-_-;
날림님//무리였다는 것은 이미 증명되었습니다.
3배빠르게님//지구의 라이더도 아닌 걸요.
akii님//가루다도 똑같습니다.
노는날님//닭보다 못하단 뜻이죠.
S.R.M님//어린 나이에 너무 많은 경험을...
위호지처님//시시덕대다가 발견한 것일지도...
쿠라사다님//부하들부터 개조해야...
막강하로님//생각해보면 끔직한데 하는 짓이 다들 삽질이라 웃깁니다.
U가이아님//그런 것 같습니다.
아즈나블대왕님//그냥 아무나 되는 것 같군요.